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2(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쿠팡, ‘가정의 달’ 기획전 진행… 최대 85%할인
쿠팡이 어린이날, 어버이날을 맞아 오는 8일까지 ‘가정의 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먼저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로 많이 찾는 인기 브랜드를 모아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레고, 영실업, 바디프랜드, 필립스, 정관장, 폴로 랄프로렌 등 약 20개 인기 브랜드 별로 단 하루 동안 역대급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장난감, 유아패션, 어린이 건강식품, 스포츠 등 어린이날 선물 아이템을 최대 30% 할인된 혜택으로 제공한다. ‘어린이날 선물’ 카테고리에서는 장난감 세상, 키즈패션, 어린이 영양제, 문구/도서 등 총 4개의 카테고리를 마련해 한정 할인으로 판매한다. 어린이날 선물로 빼놓을 수 없는 장난감과 레고 카테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19
현대백화점, 비대면 모바일 결재 방식 ‘보고 문화 실험’ 진행
현대백화점이 결재판을 없애고 비대면으로 모바일 통해 5~6줄의 문장으로 결재 문서를 대체하는 사내 ‘보고(報告) 문화’ 실험에 나선다. 스마트폰 등 디지털 기기에 익숙한 MZ세대(밀레니얼 + Z세대, 1980~2000년대 출생) 직원들을 위해 형식 위주의 대면 보고 방식에서 벗어나 ‘비대면 보고 문화’를 구축해 나가겠다는 것이다. 현대백화점은 사내 보고 문화 개선을 위해 2만여 개의 결재판을 폐기하고, 이달부터 사내 온라인, 모바일 그룹웨어(업무관리 프로그램) 내에 새로운 방식의 전자결재 시스템인 ‘간편 보고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19일 밝혔다. ‘간편 결재’와 ‘보고톡’으로 구성된 ‘간편 보고 시스템’은 디지털 기기 활용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19
위메프, 중기 해외 진출 돕는다…중진공 MOU 체결
위메프가 우수 상품을 보유한 중소기업이 손쉽게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위메프는 지난 15일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과 국내외 플랫폼 간 연계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협약으로 중소기업의 온라인 수출을 위한 패스트트랙(Fast-Track)이 마련된다. 위메프에 상품을 한번만 등록하면 티몰 글로벌, 큐텐(싱가포르, 재팬) 등 글로벌 플랫폼에 자동으로 상품 등록 및 판매 연계가 이뤄진다.이를 위해 위메프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유망 상품 Pool 구축 △중소기업 이커머스 교육 및 멘토링 △상품 페이지 번역 및 리스팅 △K-프로모션 공동 기획 및 운영 △수출 신고 지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19
11번가·커피빈코리아, 공동기획한 한정판 ‘폴딩박스’ 단독판매 진행
야외 캠프닉(캠핑+피크닉) 테이블은 물론 수납용으로 활용 가능한 다용도 ‘폴딩박스’ 대란이 올해도 이어질 전망이다. ‘커머스포털’ 11번가(대표 이상호)가 커피빈코리아와 함께 공동기획한 한정판 ‘폴딩박스’ 2종을 단독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11번가와 커피빈코리아가 협업해 첫 선을 보인 폴딩박스 세트가 뜨거운 인기를 모으며 고객들의 앵콜 요청이 이어져, 올해는 ‘컬러’와 ‘구성’을 업그레이드한 봄맞이 단독세트를 새롭게 내놓게 됐다. 산뜻한 봄에 어울리는 한정컬러 2종(스카이블루/라이트그레이)에 휴대가 간편하도록 접이식으로 제작됐다.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접어서 보관 및 이동이 용이하게끔 ‘보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19
교보핫트랙스 '4월 핫트데이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문구, 라이프스타일 유통 브랜드 교보핫트랙스가 오늘(19일) 오전 10시부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의 달 초특가 타임세일 프로모션’과 ‘핫트로또 쇼핑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보핫트랙스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용품과 효도 제품 등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가정의 달 초특가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동시에 교보핫트랙스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여 쇼핑 지원금을 받아볼 수 있는 ‘핫트로또 쇼핑 지원금 이벤트’도 실시한다. 두 이벤트 모두 오늘(19일) 오전 10시부터 4월 30일 까지, 단 2주 동안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가정의 달을 맞아 교보핫트랙스가 준비한 첫 번째 이벤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19
인터파크, 3일간 ‘인생세일 뷰티패션’ 프로모션 진행
