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2(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아성다이소,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국가유공자·보훈가족에 행복박스 전달
아성다이소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족에 행복박스를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이번 행복박스는 밀폐용기, 지퍼백, 칫솔 등 생활필수품으로 구성됐으며, 서울지방보훈청을 통해 서울 및 경기지역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 1,000여 가정에 전달됐다.아성다이소는 2020년부터 참전용사와 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족에 행복박스를 전달하는 등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향후 기관 및 민간단체를 통해 지원이 필요한 곳이 있으면 언제든지 행복박스를 전달하겠다고 밝혔다.행복박스는 사회 취약계층이나 보훈가족, 소상공인, 재해로 피해를 입은 가정 등에 생필품을 전달하는 ㈜아성다이소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으로, 대상에 따라
박정배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8
삼양식품 불닭, 누적 판매량 30억개 돌파
삼양식품은 28일 불닭브랜드의 누적 판매량(면제품 기준)이 30억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2012년 출시된 불닭볶음면은 ‘중독성 있는 매운맛’으로입소문을 타며 매운맛 마니아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다가 2016년 유튜브에서 시작된 ‘Fire noodle challenge’를 계기로 세계적인 히트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국내외의 탄탄한 수요층을 기반으로 2017년 누적 판매량 10억개, 2019년 20억개, 2021년 30억개를 돌파하는 등 출시 9년이 지난 시점에도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불닭볶음면의 성장세는 특히 해외 시장에서 두드러진다. 2015년 100억원에 불과했던 수출금액은 2020년 3,000억원을 돌파했고, 수출국도 85개국으
박정배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8
한진, 택배차량 활용 ‘거리뷰’ 촬영·‘도로정보DB’ 사업
㈜한진이 택배차량을 활용하여 ‘거리뷰’ 촬영과 ‘도로정보DB’를 수집하는 신사업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거리뷰는 고해상도 카메라로 차량 등을 이용해 촬영한 실제 거리를 제공하는 지도 서비스 2009년부터 국내 포털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다. 해당 사업은 2019년 ‘택배서비스를 활용한 신규 비즈니스 제안’ 사내 공모전에서 1위로 선정된 직원의 아이디어를 검토하여 추진하게 되었다.도로정보데이터는 공공, 민간기업에서 매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위해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지도 정보 갱신 등에 활용되어 그 부가가치가 높다. 특히 ㈜한진이 보유한 물류 네트워크를 활용할 경우 도심지역은 2~3일 주기로 촬영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8
CJ대한통운, 경찰청과 ’안전속도 5030’ 캠페인 진행
CJ대한통운이 경찰청과 함께 ‘안전속도 5030’ 캠페인을 진행하며 안전한 교통 환경 조성에 앞장선다.CJ대한통운이 경찰청과 함께 교통사고 예방과 교통안전 문화 확산을 위한 ‘안전속도 5030’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4월부터 개정된 안전속도 기준을 명시한 ‘교통안전지킴이’ 스티커를 택배차량 1,000여대에 부착하며 제한 속도 준수를 촉구하는 캠페인이다.CJ대한통운 직영 택배차량에 부착하는 ‘교통안전지킴이’ 스티커에는 어린이 보호구역 제한속도 30km를 강조하는 안전지킴이 마크와 ‘안전속도 5030’ 캠페인 마크가 함께 디자인돼 있어 안전 속도에 대한 경각심을 높였다. 또한, 스티커는 안전 반사 시트로 제작돼 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8
롯데홈쇼핑, 파트너사 교육 마이크로러닝 도입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품질, 심의, 기업윤리 등 전반적인 경영 개선을 위한 파트너사 대상 교육에 자체 제작 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마이크로러닝[1](Micro Learning, 분 단위 교육)을 도입하고, 비대면 교육을 강화한다고 28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던 교육이 어려워지자 파트너사의 역량 향상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마이크로러닝을 올해 초부터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표시광고법, 친환경 인증 등 품질 관리 이슈, 식품 원재료 함량 등 심의 기준을 일상 생활과 연관 지어 이해하기 쉽게 전달한다. 현재까지 약 4천여 개의 파트너사에 제공했으며, 긴 재생 시간이 필요한 기존 온라인 강의와 달리 단시간에 핵심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8
G마켓, 자주(JAJU) 홈웨어 단독 판매
