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2(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아쿠아듀오,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 샤워기필터 부문서 영예
27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 주관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아쿠아듀오'(기업명 샤워플러스)가 '샤워기필터' 부문을 수상했다.'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 충성도를 조사, 사회·대중문화 등 가장 영향력 있는 부문별 1위 브랜드를 발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이다. 조사는 지난 3월8일부터 3월21일까지 진행되었으며,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BCLI 모델을 활용, 온라인 및 1대1 유선 조사로 진행되었다. '아쿠아듀오'는 특히 '브랜드 신뢰'와 '전환 의도' 부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30
롯데멤버스, 롯데 유통 10개사 공동 프로모션 실시
롯데멤버스(대표 전형식)가 롯데 유통 계열사들과 손잡고 대대적인 엘페이(L.PAY) 결제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30일 밝혔다.5월 한 달 간 롯데ON∙백화점∙마트∙슈퍼∙홈쇼핑∙아울렛∙호텔∙GRS, 세븐일레븐, 하이마트 등 10개 유통사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각각의 고객 특성을 고려한 엘페이 이벤트가 잇달아 열릴 예정이다. 먼저, 론칭 1주년을 맞은 롯데ON 모바일 앱에서는 5월 3~14일, 10~14일 엘페이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P를 적립해준다. 24일부터 31일까지는 엘페이 등록 신한카드로 결제할 경우 7% 즉시할인이 적용된다. 24~28일에는 가전 등 엘페이 전용 특가 상품전이 열린다.세븐일레븐에서는 지난달 시작한 전 품목(술, 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30
위메프·아름다운가게, ‘리퍼데이’ 성료…“물건 재사용 환경보호 동참”
위메프는 29일 비영리 공익재단 아름다운가게와 함께한 ‘리퍼데이’를 성료, 모든 수익금을 기후위기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한다고 30일 밝혔다.리퍼데이는 ‘WE MAKE & SAVE’ 브랜드 캠페인 일환으로 버려질 뻔한 물건을 재사용해 유효 수명을 늘리고, 자원 고갈은 늦추는 방식으로 쓰레기를 줄여 환경을 보호한다. 고객들은 필요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쇼핑하는 동시에 환경보호 및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행사에 쓰이는 리퍼상품은 모두 위메프가 기증한다. 단순 변심으로 교환∙반품된 상품을 아름다운가게에 기증하고, 아름다운가게는 이를 검수 후 정상가에서 50~70% 할인한 금액으로 판매한다. 이번 리퍼데이에서는 리퍼상품 총 4600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30
티몬, 탈플라스틱 캠페인 ‘고고 챌린지’ 동참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이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실천을 위한 ‘고고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30일 밝혔다. ‘고고 챌린지’는 환경부가 지난 1월부터 시작한 탈(脫) 플라스틱 실천 캠페인으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약속을 SNS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 주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커피빈의 추천으로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된 티몬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플라스틱 컵, 빨대 등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분리배출을 철저히 실천할 것으로 약속했다.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고자 사내 카페에서 개인 텀블러 및 머그컵을 사용하면 100원을 할인해주고, 인증샷을 남기면 커피빈 머그컵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30
현대백화점, 현대어린이책미술관서 '#바캉스보따리'展 오픈
현대백화점은 판교점 5층에 위치한 어린이 대상 정부등록 1종 미술관 ‘현대어린이책미술관(MOKA, Hyundai Museum of Kids’ Books and Art)’에서 8월 29일까지 ‘#바캉스보따리’ 전시를 연다고 30일 밝혔다.이번 ‘#바캉스보따리’ 전시에는 신동준·강혜숙·이수지·정진호·서현 등 한국을 대표하는 그림책 작가 11명으로 구성된 아티스트 북 그룹 '바캉스 프로젝트'가 옛 이야기를 재해석해 내놓은 그림 작품 200여 점이 선보여진다.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인공지능 산신령과 코끼리', '박 터지는 방귀 시합', '고개 넘어 호랑이 대잔치' 등 작가들이 재해석한 이야기의 흐름에 따라 전시된 작품들을 통해, 미술관을 찾은 어린이들에게 그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30
