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2(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유통업계, 'MZ세대' 공략 위해 예능형 방송 실시 중
유통업계가 라이브방송(이하 라방)에 열중하고 있다. 기존 홈쇼핑 형식의 라방이 아닌 예능형 라방을 통한 '재밌는 쇼핑'을 제공하며 'MZ 세대'를 공략하고 있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라이브방송에 재미를 결합한 예능형 라방을 편성하는 형식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11번가는 ‘눕방(누워서 하는 방송)’과 ‘홈술(집에서 마시는 술)’ 등의 형식으로 라방을 실시 중이다. 27일 11번가는 자체 라방 플랫폼인 ‘라이브11(LIVE11)’에서 집콕족들을 위해 ‘인간사료 눕방’을 실시했다. 중독성이 높아 인기인 오트밀 미니바이트, 초코크리스피, 미쯔 대용량팩, 엉클팝 보리과자 등을 실제 집에서 과자를 먹는 것처럼 누워서 먹는 모습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8
CJ대한통운, 택배기사 7,500명에게 전문 의료진 건강상담서비스 제공
CJ대한통운은 전국 택배기사 7,500여명이 건강검진 결과와 연계된 전문 의료진의 건강상담서비스를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올 1월부터 경북 경산에서 시작된 ‘찾아가는 건강상담서비스’를 3월 전국으로 확대했으며, 연말까지 전국 택배기사 2만여명 전원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찾아가는 건강상담서비스’는 택배기사들이 상차를 위해 오전에 들르는 서브터미널 현장에서 진행됐으며, 7월 28일 현재 전국 170여개 터미널에서 1차 상담이 완료됐다.CJ대한통운과 전국 23개 근로자건강센터가 협력해서 진행하고 있는 ‘찾아가는 건강상담서비스’는 택배기사들이 받은 건강검진 결과를 토대로 기본적인 건강상담뿐만 아니라 대사증후군 등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8
NS홈쇼핑, 택배기사 폭염 극복 위한 '사랑의 생수' 나눔 행사 진행
NS홈쇼핑이 주요 거래 택배사에 폭염 극복을 위한 '사랑의 생수' 5만 8,400개를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NS홈쇼핑은 폭염 속에서 힘들게 일하고 있는 택배기사들을 응원하기 위해 올해로 17년째 여름마다 '사랑의 생수'를 택배기사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2005년부터 전달된 생수는 누적 총량 61만 8,650개에 이른다.올해는 '사랑의 생수' 5만 8,400개를 CJ대한통운, 롯데, 한진, 로젠택배 등 주요 거래 택배사에 23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했다.NS홈쇼핑은 택배기사를 격려하고 사기를 북돋는 활동을 통해 배송 품질을 개선하고자 노력하고 있다.지난해 4월에는 마스크 품귀 현상 속에서 코로나19 위험에 노출된 택배기사를 위해 마스크 1만 5천장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8
이베이코리아, ‘이달의 리빙’ 진행
이베이코리아가 리빙용품 정기 프로모션 ‘이달의 리빙’을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집콕생활이 길어지며 생활, 주방, 사무용품 등 관련 상품 수요가 증가하는 것을 반영해 G마켓과 옥션에서 매월 마지막주 마다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열 계획이다.첫 번째 행사는 오는 8월 1일까지 진행한다.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메인 프로모션관, 생활주방관, 문구건강용품관 등 총 3개의 관으로 구분하고, 인기 브랜드 상품을 소개한다.할인쿠폰은 메인관에서 선보인다. G마켓과 옥션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9000원 이상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3000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사이트 별로 ID당 매일 5회씩 다운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8
이베이코리아, '락토핏 할인 골든타임'…종근당건강 브랜드 할인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일까지 ‘종근당건강 위크’ 프로모션을 열고, 대표 유산균 브랜드 ‘락토핏’을 비롯한 종근당 인기 건강기능식품을 특가에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락토핏 신제품 ‘LACTO-5X’ 론칭과 함께 강력한 혜택들을 준비했다. 인기상품 특가 구성에 최대 1만원까지 더 할인 받을 수 있는 ‘17% 중복할인 쿠폰’을 제공한다.사은품부터 경품 응모까지 다채로운 혜택도 마련했다. 신제품 ‘LACTO-5X’ 골드를 구매하면 구매 고객 전원에게 본 상품 40포를 추가로 증정한다. 오메가3 제품 ‘프로메가’, 루테인 제품 ‘아이클리어’를 구매한 고객에게도 본 상품 1박스를 더 제공한다. 사은품 증정은 행사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7
현대홈쇼핑, 폐페트병 재활용 ‘친환경 가방’ 선봬
