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2(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락앤락, 2021 상반기 결산 세일 진행…최대 70% 혜택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이달 말까지, 인기 제품과 시즌 제품 등으로 구성된 상반기 온∙오프라인 결산 세일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결산 세일은 연내 상∙하반기 두 차례 실시하는 락앤락의 가장 큰 프로모션으로, 식품보관용기를 비롯해 텀블러, 쿡웨어, 소형가전 등 8백여 가지의 제품을 최대 70% 저렴하게 선보인다. 전국 20여 개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만날 수 있다. 식품보관용기 중 눈여겨볼 만한 제품은 탑클라스다. 에어프라이어, 식기세척기 사용 증가와 함께 특히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내열유리 용기로, 이번 행사 기간 20% 할인가에 장만할 수 있다. 1인분씩 소분해 보관한 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2
현대백화점, 오는 24일부터 18일간 ‘동행세일’ 진행
현대백화점은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18일간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전 점포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등 17개 점포에서 ‘현대백화점 동행세일’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행사 기간 ▲패션업체 판로 지원 행사(코리아 패션 마켓 시즌3) ▲중소기업 제품 특별전 ▲30억 규모 쇼핑 지원금 제공 ▲250여 개 브랜드 시즌오프 및 정기 세일 등을 통해 내수 경기에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계획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과 협력업체 판로 확대에 보탬이 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행사 기간 동안 쇼핑 지원금 제공, 중소기업 특별 행사 등에 집중해 고객 및 협력업체 등과의 상생을 도모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2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동남아 최대 온라인 플랫폼 쇼피와 업무협약 체결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서울 aT센터에서 동남아 최대 온라인 플랫폼인 쇼피(Shopee)와 K-Food의 해외시장 수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공사와 쇼피는 한국 농수산식품의 동남아 시장 전자상거래 진출 확대, 정보교류 활성화, 온라인 인프라 구축 등에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쇼피는 동남아 6개국 및 대만, 브라질에 거점을 두고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지에서 쇼핑앱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동남아 최고의 온라인 플랫폼으로, 이번 업무협약으로 K-Food의 동남아 진출이 가속화될 전망이다.안병희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해외사업처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향후 한국
박정배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1
아성다이소, '샵 다이소' 앱 통해 6월 'ON데이' 이벤트 진행
아성다이소가 다이소 전용 모바일 쇼핑앱인 샵(#)다이소앱을 통해 ‘6월 ON데이 이벤트’ 를 22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22일 단 하루 동안 샵(#)다이소 앱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다이소 멤버십 포인트 30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처음 샵(#)다이소앱을 이용하고 1만 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총 300명(선착순)에게는 다이소 멤버십 1,000P를 추가 적립해주고, 3M(쓰리엠) 상품 1만원 이상 포함, 총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햄버거 세트 모바일 상품권을 소진시까지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사항은 샵(#)다이소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샵(#)
박정배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1
쿠팡, 화재 현장 인근 주민 피해지원센터 개설
쿠팡이 덕평물류센터 화재로 인해 피해를 입은 인근 지역 주민들을 위해 주민피해지원센터를 개설한다. 쿠팡은 주민들의 피해 접수를 위해 전용 신고전화를 개통해 22일부터 주민들의 피해 신고를 받는다. 주민피해지원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8시~오후 10시까지이다. 접수된 피해사례에 대해서는 신속한 심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이 이번 화재로 입은 피해를 보상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덕평물류센터 인근에 거주하는 주민들 가운데 이번 화재로 인한 피해가 발생한 경우 주민피해지원센터로 피해내용을 신고하면 위원회의 조사를 통해 ▲농가 피해(농작물 등) ▲의료비 ▲분진에 따른 비닐하우스나 차량 등 자산 훼손 등에 대해 보상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1