카카오톡 선물하기, 5월 가정의 달 맞아 스타벅스 MD 상품 출시
카카오커머스(대표 홍은택)에서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스타벅스 MD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시즌의 대표 상품은 스타벅스와 모나미가 협업한 한정판 만년필 세트로, 상단에 사이렌 로고가 새겨진 만년필과 잉크 카트리지, 가죽 케이스로 구성돼 선물용으로 좋은 상품이다. 가죽 케이스에도 사이렌 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져 더욱 고급스러움을 더했다.스타벅스+모나미 만년필 세트는 로지핑크와 틸블루 두 가지 색깔로 출시되며, 틸블루의 경우 선물하기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또한, 만년필 세트와 더불어 21 SS 핑크 오드리 텀블러(355ml)도 선물하기 단독 상품으로 판매하며, 이 외에 가정의 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30
위메프, 가정의 달 맞이 홈·리빙 상품 최대 23% 할인
위메프는 내달 1~3일 ‘위메프데이’를 열고, 가정의 달 맞이 선물용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특히 이번 기획전에서 브랜드별 주요 상품을 엄선한 ‘브랜드관’을 운영한다. 오뚜기, LG생활건강, 한샘, 유한킴벌리, 베베숲 등 총 8개 브랜드가 참여한다.이번 행사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홈·리빙 관련 상품을 준비했다. 한샘은 인기 수납·다이닝 아이템 △샘키즈 수납장 1305 뉴트럴베이지 스페셜 에디션 △포레 릴렉스 4인 식탁세트 DIY (의자2, 벤치의자1 포함) 등을 최대 23%까지 할인 판매한다.선물 구입을 위한 고객의 고민을 줄여주기 위해 선물용 인기 상품을 준비했다. △엘칸토 마쯔 여성 염소가죽 디테일 로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30
G9, 리빙 브랜드 전문몰 ‘로프트샵’ 입점 프로모션 진행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5월 3일까지 ‘로프트샵’ 입점 프로모션을 열고, 실용적이고 디자인이 우수한 브랜드 리빙 제품 250여종을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G9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행사 기간 내 매일 ID당 1회 다운로드 가능하다.이번 행사는 ‘미르’, ‘펠로우’, ‘아이데코’ 등 총 6개의 유명 브랜드 제품을 판매한다. 추천상품으로, 생활 속 일회용품을 줄일 수 있는 텀블러를 선보인다.다양한 그릇, 주방용품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아이데코 우슈모노 플레이트 24-베이지’, ‘노다호로 법랑 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30
G마켓, ‘결혼식은 스몰, 혼수는 빅’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결혼식은 작고 검소하게 진행하는 대신 가전, 가구 등 혼수에는 오히려 지갑을 활짝 여는 것으로 나타났다.대표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올해(1/1-4/27) 결혼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혼수용 가구와 가전의 고객별 평균 구매단가(객단가)는 작년 동기 대비 총 22%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 반면 결혼식을 준비하는 스몰웨딩 용품의 객단가는 -36%로 감소했다. 코로나19 기간이 길어져 더 이상 결혼식을 연기하지 못하는 예비부부들이 결혼식은 간소하게 진행하는 대신, 아낀 결혼 예산을 혼수용품에 투자하는 것으로 분석된다.혼수용품 중 특히 가전의 객단가 증가세가 두드러졌다. 대표적으로 TV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30
효성티앤씨, "종이컵 없는 사무실" 만든다
국내 대표 친환경 섬유 기업인 효성티앤씨 임직원들이 생활 속 일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한다.효성티앤씨는 다음달 3일부터 마포·반포 본사 임직원 460여명이 동참한 가운데 친환경 기업문화 조성을 위한 ‘사무실 개인컵 사용’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지난 2월 효성티앤씨 김용섭 대표가 참여한 친환경 캠페인 ‘고고챌린지’의 후속으로 일상 속 일회용품 사용량을 줄이기 위해 기획됐다.이에 따라 효성티앤씨는 본사 탕비실 등에 비치된 종이컵을 비롯한 일회용 품을 없애기로 했다. 임직원들은 이달 말까지 컵과 일회용품을 혼용하는 기간을 갖고, 다음달부터 개인용 컵을 사용하게 된다. 회사는 임직원들을 위해 컵 구입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9
이전
721
722
723
724
725
726
727
728
729
730
다음
재계뉴스
한국투자증권, '한국밸류 코리아 기업가치포커스펀드' 500억원 유치
대한항공, KS-SQI·NCSI 항공사 부문 1위…서비스 품질 인증 '2관왕'
대우건설, '운정신도시 푸르지오 더 스마트' 평균 경쟁률 5.97대 1로 마감
HD현대중공업, 인도 함정 시장 진출한다
현대자동차, 인도네시아에 친환경 전기버스 공급…10월 관심도↑
한국타이어, TBX 고객 대상 KB국민카드 제휴 프로모션 진행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