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2(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LF 하프클럽, 아웃도어 봄 시즌 기획전 실시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7일까지 인기 아웃도어 기획전을 열고 코오롱스포츠, 아이더, K2, 컬럼비아 등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의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컬럼비아는 하프클럽에서 최대 84% 단독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남녀 바람막이 자켓이 2만 원대부터 준비됐으며 플리스자켓, 경량 다운 베스트 등의 아우터 및 상하의와 각종 등산용품까지 총 179종의 상품이 저렴한 가격으로 마련됐다. 아이더는 티셔츠와 자켓, 팬츠 등 봄 신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해 선보인다. 남녀 집 티셔츠를 각각 2만 4700원과 1만 8400원부터 판매하며, 마지막 꽃샘추위를 대비할 다운 자켓 또한 클리어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04
위메프, 신학기 용품 매출↑...필기구·학용품 세트 등 신학기 준비물 고루 신장세
지난해와 달리 3월 2일에 정상 입학 및 등교가 이루어지면서 학교생활에 필요한 신학기 용품 시장이 다시 활기를 띠고 있다. 위메프는 최근 2주간 (2월 15일~2월 28일) 신학기 관련 용품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유아동 가방/책가방 카테고리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58% 증가했다고 4일 밝혔다. 아이템별로는 ‘실내화 가방’ 매출이 864%까지 급증했다. 본격적인 교실 생활에 실내화 착용이 필수가 되면서 수요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 브랜드 책가방(87%), 캐릭터 책가방(41%) 매출도 늘었다. 일명 ‘바퀴 달린 책가방’으로 불리는 ‘롤링 백팩’은 판매가 71%까지 증가했다. 등교 수업과 온라인 수업이 병행되면서 무거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04
롯데홈쇼핑, 프리미엄 리빙 상품 기획전 '리빙페스타' 진행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인테리어, 가전 등으로 집을 꾸미는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인기 리빙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온라인 시공 전문관을 오픈하는 등 집콕족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코로나19로 집이 단순히 주거 기능을 넘어 업무, 여가 공간으로서 역할이 확대되며 리빙 상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지난해 롯데홈쇼핑의 리빙 상품 주문액은 전년 과 비교해 30% 증가했으며, 가구 41%, 가전 21% 등 주문이 늘었다. 또한 보상 소비 심리가 맞물리며 고가의 프리미엄 상품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이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오는 15일(월)까지 자체 리빙 브랜드의 신상품을 비롯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04
11번가, '싱어게인 이승윤' 참여한 '유기·반려동물 캠페인' 영상 공개
11번가(사장 이상호)가 올 한 해 유기·반려동물 지원 캠페인에 나선다. 11번가는 최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쇼핑, 희망이 되다’ 캠페인 영상이 3일만에 조회수 150만 회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의 우승자 ‘이승윤’이 영상 내레이션부터 편곡, 노래에 직접 참여했다. 평소 유기동물에 관심이 많았던 이승윤은 이번 11번가 캠페인 활동의 취지에 적극 공감하며 과거 무명가수였던 시절 만든 자작곡 ‘시적허용’을 직접 편곡해 부르는 등 ‘싱어게인’ 우승 직후 11번가와 함께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는 후문이다. “만일 10일 뒤에 죽는다면, 지금 뭐하고 싶으세요?”라는 질문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04
CJ 비비고 사골 컵만둣국, 든든한 한끼 선물하는 '마음둣국 캠페인' 실시
CJ제일제당이 ‘비비고 사골 컵만둣국’으로 마음을 전하는 ‘너와 나의 마음둣국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비비고 컵만둣국’의 주요 소비층인 MZ세대를 타깃으로, ‘마음둣국(만둣국)’을 서로 선물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먼저 편의점 GS25와는 3월부터 ‘너와 나의 마음 냉장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비고 컵만둣국’ 2개를 구매하면 1개를 증정하고 상품을 ‘GS25 더팝(THE POP) 나만의 냉장고’ 모바일 앱에 구매, 보관, 선물할 수 있는 행사다. 이 앱을 통해 구입 상품이나 행사 증정품을 보관함에 저장하거나 선물할 수 있고, 또한 유효기간 내 GS25 전국 매장에서 교환할 수도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04
쿠팡, 3월 패션위크 진행... 모든 연령층 만족시킬 다양한 브랜드 구색 갖춰
