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2(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11번가, 4월 ‘월간 십일절’ 행사 진행
’커머스포털’ 11번가(대표 이상호)가 오는 11일 ‘4월 월간십일절’ 행사를 연다고 9일 밝혔다. 타임딜, 브랜드쿠폰, 라이브방송, 경품이벤트 등 하루종일 쏟아지는 혜택들로 4월 이커머스 최대 규모의 비대면 쇼핑축제가 될 예정이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매시간 7개씩 공개하는 ‘타임딜’은 최대 78% 할인가를 앞세워 올해 1분기 3차례의 월간십일절에서 고객들이 가장 선호했던 베스트 상품들만 엄선해 편성했다. 오전 11시 ‘다이슨 에어랩 볼륨앤쉐이프’(리퍼) ▲오후 1시 ‘아이패드 프로11’ ▲오후 2시 ‘나이키 W 에어 베이퍼맥스 플라이니트3’ ▲오후 3시 ‘그랜드하얏트 제주 숙박권’ ▲오후 4시 ‘애플워치6’ ▲오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09
동원F&B,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키움 히어로즈와 공식 후원 협약 체결
동원F&B(대표 김재옥)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가 프로야구단 키움 히어로즈(대표 허홍)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동원F&B는 8일 고척스카이돔에서 키움 히어로즈와 2021년 정규 시즌 공식 후원 계약 체결식을 가졌다. 이날 체결식에는 김동한 동원F&B 건강식품사업부장과 허홍 키움 히어로즈 대표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동원F&B는 이번 계약을 통해 키움 히어로즈의 공식 후원사로서, 올 시즌 키움 히어로즈에 GNC의 종합비타민, 유청단백질, 글루코사민, 아쿠아셀 오메가3, 밀크씨슬 등 선수별 맞춤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는 등 선수단의 영양공급과 건강관리를 지원하게 됐다.또한 키움 히어로즈의 홈구장인 고척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09
G9, ‘로맨틱 테이블웨어’ 기획전 진행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오는 12일 오전 9시까지 명품 식기 할인전 ‘로맨틱 테이블웨어’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로얄알버트, 로얄덜튼, 레녹스, 노리다케, 엔슬리 등 유명 글로벌 브랜드 상품을 엄선했다.이번 행사는 G9의 프리미엄 제품 전문관인 ‘셀렉트(Select)’에서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셀렉트는 프리미엄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고객 관심도를 반영해 G9의 프리미엄 큐레이터들이 직접 제품을 엄선한다. 하이엔드 브랜드(명품)부터 준명품, 트렌디한 브랜드 제품까지 다양하다.로맨틱 테이블웨어 기획전은 총 1400여개의 명품 식기, 티웨어 등을 엄선했다. 전용 ‘1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09
이베이코리아·필립스코리아, 업무제휴협약 체결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이베이코리아가 필립스코리아와 업무제휴협약(JBP)을 맺고,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상호 협력 관계를 강화한다고 9일 밝혔다.서울 중구 필립스코리아 본사에서 지난 8일 진행된 협약식에는 전항일 이베이코리아 대표와 김동희 필립스코리아 대표가 참석해 협력 강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고객 혜택 및 편의성 증대를 위해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 G9에서 필립스 면도기 모델 3종을 단독 판매할 예정이다.더불어 이베이코리아의 익일-합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 상품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09
현대백화점그룹 현대렌탈케어, 봄철 미세먼지 대비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프로모션 진행
현대렌탈케어가 봄철을 맞아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등 인기 렌탈 품목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그룹의 토탈 홈케어 기업 현대렌탈케어는 오는 30일까지 봄 맞이 ‘봄이라 할인해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현대렌탈케어는 행사 기간 중 프리미엄 공기청정기를 비롯한 정수기, 비데 등을 렌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 면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먼저 ‘더케어 블레이드(31평형)’를 설치하는 고객에게 총 5개월치(3·15·30·45·60개월차) 렌탈료를 면제해준다. ‘더케어 블레이드’는 4단계 필터(프리필터-기능성필터-탈취 필터-초미세먼지 집진필터)가 양쪽에 탑재돼 두 배의 필터를 통해 더욱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08
인터파크, '지류상품권 통합 프로모션' 진행
