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2(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카카오쇼핑, 매일 2000명에 1만원 쏜다
카카오커머스(대표 홍은택)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4번째 탭 ‘카카오쇼핑’이 6월 7일(월)부터 6월 11일(금)까지 ‘쇼핑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에 진행하는 ‘쇼핑지원금’ 이벤트는 카카오쇼핑 이용 고객들을 위한 경품 행사로, 매일 2000명에게 쇼핑지원금 1만 원을 지급한다.해당 이벤트는 카카오쇼핑 상단 ‘띠 배너’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응모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쇼핑지원금 1만 원은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지급되며, 행사 기간인 6월 7일부터 6월 11일까지 5일간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한편, 카카오쇼핑은 지난 3월 카카오톡 내 추가된 탭으로, 기존의 #(샵)탭과 더보기 탭 사이에 위치한다. 카카오커머스는 선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7
티몬, 고객 월평균 이용일수 국내 이커머스 1위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전인천)이 올해 1분기 고객들의 월평균 이용일수 10.2일을 기록하며 국내 주요 이커머스 6개사 가운데 1위를 차지했다고 7일 밝혔다.통계분석전문기업 닐슨코리안클릭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티몬을 찾은 고객들의 월평균이용일수는 10.2일로(Mobile Android+iOS, 만 7~79세 기준), 지난해 4분기에 이어 2분기 연속 국내 상위 이커머스 6개사 가운데 최다이용일수를 기록했다.고객들이 평균 3일에 1번꼴로 티몬에 방문해 쇼핑을 하는 셈으로, 티몬 회원이 2,800만명임을 감안하면 고무적인 수치다. 미래 핵심 성장동력인 MZ세대의 구매도 늘었다. 타임커머스 도입 이전인 2018년 1분기와 비교했을 때 올해 1분기 10대 고객들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7
정기 세일도 ‘라방’으로…올리브영, 7일 ‘올영세일’ 특집 올라이브 진행
올리브영이 온·오프라인 채널을 전방위적으로 활용하며, ‘올영세일’ 총공세에 나섰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7일 자체 모바일 생방송 ‘올라이브’에서 ‘올영세일’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오는 9일까지 상반기 결산 ‘올영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맞아 시즌 상품부터 올해 상반기 인기 상품까지 한데 모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특히 이번 세일에는 ‘올영세일’ 최초로 ‘올라이브’와 연계해 특집 방송을 두 차례 편성했다. ‘올라이브’는 올리브영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뷰티 전문 라이브커머스다. 올리브영 모바일 앱(App)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7일 오후 8시부터 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6
"한강보며 브런치를"…현대百,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 ‘한강 뷰’ 레스토랑 오픈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이 지난 4월 ‘지중해 휴양지’ 느낌의 야외 조경 공간 ‘빅팟 가든’을 선보인데 이어, 이번에는 한강 아라뱃길이 보이는 위치에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을 연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7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서관 1층에 파인 다이닝(Fine dining, 고급) 레스토랑 ‘h´654(에이치654)’를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78석 규모로 매장 면적은 주방을 포함해 250㎡(약 76평)다.특히 이번에 문을 여는 ‘h´654’는 한강 아라뱃길과 맞닿아 있는 벽이 전면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한강을 바라보면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강 아라뱃길에 위치해 국내 프리미엄아울렛 중 유일하게 ‘한강 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6
한진, ‘함안 프리미엄 수박’ 신세계백화점 입점
㈜한진과 농협, 함안군이 공동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함안수박’의 프리미엄 수박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입점했다.4일부터 6월 10일까지 1주일간 지하 1층 푸드마켓 입구에 함안 프리미엄 수박 전용 매대를 운영하여 35,000 원으로 500 통을 한정 판매한다.㈜한진은 CSV(공유가치창출, Creating Shared Value) 활동의 일환으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 4 월부터 농협, 함안군과 함께 상생 협력할 수 있는 함안수박 공동마케팅을 펼치고 있다.함안군의 대표 특화자원인 함안수박은 낙동강의 비옥한 토양과 온화한 기후, 풍부한 일조량 등 최적의 조건에서 생산되어 당도가 높고 신선하다.특히 이번에 입점한 프리미엄 수박은 함안군에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4
한진, 친환경 업사이클링 플랫폼 ‘PLANET’ 론칭
