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2(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쿠팡, 로켓직구 '중국 서비스' 오픈
중국 직구 수요가 커지면서 미국에 한정됐던 직구 취급 품목을 중국까지 넓혀 쿠팡만의 빠른 해외 직구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했다. 쿠팡 와우 회원이면 중국 로켓직구 상품 중 단 한 개만 구입해도 배송비 무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해외정품 보증 절차를 통해 상품의 품질을 보장함으로써 고객들로부터 신뢰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중국 직구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론칭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즉시할인 이벤트’와 ‘로켓직구 전 상품 쿠폰 프로모션’으로 총 2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오는 4일까지 총 3일간 중국 직구 상품에 한해 즉시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씨게이트 외장하드, 로지텍 마우스∙키보드, 오랄비 전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02
G마켓, ‘휠라’ 온라인쇼케이스 진행…신학기∙봄 맞이 S/S 신제품 단독 선론칭
G마켓이 오는 7일까지 ‘휠라’ 브랜드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2021년 봄/여름(21SS) 신제품을 단독으로 선론칭하고, 다양한 사은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번 쇼케이스는 휠라의 브랜드 탄생 110주년을 맞이해 기획된 행사로, 언택트 시대를 반영하여 고객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매일 최대 10만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G마켓 전체 고객에게 ‘20% 할인쿠폰’을,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22%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입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해당 쿠폰은 ID당 매일 3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다.봄/여름 신상품은 G마켓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운동화 라인으로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01
11번가, 올해 70여개 브랜드와 공동마케팅…단독상품 늘린다
’커머스 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국내외 대표 브랜드사와의 공동마케팅에 속도를 낸다. 이를 위해 지난해 39개 브랜드사와 맺었던 JBP(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를 올해 70여개 브랜드사로 확대, 11번가에서만 살 수 있는 단독 상품을 늘린다는 계획이다. 올해 첫 공동마케팅 시작을 위해 지난 25일 서울 여의도 한국 P&G 본사에서 11번가 이상호 사장과 한국 P&G 이준엽 부사장이 각 사 대표로 참석해 JBP를 맺었다. 3월 중에는 ‘에이블씨엔씨’, ‘매일유업’, ‘여기어때’ 등과의 제휴 협약도 진행해 단독 마케팅을 차례로 선보인다. ‘에이블씨엔씨’와는 미샤, 어퓨 등 단독 할인행사와 ‘라이브11’을 통한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01
이베이코리아, 소방청서 ‘119의인상’ 활성화 협약식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대표 전항일)가 소방청(청장 신열우),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회장 오세억)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재난현장에서 위험을 무릅쓴 민간인을 선정해 포상하는 ‘119의인상’ 활성화에 나선다. 업무협약식은 26일(금) 세종시 소방청 본청에서 열렸으며 이베이코리아 서민석 부사장, 소방청 이흥교 차장, 소방청 허석곤 기획조정관,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김철종 상임고문,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강종훈 대외협력본부장 등이 참석해 119의인상 활성화에 대해 논의했다. 이베이코리아는 이번 협약을 통해 소방청이 지정하는 119의인상 수상자에게 포상금을 지원하는 등 의인상 활성화에 나선다. 119의인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8
한국농어촌공사, '제6회 대한민국 농촌재능나눔 대상' 수상자 공모
한국농어촌공사(사장 김인식)는 2년 이상 농촌에서 재능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온 개인과 단체를 대상으로 3월 19일까지 '제6회 대한민국 농촌재능나눔 대상' 추천을 받는다고 26일 밝혔다.농림축산식품부에서 주최하고 공사가 주관하는 '제6회 대한민국 농촌재능나눔 대상'의 응모분야는 △지역공동체 및 경제활성화 △주민건강 및 복지증진 △생활환경 및 마을 환경 개선 △주민교육 및 문화증진 등 4개 분야이다. 신청은 3월 19일까지 응모서류를 작성해 스마일재능뱅크 공모 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되며 개인과 단체 중복 신청은 금지된다. 포상 규모는 정부포상(대통령, 국무총리) 농정포상(농식품부 장관) 국회포상(농해수위 국회의원)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6
