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2(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2021 ‘오즈위고(OZWEEGO)’ 캠페인 런칭
남들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는 90년대의 영감과 미래를 담은 스타일로 Z세대(Gen Z)로부터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는 오즈위고(OZWEEGO) 스니커즈의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에는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의 신제품 오즈위고 셀록스(OZWEEGO CELOX) 및 기존에 공개 되지 않았던 파스텔 컬러의 오즈위고 라인업 등 다양한 신제품이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최근 90년대의 음악, 패션 등의 재등장과 이를 재해석하는 것은 트렌드를 넘어 하나의 메이저 문화현상으로 자리잡았다. 그동안 컬처 트렌드를 주도해왔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이러한 90년대 레트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18
11번가, "올해 설 선물 트렌드는 '프리미엄'과 '비대면'
‘커머스 포털’ 11번가가 올해 설 선물 트렌드로 ‘프리미엄’, ‘비대면’을 꼽았다. 계속되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고향 방문 대신 얼리버드 선물 주문, ‘비대면 선물하기’ 등의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전망함과 동시에, 농축수산물 설 선물 가격한도의 일시적 상향(20만원) 등으로 농협, 축협, 우체국쇼핑 등 브랜드 협업을 통한 프리미엄 상품 구색을 확대해 기획전을 선보인다. 올해 설 명절세트 인기품목에는 세대교체가 있을 전망이다. 11번가 MD들이 꼽은 올해 트렌드 상품은 ▲프리미엄 선물세트 수요 상승으로 지차제, 지역농가, 기관 등과 협업한 ‘품질 보증 신선 선물세트’ ▲사과, 배 등 전통적인 과일 선물세트를 대체하는 ‘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18
롯데푸드, 설 선물세트 90여종 본격 판매... 온라인 판매 강화
롯데푸드는 오는 설 명절을 맞아 2021년 설 선물세트 90여종을 본격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롯데푸드 설 선물세트는 대표구성인 ‘로스팜 캔햄 세트’를 중심으로, 캔햄과 다양한 식품을 조합한 ‘혼합 세트’, 수제햄 세트인 ‘델리카테센’, 원두커피 ‘칸타타 시그니처’ 세트 등 롯데푸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특히 이번 설에는 확대되고 있는 비대면 트렌드를 고려해 온라인 판매를 강화했다. 온라인 판매물량을 지난 추석 대비 약 200% 확대하고, 온라인 전용 세트를 2종 추가했다.‘로스팜 캔햄 세트’는 품질 좋은 우리 축산물을 사용한 캔햄 세트를 확대했다. 이번 설에는 100% 국내산 우리 돼지 한돈을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18
위메프, 맛특공대 5탄 '전국팔도편' 오픈... 집에서 미식 여행 간다
위메프가 식품담당 MD들이 직접 맛보고 평가한 전국 맛집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위메프는 18일 단 하루 ‘맛특공대-전국팔도편’ 기획전을 열고 춘천·광주·부산 등 전국 맛집 상품을 슈퍼투데이 특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해 9월부터 시작한 맛특공대는 빅브랜드가 아닌 식품 파트너사를 위메프 MD들이 직접 발굴해 소개하는 프로젝트다. 참여 상품은 △MD 직접 시식 △구매후기 4.5이상 △판매처 중간 마진 없는 상품 등 엄격한 기준으로 선정한다. 이번 ‘전국팔도편’은 집에서 언택트로 편하게 전국 맛집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하남 주꾸미(3팩 1만9400원)부터 유명 맛집 남해 중현떡집(쑥떡 2kg 2만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18
이베이코리아, 모바일 패션 백화점 만든다… G마켓 '패션스퀘어' 오픈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이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관 ‘패션스퀘어’를 오픈한다. 국내외 인기 브랜드사의 신상품 및 할인 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패션스퀘어’에서는 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200여 개 브랜드와 상품의 정보를 편하게 둘러볼 수 있다. 프리미엄 브랜드 컬렉션 등 다양한 패션 콘텐츠를 제공하는 한편, 신상품 론칭 쇼케이스 무대로도 활용한다. 각 브랜드가 직입점해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품질이 보장되고, 브랜드별 스테디셀러도 만나볼 수 있다. 구매 빅데이터를 활용해 시즌 쇼핑 정보, 최근 인기 트렌드 등도 제공한다. 일례로, 최근 폭설과 한파가 이어져 아우터 판매량이 급증하자 ‘한겨울 필수 패딩’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18
현대백화점그룹, 설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3,064억 조기 지급
