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2(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쿠팡, '2020 결산 생필품 페어' 진행... 안전한 집콕 위한 생활필수품 한 자리
쿠팡이 집콕을 위한 생활필수품을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2020 결산 생필품 페어’를 28일까지 연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쿤달, 퍼실, 질레트, 다우니, 유한킴벌리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마스크, 핸드워시, 헤어케어, 세제, 화장지 등 생필품을 한눈에 찾아볼 수 있도록 카테고리별로 구성해 쇼핑의 편의를 더했다. 일주일간 한정특가로 선보이는 주차별 할인혜택도 있다. 21일까지 모나리자 롤화장지(27M,30롤)는 1만원대, 르샤트라 섬유 유연제(1.7L, 4개입)는 1만 4천원대, 벨레다 어린이 치약(50ml, 3개입)은 1만 4천원대, 쿤달 바디워시(1058ml, 2개입)는 2만 2천원대에 선보인다. 이후 28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6
[착한나눔] KT&G복지재단, 사회취약계층에 10억원 상당 식자재 지원
KT&G복지재단이 전국 사회취약계층 2만 가구에 10억원 상당의 식자재를 지원한다. 이를 위해 서울 마포구 소재 한국사회복지관협회에서 ‘사랑의 물품 전달식’을 열고 지원 기금을 15일 전달했다. 이번 나눔활동은 겨울철 소외된 이웃들을 돕는 동시에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농가와의 상생을 위해 마련됐다. KT&G복지재단이 지원한 10억원으로 한국사회복지관협회는 쌀과 잡곡, 과일, 채소 등으로 구성된 농산물 꾸러미를 준비하고, 이를 전국 사회복지관을 통해 저소득 가정 2만 가구에 제공한다. KT&G복지재단은 또, 17년째 ‘사랑의 김장 나눔’도 이어가고 있다. KT&G 봉사단이 직접 김장을 담가 전달했던 다른 해와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6
11번가, '랜선투어' 상품 7900원 판매... 현지 가이드와 실시간 해외여행
11번가가 여행상품 중개플랫폼 ‘마이리얼트립’과 함께 온라인으로 해외여행을 하는 ‘랜선투어’ 상품을 판매한다. ‘랜선투어’는 ‘마이리얼트립’이 ‘가이드라이브’와 함께 국내 최초로 선보인 서비스로 세계 각지의 베테랑 가이드가 해외 현지와 국내 스튜디오에서 여행지를 소개하는 실시간 소통 기반의 라이브 투어다. 해외 현지에서 실시간으로 생동감 있게 진행되는 ‘현지 라이브’(스페인 세비야 투어, 로마 시내 워킹투어, 홍콩 야경투어 등)와 해외 명소들을 영상자료와 사진으로 안내하는 ‘스튜디오 라이브’(스페인 피카소 미술관 투어, 파리 오르세 미술관 투어 등)가 있으며, 총 20여개 상품이 있다. 소요시간은 약 90분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6
위메프, 겨울 보습템 '콜라겐 마스크' 단독 라이브 방송
위메프가 겨울철 피부 보습 케어에 탁월한 ‘콜라겐 마스크’를 라이브 커머스로 선보인다. 위메프는 콜라겐 전문 브랜드 더마픽스 및 경기도주식회사와 협업을 통해 오는 17일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단독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방송에는 쇼호스트 양희지와 김보영이 출연한다. 라이브 방송 주요 판매 상품은 더마픽스 콜라겐 마스크팩 ‘퍼펙트 리얼 퍼포먼스’와 ‘체험분(앰플 크림, 에멀전 세럼)’ 세트다. 모든 상품은 위메프 단독 구성으로 선보인다. 1·3·6박스 단위로 선택할 수 있으며 구성에 따라 링클 패치, 고농축 토너 등 사은품이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2만원 대부터 시작한다. 특히 라이브 방송 중에는 차별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6
롯데百, 프리미엄 밀키트 출시 '라방'으로 첫선
롯데백화점이 캐나다 노바스코샤산 랍스터, 무항생제 한우 등 프리미엄 식재료를 활용한 밀키트 신상품 3종을 오는 17일 18시 30분 롯데백화점 라이브방송 채널 100LIVE(빽라이브)를 통해 최초로 공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밀키트 3종은 CJ프레시웨이의 ’랍스터 쉬림프 플래터’, ‘시즈닝 한우 스테이크’, ‘숙성 연어 스테이크’다. 백화점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롯데백화점이 상품 기획 단계부터 개발까지 함께 참여했다. 신제품 출시와 라이브방송을 기념해 17부터 19일까지 밀키트 상품 3품목과 디저트로 함께 즐길 수 있는 파스키에 케이크 등을 최대 35% 할인 판매하며, 방송 당일에는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방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6
한진, 카페24와 맞손... 이커머스사 글로벌 진출 돕는다
