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2(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강의 접목한 '라방' 선보여
현대백화점이 문화센터 강의를 접목한 이색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선보인다.현대백화점은 오는 17일 문화센터 강의를 접목한 리빙 상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방송은 오후 1시부터 1시간 30분 가량 진행되며, 현대H몰 모바일앱 내 라이브 커머스 코너인 '쇼핑라이브'서 선보여질 예정이다.특히 이날 방송에는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강사로 활동중인 공간 정리 전문가 '정희숙'씨가 출연해, 실제 고객집에서 정리 방법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정희숙'씨는 공간 컨설팅 회사 '공간미학'의 대표로, 지난 2013년부터 총 3000여 가정의 집 정리 컨설팅을 해온 정리 정문가다. 현재, 출연중인 TV 예능 방송과 18만 구독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16
CJ대한통운, 택배 앱 다운로드 1,240만건 돌파
이커머스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 CJ대한통운 택배 앱 다운로드 합계가 1,240만건을 돌파했다.CJ대한통운은 스마트폰에서 실시간 택배 예약 업무와 택배 상품 추적이 가능한 ‘CJ대한통운 택배 앱’ 다운로드 합계가 1,240만건을 돌파 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커머스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으로 택배 앱을 이용하는 고객이 급격히 늘었다는 평가다.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 애플리케이션 마켓의 CJ대한통운 택배 앱 다운로드 수를 조회한 결과 합계가 1,240만건을 넘었다. 택배가 국민생활에 필수적인 서비스로 부각되고 있는 만큼, 택배 앱은 가장 중요한 필수 앱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CJ대한통운은 지난 2014년부터 CJ대한통운 택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16
인터파크, ‘삼성전자 주식 증정 프로모션’ 진행
인터파크가 최신 갤럭시 시리즈 구매 시 삼성전자 주식을 증정하는 ‘삼성전자 주식 증정 프로모션’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사회 전반적으로 주식 투자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는 가운데, 온라인을 통해 삼성전자 갤럭시 인기 상품을 특가로 구매하고, 동시에 해당 기업 주식까지 증정 받을 수 있는 차별화된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특히 SK증권과의 협업을 통해 갤럭시 S21, 갤럭시북 Flex2 등 삼성전자의 최신 인기 상품으로 프로모션을 구성하여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특별 혜택으로 삼성전자 주식을 증정하여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주식 증정은 프로모션 상품 구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16
LF 하프클럽, '남녀 슈즈 기획전' 실시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봄 시즌 어울리는 신발을 한 데 모아 ‘당신이 찾던 슈즈’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는 듀퐁, 아떼바네사브루노, 엠미소페, 에스콰이아 등 젊은 층에서 각광받는 12개의 신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플랫슈즈와 힐, 로퍼, 뮬 등 다양한 스타일의 여성용 신발 200여 종과 남성용 정장 구두 및 스니커즈 90여 종이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마련됐다.하프클럽에 따르면 올 봄 최고의 트렌드 아이템은 플랫슈즈다.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이 주목받으며 낮은 굽을 가진 신발의 인기가 덩달아 상승하고 있는 것. 남녀 불문 데일리 슈즈로 꾸준한 인기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16
롯데홈쇼핑, '티커머스 채널 롯데원티비' 6주년 기념 더블 적립 이벤트 실시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20일부터 31일까지 티커머스 채널 ‘롯데원티비’의 개국 6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지난 2015년 3월 업계 최초로 개국한 롯데원티비는 지난해 취급고가 전년 대비 28.7% 신장하는 등 매년 두 자리 수 이상 성장하고 있다. 롯데원티비가 주요 성장동력으로 자리매김함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단독 패션 브랜드, 해외 명품 직배송 등 차별화 상품을 선보이고, 지난해 티커머스 부문 내 헬스앤뷰티(H&B)팀을 신설하는 등 채널 경쟁력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올해 개국 6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단독 패션 브랜드부터 해외 명품, 유명 가전제품까지 인기 상품을 집중 편성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16
