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5(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현대백화점, 업계 최초 업비트 팝업스토어 연다
현대백화점은 국내 1위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와 협업해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오는 23일까지 일주일간 판교점 1층 열린광장에서 열리는이번 팝업스토어는 165㎡(약 50평) 규모로, 가상과 현실을 연결하는 미래지향적 디지털 자산 거래소를 콘셉트로 운영된다. 행사장에 마련되는 5가지 체험 공간에서는 △투자 성향 MBTI 진단 테스트 △가상자산 키워드 타자 게임 △업비트 관련 퀴즈 게임 △스톱워치 이벤트 △소셜미디어(SNS) 공유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은 각 미션 성공 시 '비트코인(BTC) 모형 코인'을 1개씩, 총 5개를 받을 수 있다. 수령한 모형 코인으로는 업비트 굿즈 상품 교환 또는 경품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17
초이락 '헬로카봇 시즌16-용사' 22일 첫 방송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대표 최종일, 이하 '초이락')의 최신작 '헬로카봇 시즌16-용사'가 첫 방송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오는 22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전 7시 15분 SBS TV에서 방영(총 26화)하는 '헬로카봇 용사'는 시공터널의 찢어든 틈에서 시공 에너지를 훔쳐가는 악당 블랙위저드를 상대로 전설의 용사 카봇들이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다룬다.이번 시즌에서는 과거 어둠의 왕국 '둠'을 물리치고 빛의 왕국 '브레이브 킹덤'을 세운 전설의 기사이자 왕인 '카봇X'가 등장한다. 카봇X는 카봇계의 레전드다. 강력한 리더십의 소유자로 악당들에게 커다란 칼 '엑스칼리버'를 휘두르며, 기사도를 실천한다. 그를 그림자처럼 수호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17
롯데홈쇼핑, 양방향 글로벌 유통 사업 본격화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K-브랜드의 해외 수출과 글로벌 브랜드의 국내 유통을 아우르는 양방향 글로벌 유통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7일 밝혔다.롯데홈쇼핑은 침체된 내수 상황에서 새로운 성장 돌파구로 '글로벌 유통 플랫폼' 사업을 펼치고 있다. 국내 우수 중소 브랜드의 글로벌 판로 개척을 지원하고, 동시에 해외 유망 브랜드의 국내 유통을 확대하는 양방향 모델이다. 특히 지난해부터 해외 패션 브랜드의 국내 판권 인수 및 유통을 시작했으며, 수출 사업 확대를 위한 해외 사업 전담 조직도 대폭 강화했다.롯데홈쇼핑은 현지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K-브랜드를 안착시키고, 국내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해외 브랜드의 소비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17
BGF리테일, 소아암 환우 위한 '헌혈 캠페인' 전개
편의점 CU를 운영하고 있는 BGF리테일이 자사 창립기념일(6월 7일)과 세계 헌혈자의 날(6월 14일)을 맞아 '2025 BGF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헌혈 참여가 감소하는 여름철 혈액 수급 안정화에 힘을 보태고, 수혈 치료가 필요한 소아암 환우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BGF리테일은 지난 16일 서울시 강남구 BGF 사옥 인근 헌혈 버스에서 임직원 단체 헌혈과 함께 지난 5월 말부터 헌혈증 나눔 캠페인을 전개했다. BGF그룹 소속 임직원 약 50여 명이 헌혈에 동참했으며 전국 각지에서는 100여 장의 헌혈증이 모였다. BGF리테일은 헌혈증 1장당 2만원씩 매칭 그랜트 방식을 적용한 후 추가 기부금을 더한 총 400만원 상당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17
신세계, 본격 온라인 사업 힘준다…백화점·SSG닷컴 시너지 낼까
신세계백화점이 최근 '온라인추진단' 조직을 신설하며 온라인 사업 강화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여기에 SSG닷컴 내 '스위트 라운지' 구축 등 자사 콘텐츠와의 연계 작업도 병행하며, 신세계그룹 내 백화점과 온라인 플랫폼 간 시너지 창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신세계가 이번 전략을 통해 '백화점-SSG닷컴-유니버스클럽' 삼각축 시너지를 실현할 수 있을지 유통가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온라인추진단 신설에 디저트 전문관 론칭까지, "백화점 성공 DNA 적용"16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는 오프라인 채널인 백화점에 온라인 사업을 결합해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 최근 오프라인 유통업계는 내수 침체로 인한 불황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16
쿠팡, 최대 70% 할인 '로켓직구 여름 블랙프라이데이' 개최