종합물류기업 한진이 지난 15일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와 글로벌 전자상거래 물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 화상 회의 형태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한진 노삼석 대표이사, 마케팅 총괄 조현민 전무와 카페24 이재석 대표이사가 참석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한진과 카페24는 각 사가 보유한 물류네트워크와 전자상거래 플랫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새로운 가치 제공을 위한 상호 협력체제를 구축한다.이에 따라 한진이 지난 10월 개장한 인천공항 복합물류센터 ‘GDC’ (Global Distribution Center)에 최신 자동화기술을 도입해 ‘스마트 풀필먼트 센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6
㈜한진, 물류·유통 콘텐츠 플랫폼 ‘비욘드엑스’와 업무 협약 맺어
종합물류기업 한진이 물류·유통·모빌리티 관련 콘텐츠 플랫폼 비욘드엑스(BeyondX)와 물류 스타트업을 발굴·육성하고 관련 분야의 네트워크 확대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5일 서울 중구 한진빌딩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한진 사업총괄부 및 마케팅총괄부 담당 김현우 상무와 비욘드엑스 김철민 대표가 참석했다.㈜한진은 지난 7월 택배·물류 사업부문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신사업을 발굴하고 기존 사업을 확장하기 위한 ‘한진 오픈 이노베이션’ 전략을 도입, 다양한 기관 및 스타트업과 협업을 진행하는 등 물류·유통 분야의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고 있다.비욘드엑스는 물류전문 매거진 편집장 출신인 김철민 대표가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5
현대백화점, '크리스마스 홈파티 키트' 구매 기프트 증정
현대백화점은 오는 25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전 점포에서 ‘크리스마스 홈파티 키트’를 구매 기프트로 증정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홈파티 키트’는 미니 미러볼과 현대백화점이 자체 개발한 강아지 캐릭터 '흰디(Heendy)'가 그려진 무릎 담요로 구성된다. 특히, 미니 미러볼은 주변 소리에 반응해 불빛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크리스마스 홈파티 키트’는 당일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 대상으로, 각 점포 사은데스크에서 수령할 수 있다. 점별 600개 한정 수량이다.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5
LF 트라이씨클, 2020년 마지막 '런닝위크' 패션 특가전 진행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20일까지 ‘런닝위크’ 주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 가족 겨울 패션 아이템부터 아이들을 위한 완구, 교구 등 각종 육아용품까지 최대 90% 세일한다.행사기간 동안 하프클럽과 보리보리 방문 고객에게는 당일 쓸 수 있는 카테고리 전용 5% 장바구니 쿠폰을 매일 1장씩 지급한다. 카테고리별로 2~5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할 수 있으며,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하프클럽은 인기 브랜드에 사용할 수 있는 7% 중복쿠폰을 추가 증정한다.하프클럽의 행사일정은 △15일 골프웨어 △16일 여성커리어&트렌드패션 △17일 남성정장&캐주얼 △18일 등산·아웃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5
SK매직, '올클린 공기청정기' 출시 한달 만에 판매량 1만대 돌파
SK매직이 신제품 ‘올클린 공기청정기’의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 1만대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3분에 1대 팔린 꼴로 올클린 공기청정기가 출시 한 달 만에 시장을 주도하는 리딩 제품으로 자리매김하는 성과를 거둔 것으로 SK매직은 평가했다. 또, SK매직은 올클린 공기청정기가 출시된 지난 11월, 한달 간 공기청정기의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출시 이후 전월 대비 판매량은 200% 가량 증가했으며, 전년 대비 판매량도 180%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SK매직은 최근 잇따라 발생된 중국발 미세먼지 영향과 함께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실내활동이 증가한 것이 판매량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5
이전
811
812
813
814
815
816
817
818
819
820
다음
재계뉴스
HS효성첨단소재, 인도 나그푸르 산업단지에 첫 타이어코드 공장 신설
한화생명금융서비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고용증진 업무협약 체결
대한항공, 진에어·에어부산과 日 주요 여행사 대상 '부산 팸투어' 공동 진행
현대제철,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포스코홀딩스, 글로벌 리튬 자원 확보에 1.1조원 투자
HDC현대산업개발, 차세대 창호 기술 녹색기술인증 획득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