현대백화점, 농촌진흥청과 업무제휴(MOU) 체결
현대백화점이 농촌진흥청과 손잡고 국산 품종 농산물 육성에 본격 나선다.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국산 품종 농산물의 안정적 판로를 지원하는가 하면, 농촌진흥청과 협력해 종자 개발에도 나서는 것이다. 외국산 품종의 사용료(로열티)를 줄여 농가 소득 향상을 지원하고, 신선식품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전략이다. 현대백화점은 농촌진흥청과 업무제휴(MOU)를 맺고 마늘·옥수수·고구마 등 국산 품종 농산물 판매를 확대하는 ‘H-시드뱅크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21일 밝혔다. 국산 품종 농산물의 안정적 판로를 지원하는 프로젝트로, 올해 국산 농산물 매출을 지난해 두 배 수준인 약 100억원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도 세웠다.이번에 시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1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생리대 기부 캠페인 ‘힘내라 딸들아’ 누적 750만 패드 기부 달성
최근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에 대한 높은 관심을 대표적으로 기업들의 사회적 역할과 책임에 대한 요구와 기대가 커지고 있다. 가치소비를 중요시하는 MZ세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기업이나 브랜드가 사회 문제에 얼마나 진정성과 지속성을 가지고 실천하는지가 ‘브랜드의 찐 팬’이 되는 주요 요소로 꼽히기도 한다.이러한 상황에서 유한킴벌리 좋은느낌의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이 진정성에 기반해 소비자들의 높은 공감을 얻어 주목받고 있다. 지속해서 실천해 온 나눔 활동에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촉발된 세계 곳곳의 ‘생리 빈곤’ 문제와 여성들의 평등한 월경권에 대한 높은 관심이 더해져 좋은느낌의 생리대 기부 캠페인에 대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1
티몬, 22일 슈퍼세이브데이 진행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전인천, 장윤석)은 이달 22일 슈퍼세이브데이를 진행하며 유료멤버십인 슈퍼세이브 1년권 신규 가입자에게 50% 할인 쿠폰과 전용 특가 상품을 제공하고, 기존 슈퍼세이브 회원을 대상으로 220원 타임딜, 더블 배송비 지원 쿠폰, 더블 적립금 지원 등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고 21일 밝혔다.티몬이 매뭘 22일에 진행하는 슈퍼세이브데이에는 멤버십 회원만 구매할 수 있는 전용 특가 상품이 제공된다. .또한 당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2시간마다 220원 타임딜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그 밖에도 슈퍼세이브 회원에게는 카드사 15% 할인 쿠폰(최대 1만원 할인)과 배송비 지원 쿠폰 2매(5천원)이 지급된다. 그리고 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1
롯데푸드몰, '이.달.먹 구독 서비스' 3차 모집 진행
롯데푸드㈜(대표 이진성)는 공식 온라인몰 ‘롯데푸드몰’에서 ‘이.달.먹(이 달엔 뭐 먹지)’ 구독 서비스 3차 모집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이.달.먹’ 구독 서비스는 매월 정해진 시기에 일정한 구독가로 다양한 롯데푸드 제품들을 받아 볼 수 있는 푸드 큐레이션 서비스다. 2020년 9월에 진행한 1차 이달먹 서비스와 2020년 12월에 진행한 2차 이달먹 서비스는 각각 준비된 100명분, 200명분을 모두 완판시킨 바 있다.이번 3차 구독 서비스는 200명 한정으로 신청 받아 7월부터 9월까지 세 달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정가 대비 약 50%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롯데푸드 제품들을 즐길 수 있다. MD가 특별히 엄선한 서프라이즈 상품 구성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1
11번가, 1년 간 데이터 분석… 인기 콘텐츠 키워드 ‘면세쇼핑’·‘명품’·‘집콕’
고객 쇼핑 알고리즘에 기반해 개인별 맞춤 쇼핑 정보를 제공하는 11번가의 ‘콘텐츠 커머스’가 론칭 1주년을 맞았다. ’커머스 포털’ 11번가(대표 이상호)가 지난 1년 간의 고객 이용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인기 콘텐츠 키워드는 ‘면세쇼핑’, ‘명품’, ‘집콕’ 이었다고 21일 밝혔다.11번가는 쇼핑 콘텐츠 전문관 ‘콘텐츠Lab’을 통해 패션, 뷰티, 식품, 해외직구, 여행, 리빙, 가전 등 16개 카테고리에 걸쳐 1만3,000여개에 달하는 개인별 맞춤 쇼핑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캠린이 주목! 한눈에 보는 종류별 캠핑의자’, ‘마스크 스트랩 스타일별 추천’, ‘지금부터 입기 좋은 민소매 원피스 top5’ 등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는 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21
이전
751
752
753
754
755
756
757
758
759
760
다음
재계뉴스
교원 빨간펜, '제5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10월 관심도↑
기아, '노사 합동 사랑나누기' 기부 캠페인 실시…10월 관심도↑
삼성물산, 'AI 네이티브' 로드맵 제시
업비트 데이터랩, 신규 인사이트 기능 추가
삼표그룹, 임직원 자녀 수험생에 '수능 응원 선물' 전달…10월 관심도↑
한국투자증권, '한국밸류 코리아 기업가치포커스펀드' 500억원 유치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