㈜한진이 CSV(공유가치창출, Creating Shared Value) 활동의 일환으로 글로벌 재활용 컨설팅 전문기업 테라사이클과 친환경 업사이클링(Upcycling) 플랫폼 ‘PLANET’을 론칭했다.우리가 살고있는 ‘지구(Planet)’의 업사이클링을 위한 ‘계획(Plan-it)’이라는 의미를 담은 ‘PLANET’은 물류 역량과 업사이클링 노하우를 보유한 ㈜한진과 테라사이클이 ‘국내 환경오염 개선’과 ‘자원순환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쉽고 편리하게 일회용품 수거를 신청하고 이를 자원으로 다시 순환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양사는 이를 위해 지난해 11 월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코카콜라, 요기요, 하이트진로 등 다수의 기업들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4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라이브커머스 방송 9회 만에 누적 시청자 100만명 돌파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의 라이브커머스 방송이 누적 시청자 100만명을 돌파하며 흥행몰이 중이다. aT는 주요 오픈마켓과 연계하여 3월부터 지역특산품 등을 포함한 다양한 국산 농수산물 라이브방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방송 9회 만에 누적 시청자 수 124만명, 매출 9억원을 달성했다. 3월 24일에 12만 6천명이 시청한 ‘성주참외’ 라이브방송을 시작으로,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자 수가 증가하여 5월 12일에 진행한 ‘고창 특산품’ 방송은 23만 4천명, 20일 ‘서산 특산품’ 방송은 25만 9천명의 압도적인 시청자가 몰리며 대박 행진 중이다. aT 농식품거래소 윤영배 본부장은 “지역특산물 판로 확대를 위해 지자체와 협업
박정배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4
삼양냉동x삼양식품, 삼양라면 만두∙삼양라면 밥 출시
삼양냉동과 삼양식품은 이색 신제품 2종‘삼양라면 만두’와 ‘삼양라면밥’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제품 2종은 삼양라면을 통째로 만두와볶음밥 속에 넣었다. 분말스프뿐만 아니라 실제 삼양라면의 면과 햄맛 후레이크까지 모두 재료로 사용했다. 삼양라면 만두에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삼양라면 밥에는 스크램블 에그 등 풍미를 더해주는 재료를 추가해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삼양라면 만두와 삼양라면 밥은 모두 냉동제품으로 보관이 용이하고,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파우치와 용기두 가지 형태로 출시되며 마트, 편의점, 온라인몰 등에서구입할 수 있다. 삼양냉동 관계자는 “신제품 2종은 만두, 볶
박정배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4
당근마켓, '환경부'와 ‘세계 환경의 날' 맞아 친환경 캠페인 실시
당근마켓이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이웃들과 함께하는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한다.국내 1위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마켓(공동대표 김용현, 김재현)이 ‘당신 근처의 친환경을 소개해요’라는 주제로 오늘(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다양한 테마로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한다. 첫날은 환경부와 함께, 2일과 3일 차에는 지역별 친환경 가게 정보를 공유하고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이웃들의 스토리를 나누는 캠페인으로 마련된다.1일 차에는 당근마켓과 환경부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환경 팁(Tip) 공유하기’가 오픈된다. 당근마켓과 환경부가 생활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환경 팁을 제공한다. 이용자들도 일상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4
야놀자, 세계 환경의 날 맞이 탈플라스틱 캠페인 진행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세계 환경의 날(5일)을 맞아 탈(脫)플라스틱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세계 환경의 날은 유엔(UN)이 지구환경보전을 위한 노력을 다짐하며 제정한 기념일이다. 올해 26회를 맞아 ‘미래세대를 위한 탄소중립 실현’을 주제로 기업과 지자체에서 다양한 환경보호 캠페인을 진행한다.야놀자는 일상 속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환경보호에 대한 임직원들의 관심을 제고하고자 탈플라스틱 캠페인을 펼쳤다.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야놀자 사옥 앞에 간식차를 준비해 머그컵이나 텀블러 등 개인컵을 지참한 임직원들과 주변 입주사 직원들에게 음료와 간식을 무료로 제공했다. 친환경 대나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6-04
이전
761
762
763
764
765
766
767
768
769
770
다음
재계뉴스
교원 빨간펜, '제5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10월 관심도↑
기아, '노사 합동 사랑나누기' 기부 캠페인 실시…10월 관심도↑
삼성물산, 'AI 네이티브' 로드맵 제시
업비트 데이터랩, 신규 인사이트 기능 추가
삼표그룹, 임직원 자녀 수험생에 '수능 응원 선물' 전달…10월 관심도↑
한국투자증권, '한국밸류 코리아 기업가치포커스펀드' 500억원 유치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