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2(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누적 판매량 2억508만개 돌파
이베이코리아가 지난 10일부터 18일까지 G마켓과 옥션, G9에서 진행한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에서 9일 동안 총 1780만개 제품을 판매했다. 이로써 2017년부터 7회에 걸친 행사 누적 판매량이 2억508만개에 달한다.특히 이번 빅스마일데이는 고가의 프리미엄 제품이 불티나게 팔리면서, 지난해 5월 행사 대비 거래액이 17% 급증했다. 행사 규모에 맞게 일 평균 방문자 수도 22% 늘었다.브랜드 제품도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9일간 G마켓과 옥션, G9 합산 랭킹 TOP5로, ▲삼성 갤럭시북 이온2(69억원) ▲삼성 무풍 에어컨(65억원) ▲위닉스 제습기(64억7천만원) ▲LG 휘센 듀얼 에어컨(31억8천만원) ▲LG 디오스 식기세척기(2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20
락앤락, 공식 자사몰 락앤락몰 리뉴얼 오픈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공식 자사몰인 ‘락앤락몰’을 대대적으로 리뉴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리뉴얼된 ‘락앤락몰’은 ‘좋은 것을 담다’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온라인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커머스 기능을 강화해 고객의 쇼핑 편의와 혜택을 높이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커뮤니티 기능을 갖췄다.새롭게 오픈한 락앤락몰에서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제품 검색과 쇼핑이 가능하다. ‘스마트 검색’ 기능을 활용해 사용자, 사용하는 상황, 구매 시 중요하게 여기는 점 등 사용 조건을 세부적으로 설정해 검색하면 맞춤형 검색 결과를 보여준다. 고객의 쇼핑 활동을 분석해 개인 맞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20
현대리바트, ‘스테이 홈’ 트렌드 겨냥한 1인용 의자 3종 출시
현대리바트가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집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스테이홈’ 트렌드를 겨냥해 만든 1인용 가구 제품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계열 토탈 인테리어그룹 현대리바트 1인용 의자 3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스테이 홈’, ‘레이어드 홈(휴식, 수면, 근무, 학업 등 집의 영역이 확장되는 것)’ 등 외출보다는 자발적으로 집에서 머무는 ‘집콕러’가 늘어남에 따라 휴식과 수면의 기능을 겸하는 의자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증가하는 추세를 고려해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1인용 의자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신제품은 ‘셔벗 1인 스위블 체어’, ‘오브 1인 수동 리클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9
현대백화점, VIP 멤버십 제도 도입…'큰 손 고객' 잡는다
현대백화점이 아울렛 ‘큰 손 고객’을 잡기 위해 아울렛 전용 VIP 멤버십 프로그램을 도입한다. 현대백화점은 다음달부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과 송도점 등 전국 8개 아울렛 전 점포에서 이용할 수 있는 VIP 멤버십 프로그램인 ‘현대아울렛 프리미엄클럽’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기존 아울렛 업계에서 특정 점포를 대상으로 한 VIP 멤버십은 있지만, 모든 아울렛 점포를 대상으로 VIP 멤버십을 도입해 운영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설명했다. ‘현대아울렛 프리미엄클럽’은 아울렛 방문 횟수에 상관 없이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 회원 가운데, 작년(1~12월) 한 해 동안 전국 8개 현대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9
현대그린푸드, 건강한 사찰음식 기획전 진행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부처님 오신 날을 맞아 19일 하루 동안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그리팅(Greating)’의 전용 온라인몰인 ‘그리팅몰’에서 ‘건강한 사찰음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불교 사찰 등에서 즐겨 먹는 채식 메뉴 4종을 10~20% 할인 판매한다. 주요 품목으로는 국산 감자로 만든 '감자옹심이 들깨탕(2인분)', 8가지 곡물로 만든 '영양 찰팔보밥(2인분)', 100% 국산 콩간장으로 조린 '고구마 우엉조림' 등이다. 이와 함께, 10종의 그리팅 채식 메뉴도 10~20% 특별 할인 판매한다. 제철 국산 곰취와 국산 재래된장으로 만든 '곰취된장찜', 국산콩 두부와 수제 두반장으로 맛을 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9