인터파크가 주요 백화점∙마트 등의 상품권을 한데 모아 ‘지류상품권 통합 프로모션’을 오는 4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백화점∙마트 상품권은 최근 1년 기준(20년 4월 ~ 21년 3월, 인터파크 기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84%, 11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코로나 이후 비대면 트렌드의 영향으로 모바일 상품권과 함께 지류 상품권의 온라인 구매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특히 최근에는 외식∙뷰티, 백화점∙마트 등 기존 상품권 대비 사용처가 확대된 통합 상품권이 다양하게 출시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인터파크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편리한 상품권 쇼핑 환경과 합리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지류상품권 통합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08
쿠팡, 감성 더한 '스프링 피크닉 기획전' 오픈
쿠팡이 오는 15일까지 ‘스프링 피크닉’ 기획전을 진행한다. 봄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기획전으로 피크닉 관련 준비용품과 식재료를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스프링 피크닉’ 기획전에서는 ‘필수 아이템 할인’, ‘맛있는 푸드 특가’, ‘감성 충전 아이템’, ‘홈피크닉/ 캠핑 준비 끝’ 테마별로 카테고리를 구분해 상품을 찾는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피크닉∙캠핑 간식으로 관심 받고 있는 인기 브랜드 제품들을 한 곳에 모은 브랜드관도 운영한다. 먼저 ‘필수 아이템 할인’ 카테고리에서는 주방용품, 캔들, 무드등, 블루투스 스피커 등 피크닉∙캠핑 감성을 자극하는 아이템을 준비했다. ‘맛있는 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08
한섬, 여성복 브랜드 '래트' 2021년 봄 신상품 라이브 방송 진행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은 더한섬닷컴 앱을 통해 여성복 브랜드 '래트(LÄTT)'의 2021년 봄 신상품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래트는 한섬의 대표적인 '에이지리스(Ageless)' 콘셉트 브랜드로 연령에 구애 받지 않는 여성들을 겨냥해 실용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표방한다. 최근엔 '간결한', '가벼운'이란 브랜드명의 의미를 강조하기 위해 한섬은 브랜드명도 기존 '래트바이티(LÄTT BY T)'에서 '래트(LÄTT)'로 변경한 바 있다. 한섬은 이번 방송에서 '래트'의 봄 시즌 주요 신상품 20종을 선보인다. 대표적인 상품은 트로피컬 프린트 원피스, 자가드 패턴 니트, 애플 그린 후드 집업 가디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08
효성티앤씨∙여수광양항만공사∙플리츠마마, ‘리젠 프로젝트’ MOU
효성티앤씨가 국내 대표 친환경 섬유인 리젠(regen®)으로 이번엔 바다 살리기 프로젝트에 나선다.효성티앤씨는 여수광양항만공사, 친환경 패션 브랜드 플리츠마마와 함께 항만의 입출항 선박에서 나오는 투명 페트병을 재활용하는 ‘리젠오션’ 프로젝트를 추진하기로 하고 8일 MOU를 체결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항해 중인 선박 내에서 사용된 페트병 등으로 해양이 오염되는 것을 막기 위해 기획됐다. 여수광양항만공사는 출항 선박에서 사용한 페트병을 분리 배출 하기 위해 수거백을 제공하고, 회항한 선박에서 이를 수거한다. 효성티앤씨는 수거된 페트병을 재활용해 폴리에스터 섬유 ‘리젠오션’으로 재탄생시킨다. 플리츠마마는 이 섬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08
롯데홈쇼핑, 헬스·뷰티 전문 프로그램 '신진영의 Her.B' 첫 선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베테랑 뷰티·건강식품 전문 쇼호스트를 내세운 헬스&뷰티(이하 H&B) 프로그램 ‘신진영의 Her.B’를 론칭하고, H&B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지난해 롯데홈쇼핑의 건강식품, 기능성 화장품 주문금액은 전년과 비교해 각각 66%, 20% 증가하고, 2030 구매율은 15% 신장하는 등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전 연령대로 확대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팀 단위로 운영하던 조직을 H&B 부문으로 확대 개편하고, 건강 및 일반식품, 뷰티 등 분야별 전문 상품기획자(MD), PD 등 전담 인력을 배치해 H&B 경쟁력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고기능성, 고품질의 단독 상품, 전문성 있는 콘텐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08
이전
731
732
733
734
735
736
737
738
739
740
다음
재계뉴스
한국투자증권, '한국밸류 코리아 기업가치포커스펀드' 500억원 유치
대한항공, KS-SQI·NCSI 항공사 부문 1위…서비스 품질 인증 '2관왕'
대우건설, '운정신도시 푸르지오 더 스마트' 평균 경쟁률 5.97대 1로 마감
HD현대중공업, 인도 함정 시장 진출한다
현대자동차, 인도네시아에 친환경 전기버스 공급…10월 관심도↑
한국타이어, TBX 고객 대상 KB국민카드 제휴 프로모션 진행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