인터파크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 동안 뷰티∙패션 브랜드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 '인생세일–뷰티&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 선물과 여름 시즌을 대비한 쇼핑 수요를 잡기 위해 마련됐으며, 인기 뷰티∙패션 브랜드 상품을 최대 66% 할인 판매한다. 행사에는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LG프라엘, 나이키, 노스페이스, 로가디스, 비비안, 판도라 등 인기 뷰티/패션 브랜드가 대거 참여했다.인터파크는 우선 매일 오전 00시부터 브랜드별 20% 추가 할인쿠폰과 2만 원 이상 구매 시 쓸 수 있는 뷰티 전용 장바구니 쿠폰(선착순)을 제공한다. 또한 카카오페이∙차이페이 등 결제수단별 할인쿠폰도 준다. 이들 쿠폰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19
G마켓∙옥션, 가정의 달 맞이 연합 기획전 진행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가정의 달을 앞두고 다음달 2일까지 2주간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선물을 한자리에 모은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에서는 G마켓과 옥션이 엄선한 인기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자녀를 위한 선물로는 ▲레고 ▲영실업 ▲해즈브로 ▲마텔 ▲락피도 ▲드시모네 ▲레노버 ▲LG전자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부모님을 위한 인기 브랜드로는 ▲금강제화 ▲블랙야크 ▲닥스셔츠 ▲정관장 ▲세노비스 ▲종근당건강 ▲아모레퍼시픽 ▲바디프랜드 등을 확인할 수 있다.할인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모든 회원에게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19
락앤락, ‘바로한끼’ 시리즈 2021 레드닷 어워드 수상
락앤락 ‘바로한끼’ 시리즈는 밥 한끼를 간편히 챙길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실용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능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제품 디자인 부문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2021 레드닷 어워드에서 수상한 락앤락 ‘바로한끼’ 시리즈는 밥 전용 ‘갓 지은 밥 용기’와 이유식 전용 ‘첫 이유식 용기’의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한끼 분량의 식사를 효율적으로 보관하기 좋고, 조리 후에는 용기 그대로 그릇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해 실용성을 인정받았다. 뚜껑에는 실리콘 소재의 ‘안심 캡 손잡이’를 적용해 뜨거워진 용기도 바로 잡고 옮길 수 있도록 했으며, 스팀홀 마개를 둬 음식 내 수분 양을 조절할 수 있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19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서 '페르난도 보테로' 등 유명 작가 작품 즐겨보세요
현대백화점이 다음달 2일까지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 체험형 전시회 ‘더 아트 유 러브’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전시에는 남미의 피카소로 불리는 페르난도 보테로의 ‘피플 드링킹(People Drinking)’을 비롯해 미국의 대표적인 팝아티스트 키스 해링의 ‘무제(Untitled)’, 일본 예술가 쿠사마 아요이의 ‘펌프킨’ 등 해외 유명 작가의 작품 9점이 선보여진다. 이와 함께, ‘더 아트 유 러브’ 전시에서는 200㎡ 규모의 미디어 아트존도 선보인다. 미디어 아트존은 프랑스의 대표적인 인상파 화가인 르누아르와 모네의 작품을 활용한 영상이 나오는 LED 스크린으로 둘러 쌓여져 있는게 특징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18
CJ대한통운, 'e-풀필먼트' 1년…성장 '가속' 붙었다
CJ대한통운의 e-풀필먼트 서비스가 개시 1주년을 맞았다. 서비스를 이용한 이후 주문량이 늘고 소비자 클레임도 감소하면서 고객사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CJ대한통운은 자사 'CJ대한통운 e-풀필먼트' 서비스 개시 1년을 맞았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4월 서비스를 출시한 이후 현재 LG생활건강, 애경, 라이온코리아 등 12개 브랜드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밖에도 현재 20개 브랜드가 추가 입점을 확정하고 일정을 협의 중이다.초기 LG생활건강, 애경, 생활공작소 등 생활용품 중심에서 네슬레코리아,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등 식품, 건강기능식품, 의류, 반려동물용품으로까지 카테고리가 확대됐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업체 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4-18
이전
781
782
783
784
785
786
787
788
789
790
다음
재계뉴스
대한항공, 진에어·에어부산과 日 주요 여행사 대상 '부산 팸투어' 공동 진행
현대제철,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포스코홀딩스, 글로벌 리튬 자원 확보에 1.1조원 투자
HDC현대산업개발, 차세대 창호 기술 녹색기술인증 획득
교원 빨간펜, '제5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10월 관심도↑
기아, '노사 합동 사랑나누기' 기부 캠페인 실시…10월 관심도↑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