쿠팡이 '로켓직구 여름 블랙프라이데이'를 개최하고 전 세계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고객들의 선택을 가장 많이 받은 글로벌 브랜드 800여 곳이 대거 참여했다. 총 상품 수만 2만여 종에 달한다. 대표 가전·디지털 브랜드인 로지텍과 레노버는 무선 마우스, 게이밍 키보드, 태블릿 PC 등 최신 전자제품을 선보인다. 샤오미는 스마트 제습기, 스탠드 선풍기, 여행용 캐리어 등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판매한다. 패션 부문에서는 나이키·아디다스·스케쳐스·아식스·반스 등의 운동화, 기능성 의류, 스포츠 액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매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16
G마켓, 6개 신입 패션·잡화 브랜드 할인…'신인의 한 수' 진행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신규 입점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 월간 프로모션 '신인의 한 수'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신인의 한 수'는 G마켓 카테고리매니저(CM)가 상품성과 성장 잠재력을 갖춘 신규 판매자를 선별해, 이들의 대표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월 정례 기획전이다.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6월 행사는 △모카썸 △올리비에스클로젯 △스타일아유 △바디블루 △소보제화 △탑모델 등 총 6개 신규 및 재입점 패션·잡화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는 △균일가 코너 '99특가' △최대 70% 할인가 '릴레이 타임딜' △G마켓 단독 'SS시즌 신상' 등 총 세 가지 콘텐츠로 구성한다. 먼저 '99특가'는 각 브랜드 대표 상품을 균일가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16
11번가, 여름 가전 할인 행사 '핫썸머 프로모션' 실시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는 서큘레이터, 선풍기, 제습기 등 여름 가전을 특가에 선보이는 '핫썸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한경희 스탠드 선풍기 14인치 △이노크아든 2WAY 스탠드 선풍기 △비타그램 BLDC 쿨 휴대용 손 선풍기 2개 세트 등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11번가는 평년보다 많은 강수량이 예보된 올해 장마철에 앞서 '제습기'가 여름 필수가전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전망, 다양한 제습기 카테고리 인기 브랜드 상품들을 준비했다.이 외에도 여름철 음실물 쓰레기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어썸 미니멀 가정용 음식물 처리기, 가정에서 시원한 음료를 만들어 마실 수 있는 △해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16
우아한청년들, 라이더 가족 초청 '배민라이더스쿨 키득키득 페스티벌' 진행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 김병우)은 배민라이더스쿨에 라이더와 가족들을 초대한 오프라인 행사 '배민라이더스쿨 키득키득 페스티벌'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키득키득 페스티벌은 '키득키득 재미있게 웃고, 선물도 받는 날'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라이더 친화형 프로그램이다. 주말과 공휴일, 야간에도 자주 배달을 수행하는 배달업 특성상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부족하다는 현장 라이더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마련됐다.이번 행사는 자녀와 함께하고 싶은 배민커넥트 라이더들을 대상으로 참가 신청을 받은 결과 접수 시작 4시간 만에 조기 마감되며 큰 관심을 받았다. 라이더들과 그 가족들을 포함한 총 60여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16
제주신라호텔, 개관 35주년 기념 고객 감사 패키지 선보여
제주신라호텔은 개관 35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패키지와 한정판 신라베어 등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개관 35주년 기념일(35th Anniversary Edition)' 패키지는 '커플' 및 '가족형' 두 가지로 구성됐다.이번 패키지 '커플형'은 제주신라호텔의 특화 시설인 '글램핑 빌리지'와 '쁘띠 카바나'에서 즐기는 오붓한 휴식이 특징이다. 야외 숨비정원에 위치한 글램핑 빌리지에서 미식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한식 테마의 스페셜 피크닉 세트 '데이 글램핑'을 선보인다. 또 푸른 바다의 경치를 감상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어덜트 풀의 '쁘띠 카바나'도 제공한다.'가족형'은 제주신라호텔의 대표 키즈 G.A.O. (Guest Activities Orga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6-16
이전
71
72
73
74
75
76
77
78
79
8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