현대백화점그룹이 설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 침체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협력사들의 자금운영을 돕기 위해서다.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4,5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3,064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7일 앞당겨 지급한다고 17일 밝혔다.현대백화점그룹은 현대백화점·현대홈쇼핑·현대그린푸드·한섬·현대리바트·현대백화점면세점·현대L&C·현대렌탈케어 등 12개 계열사와 거래하는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3,064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앞당겨 설 연휴 전인 다음달 8일 지급한다. 이번에 혜택을 받게 되는 중소 협력사는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17
현대백화점, 올 설 선물세트 키워드는 ‘프리미엄·집콕·건강’
현대백화점이 올해 설 선물세트 트렌드 키워드로 ‘프리미엄’, ‘집콕’, ‘건강’을 제시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변화되고 있는 명절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다.현대백화점은 올해 설 선물세트 트렌드 키워드를 ‘프리미엄’, ‘집콕, ‘건강’으로 정하고,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진행되는 설 선물세트 본판매 기간 이를 반영한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프리미엄・집콕・건강을 올 설 트렌드 키워드로 뽑은 이유는 사회적 거리두기 영향으로 귀향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되면서, 이를 대신해 선물을 통해 마음을 표현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심리가 지난 추석보다 더 강하게 표출될 것으로 예상되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17
이마트, 노르웨이 생연어 할인 행사 진행... 5년만에 최저가격 형성
코로나19로 최저가를 형성한 연어가 한국으로 들어왔다. 이마트가 오는 20일까지 노르웨이 생연어를 100g 당 2000원대 미만에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1월 이마트 노르웨이 생연어 평균 판매가격에 비해 약 43% 가량 저렴한 가격이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총 30톤의 노르웨이 생연어 물량을 확보했다. 연어의 최대 성수기라 불리는 크리스마스 행사 물량이 7톤 가량임을 고려하면, 연어 일주일 행사 물량으로는 역대 최대 수준이다. 이마트가 노르웨이산 생연어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수 있는 이유는 코로나19로 유럽, 미국 전역 레스토랑들이 휴점을 하면서 소비 판로가 막혔고, 이 물량이 한국으로 대규모로 들어와 가격이 하락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17
하림그룹·김홍국 회장 공정위 제재 받나... 아들 회사 일감 몰아주기 의혹
공정거래위원회가 일감 몰아주기 혐의를 받고 있는 하림그룹과 김홍국 회장을 제재할 방침이다.14일 서울고등법원은 하림그룹이 공정위의 심의 절차를 문제 삼아 제기한 열람·복사 거부처분 취소 소송에서 원고 일부승소로 판결했다.이에 공정위는 법원이 하림그룹에 공개하라고 받아들인 자료에 대해 열람을 허용하고, 이 회사의 의견을 제출받은 후 전원회의를 열어 고발·과징금 등 제재 수준을 결정할 계획이다.앞서 공정위는 2018년 12월 김홍국 하림그룹 회장을 검찰에 고발한다는 내용의 심사보고서를 발송하면서 전원회의를 진행하려 했으나, 하림그룹의 소송으로 차일피일 미뤄지게 됐다.한편, 공정위는 김 회장이 2012년 비상장회사 ‘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15
현대홈쇼핑, 삼성전자 '갤럭시S21'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행
현대홈쇼핑은 15일 오후 6시에 KT와 손잡고 현대H몰 모바일앱의 라이브커머스 코너 ’쇼핑라이브’에서 삼성전자 ’갤럭시S21’의 사전 예약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방송에서는 이날 출시한 ’갤럭시S21’ 시리즈 전 모델을 선보인다. 제품은 갤럭시S21(SM-G991NK), 갤럭시S21 플러스(SM-G996NK), 갤럭시S21 울트라(SM-G998NK) 등으로, 이날 방송을 통해 사전 예약한 상품은 서울지역은 20일부터, 그 외 지역은 21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된다.특히, 이날 방송에는 가수 딘딘이 게스트로 출연해 직접 갤럭시S21의 카메라, S펜 등 다양한 기능을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시청자들이 실시간으로 질문을 주면 직접 소통하며 상품에 대한 이해를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15
이전
781
782
783
784
785
786
787
788
789
790
다음
재계뉴스
대한항공, 진에어·에어부산과 日 주요 여행사 대상 '부산 팸투어' 공동 진행
현대제철,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포스코홀딩스, 글로벌 리튬 자원 확보에 1.1조원 투자
HDC현대산업개발, 차세대 창호 기술 녹색기술인증 획득
교원 빨간펜, '제5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10월 관심도↑
기아, '노사 합동 사랑나누기' 기부 캠페인 실시…10월 관심도↑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