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2(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동원그룹 계열사, 해양수산부문 지속가능발전목표 달성 챌린지 서약 서명
동원그룹의 주요 계열사인 동원산업과 동원F&B가 지속가능한 수산업에 대한 사회적 인식과 공감을 확대하기 위해 MSC(Marine Stewardship Council, 해양관리협의회)와 UNGC(UN Global Compact, 유엔글로벌콤팩트)가 개최한 행사에서 ‘해양수산부문의 지속가능발전목표 달성을 위한 챌린지’ 서약에 서명했다고 30일 밝혔다. 30일 서울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이번 서약식은 국내 기업들이 수산업 분야의 지속가능발전목표 달성을 위해 공동 노력할 것을 선언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명우 동원산업 대표, 최우영 동원F&B 마케팅부문장, 서종석 MSC 한국대표, 권춘택 UNGC 한국협회 사무총장, 프로데 술베르그 주한노르웨이 대사 등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30
티몬, ‘유튜브각 챌린지’ 성료…수상작 발표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이 약 한 달간 진행된 ‘티몬 유튜브각 챌린지’의 최종수상작을 30일 발표했다고 밝혔다. 티몬 측은 이번 공모전이 다수의 흡입력 있는 콘텐츠로 티몬의 쇼팅팁과 특가 혜택을 효과적으로 공유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밝혔다.티몬은 특가 쇼핑을 위한 꿀팁과 구매후기, 서비스 특장점 등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쉽고 유쾌하게 전달하기 위해 지난달 22일부터 유튜브 공모전을 진행해왔다. 이번 달 21일까지 약 한달 간 ▲특가쇼핑팁, ▲슈퍼세이브, ▲패션쇼, ▲상품리뷰, ▲브이로그 총 5개 부문에 걸친 작품을 공모했고, 심사로 총 15편의 본선진출작을 뽑아 100% 고객 투표로 대상을 선정했다.고객 투표 결과, 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30
현대리바트, 다음달 1일 ‘봄 정기 세일’ 돌입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의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다음달 1일부터 18일까지 주요 가구 전 제품을 10% 할인 판매하는 ‘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행사는 전국 현대리바트 직영 전시장과 대리점 및 온라인몰 ‘리바트몰’에서 동시에 열린다.소파, 식탁, 침대 등 230여 종의 가정용 가구를 최초 판매가 보다 10% 저렴하게 선보이고, 침대의 경우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시 프레임을 최대 50% 할인해준다.또한 신학기를 맞이해 초등학생용 가구도 최초 판매가 보다 최대 10% 인하된 가격에 선보인다. 세일 기간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현대리바트 직영 전시장과 대리점, 온라인몰 ‘리바트몰’에서 제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30
인터파크, ‘인터파크TV’ 정식 론칭 1년…"매출은 2배! 시청자는 3배 증가"
국내 유통가에 라이브 커머스 열풍이 뜨겁다. 지속되고 있는 비대면 일상이 온라인 쇼핑을 촉진하고 있는 가운데, 실시간 양방향 소통으로 오프라인과 유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는 라이브 커머스가 새로운 쇼핑 패러다임으로 떠오르고 있다.실제 업계에 따르면 국내 라이브 커머스 시장은 지난해 기준 어느덧 3조 원 규모로 성장했으며, 2023년까지 8조 원대로 빠르게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이에 인터파크가 자사 라이브 커머스 ‘인터파크TV’ 정식 런칭 1주년을 맞아 지난 1년간(2020년 4월 ~ 2021년 2월)의 추이를 분석한 결과, 식품∙디지털∙리빙 상품 순으로 라이브 커머스 쇼핑 수요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30일 밝혔다. 특히 최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30
현대백화점, ‘봄 정기 세일’ 진행…“집객형 행사 자제·분산 쇼핑 유도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2일부터 18일까지 17일간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전 점포에서 ‘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세일에는 해외패션·잡화·리빙 등 3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봄 신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10~30% 할인해 판매한다. 현대백화점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고객이 몰릴 만한 대형 행사나 마케팅 대신 고객이 원하는 때에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해 분산 쇼핑을 최대한 유도한다는 방침이다.특히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 대신,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정기 세일 기간 중에 특정 상품군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플러스 포인트’ 할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30
쿠팡, '3월 뷰티 로켓신상' 기획전 오픈
