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2(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현대백화점, 하이브와 '인더숲 팝업스토어' 오픈
현대백화점은 하이브와 3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약 두 달간 더현대 서울 1층에 ‘인더숲 팝업스토어(In The SOOP POP-UP)’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인더숲’은 하이브가 선보이고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로, 이번 팝업스토어는 ‘도심 속 힐링숲’으로 꾸며지며, 대형 포토존과 함께 의류·생활소품·F&B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 등을 선보인다.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리테일 테라피(쇼핑을 통한 힐링)’ 개념을 적용한 더현대 서울과 도심속 힐링 숲을 구현한 ‘인더숲 팝업스토어’의 콘셉트가 잘 맞아떨어져 하이브와 함께 이번 팝업스토어를 열게 됐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부합하는 새로운 콘텐츠 발굴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문기준 기자
2021-09-03
쿠팡∙쿠팡이츠서비스, 한국교통안전공단, 서울시와 ‘교통사고 예방’ MOU 체결
쿠팡과 쿠팡이츠서비스가 한국교통안전공단, 서울시와 함께 직고용 배송인력인 쿠팡친구와 이츠친구를 대상으로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주요 배달 수단이 다른 쿠팡과 쿠팡이츠서비스에 맞는 맞춤형 교육과 예방 정책이 적용된다. 화물차를 운전하는 쿠팡친구에 대해서는 ‘탑차 교통사고 예방 협의체’를 통해 탑형 화물차의 사고 발생 원인 분석을 통한 사고 예방이 진행될 계획이다. 쿠팡 김명규 전무는 “쿠팡은 쿠팡친구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으며 그동안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쿠팡카에 안전장치를 설치하였고, 교통안전교육도 주기적으로 진행해왔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문기준 기자
2021-09-03
쿠팡, ‘로켓설치 1주년 기념’ 인기 가구 최대 20% 할인
쿠팡이 가구 로켓설치 런칭 1주년을 맞이해 인기 브랜드 카드할인 행사를 오는 9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쿠팡의 로켓설치는 배송 후 설치가 필요한 대형가구 등을 무료로 익일 또는 희망일에 배송하는 서비스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이번 행사는 평소 눈 여겨 봤던 대형가구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도록 계획했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로켓설치 상품과 푸짐한 혜택을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기준 기자
2021-09-02
현대리바트, '리바트 하움' 신제품 출시
현대리바트가 사무가구 브랜드 '리바트 하움'의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플렉스', '플렉서블', '게이밍' 등 3가지 시리즈로 고객이 원하는 공간 구성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이즈와 모듈로 출시되는 것이 특징이다. '플렉스' 시리즈는 원목형, 철제형, 코너형, 팝업형 등 4가지 디자인의 책상으로 출시된다'플렉서블' 시리즈는 사무용뿐만 아니라 식사를 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멀티 테이블로, 다양한 목적에 따라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게이밍' 시리즈는 무거운 고가의 장비도 안정적으로 지지하고 흔들림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내구성을 강화했다.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사무용뿐만 아니
문기준 기자
2021-09-02
태광산업, 스판덱스 브랜드 ’엘라핏’ 론칭…국내 최초 상용화 후 42년 만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섬유사업본부 대표이사 박재용)은 신축성과 탄력성이 뛰어난 대표 합성섬유인 스판덱스를 국내 최초 상용화 이후 42년 만에 ‘엘라핏(ELAFIT)’이라는 새 이름으로 스판덱스 브랜드를 공식 선보인다. 태광산업의 스판덱스는 1979년 울산 스판덱스 생산공장 준공과 함께 상용화에 성공한 이후 전 세계 사람들의 의복과 수영복, 등산복, 기저귀 등에 제공하고 있으며, 그 후 의류용 섬유 통합브랜드 ‘에이스포라(ACEPORA®)’ 산하의 원단 및 의류에 신축성을 부여하는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태광산업은 현재 중국 상숙에 위치한 태광화섬유한공사에서 스판덱스 연간 3만2천톤을 생산하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02