현대홈쇼핑이 재활용 캠페인을 통해 수거한 폐페트병을 업사이클링(Up-Cycling)해 친환경 가방으로 만들어 판매한다. 업사이클링은 쓸모가 없어져 버려지는 제품을 단순 재활용하는 차원을 넘어, 친환경적인 기술이나 디자인, 아이디어 등의 가치를 부가해 새로운 제품으로 재탄생시키는 것을 말한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29일 오후 6시 현대H몰 모바일앱 내 라이브 커머스 코너인 ‘쇼핑라이브’에서 폐페트병을 업사이클링해 만든 ‘친환경 니트 플리츠백’을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앞서 현대홈쇼핑은 지난 5월 업계 최초로 친환경 패션 스타트업 플리츠마마(PLEATS MAMA)와 투명 폐페트병을 수거해 재활용하는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수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7
CJ대한통운, 해외직구 취급량 2.5배↑
CJ대한통운이 올해 상반기 취급한 해외직구 물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5배 늘었다고 27일 밝혔다.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와 해외여행 중단, 차별화된 해외직구 서비스 운영 역량에 의한 신규고객 증가 등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된다. CJ대한통운은 올해 상반기 취급한 해외직구 물량이 지난해 상반기 대비 2.5배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 해외직구란 국내 소비자가 해외 온라인쇼핑몰 또는 구매대행업체를 통해 직접 상품을 구입하는 것을 뜻한다. CJ대한통운이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취급한 해외직구 물량은 653만 상자로, 지난해 같은 기간 266만 상자보다 2.5배 가량 늘었다. 해외직구를 통해 국내에 반입되는 상품들은 건강기능식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7
티몬, 투썸플레이스 요거트파우더 3종 최대 50% 할인 판매
티몬은 오늘 27일 오후 3시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비온(TVON)에서 진행되는 라이브방송을 통해 투썸플레이스의 인기 메뉴인 요거트파우더 3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이번 티비온 라이브방송에서는 ▲요거트파우더 320g 2개, 320g 3개, 800g 2개, ▲요거트파우더 320g 2개와 그린티파우더 320g 1개, ▲요거트파우더 320g 2개와 밀크티파우더 320g 1개, ▲파우더 320g 3종 세트, ▲파우더 320g 3종 3개 세트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코로나로 인해 홈카페를 즐기는 최근 트렌드에 맞게 투썸 요거트파우더만 있으면 집에서도 다양한 요거트 음료를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분말 형태의 제품을 우유와 섞고 과일, 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7
아성다이소, 샵다이소 ‘ON데이 이벤트’ 진행
(주)아성다이소가 다이소 전용 모바일 쇼핑앱인 샵(#)다이소앱을 통해 ‘ON데이 이벤트’ 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 단 하루 동안 샵(#)다이소 앱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조건 없이 다이소 멤버십 포인트 30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첫 주문 혜택으로 처음 샵(#)다이소앱을 이용하고 2만 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다이소 멤버십 1,000P를, 타임어택 이벤트로 17시부터 19시까지 2시간 동안 2만 5천 원이상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다이소멤버십 2,000P를 적립해준다. 단, 첫 주문 혜택과 타임어택 이벤트는 중복 적립이 안된다. 이밖에도 샵(#)다이소 앱에서 2만 원이상 상품을 구매하
박정배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7
바디프랜드, ‘프리미엄 브랜드지수(KS-PBI)’ 안마의자 부문 6년 연속 1위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1 프리미엄 브랜드지수(KS-PBI)’ 안마의자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 모델로, 기업의 경쟁력 제고 및 프리미엄 브랜드의 전략적 관리를 위해 개발된 브랜드 자산 평가 제도다. 약 10만명의 대규모 소비자 조사를 통해 분야별 최고의 프리미엄 가치를 지닌 브랜드를 선정, 시상한다. 바디프랜드는 올해로 안마의자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6년간 바디프랜드가 프리미엄 브랜드 1위로 꼽힌 것은 ‘건강수명 10년 연장’이라는확고한 미션
박정배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7
이전
731
732
733
734
735
736
737
738
739
740
다음
재계뉴스
한국투자증권, '한국밸류 코리아 기업가치포커스펀드' 500억원 유치
대한항공, KS-SQI·NCSI 항공사 부문 1위…서비스 품질 인증 '2관왕'
대우건설, '운정신도시 푸르지오 더 스마트' 평균 경쟁률 5.97대 1로 마감
HD현대중공업, 인도 함정 시장 진출한다
현대자동차, 인도네시아에 친환경 전기버스 공급…10월 관심도↑
한국타이어, TBX 고객 대상 KB국민카드 제휴 프로모션 진행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