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2(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인터파크, 처서 맞아 풍성한 '가을 프로모션' 진행
인터파크가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처서를 맞아 다채로운 가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먼저 인터파크는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8월 더쎈위크 1탄, 레저 통합전'을 통해 캠핑 용품, 자전거, 하이패스, 블랙박스 등 가을철 레저 관련 인기 상품을 최대 60% 특가로 진행한다.'더쎈위크'는 인터파크가 전개하고 있는 주간 프로모션으로, 1~2개의 시즌 상품 카테고리를 주 단위로 선정, △전용 할인 쿠폰 △타임딜 등의 코너를 선보이고 있다.이번 '더쎈위크 1탄, 레저 통합전'의 주요 혜택으로는 13% 할인 쿠폰과 타임딜 코너가 마련됐다. 타임딜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3시에 진행되며, 인터파크 앱(APP)은 물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24
위메프, 셀러 성장 스쿨 ‘W아카데미’…지원 파트너사 300개사 돌파
위메프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W아카데미’로 초보 판매자의 온라인 시장 진출을 위한 마중물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위메프는 판매자를 위한 종합 인프라 ‘W아카데미’를 통해 320개사의 온라인 입점을 지원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들이 위메프에서 판매를 시작한 상품 수는 1000여 개에 달한다.W아카데미에서 월 매출 5000만원을 달성한 곳도 탄생했다. 한 달 매출 1000만원이 넘는 파트너사는 9개사다. 월 매출 1000만원은 온라인 시장 가능성을 확인하고 성공적으로 안착했음을 판단할 수 있는 모멘텀으로 본다.지난 3월 위메프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셀러가 성장하는 판매스쿨’을 목표로 오픈한 W아카데미는 중소판매자가 온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24
형지엘리트 인도네시아 생산기지, 전 직원 코로나19 백신 1차 접종 완료
㈜형지엘리트(대표 최병오)는 지난 19일 인도네시아 생산기지 ‘뻬떼엘리트(PT.ELITE)’ 임직원 전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1차 접종을 완료했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해외에 진출한 국내 기업들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국가별 백신 확보 속도에 따라 접종률에 차이가 나고 있다. 특히 동남아시아 국가의 경우, 백신 접종률이 5~10%대에 머물러 델타 변이에 의한 코로나19 감염이 급증하는 추세다. 이러한 가운데, 형지엘리트의 종속회사인 ‘뻬떼엘리트’는 인도네시아 현지 경찰청으로부터 비용을 지원받아 전 직원 690명을 대상으로 시노백 백신 접종을 진행했다. 이 중 5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23
당근마켓, 차세대 하이퍼로컬 개발 인재 위한 ‘MVP 인턴십’ 프로그램 실시
하이퍼로컬 시대를 대표하는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마켓(공동대표 김용현, 김재현)이 차세대 개발 인재 육성을 위한 ‘MVP 인턴십’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MVP(Minimum Viable Product)는 최소한의 핵심 기능을 담은 서비스를 짧은 시간 동안 완성도 있게 구현해 출시한 후 이용자 요구를 빠르게 반영해 나가는 전략으로, 당근마켓의 오랜 개발 철학으로 뿌리내리고 있다. 2015년 당근마켓의 전신인 ‘판교장터’ 개발 당시 2주 만에 앱을 탄생시켜, 채팅, 검색, 매너온도, 커뮤니티에 이르기까지 이용자와 긴밀한 유대 속에 끊임없는 실험과 도전 정신이 깃든 전략으로도 꼽힌다.당근마켓 ‘MVP 인턴십’은 미래 개발 인재들이 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23
유한킴벌리 하기스, 이른둥이 응원 캠페인 전개
유한킴벌리 하기스가 이른둥이와 이른둥이 가족을 응원하는 ‘한 뼘 더 사랑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9월 3일까지 진행되는 ‘한 뼘 더 사랑해’ 캠페인은 이른둥이에 대한 사회적 관심 확산을 위한 취지로 기획되었으며, 이른둥이 가족들에게 힘을 보태기 위해 캠페인 영상공개와 함께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른둥이는 평균적인 임신기간 보다 빠른 37주 미만 또는 출생 체중 2.5kg 이하로 태어나는 신생아를 말하며, 연간 약 3만명 정도가 이에 해당된다. 이른둥이들은 면역체계가 약해 질병에 쉽게 노출될 수 있어 태어나자마자 인큐베이터로 옮겨져 특별한 보살핌을 받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번 캠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23
