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2(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11번가, '전국민 쇼핑 페스티벌' 진행
이커머스 ‘최저가’ 할인 경쟁 속, 11번가는 상반기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로 승부수를 던진다.‘커머스포털’ 11번가(대표 이상호)가 26일부터 오는 5월 5일까지 열흘간 최대 약 44만원까지, VIP 고객이라면 최대 65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11번가 전국민 쇼핑 페스티벌’을 연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에 지친 소비자와 판매자 모두에게 활기를 불어넣고,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선물 소비가 늘어날 것을 겨냥해 준비한 행사다. 총 8000여곳 셀러의 570만여 개 상품을 판매하며 삼성전자, 아모레퍼시픽 등 올 상반기 11번가 고객들이 가장 선호했던 브랜드도 136개 참여해 상반기 최대 규모로 준비했다. 11번가 검색창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6
G마켓·옥션, ‘닌텐도 패밀리위크’ 진행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내달 2일까지 ‘닌텐도 패밀리 위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닌텐도 스위치 본체와 인기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한정 수량으로 특가 판매한다.한정수량 패키지 상품은 매일 G마켓에서 오전 10시, 옥션에서 오후 3시부터 판매 시작한다. 본체는 ‘Nintendo Switch 네온 블루/네온 레드’, ‘Nintendo Switch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으로 총 2가지가 준비돼 있다. 소프트웨어는 ‘모여봐요 동물의 숲’, ‘New 포켓몬 스냅’ 등 15종의 제품 중에서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인기 소프트웨어 2종 묶음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대표 제품으로 ▲마리오 카트 라이브: 홈 서킷 ▲링 피트 어드벤처 ▲모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6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수도권 서부 최대 ‘키즈 전문관’ 오픈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이 신관 1층에 수도권 서부지역 아울렛 중 최대 규모의 ‘키즈 전문관’을 선보인다. 유아동 동반 고객의 쇼핑 편의를 제고하기 위해 전용 엘리베이터, 유모차 대여소 등 유아동 관련 서비스도 확대한다.현대백화점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신관 1층에 4,297㎡(약 1,300평) 규모의 키즈 전문관 ‘쁘띠 플래닛’을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는 수도권 서부지역 아울렛에 들어선 키즈 전문관 가운데 영업면적이 가장 크다.‘아이들을 위한 행성’이란 의미의 ‘쁘띠 플래닛’은 국내 유통업계에선 이례적으로 아울렛 1층 전체를 키즈 브랜드로 꾸몄다. ‘쁘띠 플래닛’에는 기존 본관 3층에 입점해 있던 유아동 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5
필터샤워기 업체 샤워플러스, '아쿠아듀오 물때x꼬임방지 스프링 샤워호스' 출시
국내외 최초로 눈으로 식별이 가능한 샤워정수필터장치(특허 제788052호)를 개발한 필터샤워기 전문 제조사 '샤워플러스'가 아쿠아듀오 '물때x꼬임방지 스프링 샤워호스'를 출시했다.해당 제품은 360도 회전 꼬임방지 기능으로 샤워줄이 꼬이지 않으며 샤워호스가 바닥에 끌리지 않아 깔끔한 미관을 자랑한다.기존에 없던 색다른 디자인과 컬러로 욕실 인테리어를 분위기를 풍성하게 해준다.호스는 특수 우레탄 소재로 제작되어 물때와 곰팡이가 생기지 않아 세균 번식 걱정을 덜었다.또한 결합 부분의 일체형 패킹이 샤워기 결합 후 발생할 수 있는 누수 현상을 방지해 준다.제품은 호스 1ea와 스패너 1ea로 구성되어 있으며, 색상은 화이트(2.5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3
샤워플러스, '아쿠아듀오 샤워기 필터' 출시…"3단 필터 통해 필터링 육안 확인"
국내외 최초로 눈으로 식별이 가능한 샤워정수필터장치(특허 제788052호)를 개발한 필터샤워기 전문 제조사 '샤워플러스'가 신제품 아쿠아듀오 샤워기필터 'SF-580 WHITE'을 출시했다.제품 구성은 샤워기헤드 1ea(내장: 염소필터 1ea+녹물필터 1ea)이며 세트 상품(SF-580 WHITE SET)의 경우 1차 리필필터 4ea·2차리필필터(염소) 1ea·샤워호스(화이트) 1ea+스패너 1ea가 추가되어 있다.'SF-580 WHITE'의 경우 투시창을 통한 필터의 변색 확인이 가능하며, 3단필터를 통해 단계적으로 필터링되는 모습을 육안으로 확인 가능하다.또한 1차 세디먼트필터와 2차 헤드염소필터 모두 NSF42 인증소재 제품이다.