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2(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위메프, '셀프 자세교정' 제품 인기... 소형 홈케어 제품 판매 증가
재택 기간 허리·목·어깨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바른 자세를 유지시켜 업무 효율을 높이는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위메프는 최근 7주간(1월 1일 ~ 2월 18일 기준, 전년 동기 대비) ‘자세교정 의자’ 매출이 52배(5107%)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자세교정 의자는 골반 정렬을 바르게 하고 등을 편안하게 받쳐 장시간 앉아있어도 몸에 무리를 적게 주기 때문에 많은 고객이 찾는 것으로 나타났다. 병원이 아닌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목디스크견인기’ 판매량도 70% 늘었다. 굳은 근육과 피로를 풀어주는 소형 홈케어 제품 매출도 증가했다. 추운 날씨로 온열 기능이 있는 ‘찜질벨트’, ‘눈마사지기’ 매출이 각각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3
롯데홈쇼핑, '보테가베네타' 선글라스 단독 론칭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이 오는 24일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보테가베네타’의 21년 선글라스 신상품을 단독 론칭하는 등 해외 명품 브랜드 상품 판매를 강화한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소비 양극화 현상이 심화되면서 명품 등 프리미엄 상품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의 20년도 명품 실적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주문금액 약 40%, 주문수량은 50% 신장했으며, 2030세대 고객의 구매(주문수량 기준)도 20% 늘었다. 지난 20일 단독으로 선보인 ‘구찌 선글라스’ 신상품은 주문금액 16억 원을 달성하며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고객 연령대별 선호도를 반영하고, 공식 수입원과 제휴해 신뢰할 수 있는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3
농협몰, 인스타그램 쿠폰 응모 이벤트 실시
농협(회장 이성희) 하나로유통이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농협몰이 22일부터 26일까지 인스타그램 쿠폰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실시하는 이벤트는 농협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응모가 가능하며,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피드에 좋아요를 누른 후, 댓글에 농협몰에 바라는 점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5,000원 쿠폰을 증정하며, 친구들에게 많이 소개하고, 리그램(다른 사람이 올린 게시물을 본인의 계정으로 가져오는 것)을 많이 할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당첨자 발표는 3월 8일 실시하며, 쿠폰은 자동으로 발급될 예정이다. 농협몰은 우수농산물 인증관, 농민마켓과 같은 별도의 전용코너를 통해 국산콩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2
쿠팡, 언택트 베이비페어 개최…최대 57%할인
쿠팡이 22일부터 내달 7일까지 100여곳의 국내외 인기 육아 브랜드가 참여하는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운 ‘집콕 육아족’을 위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마련한 행사다. ‘베이비페어’는 카테고리별 다양한 육아용품을 원스톱으로 만나볼 수 있어 고객들에게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관련 상품을 최대 57%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존슨앤존슨, 하기스, 페넬로페, 일동후디스, 에디슨, 쁘리엘르, 알집매트 등을 포함한 107개의 유명 육아 브랜드가 참여한다. 쿠팡은 편리한 원스톱 쇼핑을 위해 기저귀∙물티슈, 분유∙어린이 식품, 수유용품, 이유용품∙유아식기, 유아 침구∙가구, 완구∙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2
위메프-바이탈뷰티, 이너뷰티템 라이브 방송 진행
위메프가 다이어터(Dieter)를 위한 이너뷰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위메프는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와 라이브 방송 및 상품 특별할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22일 저녁 8시부터 라이브 방송으로 ‘메타그린 슬림’, ‘메타그린 핏’을 선보인다. 구성에 따라 메타그린 슬림(14~150일분)은 최대 30%, 메타그린 핏(14~28일분)은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다. 방송 시간 중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쿠폰을 지급한다. △브랜드데이 쿠폰(20%) △카드 쿠폰(5%) △구매 금액대별 쿠폰(5만원 이상 15%, 3만원 이상 10%)을 지급, 최대 40%까지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열린다. 구매 상품별로 요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2
