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2(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한섬, ‘타임’의 럭셔리 레저 라인 ‘타임 1993 클럽’ 출시
한섬의 국내 1위 여성복 브랜드 ‘타임’이 가을을 앞두고 새로운 라인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타임의 새로운 라인 ‘타임 1993 클럽’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타임 1993 클럽’은 타임의 ‘럭셔리 레저라인(Luxury leisure line)’으로, 다양한 레저 활동에 어울리게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니트・팬츠・아우터・액세서리 등 다양한 품목이 출시되며, 생활 방수・건조 등 레저 활동에 유용한 기능이 적용됐다. ‘타임 1993 클럽’은 자체 온라인몰 ‘더한섬닷컴’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판매되며, 이번 컬렉션과 관련된 영상과 제품 화보는 타임 공식 인스타그램과 더한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5
육그램, 당일배송 ‘미트퀵’ 공식 론칭 D2C 서비스 강화
축산 유통 스타트업 육그램(대표이사 이종근)이 당일 배송 서비스인 ‘미트퀵’의 공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육그램의 미트퀵은 서울 지역 고객들이 오후 3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오후 9시 내로 받아볼 수 있는 당일 배송 서비스다. 이번 배송 서비스는 배송 테크기업인 체인로지스와 제휴를 통해 운영되며, 올 2분기 베타 서비스를 거친 후 완성도 높은 공식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 특히 육그램은 기존 B2B 거래처 대상에 한해 시행하던 미트퀵 서비스를 이번에 B2C 고객까지 확대함으로써, 일반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고 신선하게 제품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더불어 육그램은 이번 미트퀵 서비스를 통해 온택트 시대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3
LF 하프클럽, 안전·건강 챙기는 비대면 바캉스룩 기획전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여름 휴가 성수기를 맞아 바캉스룩 관련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하프클럽은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외출을 자제하고 프라이빗한 휴가를 보내야 하는 소비자를 위해 도심 바캉스룩부터 호캉스 아이템, 여름 건강 관리를 위한 스포츠 의류까지 다양한 브랜드별 맞춤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기획했다. 먼저 하프클럽의 자체브랜드 모그핑크는 도심 속 럭셔리 호텔로 떠나는 호캉스족들을 위한 모던하고 미니멀한 스타일의 시티바캉스룩을 준비했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체형, 상황에 맞춰 다양한 연출을 제안하며 바캉스 무드를 느끼게 해줄 아이템들이 호캉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2
현대백화점, "현대식품관 투홈 론칭 1주년 맞이 인기 상품 만나보세요"
현대백화점은 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의 론칭 1주년을 맞아, 론칭 이후 1년간 가장 인기있었던 100가지 상품을 모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5%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대표 상품은 금돼지식당 '모둠 구이세트', 도산공원 호족반 'NY양념 갈비 세트', 몽탄 '냉면' 등으로 현대식품관 투홈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 구매 가능하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2
한섬, 업사이클링 통해 '아트업 프로젝트' 나선다
한섬이 재고 의류 등을 활용해 예술작품을 만드는 이색적인 업사이클링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폐기물을 업사이클링해 예술작품으로 탈바꿈시키는 ‘아트업(Art-up) 프로젝트’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업사이클링은 버려지는 제품이나 소재 등에 새로운 기능과 디자인을 적용해 새제품으로 재탄생시키는 것을 말한다. 한섬의 ‘아트업(Art-up) 프로젝트’는 ‘예술(Art)’과 ‘업사이클링(Up-cycling)’의 앞 단어 ‘Up’을 합성한 신조어로, 아티스트(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수명이 다되어 벌목된 나무나 재고 의류 등 폐기물을 업사이클링 과정을 거쳐 옷걸이, 진열대와 같은 인테리어 집기나 예술 작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2
위메프, ‘위메프페이 KB국민 체크카드’ 출시…연회비없이 적립 혜택
