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2(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G마켓·G마켓 글로벌샵, ‘에이스(A.C.E)’ 신규 싱글 발매 기념 공식 굿즈 판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G마켓 글로벌샵(영문샵∙중문샵)이 지난 19일부터 차세대 글로벌 아이돌 그룹 ‘에이스(A.C.E)’의 싱글 ‘Down(다운)’ 발매기념 공식 굿즈 판매를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2017년 싱글 앨범 ‘선인장(CACTUS)’으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디딘 실력파 5인조 보이그룹 에이스는 탄탄한 실력을 앞세워 차세대 글로벌 아이돌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 1월 발매한 싱글 ‘Fav Boyz (페이브 보이즈)'는 미국 빌보드 댄스/일렉트로닉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2위를 차지했고,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는 4위에 오르며 자체 최고 순위를 경신하기도 했다.이번에 G마켓과 G마켓 글로벌샵에서 만나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3
위메프, 제로웨이스트 캠페인 ‘WE MAKE IT’ 론칭
“택배 비닐, 커피 찌꺼기가 가방, 연필로 재탄생..더 나은 일상을 위해 위메프와 함께 제로웨이스트 실천해요!”위메프는 가치 있고 지속 가능한 소비를 제안하는 ‘WE MAKE IT’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일환으로 커피 찌꺼기를 사용해 자체 제작한 연필·화분·클레이 제품을 판매한다‘WE MAKE IT’은 ‘더 나은 일상을 위한 발견’이라는 슬로건 아래 제로웨이스트를 고민하는 창작자들을 발견, 협업해 친환경 상품을 선보인다. 궁극적으로 환경을 위해 지속 가능한 소비를 제안하고 기업·창작자·고객 모두가 이를 실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앞서 2월에 비닐 패브릭 스튜디오 ‘H22(희)’와 협업해 제작한 택배 비닐 업사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2
티몬, “슈퍼세이브회원 지난해보다 더 많이 산다”... 구매액 3.4배 상승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은 3월 자사 유료멤버십 슈퍼세이브 회원의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전체 구매액과 건당 평균 구매액이 지난해 동기간 대비 각각 3.4배, 2.4배 상승했다고 22일 밝혔다.슈퍼세이브 회원이 햇수가 지날수록 티몬에서 더 많이 사고 한번 구매할 때 금액도 커진 것으로, 이른 바 ‘찐고객’들이 늘어난 것이다. 2018년 슈퍼세이브를 도입한 이래 지속적으로 고객 만족과 혜택 제공에 집중해온 결과로 해석된다.구매력이 커지며 전체 구매액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늘었다. 같은 기간 티몬 슈퍼세이브 회원이 전체 구매액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전년대비 3.1배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하루 82원꼴로 누릴 수 있는 강력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2
CJ대한통운, ‘AI 로봇팔’ 업계 최초 상용화
CJ대한통운이 각기 다른 규격의 박스들을 작업자가 손으로 정리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들어올려(Picking) 옮기는 물류로봇을 업계 최초로 상용화했다. 첨단 물류기술을 통해 다수 화주의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게 되면서 판매자, 소비자들의 물류 서비스 체감도가 한층 더 높아질 전망이다.CJ대한통운은 팔레트에 적재되어 있는 박스들의 면적, 높이, 위치를 인식해 자동으로 들어올려 컨베이어벨트로 옮기는 ‘AI 로봇 디팔레타이저’를 업계 최초로 상용화했다고 22일 밝혔다. 다른 규격의 박스들이 함께 쌓여 있거나 나란히 정렬되어 있지 않은 상태에서도 작업이 가능하고 로봇이 사람의 손으로 들어올리듯 작업하기 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2
인터파크, 인턴십 모집...자기PR 영상 선발
인터파크가 직무 역량만으로 인재를 채용하는 ‘2021년 정규직 전환형 인턴십’을 내달 2일까지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채용은 학벌이나 스펙 중심의 서류 전형에서 벗어나 오직 직무와 관련된 개인의 ‘역량’에 중점을 두어 선발하는 것이 특징이다.모집 분야는 △개발 △서비스기획 △마케팅 △플랫폼 영업 △HR 등 5개 분야로,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인 00명이다.블라인드 방식에 맞게 불필요한 서류 작성 과정과 면접 전형을 없애고 절차도 단순화 했다. ▲스피드 지원(자기PR 영상) ▲AI 역량/ 코딩 테스트 순으로 진행하며, 5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지원자는 이력서나 자기소개서 대신 지원 분야에 해당 되는 질문에 대한 답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2
11번가, 종이완충재 도입… ‘친환경 택배박스’ 업그레이드