G마켓이 내달 4일까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와 ‘브랜드 쇼케이스’를 열고, 여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30일은 라이브방송을 통해 단독 할인상품을 선보인다.할인쿠폰도 풍성하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공하는 ‘15% 할인쿠폰’은 5000원 이상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된다. 라이브방송이 열리는 30일은 총 2종의 쿠폰을 추가로 선보인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라이브 15% 할인쿠폰’을 비롯해 방송 시작 1시간 전인 오후 7시부터 당일 자정까지 사용 가능한 ‘라이브 5% 중복할인쿠폰’도 제공한다. 5% 중복할인쿠폰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까지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8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건강·맛 모두 잡은 비건 식품 만나보세요"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1일까지 압구정본점 지하1층 식품관에서 비건(채식주의자) 식품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는 '그린 고메 라이브러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행사에는 비건 디저트 전문 업체 '베가니끄', 100% 서리태 콩물 두유를 판매하는 '후유아', 비건 양식 레스토랑 '남미플랜트랩' 등 7개 브랜드가 참여해 비건 상품 40여 종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베가니끄' 노밀크밀크티, '후유아' 서리태 콩물두유(10팩), '남미플랜트랩'과 식물성 대체육 브랜드 '언리미트'와 협업해 선보이는 비건 수제버거 등이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7
한섬, ‘시스템·시스템옴므’, 파리 패션위크 6회 연속 참가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2022년 S/S(봄/여름) 파리 패션위크’에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의 글로벌 에디션 ‘시스템 스튜디오(SYSTEM STUDIOS)’ 주요 제품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파리 패션위크는 런던·밀라노·뉴욕과 더불어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글로벌 4대 패션쇼’ 중 하나로, 한섬은 지난 2019년 F/W부터 파리 패션위크에 시즌마다 참가하고 있다. 한섬은 패션위크 기간 파리 패션위크 공식 홈페이지와 시스템 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사 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파리 패션위크에 한섬이 선보이는 ‘시스템 스튜디오’는 시스템·시스템옴므의 해외 컬렉션용 글로벌 에디션으로, 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7
쿠팡 임직원, 덕평리 인근 마을 정화활동
쿠팡 임직원들이 화재로 불편을 겪은 덕평리 인근 지역 환경 정화에 나섰다고 27일 밝혔다. 쿠팡 임직원 60여 명은 26일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덕평리 인근 마을을 찾아 분진을 수거하고 도로 및 주차장 등 공공장소와 거주지, 농경지 등을 청소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자원자들로 구성된 봉사단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덕평 1리와 표교리의 마을회관을 중심으로 환경 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임직원 봉사자들은 개발, 법무, 인사, 마케팅, 영업 등 다양한 본부 소속으로 평사원부터 임원까지 골고루 참여했다. 쿠팡은 주말 봉사활동에 참여한 직원들에게 대체휴무를 부여한다. 덕평1리 김우영 이장은 “연로한 어르신들만 계신 가구는 어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7
롯데홈쇼핑, 2021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정부가 내수 활성화를 위해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인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적극 동참해, 내달 11일(일)까지 중소기업 수수료 우대 방송을 비롯해 신상품 최대 70% 할인, 적립금 제공 등 쇼핑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코로나19 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는 상생 할인 행사다. 롯데홈쇼핑은 경영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판로개척과 재고소진을 돕고, 위축된 소비 심리를 활성화하는 데 기여하고자 행사에 동참하게 됐다. 내달 11일(일)까지 TV홈쇼핑, 온라인몰 등 자사 유통채널을 통해 중소기업 우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7
이전
741
742
743
744
745
746
747
748
749
750
다음
재계뉴스
한국투자증권, '한국밸류 코리아 기업가치포커스펀드' 500억원 유치
대한항공, KS-SQI·NCSI 항공사 부문 1위…서비스 품질 인증 '2관왕'
대우건설, '운정신도시 푸르지오 더 스마트' 평균 경쟁률 5.97대 1로 마감
HD현대중공업, 인도 함정 시장 진출한다
현대자동차, 인도네시아에 친환경 전기버스 공급…10월 관심도↑
한국타이어, TBX 고객 대상 KB국민카드 제휴 프로모션 진행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