쿠팡이 오는 7일까지 ‘3월 패션위크’를 진행한다. 봄을 맞이해 새 단장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기획전에서는 패션 아이템 신상품을 최대 66%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패션위크는 쿠팡이 매달 첫 주 테마를 선정해 일주일간 패션 트렌드 및 할인 상품을 제안하는 패션 주간 할인 이벤트로, 이달의 테마는 ‘봄 신상 특가전’이다. 쿠팡은 원피스, 트렌치코트, 가디건 등 2021 S/S 시즌에 적합한 트렌디한 아이템과 야상점퍼, 데님자켓 등 활동성이 좋은 캐주얼한 패션 아이템으로 이번 패션위크를 꾸렸다.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패션위크에서는 로라로라, 초코몽/제프몽, 네파키즈, 크리스틴프로젝트, 온앤온 등 브랜드 상품을 최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03
한진, "금일부로 택배노조 파업 종료"
한진은 3일 “택배기사 노조원의 100% 고용승계를 합의, 금일부로 파업이 종료됐다”고 밝혔다.한진택배는 "회사는 하도급법상 독립사업체인 택배대리점과 택배기사 간 노사 협상에 직접 관여할 수 없지만, 금번 파업의 원만한 타결을 위해 적극적인 중재에 나서 파업의 원인이 된 김천대리점 분할에 따른 택배기사 노조원의 100% 고용승계를 합의, 금일부로 파업이 종료되었음을 알려 드린다"고 말했다.또한 "이에 따라, 파업으로 인해 정상적인 배송이 어려운 경기도 광주, 성남, 울산 등 일부 지역에 취했던 집하금지 조치를 해제해 조속 정상화 하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파업으로 인해 불편을 끼친 고객분들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03
잘풀리는집, 신제품 출시 기념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잘풀리는집 화장지를 제조하는 미래생활㈜(대표 변재락)이 '사과하고 싶은 순간,디오드' 기능성 화장지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방송은 2일 오전11부터 1시간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하며, '사과하고 싶은 순간, 디오드'를 포함한 다양한 구성으로 1인 가구 특별 기획 전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기획 전에 소개되는 신제품 '사과하고 싶은 순간, 디오드' 두루마리 화장지는 12롤 구성의 두루마리 화장지로 식물유래 소취성분인 감잎 추출물이 화장지심에 함유되어 있어 화장실 냄새의 원인인 암모니아 냄새를 30분이내 96%이상 감소시켜 주는 기능성 화장지이다. 그리고 제품명처럼 사과향이 함유되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03
JDC, 'AI 미래기술 주니어 아카데미 체험관' 개관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는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세미양빌딩에 JDC ‘AI 미래기술 주니어 아카데미 체험관’을 제주도내 최초로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이번 AI 체험관 개관은 JDC가 추진 중인 AI 지역인재양성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수도권과 제주지역의 교육격차를 해소하고 AI 교육의 저변을 확대하는 데 목적이 있다.AI 체험관은 AI 주도기업 카카오, SK텔레콤 등으로부터 AI 관련 기초장비와 기술 등을 기증받아 방문자들이 체험할 수 있게 꾸려졌다. 지역 AI 선도 대학인 제주대학교에서 체험관 운영을 맡는다.운영을 맡은 제주대학교는 제주도내 초·중등생들이 참여 가능한 기초 체험부터 영재교육까지 수준별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03
현대백화점면세점, 글로벌 라이브 커머스 페스티벌 성황리 종료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지난달 18일부터 28일까지 11일간 진행한 ‘글로벌 라이브커머스 페스티벌’이 누적 조회수 1000만건을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한국방문위원회가 주관하는 코리아그랜드세일과 중국 이커머스 플랫폼 '징동닷컴'과 협업해 진행된 이번 행사는 한국의 관광 명소와 면세점 인기 브랜드를 중국 현지에 소개하는 형태로 열렸다.행사에는 중국 왕홍 및 한국 인플루언서가 참여해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과 동대문점에서 K뷰티·K패션 브랜드를 직접 사용하며 중국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했다. 해당 영상은 중국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타오바오·도우인 등을 통해 매일 송출됐다.특히, 지난달 28일에는 한국 아이돌 그룹 '보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3-03
이전
811
812
813
814
815
816
817
818
819
820
다음
재계뉴스
HS효성첨단소재, 인도 나그푸르 산업단지에 첫 타이어코드 공장 신설
한화생명금융서비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고용증진 업무협약 체결
대한항공, 진에어·에어부산과 日 주요 여행사 대상 '부산 팸투어' 공동 진행
현대제철,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포스코홀딩스, 글로벌 리튬 자원 확보에 1.1조원 투자
HDC현대산업개발, 차세대 창호 기술 녹색기술인증 획득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