쿠팡플레이, 축구대표팀 월드컵 도전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쿠팡플레이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십 계약에 나서면서 축구대표팀의 월드컵을 향한 도전기를 담은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쿠팡플레이는 축구대표팀의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을 향한 도전기를 담은 오리지널 콘텐츠 ‘로드 투 카타르(“Road to Qatar”, 가제)’ 제작에 나선다.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 디렉터는 “대한축구협회와의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함으로써 국내 축구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오리지널 축구 콘텐츠를 자체 제작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쿠팡 와우 회원들이 쿠팡플레이를 통해 월드컵 경기를 만끽하며 대한민국 대표팀을 응원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
문기준 기자
2021-09-02
스타필드, ‘5주년 기념 상생 특별 기획’ 진행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개점 5주년(하남점 기준)을 맞았다고 2일 밝혔다.올해로 개점 5주년을 맞은 스타필드는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고, 중소상인과 소상공인에게 판매 기회를 지원하기 위해 “스타필드 5주년 기념 상생 특별 기획”을 진행한다.스타필드 하남에서 10일부터 12일까지 ‘상생 파머스 마켓’을 진행, 지역농가 돕기에 나선다.스타필드 고양에서는 7일까지 ‘소상공인 상생 플리마켓’을 만나볼 수 있다.스타필드 시티 명지는 12일까지 명지 지역 최대 맘카페 ‘명지에코맘’과 기부 플리마켓을 공동 주최한다. 스타필드 입점 중소 브랜드의 매출 활성화를 위한 ‘상생 특별전’을 주최한다
문기준 기자
2021-09-02
쿠팡, 중소상공인 전년동기 대비 154%↑
쿠팡은 올해 2분기 쿠팡과 함께하고 있는 중소상공인 수가 전년동기 대비 154% 증가했다고 2일 밝혔다.올해 2분기에 쿠팡에서 판매되고 있는 중소상공인 상품수는 전년동기 대비 810%가량 증가했다. 특히 쿠팡 마켓플레이스 부분에서 중소상공인들이 판매하는 상품수가 급격히 증가하며 전체 성장을 주도했다.이 같은 결과들은 장기간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전국적으로 중소상공인들의 성장이 위축되고 있는 상황에서 더욱 주목할 만하다. 박대준 쿠팡 신사업부문 대표는 “전국 물류 인프라와 고객을 만족시키는 빠른 배송, 간편한 결제 등 차별화된 혁신 시스템을 바탕으로 중소상공인들에게 쿠팡은 가장 친화적이고 만족스러운 판매처로 자리 매
문기준 기자
2021-09-02
카카오톡 쇼핑하기, '더 살수록 더 큰 혜택, 톡딜 더하기’ 프로모션 진행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9월 22일(수)까지 ‘더 살수록 더 큰 혜택, 톡딜 더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명절 기간에는 선물 구매 수요 외에도 명절에 필요한 생필품이나 연휴 기간 먹거리 등 다양한 소비 활동이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명절 기간 내 쇼핑 수요를 잡기 위해 이번 다다익선 프로모션인 ‘더 살수록 더 큰 혜택, 톡딜 더하기’를 준비하게 됐다고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설명했다.행사 기간 동안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누적 구매 횟수에 따른 카카오쇼핑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해 2~4회 구매 시 2000포인트, 5~7회 구매 시 3000포인트, 8회 이상 구매 시 5000포인트를 적립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9-02
11번가, ‘11번가에 아마존이 와썹’ 캠페인 시작
’커머스 포털’ 11번가가 모델 김선호와 함께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론칭을 알리는 신규 광고 캠페인 ‘11번가에 아마존이 와썹’을 시작하며 고객 참여 이벤트를 연다고 2일 밝혔다.11번가는 ‘11번가에 아마존이 들어왔다’는 메시지를 간결하게 담은 키워드인 ‘11번가에 아마존이 와썹(What’s up)’을 주제로 중독성 있는 비트와 따라하기 쉬운 안무로 구성한 ‘와썹댄스’를 제작했다. 서울 유동 인구가 많은 곳곳에서 와썹댄스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옥외 광고판에도 광고를 게재했다. 서울 시내버스 160여대, 하남, 고양 스타필드 미디어 타워, 삼성역 파르나스 미디어타워와 브랜드 애비뉴, 강남역 지하 쇼핑센터와 강
문기준 기자
2021-09-02
이전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709
710
다음
재계뉴스
한국투자증권, '한국밸류 코리아 기업가치포커스펀드' 500억원 유치
대한항공, KS-SQI·NCSI 항공사 부문 1위…서비스 품질 인증 '2관왕'
대우건설, '운정신도시 푸르지오 더 스마트' 평균 경쟁률 5.97대 1로 마감
HD현대중공업, 인도 함정 시장 진출한다
현대자동차, 인도네시아에 친환경 전기버스 공급…10월 관심도↑
한국타이어, TBX 고객 대상 KB국민카드 제휴 프로모션 진행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