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2(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형지I&C, 성공적인 올림픽 응원… KBS 방송단 단복협찬
패션전문기업 형지I&C(대표 최혜원)가 KBS 도쿄올림픽 방송단의 성공적인 중계방송을 위하여 남성복 브랜드 ‘본(BON)’의 수트와 ‘예작(YEZAC)’의 셔츠를 협찬했다고 27일 밝혔다. 해설과 아나운서로 구성된 방송단에 협찬 된 의상은 올 봄 새롭게 선보인 뉴 오피스룩 대표 브랜드 본(BON)의 ‘쿨 인디고 네이비 스트레치 썸머 수트’로 네이비와 블루 목사를 사용하여 은은하고 고급스러우며, 밝은 네이비 칼라로 신뢰감을 느낄 수 있게 하였다. 또한, 통기성이 우수하고 시원한 여름 소재의 여름용 쿨 소재 수트는 뜨거운 날씨 중에도 체온유지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프리미엄 남성셔츠 예작(YEZAC)의 여름용 클래식 셔츠는 얇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7
쿠팡, 슬기로운 여름나기 ‘여름방학 꿀팁세일’ 진행
쿠팡은 여름방학 기간을 맞아 '2021 여름방학 꿀팁세일’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건강하고 알찬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학습용품부터 집콕 놀이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한 곳 모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알찬 방학을 위한 꿀팁 6’ 코너에는 여름방학과 관련해 고객들이 자주 찾는 물품들을 6가지 테마별로 분류해 놨다. ‘방학숙제 쉽게하기’에는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문구 및 노트 제품을, ‘자기계발의 시간’ 코너에는 방학 기간 동안 읽기 좋은 도서 및 참고서, ‘나만의 놀이/취미 만들기’에는 집에서도 알차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실내놀이 상품을 살펴볼 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7
LF 하프클럽, 집콕 소비자 위한 ‘슈퍼프라이스’ 진행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7월 빅세일 ‘슈퍼프라이스’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오는 29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및 연장에 따라 각종 생활용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하고자 하는 ‘집콕’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식품, 라이프, 반려동물 용품부터 뷰티, 언더웨어, 레저•취미 용품 등 다양한 인기 상품들을 최대 87% 할인된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다.LF 하프클럽은 행사 기간 동안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10% 장바구니 쿠폰을 지급한다. 더불어 매일 선착순 3천명을 대상으로 무료배송 쿠폰을 제공하며 날마다 다른 구성으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7
11번가, 예능형 라방 확대... 집콕족 위한 ‘눕방’, ‘홈술’ 라이브방송 진행
’커머스 포털’ 11번가(대표 이상호)가 예능형 라이브방송 프로그램의 인기에 힘입어 기존에 없던 형태의 신개념 라이브방송을 기획하는 등 예능형 라이브방송 강화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오늘 오전 11시 11번가 ‘라이브11(LIVE11)’을 통해 집콕족을 위한 ‘인간사료 눕방’이 진행된다. 오트밀 미니바이트, 초코크리스피, 미쯔 대용량팩, 엉클팝 보리과자 등 한번 맛보면 끝없이 먹게 되는 중독성 있는 간식들을 모아 실제 집에서 과자를 먹는 것처럼 편안한 모습으로 색다른 형태의 ‘눕방’(누워서 하는 방송)을 선보인다. 제품들은 방송 시간동안 최대 38%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오는 29일 오후 9시에는 ‘일일포차’ 방송이 진행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7
롯데홈쇼핑, 고객 모니터링 평가단 4기 모집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내달 1일까지 고객이 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직접 참여하고, 서비스 개선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고객 모니터링 평가단’ 4기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고객 맞춤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2018년부터 ‘고객 모니터링 평가단’을 운영하고 있다.방송, 주문, 배송, 서비스 등 고객들이 경험하는 서비스 전반에 대해 실질적인 고객 의견을 청취하고 개선하기 위함으로, 현재 3기까지 운영한 결과 가정간편식 등 신상품 개발, ARS, 배송 등 신규 서비스 도입 및 프로세스 개선, 방송 화면 개선 등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현업에 반영됐다. 평가단이 제안한 트렌드 상품 중 25%가 TV, 온라인 등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7