기존 타사 필터샤워기의 세디먼트필터의 경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3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세스코와 손잡고 '어린이 위생 스쿨' 진행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은 23일부터 오는 25일까지 김포점 타워존(신관) 1층에서 위생 전문 기업 '세스코'와 함께 '어린이 위생 스쿨'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어린이 위생 스쿨'에서는 5~13세 어린이 대상으로 올바른 손씻기와 마스크 착용 등을 교육할 예정이며, 특히 집에서 사용하는 장난감과 유모차, 스마트폰 등을 가져오면 직접 살균해주는 체험형 교육도 진행된다. 교육은 금요일~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각 정시마다 회차별 약 30분씩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신청한 고객(1일 7회, 5명 정원)에 한해 체험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3
티몬, 삼성카드 제휴 전기차 장기렌트 상품 판매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이 삼성카드와 제휴해 ‘테슬라 모델Y 롱레인지’ 차량의 장기렌트상품 판매를 23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재까지 삼성카드는 자체사이트에서만 온라인 판매를 시행했으며, 국내 이커머스 채널 제휴 판매는 티몬이 처음이다.이번에 선보이는 ‘테슬라 모델Y 롱레인지(화이트)’ 차량은 티몬이 삼성카드와 공동 기획한 장기렌트형 상품이다. 보험료와 취등록세, 자동차세에 대한 부담이 일절 없으며, 인수형과 반납형 중 선택할 수 있어 약정기간이 종료되면 계약 형태에 따라 차량 인수도 가능하다.특히 준비한 차량 30대에 대한 서울시 보조금을 미리 확보해 보조금에 대한 걱정을 덜었다. 서울 거주자만 구매할 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3
스타필드 하남, ‘업사이클링 전시회’ 개최
스타필드 하남이 ‘지구의 날’(22일)을 맞아 하남시, 환경부와 함께 ‘업사이클링 전시회’를 29일까지 개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트렌드에 발맞춰 환경의 중요성을 앞장서 알린다고 23일 밝혔다. ‘업사이클링 전시회’는 버려진 용품에 디자인, 활용성을 더해 재탄생시킨 업사이클링 제품을 선보여 환경과 자원순환의 의미를 함께 공유하고, 다양한 업사이클링 제품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이번 전시회는 친환경 활동에 앞장서는 한편, 지역 소재 중소기업 및 청년창업업체 홍보를 돕기 위해 기획됐으며, 지역 취약계층을 행사 운영 인력으로 채용하는 등 지역상생도 적극 실현하고 있다. 고객들에게는 환경보호 메시지를 전달함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3
LF 트라이씨클, ‘힘내라 대한민국, 가치삽시다 슈퍼 쿠폰전’ 진행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오는 28일까지 소상공인 지원 프로젝트 ‘힘내라 대한민국, 가치삽시다 슈퍼 쿠폰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사회적 ‘가치’를 공유한다는 의미의 이번 특별전은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영세 소상공인을 위해 마련됐다.하프클럽은 이를 위해 중소벤처기업부 및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을 잡고 60여 개 소상공인 업체의 410여 제품을 선보인다. 기본 할인가에 더불어 25% 쿠폰을 추가로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이번 특별전에는 식품부터 리빙, 패션, 잡화까지 다양한 상품이 구성됐다.특히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3
롯데홈쇼핑, 모바일TV 채널명 '엘라이브' 변경… 모바일 생방송 강화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이달 23일 모바일TV 채널명을 ‘엘라이브(Llive)’로 변경하고, 고객 편의 중심의 화면 구성, 이색 콘텐츠 기획 등 모바일 생방송을 강화한다고 밝혔다.이번 개편은 라이브커머스 시장이 급성장함에 따라 채널 경쟁력을 강화하고, 롯데의 ‘L’을 활용해 통일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정립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보고(LOOK)’, ‘즐기고(LIKE)’, ‘소통하는(LINK)’ 새로운 콘셉트를 기반으로, 최적화된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엘라이브’의 영문명 ‘Llive’와 롯데의 상징인 레드 컬러를 활용한 신규 로고도 제작했으며, ‘L’을 기본 디자인 요소로 활용해 화면을 구성했다. 향후 ▲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3
이전
731
732
733
734
735
736
737
738
739
740
다음
재계뉴스
한국투자증권, '한국밸류 코리아 기업가치포커스펀드' 500억원 유치
대한항공, KS-SQI·NCSI 항공사 부문 1위…서비스 품질 인증 '2관왕'
대우건설, '운정신도시 푸르지오 더 스마트' 평균 경쟁률 5.97대 1로 마감
HD현대중공업, 인도 함정 시장 진출한다
현대자동차, 인도네시아에 친환경 전기버스 공급…10월 관심도↑
한국타이어, TBX 고객 대상 KB국민카드 제휴 프로모션 진행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