G마켓, 영국 명품 치약 ‘유시몰’ 단독 선론칭
대표 온라인쇼핑 사이트 G마켓이 LG생활건강과 손잡고 영국 명품 구강케어 브랜드 ‘유시몰’을 단독으로 선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특별 기획세트를 할인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유시몰’은 1898년 영국에서 탄생한 구강케어 브랜드로, 특히 치약의 경우 ‘영국 국민 치약’이라고 불릴 정도로 인기다.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과 핑크빛 제형이 특징이며, 환경을 생각해 알루미늄 튜브를 사용한 점도 눈에 띈다.런칭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특별 기획세트는 ‘유시몰 오리지널 치약 세트(4개입)’과 ‘유시몰 레귤러 칫솔 세트(2개입)’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에 유시몰 고유의 서체와 문양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16
인터파크, 2021년 주식 관련 서적 판매량 5배 증가
MZ세대부터 전 연령대에 걸친 국내 주식 투자 인구가 800만 명을 넘어섰고 주식거래 활동계좌도 올해 3월 기준 4천만 개에 육박하며 주식 투자가 보편적인 자산운용 수단으로 자리 잡은 만큼 관련 서적의 판매량도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인터파크에 따르면 올해 1월 1일부터 3월 10일까지 주식/투자/펀드 카테고리에 도서 판매량과 매출액이 전년 동기간 대비 각각 5배씩 폭발적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매년 3월께 발표되는 예탁결제원의 12월 결산 상장법인 주식 소유자 기준에 따르면 주식 투자 인구는 2019년 말 619만 명에서 2021년 3월에는 약 835만 명으로 추정돼 약 216만 명의 주린이들이 양성된 것으로 보인다. 요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15
위메프오, 서울 점포 수 3배 상승 … 지자체 협력 효과
공정배달 위메프오가 제로배달 유니온과 협업에 힘입어 배달앱 시장에서 입지를 탄탄하게 다지고 있다. 서울시와의 협력 효과를 본 만큼 향후 지자체와 소상공인 상생을 위한 협력을 더 확대할 계획이다.위메프오는 서울시 제로배달 유니온 참여 후 3개월 만에 서울 지역 입점 점포 수가 전년 동기 대비 3배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2021년 3월6일 기준) 지난해 12월 제로배달 유니온 참여와 동시에 정률제 수수료율을 5%에서 2%로 낮춘 착한 수수료 효과다.입점 점포가 늘자 주문 고객도 자연스레 증가했다. 최근 3개월간 위메프오 전체 가입 고객은 전년 동기 대비 159% 늘었다. 제로배달 유니온에 참여하면서 서울사랑상품권으로 주문 결제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15
롯데홈쇼핑, 인플루언서 커머스 '셀럽 라운지' 론칭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15일, 쇼호스트를 비롯한 인플루언서의 소셜미디어(이하 SNS) 계정과 연계해 1인 공구(공동구매) 특가마켓을 진행하는 인플루언서 커머스 ‘셀럽 라운지’를 론칭한다고 밝혔다.코로나19로 언택트 쇼핑이 활성화되면서 SNS를 기반으로 개인이 추천, 기획한 상품을 판매하는 1인 마켓이 확산됨에 따라 인플루언서, SNS, 커머스를 통합한 신개념 플랫폼을 기획했다. TV라는 매체와 중장년층 중심의 홈쇼핑 타깃을 모바일 커머스, 젊은층으로 확장하기 위한 시도이다. 인플루언서 팬덤 문화를 활용해 이들이 제안하는 트렌드 상품을 SNS에서 단독 판매하는 방식이다. 또한, 홈쇼핑의 전문성을 활용해 신뢰할 수 있는 상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15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배송, 택배기사 응원 캠페인 전개
대한민국 1위 온라인 유통기업 이베이코리아의 익일-합배송 ‘스마일배송’이 15일부터 6월 6일까지 총 12주 간 택배 기사님께 응원을 전하는 ‘덕분에 스마일’ 캠페인 시즌 2를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덕분에 스마일’은 스마일배송 고객들이 온라인쇼핑을 통해 사회 각계각층의 사람들에게 응원을 전하고 미소를 찾아주자는 의미를 담은 캠페인이다. 지난 해에는 ‘덕분에 스마일 시즌1’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19로 도움의 손길이 끊겨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어르신들에게 생필품 키트를 전달한 바 있다.올해 새롭게 시작하는 ‘덕분에 스마일 시즌2’는 코로나19 영향으로 급증한 택배를 처리하느라 구슬땀을 흘리는 택배 기사님께 따뜻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15
이전
801
802
803
804
805
806
807
808
809
810
다음
재계뉴스
HS효성첨단소재, 인도 나그푸르 산업단지에 첫 타이어코드 공장 신설
한화생명금융서비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고용증진 업무협약 체결
대한항공, 진에어·에어부산과 日 주요 여행사 대상 '부산 팸투어' 공동 진행
현대제철,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포스코홀딩스, 글로벌 리튬 자원 확보에 1.1조원 투자
HDC현대산업개발, 차세대 창호 기술 녹색기술인증 획득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