인천 옹진자연 단호박, 제철 맞아 출하 한창
인천광역시 옹진군(군수 장정민)에서 옹진자연 단호박이 한창 출하중이다. 어려운 기상여건을 이겨내고 알차게자라, 더욱 품질이 우수해진 옹진자연 단호박은 풍부한 일조량과 바닷바람을 맞아 당도가 높고 육질이 단단해 저장성이 좋다. 옹진군은 2009년부터 북도면 3농가(0.3ha)의 시범재배를 시작으로 금년에도 약 4천만원의 예산으로 우량종자, 덕시설 및 기타시설을 지원하여, 우수한 품질의 단호박을 58농가에서 9ha를 재배 중으로, 현재 옹진군의 대표 농특산물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해 면역력을 챙길 수 있는 단호박은 베타카로틴, 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E 등 영양성분이 풍부하여 항산화‧항암 효
조동환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6
현대렌탈케어, 업계 최초 배관 전면 교체 서비스 제공 '음식물 처리기' 렌탈 상품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홈케어 기업 현대렌탈케어는 음식물처리기 생산 중소기업 ‘허머’의 ‘하이브리드 싱크케어 음식물 처리기’ 렌탈 상품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하이브리드 싱크케어 음식물 처리기’는 싱크대 배수구에 음식물 처리기가 직접 연결되는 빌트인 방식으로, 설거지 후 음식물을 거름망에 넣고 별도의 버튼을 누를 필요 없이 마개를 덮기만 하면 자동으로 작동되는 간편한 제품이다. 분해가 완료된 음식물 찌꺼기는 배수관으로 자동 배출되기 때문에, 남은 음식물 찌꺼기를 수거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음식물 찌꺼기와 생활 하수를 분리해주는 고형물 필터 시스템을 사용해 기존 미생물 분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6
11번가, 웹예능 ‘열일사원’ 조회수 10만회 돌파
‘커머스 포털’ 11번가(대표 이상호)가 처음 선보인 웹예능 프로그램 ‘열일사원’의 조회수가 일주일만에 10만회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11번가 공식 유튜브 채널 ‘11번가 11TV’에서 방송되는 ‘열일사원’은 방송인 ‘강남’이 11번가의 인턴사원으로 근무하며 펼쳐지는 회사생활 에피소드를 그린 ‘11번가표’ 예능형 콘텐츠로, 지난 12일 선보인 1화 조회수가 현재 11만회 가량을 기록하고 있다. ‘열일사원’ 속 패기 넘치는 ‘인턴사원 강남’은 11번가 라이브 방송 기획, 마케팅 전략 회의 등 중대한 프로젝트에 참여해 기발한 아이디어를 제시하는가 하면, 소소한 업무 보조를 위해서도 회사 곳곳을 누빈다. 특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6
이베이코리아, ‘으랏차차 우리농산물’ 프로모션 실시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와 손잡고 ‘으랏차차 우리농산물’ 프로모션을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국내산 농축산물을 선보이며, ‘10% 중복할인쿠폰’도 지급한다.농가 판로 활성화를 위해 기획된 본 프로모션에서는 aTKFIS(농가정보서비스)에 등록된 국내산 농축산물을 선보인다. 제철 과일, 채소, 양곡, 견과, 축산물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또한. 5000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회원에게 ‘우리농산물 10%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최대 2000원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행사 기간동안 G마켓과 옥션에서 ID당 2장씩 총 4장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본 행사는 오는 11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6
락앤락, 코바코와 다회용기 사용 장려 ‘애착용기 캠페인’ 진행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 사장 김기만)와 손잡고 다회용기 사용을 권장하는 ‘애착용기(애정한다 착한용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애착용기 캠페인은 최근 일회용품 사용이 늘면서, 코바코와 락앤락이 일회용기 대신 다회용기 사용을 독려하고, 불필요한 쓰레기가 배출되지 않도록 친환경 문화를 조성하는 캠페인이다. 아이돌 그룹 브레이브 걸스가 캠페인 모델으로 나서, 일명 ‘애착용기송’에 맞춰 안무를 선보이며 ‘애착용기와 함께 깨끗한 지구로 역주행하자’는 캠페인 메시지를 전한다.이번 캠페인에서 락앤락은 시민들의 동참을 효과적으로 이끌어 내기 위해, 코바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6
이전
731
732
733
734
735
736
737
738
739
740
다음
재계뉴스
한국투자증권, '한국밸류 코리아 기업가치포커스펀드' 500억원 유치
대한항공, KS-SQI·NCSI 항공사 부문 1위…서비스 품질 인증 '2관왕'
대우건설, '운정신도시 푸르지오 더 스마트' 평균 경쟁률 5.97대 1로 마감
HD현대중공업, 인도 함정 시장 진출한다
현대자동차, 인도네시아에 친환경 전기버스 공급…10월 관심도↑
한국타이어, TBX 고객 대상 KB국민카드 제휴 프로모션 진행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