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2(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락앤락, 카카오 선물하기 전용 '머그&텀블러 세트' 출시
락앤락이 선물 구매가 많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카카오 선물하기 전용 머그 & 텀블러 세트를 출시했다. 카카오 선물하기 전용 ‘락앤락 머그 & 텀블러 세트’는 메트로 머그 세트와 메트로 호프 에디션 세트, 원터치 클립 텀블러 세트 등 총 6종으로, 추운 겨울철 실내와 야외에서 모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인기 제품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감사 편지나 인테리어 등에 활용할 수 있도록 새벽하늘의 이미지를 담은 감성적인 엽서를 더했으며, 포장과 함께 전용 선물 박스도 제공된다. 특히 메트로 호프와 원터치 클립 텀블러 패키지에는 각각 프리미엄 티와 드립커피 세트가 포함돼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제격이다. 락앤락 ‘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4
현대홈쇼핑, '2020 베스트 브랜드 Top 10' 선정... 패션 브랜드 연간 최다 판매량 기록
현대홈쇼핑이 ‘2020년 베스트 브랜드(1/1~12/10, TV 방송 상품 판매수량 기준)’ 10개를 선정했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현대홈쇼핑의 단독 브랜드 ‘에이앤디(A&D)’가 론칭 2년만에 베스트 브랜드 1위를 기록하면서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에이앤디’는 지난 2018년 현대홈쇼핑이 유명 패션 브랜드 앤디앤뎁(ANDY & DEBB)을 운영중인 김석원·윤원정 부부 디자이너와 손잡고 선보인 브랜드다. 올해는 품목수를 대폭 늘리는가 하면, 프리미엄 라인 ‘에이앤디 아뜰리에(A&D ATELIER)’도 새롭게 선보였다. 지난해 출시 1년만에 3위에 오른 데 이어 올해에는 정상을 차지하며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여기에 현대홈쇼핑의 패션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4
애경, 서울시와 함께 사회공헌 공동협약 체결
애경산업이 서울시와 사회공헌 활성화를 위한 사회공헌 공동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애경산업은 서울시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가 주최하는 ‘사회공헌위크’ 행사에서 서울시와 사회공헌 공동협약을 체결했다. 애경산업은 이번 협약을 통해 향후 1년간 총 10억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기부할 예정이다.또한 애경산업은 이번 행사에서 우수한 사회공헌 활동을 인정받아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장상을 수상했다. 애경산업은 지난 2012년 서울시의 저소득층을 지원하는 ‘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 사업을 시작해 올해로 9년째 서울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원을 하고 있다. 현재까지 누적 지원 금액은 소비자가 기준으로 총 200억원을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4
쿠팡이츠, 연말 맞아 전통시장 음식 배달 특별전 진행
쿠팡이츠가 오는 27일까지 ‘따뜻함을 나누는 모두의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온라인 전통시장 특별전을 연다. 쿠팡의 음식 배달 플랫폼 쿠팡이츠는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손잡고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환경에서 연말을 보내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힘이 되고자 본 특별전을 기획했다. 이번 특별전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지원으로 6천만원 규모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전통시장 음식 배달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최소 5천원, 최대 2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쿠팡은 메인 광고를 포함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해 전통시장 상인들의 매출 증대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한다. 주문 중개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4
위메프, 76개 파격 타임딜 '반값특가' 진행
위메프가 15일 단 하루 ‘반값특가’를 열고 포털 검색 최저가 대비 50% 할인한 상품을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반값특가 상품은 위메프 MD가 행사 상품 선정 당시 확인한 최저가보다 50~75% 할인한 가격으로 구성했다. 인기 상품을 타 채널 대비 독보적인 최저가에 공급한다는 취지다. 이번 행사는 타임딜 방식으로 진행한다. 타임딜 오픈 시간은 △0시 △9시 △12시 △15시 △18시 △21시다. 하루 6번 정해진 시간마다 12개 파격 상품을 오픈, 총 76개(별도 4개 포함) 딜만 판매한다. 특히 겨울 시즌 남녀 의류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탑텐 20FW 여성 구스 경량베스트는 약 73% 할인한 9900원에 판매한다. △언더아머 여성 UA 라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4