‘커머스 포털’ 11번가(대표 이상호)가 최근 100%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택배 박스’를 선보인 데에 이어 이번에는 ‘종이 완충재’ 도입으로 ESG 경영을 이어간다고 22일 밝혔다.11번가 MD가 직접 선별한 ‘십일초이스’ 상품을 대상으로, 과대포장과 환경오염의 주범이 되는 비닐 완충재를 100% 재활용이 가능한 ‘종이 완충재’로 교체했다. 제작에 필요한 접착제 등 부재료도 일체 없는 100% 종이 소재로, 사용 후 별도 처리 없이 종이류에 분리배출 하면 된다.박스 외관 디자인도 새롭게 업데이트 했다. 택배박스 외관에 “택배기사님, 언제나 감사합니다”, “11번가는 환경을 생각하여 종이 포장재를 사용합니다” 문구를 담아 고객들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2
롯데홈쇼핑, 업계 최초 1대1 골프 레슨 패키지 론칭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오는 24일 업계 최초로 국내 No.1 스크린 골프업체 골프존 GDR 아카데미 ‘이용권’과 ‘골프 레슨 패키지’를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코로나19로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골프가 각광 받으면서 지난해 롯데홈쇼핑의 골프의류 및 용품 매출(주문금액 기준)과 2030세대 구매 비중이 전년 대비 각각 2배 이상 급증했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0월 골프 전문 프로그램 '선데이 굿샷'을 론칭해 인기 골프웨어 브랜드 판매는 물론, 골프 에티켓, 파지법 등을 전하며 매회 주문수량 1만 세트 이상을 기록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는 홈쇼핑 업계 최초로 실내 골프 연습장 이용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2
이베이코리아, ‘장애도서전’ 1+1 기증 캠페인 진행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가 4월 20일 장애 차별 철폐의 날을 맞아 밀알복지재단과 함께하는 ‘장애도서 지원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2일 밝혔다.2019년 국가인권실태조사 결과에 따르면 우리 사회에서 인권침해나 차별을 가장 많이 받는 집단은 장애인(29.7%)인 것으로 나타났다. 2007년 장애인차별금지법이 제정되며 장애인들을 위한 다양한 행정적 제도가 생겨났지만 여전히 장애인에 대한 이해와 공감은 부족한 실정이다.이에 이베이코리아는 이번 장애도서 지원 캠페인을 통해 장애부모 전문가 4인이 추천하는 ‘우리 아이 장애와 병 이해를 돕는 책’을 소개하고, 자녀의 장애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부모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2
태광그룹 세화미술관, '솔리드 시티 Solid City'展 개최
태광그룹 세화예술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세화미술관(관장 서혜옥)은 4월 21일부터 '솔리드 시티 Solid City'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전시는 '원더시티 Wonder City' (2018), '팬텀시티 Phantom City' (2019)에 이어 세화미술관에서 ‘도시’를 주제로 한 세 번째 기획 전시다. 지난 두 번의 전시에서 도시를 관망하는 산책자의 태도와 도시의 빛과 색채를 담아 보았다면, 이번 전시는 도시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 도시 공간의 내밀한 면면을 살펴보고자 기획되었다. 미술가, 건축사, 영화감독, 안무가 등 다양한 분야의 창작자들이 전시에 참여해 미디어, 조각, 사운드, 사진, 설치 등 다채로운 매체를 활용한 작품들을 선보인다. 고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2
G마켓·옥션, ‘가격호러쇼’…가전·리빙 최대 69% 할인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22일 오전 10시부터 25일까지 ‘디지털리빙 가격호러쇼’를 동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사, 혼수 시즌 ‘플렉스’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국내외 40여개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한다.참여 브랜드는 ▲삼성전자 ▲LG전자 ▲다이슨 ▲필립스 ▲일렉트로룩스 등 20여개 디지털, 가전 브랜드를 비롯해 ▲자주(JAJU) ▲한샘 ▲씨가드 ▲에이스침대 ▲리바트 ▲레이디가구 ▲쁘리엘르 등 14개 리빙 브랜드가 있다. 자동차용품, 반려동물용품 브랜드도 함께 한다.매일 자정, 사이트 별로 최대 69% 특가 상품 5종이 공개된다. 22일은 G마켓에서 △삼성 무선청소기 제트 △에브리봇 엣지 물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22
이전
781
782
783
784
785
786
787
788
789
790
다음
재계뉴스
대한항공, 진에어·에어부산과 日 주요 여행사 대상 '부산 팸투어' 공동 진행
현대제철,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포스코홀딩스, 글로벌 리튬 자원 확보에 1.1조원 투자
HDC현대산업개발, 차세대 창호 기술 녹색기술인증 획득
교원 빨간펜, '제5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10월 관심도↑
기아, '노사 합동 사랑나누기' 기부 캠페인 실시…10월 관심도↑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