JDC-농협은행, 화훼농가 돕기 꽃 나눔 행사 추진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는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과기단지) 입주기업인 농협은행(제주본부장 문상철)과 공동으로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꽃 나눔 행사를 26일 추진했다.이날 꽃 나눔 행사는 JDC와 농협은행이 함께 마련한 꽃을 출근하는 과기단지 입주기업 직원들에게 전달하는 것으로 시작했다.이어 아라동 소재 복지관에도 꽃을 전달하면서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에 위로를 건넸다.JDC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온누리 전통시장 상품권 구매 캠페인를 추진했고, 이를 촉진하기 위해 꽃 증정 이벤트를 가졌다.문상철 농협은행 제주본부장은 “JDC와 함께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 돕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6
사조씨푸드, 온라인 사업 진출
사조그룹의 횟감용 참치 전문가공유통기업 사조씨푸드가 온라인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유통시장의 대세로 자리잡은 온라인시장 진출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횟감용 참치를 알리고 이를 통해 횟감용 참치 등 수산물 소비를 확대하기 위함이다. 사조씨푸드는 국내 최다 횟감용 참치 선단(M/S 35%, 39척)을 보유한 사조그룹으로부터 횟감용 참치 등 수산물을 안정적으로 공급받고 있는 국내 대표 수산물 가공유통 기업이다. (출처: 2020년 원양산업통계연보) 횟감용 참치뿐만 아니라 일반 수산물, 김 등의 수산가공품을 대형마트, 백화점, 대리점 등에 유통하고 있으며, 일본, 미국, 유럽 등 해외시장에도 활발히 수출하고 있다. 사조씨푸드는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6
현대백화점, '천사의 재능 별자리 메달' 온라인 판매
현대백화점은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과 현대H몰에 각각 입점돼 있는 '한국조폐공사관'을 통해 '천사의 재능 별자리 메달'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천사의 재능 별자리 메달'은 서번트 증후군 증상을 가진 아티스트들이 디자인한 이미지가 새겨진 것이 특징이다. 서번트 증후군은 자폐증이나 지적 장애를 가진 사람이 음악, 미술 등 특정 분야에서 재능을 발휘하는 현상을 말한다.'천사의 재능 별자리 메달'은 총 12종으로, 앞면에는 각각 물병자리부터 염소자리까지 12개 별자리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 적용됐다. 뒷면에는 영문으로 ‘We always shine on you(우리는 언제나 당신을 비춥니다)’라는 문장이 새겨져 있다.판매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6
티몬, 웹드라마 ‘스위트 오피스’ 공개
티몬이 웹드라마를 통해 주요 고객층인 MZ세대와의 접점을 넓힌다.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이 자사의 주요 타임매장별 특징을 유쾌한 스토리로 녹여낸 웹드라마 ‘스위트 오피스’를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다. 이번 드라마는 티몬의 적극 이용층인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와의 접점을 넓히고 타임커머스에 대한 관심과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티몬은 지난해 3분기까지의 기준으로 10대 소비자의 신규 가입이 3배 가까이 늘어나는 등 젊은 연령층의 소비채널로 빠르게 자리잡고 있다. 티몬은 모바일 앱 외에도 유튜브 채널을 통해 1020세대를 겨냥한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한발 다가가겠다는 계획이다. ‘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6
락앤락X현대H몰 단독 컬래버 '괜찮네 우드플랫텀블러' 모바일 라이브 방송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3월 1일 현대H몰과 단독 컬래버레이션한 '괜찮네(ㄱㅊㄴ) 우드플랫텀블러’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4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모바일 라이브 방송은 3월 1일 낮 12시부터 현대H몰 모바일 앱의 라이브커머스 코너 쇼핑라이브에서 한 시간 동안 진행된다. '괜찮네(ㄱㅊㄴ) 우드플랫텀블러’는 락앤락과 현대H몰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한정판 제품으로, 2030 젊은층을 겨냥한 감각적인 텀블러다. 성인 여성이 한 손에 잡기에도 좋은 슬림한 디자인에, 화이트와 브라운 컬러를 적용해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가 특징이다. 특히 우드 문양의 스테인리스 뚜껑을 적용해 따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6
이전
761
762
763
764
765
766
767
768
769
770
다음
재계뉴스
교원 빨간펜, '제5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10월 관심도↑
기아, '노사 합동 사랑나누기' 기부 캠페인 실시…10월 관심도↑
삼성물산, 'AI 네이티브' 로드맵 제시
업비트 데이터랩, 신규 인사이트 기능 추가
삼표그룹, 임직원 자녀 수험생에 '수능 응원 선물' 전달…10월 관심도↑
한국투자증권, '한국밸류 코리아 기업가치포커스펀드' 500억원 유치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