11번가, 근거리 물류 스타트업 '바로고'에 250억원 투자
11번가 주식회사(사장 이상호)가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 스타트업 ㈜바로고(대표 이태권)에 250억 원을 투자한다. 11번가는 22일 공시를 통해 바로고의 제3자 배정 상환전환우선주(RCPS) 신주 약 250억 원 규모를 취득한다고 밝혔다. 11번가는 신주 인수를 통해 약 7.2%의 바로고 지분을 획득하게 된다. 바로고는 국내 이륜 배달대행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는 선도업체로 전국 1천여 개의 허브(지사), 54,000여 명의 등록 라이더, 10만여 명의 등록 상점주와 함께하고 있다. 바로고의 지난해 거래액*은 2조9,165억 원으로 전년(1조960억 원) 대비 166%증가했다. *거래액 : 바로고가 배달한 상품 가격의 총합 11번가는 이번 지분투자를 통해 바로고의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2
JDC 제주혁신성장센터, 자율·전기차 분야 입주기업 모집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는 제주혁신성장센터(JDC 혁신성장센터) 자율‧전기자동차 산업 분야 인큐베이팅센터(카이스트 위탁 운영) 입주기업을 오는 3월 3일까지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JDC는 카이스트(KAIST) 친환경스마트자동차연구센터와 함께 제주혁신성장센터 내에 자율‧전기자동차 산업 분야 인큐베이팅센터를 운영 중이다.인큐베이팅센터의 주요 목적은 제주 자율‧전기차 산업 활성화를 위한 입주기업 지원이다. 특히 올해 하반기 자율‧전기차 연구 공간인 EV-LAB을 구축해, 연구개발을 지원함으로써 지역 내 산업 생태계 육성에 주력할 예정이다.인큐베이팅센터 입주기업에는 사무공간과 회의실, 휴게공간 등 업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2
티몬, '유튜브각 챌린지' 진행... 특가 쇼핑 경험 공유
티몬이 총상금 2천만원 규모의 공모전 ‘티몬 유튜브각 챌린지’를 개최한다.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은 22일부터 한달 간 ‘티몬 유튜브각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모전의 접수기간은 3월 21일까지다. ‘티몬 유튜브각 챌린지’는 티몬을 이용하며 경험했던 특가 쇼핑의 꿀팁이나 구매후기, 서비스 등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쉽고 유쾌하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전의 참가 주제는 ▲특가쇼핑팁, ▲슈퍼세이브, ▲패션쇼, ▲상품리뷰, ▲브이로그, 총 5개다. 참가 희망자는 하나의 주제를 골라 본인의 방식으로 자유롭게 영상을 제작한 뒤 해시태그 #티몬, #유튜브각챌린지, 주제별 해시태그와 함께 유튜브 채널에 업로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2
현대백화점, 업계 첫 '인테리어 리모델링 매장' 선봬... "국내 리빙 트렌드 선도할 것"
현대백화점이 리빙 콘텐츠 차별화를 위해 업계 최초로 주방과 욕실 등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포함한 ‘토탈 인테리어 서비스’를 선보인다.현대백화점은 미아점 8층에 토탈 인테리어 전시장 ‘리바트 미아점’을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매장 규모는 714㎡(216평)로, 현대백화점 15개 전 점포의 리빙 브랜드 매장 중 가장 크다. ‘리바트 미아점’은 현대리바트의 소파와 식탁, 수납장 등 일반 가구부터 주방 가구(리바트 키친), 욕실(리바트 바스) 등은 물론, 조명·홈퍼니싱 소품까지 총망라된 토탈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지난 2019년부터 윌리엄스 소노마의 홈퍼니싱 스타일링 서비스를 운영해 왔지만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2
KT&G, 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화훼농가 돕는다
KT&G(사장 백복인)가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지원한다. KT&G는 생애주기별 임직원 케어 프로그램인 ‘가화만社성’과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각종 행사와 모임 취소로 어려운 상황에 처한 화훼농가를 돕는다. ‘가화만社성’은 ‘가정이 화목해야 회사의 모든 일이 잘 이루어진다’는 의미를 가진 KT&G의 대표적인 가족친화 프로그램으로 입학자녀 축하선물, 중등자녀 진로탐색, 부모님 리마인드웨딩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우선 3월 입학 시즌을 맞아 임직원들의 초·중·고 입학 자녀들에게 CEO 축하카드와 함께 꽃바구니를 전달한다. KT&G는 초등학교 입학 자녀들에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22
이전
761
762
763
764
765
766
767
768
769
770
다음
재계뉴스
교원 빨간펜, '제5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10월 관심도↑
기아, '노사 합동 사랑나누기' 기부 캠페인 실시…10월 관심도↑
삼성물산, 'AI 네이티브' 로드맵 제시
업비트 데이터랩, 신규 인사이트 기능 추가
삼표그룹, 임직원 자녀 수험생에 '수능 응원 선물' 전달…10월 관심도↑
한국투자증권, '한국밸류 코리아 기업가치포커스펀드' 500억원 유치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