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2(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락앤락, 위생 관리 도와줄 자사 인기 위생용품 기획전 진행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봄철 미세먼지 시즌 및 위생에 대한 높아진 관심을 반영해, 자사 인기 위생용품을 한데 모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특별 기획전을 마련한다. 이번 기획전은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14일까지 진행되며, 위생 가전 및 주방용품, 보건용 마스크 등 110여 종으로 구성했다. 먼저 미세먼지나 황사, 따뜻해진 날씨를 고려해 미니공기청정기와 칫솔살균기, 칼도마살균블럭 등 위생 가전을 28%에서 최대 46%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락앤락 미니공기청정기는 침실, 아이방 등 집안 곳곳뿐 아니라 차량이나 사무실, 유모차 등에서 두루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봄철 불청객인 미세먼지와 매연 가스, 담배 연기 등도 차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09
위메프, 소상공인 이커머스 진출 전폭 지원
위메프가 서울 강남구에 소상공인들의 이커머스 진출을 돕는 오프라인 거점을 마련했다. 위메프는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소상공인 콘텐츠 종합시설 ‘W아카데미’를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지하철 2호선 역삼역 인근에 위치한 W아카데미는 790㎡(239평) 규모, 5개 층 단독 건물 전체를 소상공인에 개방한다. W아카데미는 ‘셀러가 성장하는 판매스쿨’을 목표로 판매 컨설팅과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스튜디오, 강의실, 공유 오피스 등 공간은 물론 업무에 필요한 장비와 기자재도 지원한다. 이 밖에 1대 1 매칭 컨설턴트, 영상 콘텐츠 제작을 위한 전문PD 등이 상주해 방문한 소상공인의 온라인 진출을 돕는다. 소상공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09
11번가, 분리배출 간편한 친환경 '무라벨 생수' 출시
친환경 시대를 맞아 생수병에서 라벨이 사라지고 있다. ‘커머스 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비닐 포장재가 없는 무라벨 생수 ‘올스탠다드(All Standard)’ 샘물’을 출시하며 ESG 경영을 이어간다. 이커머스 업체 중에서는 최초 론칭이다. 11번가 무라벨 생수인 ‘올스탠다드 샘물’은 환경을 위해 페트병에 부착된 라벨을 없애 비닐 폐기물 배출량을 줄이면서 페트병 재활용 효율도 높이는 제품이다. 비닐 라벨을 제거하는 작업이 필요 없어 페트병 분리배출이 훨씬 간편해졌다. 11번가는 지난 1월 ‘무라벨 생수 순창샘물’을 출시한 ㈜로터스와 함께 상품 개발부터 제조, 유통, 판매, 마케팅 등을 기획해 11번가의 제조사 공동기획 브랜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09
롯데홈쇼핑, 레스토랑 간편식 프로그램 '테이스티' 론칭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오는 16일 현역 최고의 유명 셰프들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의 인기 메뉴를 소개하는 새로운 방식의 식품 전문 프로그램 ‘테이스티(Tasty:맛)’를 신규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코로나19로 ‘건강’, ‘집콕’에 대한 소비가 확산됨에 따라 지난해 롯데홈쇼핑의 식품 주문액은 전년 대비 60% 신장했다. 지난해 5월에 론칭한 최초 건강식품 자체 브랜드 ‘데일리밸런스’는 누적 주문액만 60억 원을 돌파했으며, 일반식품은 가정간편식이 50% 이상 가장 큰 폭으로 신장했다. 국, 탕, 찌개 등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단품류에서 제대로 된 한 끼 식사로 트렌드가 변화함에 따라 업계를 선도하는 차별화 상품 기획과 식품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09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티웨이항공 간편결제 '티웨이페이' 선보여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스마일페이’가 티웨이항공과 손잡고 더욱 업그레이드된 ‘티웨이페이’를 선보인다. 앞서 2019년에 신라인터넷면세점과 손잡고 선보인 ‘신라페이’에 이어 두 번째 ‘상업자 표시 결제(PLP)’ 사례다. 스마일페이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항공,여행업 제휴를 본격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티웨이항공을 비롯해 국내 주요 면세점 브랜드들과도 제휴를 맺은 상태이며 이베이코리아 산하 G마켓, 옥션 항공권 결제에도 스마일페이를 도입한 바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2019년 런칭한 ‘티웨이페이’는 스마일페이를 탑재한 상업자 표시 결제(Private Label Payment, PLP) 서비스로 새롭게 거듭난다. 스마일페이의 기존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09
유한킴벌리 우생중, "일상 속 성차별 단어를 찾아주세요"
