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2(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현대홈쇼핑, 라이브 커머스 '미술 작품' 선보여
현대홈쇼핑이 미술작품 전시회를 접목한 이색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선보인다.현대홈쇼핑은 29일 오후 9시부터 1시간 동안 미술 대중화 브랜드인 '프린트 베이커리'와 협업해 미술 작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방송은 현대H몰 모바일앱 내 라이브 커머스 코너 '쇼핑라이브'를 통해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프린트 베이커리 갤러리 현장에서 생중계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프린트 베이커리 소속의 24년 경력 큐레이터가 방송에 직접 출연해 미술작품 전시회를 소개하듯 고객들에게 작품 감상 포인트 등 전문적인 설명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이날 방송에서는 이우환·김환기·김창열·최영욱 등 국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9
인터파크, 복간 '풀하우스' 인터파크 단독 예약 판매 진행
1990년대 수많은 소녀팬들을 사로잡았던 순정만화의 전설적인 작품, 원수연 작가의 '풀하우스'가 출간 25주년을 맞아 복간되며 4월 23일부터 5월 14일까지 인터파크에서 단독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당시 '풀하우스'의 인기는 드라마와 웹툰으로 제작될 정도로 뜨거웠고 2004년 송혜교와 비가 주인공으로 열연한 KBS 드라마 ‘풀하우스’는 40.2%의 최고 시청률을 기록할 만큼 지금의 30~40대에게는 감동과 설렘을 선사했던 만화다. 그동안 중고책 시장에서도 고가로 거래되며 꾸준히 인기를 끌어온 '풀하우스'는 출간 3일 만에 만화 분야 베스트셀러로 등극하며 찐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원수연 작가는 우리나라 순정만화계를 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9
CJ대한통운, 일상생활 리포트 발간
지난 2020년은 코로나19 팬데믹이 시작되면서 일상생활에 많은 변화가 일어났다. 외출과 외식이 어려워지면서 식품을 택배로 받는 소비자가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패션·의류’ 상품보다는 ‘생활·건강’ 상품을 더 많이 주문했으며,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늘어난 만큼 홈클래스룸·반려동물과 관련된 물량도 함께 증가했다. CJ대한통운은 지난 한해 동안 배송된 16억개 택배 상품의 운송장 데이터를 분석한 ‘일상생활 리포트 2020-2021’을 발간했다고 29일 밝혔다. 뉴노멀 시대의 도래와 함께 ‘집콕’, ‘비대면’이 일상화되면서 택배와 물류가 일상생활과 떼어놓을 수 없는 생활기간산업으로 인식되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9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지중해 콘셉트 야외 조경 공간 '빅팟 가든' 선보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이 ‘지중해 휴양지’ 느낌의 야외 조경 공간을 선보인다. 지난 2월 서울 여의도에 문을 연 더현대 서울에 도입한 ‘리테일 테라피(쇼핑을 통한 힐링)’ 개념을 접목한 것이다.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은 오는 30일 서관 1층에 약 1,000㎡ 규모의 야외 조경 공간 ‘빅팟 가든(Big pot Garden)’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빅팟 가든’은 프랑스 마르세유 광장을 모티프로 해, 느티나무·청단풍나무 등이 심겨진 1.2~1.6m 높이의 대형 화분 30여 개로 둘러 쌓여 있는 게 특징이다. 대형 화분의 주변은 유럽의 고급 정원수로 손꼽히는 ‘에메랄드 그린’으로 꾸며진다. ‘빅팟 가든’과 함께 450m 길이의 중앙 수로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9
LF 보리보리, 출산 전후 용품 총망라 세일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출산을 앞둔 산모와 신생아를 키우고 있는 초보 엄마를 위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다음달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예비맘 쇼핑 체크리스트’ 기획전은 아이를 위한 상품은 물론 엄마에게 필요한 아이템까지 엄선한 것이 특징이다.아이를 위한 상품에는 의류와 잡화, 스킨케어, 분유, 안전용품 등 총 97종이 구성됐다. 알로앤루의 모먼트배냇저고리를 6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연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가닉붐의 유기농 의류는 20~53%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아가방, 모이몰른, 메르베 등 인기 브랜드가 신생아 의류를 선보인다. 양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9
11번가·에어서울, 무제한 항공권 판매... 국내선 ‘민트패스’ 단독 출시