롯데홈쇼핑, 대만, 베트남 연결 비대면 수출 상담회 개최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이달 23일(월)부터 27일(금)까지 5일 간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판로 개척을 위한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 수출 상담회를 한국, 대만, 베트남 3개국을 온라인으로 동시 연결해 진행한다.올해 1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비대면 수출 상담회로, 코로나19에 따른 수출 부진과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위기 극복을 돕기 위해 기획했다. 지난 1월 동남 아시아 5개국을 연결해 최초로 진행한 결과 상담실적 약 6,110만 달러(약 684억 원)를 달성했으며, 뷰티용품 기업 ㈜헤어프랜드의 전동 헤어 염색기는 상담회를 통해 대만에 수출되어 현지 TV홈쇼핑에 입점하기도 했다. 이번 수출 상담회는 한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23
현대백화점, "목동점서 이탈리아 상품과 정통 나폴리 음식 만나보세요"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2일까지 목동점 7층 '글라스하우스'에서 이탈리아무역공사(ITA: Italian Trade Agency)와 손잡고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170년 전통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 ‘룸모’를 비롯한 50여개 브랜드 430여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룸모 파스타면, 펠체아주라 바디워시, 피콰드로 서류가방 등이 있다. 또한 행사 기간 7층 글라스룸에서 가로수길 맛집으로 유명한 정통 나폴리 레스토랑 ‘일무레또’의 팝업 식당도 운영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23
카카오 VX, ‘카카오프렌즈 골프’ 친환경 가치 담은 ‘STAY GREEN’ 캠페인 진행
스포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23일, 자사의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 고객과 함께 친환경 활동에 앞장서는 ‘STAY GREEN’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상품 포장재에 활용되는 플라스틱과 배송 시에 사용되는 다양한 부자재를 환경 친화적인 소재로 변경하면서, 환경과 지구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고자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먼저, ‘카카오프렌즈 골프’에서는 업계 최초로 제품 패키지를 FSC 산림인증을 받은 친환경 종이 소재로 변경하여 새롭게 리뉴얼했다. 8월부터 변경된 ‘카카오프렌즈 골프’ 제품 패키지는 옥수수 전분과 콩기름 잉크 등 환경에 무해한 소재로 제작됐으며, 제품을 담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23
효성티앤씨, 전라남도와 폐어망 리사이클 본격화
효성티앤씨가 부산광역시에 이어 전라남도와 손을 잡고 폐어망 리사이클 시스템 구축을 본격화한다고 23일 밝혔다. ◆20일 전남도∙여수광양항만공사와 폐어망 리사이클 프로젝트 MOU 체결효성티앤씨는 20일 김용섭 효성티앤씨 대표이사, 김영록 전라남도 도지사, 차민식 여수광양항만공사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해양에서 발생되는 폐어망을 리사이클 나일론 섬유인 ‘마이판 리젠오션’으로 만드는 폐어망 리사이클 프로젝트 MOU를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유실된 폐어망으로 인해 야기되는 해양생태계 오염을 줄여 해양의 지속가능성에 기여함과 동시에 해양 환경보호에 대한 인식 제고를 위해 추진됐다.이번 협약에 따라 전라남도는 폐어망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23
신라면세점, ‘싱가포르 현지 가이드와 함께 떠나는 랜선여행’ 실시
신라면세점은 이달 23일부터 9월 13일까지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싱가포르 현지 가이드와 함께 떠나는 랜선여행’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신라면세점의 자체 여행 중계 플랫폼인 ‘신라트립’을 통해 싱가포르를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신라면세점은 싱가포르로 떠나는 랜선 여행뿐 아니라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라트립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개되는 ‘싱가포르 현지 가이드와 함께 떠나는 랜선여행’ 동영상을 시청한 후 가고 싶은 관광지 한 곳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된다.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지방시 ‘GV3 미니백’ (1명), 지방시 ‘어반 백팩‘(1명),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8-23
이전
711
712
713
714
715
716
717
718
719
720
다음
재계뉴스
한국투자증권, '한국밸류 코리아 기업가치포커스펀드' 500억원 유치
대한항공, KS-SQI·NCSI 항공사 부문 1위…서비스 품질 인증 '2관왕'
대우건설, '운정신도시 푸르지오 더 스마트' 평균 경쟁률 5.97대 1로 마감
HD현대중공업, 인도 함정 시장 진출한다
현대자동차, 인도네시아에 친환경 전기버스 공급…10월 관심도↑
한국타이어, TBX 고객 대상 KB국민카드 제휴 프로모션 진행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