11번가, '빠른정산' 혜택 확대... 90%로 상향 조정
‘커머스 포털’ 11번가가 판매자에게 제공하는 ’11번가 빠른정산’ 서비스를 확대 제공한다.‘11번가 빠른정산’은 주문 당일 발송으로 고객에게 빠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해 준 판매자를 위해 마련한 무료 서비스다. 주문 당일 발송한 상품이 고객에게 배송완료된 다음날 정산금액의 90%를 먼저 정산해 준다. 기존 70%에서 20%p 상향 조정했다. 판매자는 고객이 상품을 주문 결제한 뒤 2~3일 만에 정산을 받게 돼, 일반정산 대비 7일 정도 앞당겨 정산 받을 수 있다. 11번가는 먼저 지난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십일절 페스티벌 기간동안 ‘오늘발송’ 판매자에게 ‘11번가 빠른정산’ 비율을 90%로 확대 적용한 바 있다. 이를 통해 십일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4
롯데홈쇼핑, 2020 히트상품 발표… '집콕' 트렌드 인기
롯데홈쇼핑이 14일 주문수량을 기준으로 2020년 히트상품 TOP10을 집계한 결과,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콕 상품 구매 비중이 증가하는 경향이 나타났다. 패션, 뷰티, 식품 카테고리에서 이너웨어, 기초화장품, 간편가정식 등 기본에 충실하거나 필수적인 상품에 수요가 집중됐다. 또한 언택트 소비로 모바일을 통한 주문 건은 전년 동기 대비 50% 증가했다. 작년과 비교해 주문량이 가장 늘어난 상품군은 ‘생활건강’, ‘위생용품’이며, 뒤를 이어 50% 이상 신장한 ‘식품’은 가정간편식에 소비가 집중되며 8년 만에 히트상품 순위권에 진입했다. 히트상품 10위 내 80%를 차지하는 패션 상품은 재택근무 장기화로 트렌치코트, 재킷 등 아우터 구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4
롯데마트, 동물복지 인증 닭고기 취급... 무항생제 오리고기 도입 늘려
2016년부터 대형유통업체 중 선도적으로 동물복지 인증 닭고기를 취급해 판매 중인 롯데마트가 최근 발병한 AI로 가금류가 살처분 되고 있는 가운데 주목받고 있다. ‘동물복지인증’이란 동물보호법에 따른 높은 수준의 동물복지 기준에 따라 인도적으로 사육 및 운송, 도축 처리된 축산물에 한해 표시할 수 있는 인증 마크로 소수의 농가만이 동물복지 닭을 운영하고 있다. 동물복지인증의 세부 규정을 살펴보면, 동물 운송에 있어서는 ‘동물 선발 시 부상 입은 동물, 임신 만삭인 동물은 제외’, ‘차량 탑승 및 하차 시 구타, 전기 충격 사용 금지’ 등이 있으며, 도축에 있어서는 ‘고통 유발 작업 금지’ 등 동물 복지를 위한 다양한 기준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4
롯데白, 영등포점 1층 리뉴얼 마무리... 17일 전관 오픈
롯데백화점이 영등포점에서 1년동안 진행했던 리뉴얼을 마무리하고 오는 17일 새롭게 전관 오픈한다. 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백화점의 얼굴인 1~2층에 MZ세대의 관심 컨텐츠를 적극적으로 도입했다는 것이다. 백화점의 떠오르는 소비층인 20~30대 MZ세대를 타겟으로 쇼핑몰 형태의 동선에 패션과 F&B, 체험형 복합 시설 공간을 구현한다. 을지로, 샤로수길, 송리단길 같은 거리의 힙플레이스의 컨텐츠를 차용, 기존 백화점의 공식에서 탈피해 젊은 고객의 눈높이와 목소리를 적극 반영했다. MZ세대의 취향 기준점으로 맛집 탐방, 인스타 생활화, 남들과 구분되는 한정판 아이템을 선호하는 것에 주목하고 관련된 컨텐츠를 도입했다. 우선 SNS에서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4
이마트, 크리스마스 장식용품 최대 60% 할인
‘집콕 크리스마스’에 크리스마스 장식용품이 특수를 맞았다. 올해 초 시작된 코로나19 상황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는 가운데, 거리에서 볼 수 있었던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이 집 안으로 들어온 것이다. 이마트는 오는 17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장식 용품 170여종을 최대 60% 할인하는 행사를 펼친다고 13일 밝혔다. 대표 행사 품목으로 크리스마스 트리, LED 전구, 트리 장식용품, 소품, 스티커, 포장용품, 인형, 파티용품 등이 있다. 이마트는 해외 직소싱을 통해 가성비와 참신함을 갖춘 크리스마스 장식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중국 현지 제조사와 직거래로 상품 유통 단계를 간소화 했고, 사전 계약과 대량 매입으로 가격 경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3
이전
811
812
813
814
815
816
817
818
819
820
다음
재계뉴스
HS효성첨단소재, 인도 나그푸르 산업단지에 첫 타이어코드 공장 신설
한화생명금융서비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고용증진 업무협약 체결
대한항공, 진에어·에어부산과 日 주요 여행사 대상 '부산 팸투어' 공동 진행
현대제철,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포스코홀딩스, 글로벌 리튬 자원 확보에 1.1조원 투자
HDC현대산업개발, 차세대 창호 기술 녹색기술인증 획득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