‘커머스포털’ 11번가(대표 이상호)가 에어서울의 국내 노선을 약 5개월 간 무제한으로 탑승할 수 있는 이용권 ‘민트패스’를 단독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5월 6일부터 9월 30일까지 에어서울의 국내 노선을 횟수에 상관없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주중 자유 이용권으로, 월~목요일 기준이며 일부 성수기 시즌은 이용이 제한된다. 원하는 만큼 동일 노선을 중복 이용할 수도 있다.이용 횟수에 따른 패스도 있다. 주중 기준으로 6회 이용 가능하다. 에어서울이 지난 2018년 출시한 ‘민트패스’는 해외노선 자유이용 항공권으로 시작, 올해는 코로나19로 국내선 패스로 탈바꿈해 11번가와 함께 첫 론칭을 하게 됐다. 새로운 ‘민트패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9
위메프, 직급 이어 개인 등급평가 폐지..동료 상호간 ‘성장’ 지원
지난달 직급을 전면 폐지한 위메프가 이번엔 개인 등급 평가도 없앴다.위메프는 올해부터 기존의 개인별 등급 평가제도를 없애고, 동료 상호간 코칭의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WEVA(W Employee Value Add) 1.0’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위메프는 이번 WEVA 프로젝트의 1.0 버전을 시작으로, 앞으로 구성원들과 함께 위메프만의 최적화된 평가-보상 문화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이번 프로젝트는 사원 대표(원더웍스)들이 기획 단계부터 함께 참여했으며, 지난 3주간 전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온라인 Meet-up WEVA1.0을 마련해, 새로운 제도에 대한 임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자리를 가졌다.위메프는 개인의 성과와 역량을 기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9
롯데홈쇼핑, 초대형 쇼핑 행사 ‘광클절’ 흥행 성공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이 지난 23일부터 업계 최대 규모로 진행 중인 초대형 쇼핑 행사 ‘광클절’이 행사 5일 동안 신규 고객 유입, 매출 신장 등 초반 흥행에 성공하며, 내달 2일까지 다양한 상품과 할인 혜택으로 행사를 이어간다고 29일 밝혔다. ‘방송과 온라인이 만난 대한민국 쇼핑축제’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이번 ’광클절’은 100억 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고, 2,500개 브랜드, 총 5,000억 원의 물량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롯데홈쇼핑 창사 이래 역대 최대 규모 행사다. 행사 5일(4/23~27)동안 매출(주문금액 기준)이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50% 이상 증가했다. TV방송 테마 프로그램들은 회당 주문 건이 3만 건을 기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9
한섬, 패션업계 최초 '디지털 사이니지' 운영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국내 패션업계 최초로 서울 강남구 청담동 본사 사옥 외벽(7층~11층)에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디지털 사이니지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문자나 영상 등 다양한 정보를 디스플레이에 표시하고, 네트워크로 원격 관리하는 옥외 광고판을 말한다.이번에 선보이는 디지털 사이니지의 총 면적은 225㎡(가로 11.25m, 세로 20m)로 한섬 청담 사옥 외벽에 세로형으로 설치됐다. 해상도(1,056 X 1,824 pixel)는 풀HD(FHD)급 고화질로 한 낮에도 선명한 영상을 볼 수 있다.영상은 매일 오전 6시부터 밤 11시까지 운영되며, 여성복 브랜드 타임의 '21SS 포에틱 씬즈(POETI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8
KT&G, '릴 하이브리드 2.0' 일반 맛 전용스틱 '믹스 샤인(MIIX SHINE)' 출시
KT&G(대표 백복인)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 2.0(lil HYBRID 2.0)’의 전용스틱 신제품 ‘믹스 샤인(MIIX SHINE)’을 28일 전국 출시한다고 밝혔다. ‘믹스 샤인’은 담배 본연의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일반 궐련의 풍미를 구현한 제품으로, ‘슈퍼 탄소 필터’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믹스(MIIX)’ 브랜드 고유의 ‘X’자 패턴을 적용해 모던함을 표현했으며, 골드 계열 색상으로 풍부한 느낌의 제품 특성을 강조했다.‘릴(lil)’은 지난 2017년 출시된 이후 국내에서 영향력 있는 전자담배 브랜드로 성장했다. 특히 ‘믹스’의 전용기기인 ‘릴 하이브리드 2.0’은 카트리지와 스틱을 동시에 사용하는 KT&G의 독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8
이전
721
722
723
724
725
726
727
728
729
730
다음
재계뉴스
한국투자증권, '한국밸류 코리아 기업가치포커스펀드' 500억원 유치
대한항공, KS-SQI·NCSI 항공사 부문 1위…서비스 품질 인증 '2관왕'
대우건설, '운정신도시 푸르지오 더 스마트' 평균 경쟁률 5.97대 1로 마감
HD현대중공업, 인도 함정 시장 진출한다
현대자동차, 인도네시아에 친환경 전기버스 공급…10월 관심도↑
한국타이어, TBX 고객 대상 KB국민카드 제휴 프로모션 진행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