위메프는 ‘위메프페이 KB국민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달 ‘위메프페이 KB국민카드(신용)’를 출시한 데 이어 연회비 부담 없는 체크카드로 이용자 혜택 확대에 나선 것. ‘위메프페이 KB국민 체크카드’는 위메프, 위메프 오를 비롯해 OTT∙커피∙제과∙편의점 등에서 이용한 금액을 위메프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 포인트는 위메프에서 쇼핑 시 1포인트당 1원으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위메프에서 쇼핑한 금액은 전월 실적 조건 없이 1%를 최대 월 2만 포인트까지 적립 받는다. 위메프 무료 멤버십 ‘VIP클럽’ 회원이라면 추가 1%를 더해, 이용 금액의 2%를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VIP클럽’ 회원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2
티몬, 한국여성스타트업협회, 중소상공인 디지털 전환 지원 위한 MOU 체결
티몬이 한국여성스타트업협회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상호협력을 약속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스타트업, 예비창업자를 포함한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돕기 위한 온라인쇼핑 판매자 교육, 판로지원사업, 라이브커머스사업을 공공기관 및 지자체와 연계해 나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지역별 중소상공인들이 코로나19로 인한 힘든 상황을 함께 극복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이를 위해 티몬은 온라인 플랫폼 운영의 경험과 강점을 바탕으로 디지털 전환에 필요한 교육 커리큘럼을 마련해 운영할 예정이다. 또 자사 온라인 및 라이브커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2
신라면세점, 中시장 진출…코로나19 위기속 돌파구 모색
호텔신라가 코로나19 위기 돌파를 위해 중국 시장에 진출한다.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은 이달 21일 중국 하이난성에서 면세점을 운영하고 있는 중국 하이난성 하이요우면세점과 양국 면세점 운영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MOU를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중국 하이난성 하이요우면세점(海南旅投免稅品有限公司, HTDF)은 지난해 하이난관광투자발전공사의 자회사로 설립된 시내 면세점이다. 9만5천 제곱미터 규모의 면세점에서 약 45개 카테고리, 500여개 브랜드의 상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쇼핑은 물론 외식·엔터테인먼트 요소까지 아우르는 프리미엄 복합 쇼핑몰이다. 하이요우면세점은 싼야펑황국제공항으로부터 약 15km, 고속철도역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2
롯데홈쇼핑, MZ세대 직원 아이디어로 혁신 경영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MZ세대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사내 공모전 ‘게임 체인저 오디션’을 진행하고, 신사업 전략에 반영하는 등 혁신 경영에 나섰다고 22일 밝혔다. MZ세대가 경제활동의 주축이 되는 시대적 변화에 맞춰 단순 프로세스 개선이 아닌 시장 흐름을 바꿀 수 있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자 공모전 형식의 오디션을 기획했다. 사원부터 책임(과장)급 이하 주니어 직원을 대상으로 ▲신규 사업 ▲매출 활성화 ▲업무 개선 등 각 주제별로 아이디어를 제안 받았다. 지난 4월 약 40여 팀이 지원해, 사전 심사, 아이디어 고도화, 제안서 발표를 거쳐 총 5팀이 최종 선발됐다. 객관적인 심사를 위해 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2
롯데호텔, '2021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10년 연속 1위 수상 금자탑
롯데호텔(대표이사 김현식)이 ‘2021 프리미엄 브랜드지수(KS-PBI)’에서 10년 연속 호텔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프리미엄 브랜드지수(KS-PB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자산 평가모델이다. 매년 전국 성인남녀 10만명 이상의 대규모 표본조사를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 이미지, 사회적 책임 등을 평가하고, 산업군별로 1위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롯데호텔은 40여 년간의 호텔 경영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롯데호텔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와 고객 중심 서비스를 융합하여 국내외 진출 지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멀티 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7-22
이전
731
732
733
734
735
736
737
738
739
740
다음
재계뉴스
한국투자증권, '한국밸류 코리아 기업가치포커스펀드' 500억원 유치
대한항공, KS-SQI·NCSI 항공사 부문 1위…서비스 품질 인증 '2관왕'
대우건설, '운정신도시 푸르지오 더 스마트' 평균 경쟁률 5.97대 1로 마감
HD현대중공업, 인도 함정 시장 진출한다
현대자동차, 인도네시아에 친환경 전기버스 공급…10월 관심도↑
한국타이어, TBX 고객 대상 KB국민카드 제휴 프로모션 진행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