하림, 패션브랜드 꼼파뇨 한정판 협업 컬렉션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패션브랜드 꼼파뇨와 협업해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실험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꼼파뇨와의 컬레버레이션을 통해 반팔 티셔츠 8종, 숏팬츠 2종, 볼캡 2종 등을 출시했다.하림이 패션브랜드와 협업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하림X꼼파뇨 콜라보 컬렉션은 하림이 추구하는 건강함과 신선함을 하림의 시그니처인 닭 그래픽으로 재치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1978년에 창립한 하림의 헤리티지를 감각적으로 재해석한디자인 요소를 찾는 재미가 있다. 반팔 티셔츠 중 △줄넘기 하는 닭 그래픽으로 자연 친화적인 건강함을 표현한 ‘AWESOME WAY’, △서핑하는 닭을 코메 캐릭터와 함께 역동적으로 그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8
인터파크, 그림 정기 구독 서비스 ‘핀즐’ 입점
인터파크가 글로벌 아트 컴퍼니 ‘핀즐’의 그림 정기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핀즐의 ‘그림 정기 구독’은 매월 새로운 작가의 작품을 가정 또는 회사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정기 배송해주는 서비스이다. 언택트 시대에 예술을 경험하는 앞선 방법으로 소비자들 사이 각광받고 있다.핀즐의 전문 큐레이터가 최신 트렌드와 계절감에 부합하는 작품을 선정, 매월 A1 사이즈(594*841mm)의 아트 포스터 1장과 작품 소개 및 그림과 함께 즐기면 좋을 플레이리스트 등이 담은 에디터스 레터를 제공한다. 핀즐은 현재 40여 명의 아티스트가 소속된 에이전시이자 아트 컴퍼니써, 이들의 작품 라이선스를 활용한 다양한 비즈니스를 진행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8
티몬, 5월 징검다리 연휴 국내 항공권 예약 1.8배 증가
올해 마지막 주중 휴일(추석 연휴 제외)을 이용해 여행을 즐기려는 사람들로 5월 국내 항공권을 예약하는 여행객이 크게 늘었다.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전인천)이 5월(5.1~5.23) 출발일 기준의 국내선 항공권 예약건을 분석한 결과 작년 동기간 대비 76%(약1.8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8일 밝혔다.이른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사람도 늘 것으로 예상된다. 6월 출발 항공권 예약 건수는 전달 대비 110%늘었다. 7,8월 여름 극성수기 시즌을 피해 비교적 한적하게 여행할 수 있는 데다 가성비 높은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어 빠른 여름휴가를 떠나는 사람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티몬은 미리 여름휴가를 준비할 수 있도록 특가 여행상품을 속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8
LF 보리보리, 유아동 여름 신발 최대 75% 할인 기획전 실시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아동 여름 신발 할인전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LF 보리보리는 19일까지 토박스, 오즈키즈의 브랜드 기획전을 열고 최대 75% 할인을 진행한다. 여름의 초입에 비 내리는 날이 점차 늘어남에 따라 비로부터 아이를 보호해줄 아이템을 한데 모은 ‘레인 프리뷰’ 기획전도 동기간 운영된다.토박스는 가정의 달을 맞은 아이들을 위해 선물 대전을 연다. 버켄스탁, 이파네마, 미니멜리사, 크록스, 다이노솔즈 등 14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 170여 종이 다양한 가격으로 준비됐다. 특히 공룡을 모티브로 해 인기를 끌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다이노솔즈의 LED 라이트 신발이 최대 15% 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8
위메프, 비대면 심리상담 도입…연간 5회 무료 지원
위메프가 코로나 장기화에 지친 임직원들을 위한 비대면 심리상담 프로그램을 추가로 도입한다.위메프는 심리상담 복지 프로그램 ‘W-마음힐링’ 비대면 상담 방식을 추가, 임직원들의 ‘심(心)케어’ 강화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W-마음힐링’은 2018년 10월부터 전 임직원 대상으로 심리 영역 전반에 걸친 전문가 상담을 지원하는 위메프 사내복지 제도다. 동료관계·조직문화·업무적성 등 직무 관련 스트레스를 포함해 가족문제, 개인문제 등 다양한 심리상담을 비용부담 없이 받을 수 있다.현재까지 ‘W-마음힐링’ 상담은 약 500회 이상 진행됐다. 첫 상담 시점과 전체 상담 종료 시점에 상담사가 심리 상태 등급(보통-주의 등)을 정하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5-18
이전
711
712
713
714
715
716
717
718
719
720
다음
재계뉴스
한국투자증권, '한국밸류 코리아 기업가치포커스펀드' 500억원 유치
대한항공, KS-SQI·NCSI 항공사 부문 1위…서비스 품질 인증 '2관왕'
대우건설, '운정신도시 푸르지오 더 스마트' 평균 경쟁률 5.97대 1로 마감
HD현대중공업, 인도 함정 시장 진출한다
현대자동차, 인도네시아에 친환경 전기버스 공급…10월 관심도↑
한국타이어, TBX 고객 대상 KB국민카드 제휴 프로모션 진행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