유한킴벌리 여성 건강 정보 블로그 ‘우리는 생리하는 중입니다(이하 우생중)’이 여성의 날(3/8)을 맞이하여 일상 속 성차별 단어를 알리고 정확한 정보를 공유하는 인식개선 이벤트를 실시한다.세계 여성의 날은 1908년 뉴욕 방직 공장의 여성 노동자들이 열악한 노동환경과 임금차별에 맞서기 위해 궐기한 것을 기념한 날으로, 1975년부터는 UN에서 공식적인 국제 기념일로 지정한 바 있다.우생중은 지속적인 사회적 노력으로 여성의 사회적 진출 및 여성 노동자의 권리가 확대되고 법적으로 보호되는 여성 인권의 범위가 높아지고 있지만 여전히 우리 생활 속에 내제되어 있는 성차별적인 단어에 대해 알아보고 인식개선을 하고자 이번 이벤트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08
현대H몰, '할란앤홀든' 라이브커머스로 선보인다
현대홈쇼핑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은 여성 SPA 브랜드 '할란앤홀든(harlan+holden)'의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방송은 오는 9일 저녁 9시에 현대H몰 모바일앱 내 라이브커머스 코너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된다.할란앤홀든은 지난 2015년 론칭한 브랜드로, 심플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지난해에는 유명 해외 브랜드의 디자이너를 거친 알렉산드라 파치네티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하기도 했다.방송에서는 1시간 동안 할란앤홀든의 셔츠·하의·아우터 등 2021년 신제품 20여 종을 판매 가격에서 20% 할인해 선보인다.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4만5,000원 상당의 민소매 티셔츠를 사은품으로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08
bhc 창고43, 전 직영점 식약처 위생등급 '매우 우수'
bhc가 운영하는 고품격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매장 위생 안전 관련해 공신력을 인정받아 눈길을 끈다. 창고43은 올 들어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 음식점 위생등급제 평가에서 운영 매장이 최고 등급인 ‘매우 우수’를 받았다고 8일 밝혔다. 창고43은 식약처 평가에서 16개 대상 매장이 ‘매우 우수’ 등급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단, 올 1월 개점한 광주상무점의 경우 현재 평가가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식약처 음식점 위생등급제는 음식점 위생수준을 평가해 우수 업소에 한하여 등급을 부여하는 제도로 2017년 5월 시행됐다. 등급은 ‘매우 우수’, ‘우수’, ‘좋음’ 3단계로 구분되며 음식점 위생 수준 향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08
현대백화점면세점, 고객과 함께 만든 로고송 '여행갓따옴송' 공개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지난 2일 고객과 함께 만든 ‘여행갓따옴송’ 로고송을 공개해 게시 7일만에 누적 250만뷰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에 현대백화점면세점이 공개한 ‘여행갓따옴송’은 여행의 설렘과 기대감을 담은 약 40초 가량의 중독성 있는 짧은 음원이다. 가사 제작에는 한국·중국 등 세계 각지에서 SNS를 통해 2천여명의 고객들이 참여했다. 고객들이 전해준 여행의 추억 속에서 멜로디와 가사의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여행갓따옴송’은 ‘여행을 갔다 왔다’는 의미와 여행지의 생생한 사운드를 ‘갓 따왔다’는 의미를 복합적으로 담고 있는 중의적 표현이다. 보컬에는 현대백화점면세점 모델 윤아와 정해인의 목소리가 더해져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08
11번가, 예능형 라이브방송으로 MZ세대 공략한다
MZ세대의 이목을 끄는 예능형 라이브방송이 대세다. ’커머스 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라이브방송 코너 ‘라이브11(LIVE11)’에 쇼핑과 예능을 결합한 ‘쇼퍼테인먼트’(Shopper-tainment) 코너들을 신설했다고 8일 밝혔다. ‘라이브11’이 3월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코너는 ▲집 밖에 못 나오는 시청자 대신 오프라인 매장을 습격하는 매장 털기 방송 ‘털업’(4월까지 격주 방송) ▲핫한 신상에 대한 시청자 궁금증을 꼼꼼히 해결해주는 리얼 리뷰 방송 ’찐텐 리뷰’(매주 화요일 오후 8시) ▲지역 생산자와 공동기획해 전국각지의 제철 특산물 먹방을 선보이는 ‘생(生)쑈’(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등 총 세 개다. 실시간, 쌍방향 소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08
이전
811
812
813
814
815
816
817
818
819
820
다음
재계뉴스
HS효성첨단소재, 인도 나그푸르 산업단지에 첫 타이어코드 공장 신설
한화생명금융서비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고용증진 업무협약 체결
대한항공, 진에어·에어부산과 日 주요 여행사 대상 '부산 팸투어' 공동 진행
현대제철,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포스코홀딩스, 글로벌 리튬 자원 확보에 1.1조원 투자
HDC현대산업개발, 차세대 창호 기술 녹색기술인증 획득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