쿠팡이 오는 4일까지 봄 신상 뷰티 아이템을 모은 ‘3월 뷰티 로켓신상’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마다 진행하는 행사로 로켓배송에 신규 입점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NEW 브랜드’ 카테고리에서는 이달에 신규 입점한 달바, 웰더마, 센텔리안24, 아벤느, IWLT, 에스까다, 닥터슈라멕, 내셔널지오그래픽 등 총 8개의 로켓배송 브랜드를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일부 브랜드에 한해 추가 쿠폰 할인이 진행된다. 웰더마 브랜드 제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000원 할인이 제공되며, 달바 브랜드 제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이외 더샘, 에뛰드 신상 라인 구매 시에도 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9
다방, ‘일상다방사 LIVE’ 네 번째 아티스트 에이핑크 정은지 선정
국내 최대 부동산 플랫폼 ‘다방(대표 한유순, 유형석)’은 자사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사용자의 자취 사연을 오늘(29일)부터 4월 11일까지 2주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다방의 유튜브 뮤직 콘텐츠 ‘일상다방사 라이브’ 네 번째 프로젝트로, 이번 음원은 유명 걸그룹 에이핑크(Apink)의 ‘정은지’와 함께 제작한다. 2011년 데뷔해 올해로 10년차를 맞은 정은지는 댄스 곡은 물론 발라드, 어쿠스틱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소화할 수 있는 여성 보컬로 대중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가수 양요섭과 네이버웹툰 ‘바른연애 길잡이’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LOVE DAY(2021)’를 발표해 음원차트 1위를 달성하는 등 높은 인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9
현대백화점면세점, 저소득층 미혼모 자립지원금 1억 지원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저소득층 미혼모들의 자립을 위해 1억원을 지원한다.현대백화점면세점은 29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고마워요, 엄마 캠페인’ 사업을 위한 지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서울시 중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이재실 현대백화점면세점 대표, 윤영석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지난 2019년부터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수도권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미혼모들을 대상으로 출산 전후 의료 및 산후조리비, 생계·양육비 등 경제적 지원과 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육 등을 지원하는 미혼모 자립 지원 사업인 ‘고마워요, 엄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9
티몬, 국내 최초 “판매수수료 -1%” 책정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은 파트너사의 판매수수료를 ‘-1%’로 책정하는 새로운 개념의 ‘마이너스 수수료’ 정책을 4월 1일부터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국내 첫 소셜커머스로 시작해 ‘100초어택’, ‘10분어택’과 같은 혁신적 타임매장을 업계 최초로 선보이며 혁신을 거듭해 온 티몬이 다시 한번 사상 초유의 정책으로 소비자와 파트너(판매자)를 향한 새로운 도전에 나선 것이다. 수수료를 0%로 낮추거나 부분 감면하는 기업들은 더러 있지만 마이너스 수수료를 내걸어 판매수수료를 환급해 주는 것은 티몬이 처음이다.통상 3%대인 결제대행(PG) 수수료도 티몬이 부담한다. 혜택을 받는 방법도 간단하다. 오는 4월 1일부터 티몬에 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9
락앤락, 지구 위한 ‘굿바이 일회용 컵 챌린지’ 진행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하는 ‘굿바이 일회용 컵 챌린지’를 진행하고 참여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29일 밝혔다.‘굿바이 일회용 컵 챌린지’는 일상 속에서 다회용기인 텀블러 사용을 장려하는 활동으로, 락앤락의 대학생 서포터즈인 그린메이트 16기를 중심으로 지난 8일부터 이어지고 있다. 카페나 회사, 학교 등 일상 곳곳에서 일회용 컵 대신 개인 텀블러를 사용하고, 해시태그 ‘#굿바이일회용컵챌린지’와 함께 인증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챌린지 참가자는 두 명을 지목해 지인의 참여를 유도할 수 있고, 지목을 받지 않았더라도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29
이전
791
792
793
794
795
796
797
798
799
800
다음
재계뉴스
HS효성첨단소재, 인도 나그푸르 산업단지에 첫 타이어코드 공장 신설
한화생명금융서비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고용증진 업무협약 체결
대한항공, 진에어·에어부산과 日 주요 여행사 대상 '부산 팸투어' 공동 진행
현대제철,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포스코홀딩스, 글로벌 리튬 자원 확보에 1.1조원 투자
HDC현대산업개발, 차세대 창호 기술 녹색기술인증 획득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