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3(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랩신, 홈 위생 케어 라인 '랩신 홈백신' 출시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에서 쾌적한 집안 환경 관리를 도와주는 홈 위생 케어 라인 ‘랩신 홈백신’을 선보였다.랩신은 코로나19 이후 뉴노멀(New Normal) 시대의 변화된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위생에 대한 중요성이 날로 증대하고 있는 가운데 개인위생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쾌적한 주거환경 위생관리에 도움을 주는 홈 위생 케어 라인 ‘랩신 홈백신’을 개발했다.랩신 홈백신은 ‘강한 세정을 건강한 방법으로 추구합니다’라는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를 제품에 담아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집 위생 제품을 출시했다.랩신 홈백신은 △눈에 띄지 않는 주방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01
위메프, 위메프데이 개최... "설 선물부터 밸런타인 초콜릿까지"
위메프는 오늘부터 3일간 ‘위메프데이’를 열고 최대 4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위메프데이 상품 구매 고객에게 5% 기본 쿠폰, 최대 15% 장바구니 쿠폰, 최대 25% 브랜드 쿠폰 3종을 지급한다. 모든 쿠폰을 중복 적용하면 최대 4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대표 상품은 △다이치 이지캐리 카시트 외 유모차 모음전 13만9000원 △정관장 홍삼진건 30ml 30개입 3만7900원 △뉴트리디데이저분자 피쉬 콜라겐 2병 9900원 △테리파머 호텔수건 5장 세트 9410원 등이다. 2일에는 숫자 ‘2’를 테마로 ‘위메프 22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모든 타임딜 상품 가격 끝자리를 ‘22원’, ‘222’원에 맞춰 판매하며 특가 상품 수도 대폭 확대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01
오리온, '닥터유 제주용암수' 리뉴얼 출시
오리온은 기존 ‘오리온 제주용암수’의 제품명을 변경하고 라벨 디자인을 리뉴얼한 ‘닥터유 제주용암수’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건강 브랜드인 닥터유를 활용해 건강한 이미지를 강화하겠다는 것. 산뜻한 청녹색을 메인 컬러로 사용하고 바닷물이 넘실거리는 듯한 느낌의 디자인을 적용해 청정 제주의 깨끗한 수원지 이미지 또한 극대화하겠다는 전략이다.닥터유 제주용암수는 미네랄이 풍부한 용암해수를 원수로 사용한다. 제품 영양정보를 확인해보면 2L 제품 기준 칼슘 130mg, 칼륨 44mg, 마그네슘 18mg이 들어있다. 물 안에 녹아있는 무기질 등을 뜻하는 TDS(총 용존고형물 Total Dissolved Solid) 역시 300mg/L을 넘는다고. 서구화된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01
이베이코리아, 명절 선물 트렌드 분석… '착한 가격' 선물세트 인기
올해 설에는 다양한 상품을 섞어서 구성한 ‘선물세트’의 인기가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선물세트의 경우 선물 선정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는 데다, 풍성한 느낌을 주면서도 대체로 부담 없는 가격대라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설 선물 판매데이터를 조사한 결과, 2종 이상의 상품으로 구성한 혼합 선물세트의 판매 신장세가 두드러졌다. 실제로 설 명절을 2주 앞둔 28일까지 일주일 간(1/22~1/28) G마켓과 옥션에서 판매된 선물세트는 지난해 설을 앞둔 같은 기간(1/4~1/10)과 비교했을 때 39% 더 많이 팔렸다.카테고리별로 살펴보면, ‘신선식품 선물세트’의 전체 판매량이 51% 늘어난 가운데, 돼지고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2-01
현대백화점, 설 선물세트 이른 구매... 작년 대비 109.9%↑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영향으로 비대면 선물 수요가 증가하면서 설 선물세트 매출이 초반부터 순항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올해 설 선물세트가 본격적으로 판매되기 시작한 지난 25일부터 30일까지 6일간 매출이 지난해 설과 비교해 109.9% 증가했다고 31일 밝혔다. 이 같은 설 선물세트 초반 매출 신장을 견인한 건 한우·굴비·청과 등 신선식품 선물세트다. 지난 25일부터 30일까지 신선식품 선물세트 매출은 지난해 설 대비 175.8% 증가했다. 가공식품 매출 신장률(66.8%)과 비교하면 2.5배 이상 높은 수치다. 상품군별로 보면, 한우 매출은 지난해 설과 비교해 145.4% 증가했으며 굴비와 과일 매출도 각각 166.3%와 257.8% 늘었다. 특히,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31
현대홈쇼핑, 라이브 커머스로 '전통 공예품' 선보여
현대홈쇼핑이 무형문화재가 만든 전통공예품을 라이브 커머스 방송으로 선보인다.현대홈쇼핑은 다음달 1일 저녁 7시에 한국문화재재단과 손잡고 국가 무형문화재들의 전통 공예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방송은 현대H몰 모바일앱 내 라이브 커머스 코너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된다.방송에서는 국가무형문화재 제119호 금박장(金箔匠) 보유자 '김기호' 장인과 경상남도 무형문화재 제14호 징장(鉦匠) 이수자 '이경동' 장인이 각각 운영하는 브랜드 '금박연'과 '놋이'의 프리미엄 전통 공예품 9종을 선보인다. 금박장은 직물 위에 얇은 금박을 이용해 글씨나 문양을 찍어내는 장인을, 징장은 전통 방짜유기로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31
현대그린푸드, 그리팅몰서 '설 상차림 기획전' 진행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설을 맞아 다음달 9일까지 그리팅몰에서 ‘설 상차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갈비찜·모듬전·나물 등 명절 상차림용 케어푸드 반찬13종 및 설 한정 특별 패키지 2종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올 설은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간소한 명절을 지내는 ‘스테이 홈 트렌드’가 지속 될 것으로 판단된다”며, “간편하게 차례상을 준비할 수 있도록 그리팅 인기 제품을 한데 모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리팅’은 일상생활에 필요한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맞춤형 프리미엄 케어푸드 브랜드이다. 주요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31
롯데홈쇼핑, 언택트 방식 중소기업 수출 상담회 개최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지난 25일부터 29일까지 5일 동안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베트남, 대만, 태국 등 5개국을 연결해 비대면으로 진행한 중소기업 수출 상담회에서 상담실적 약 6,110만 달러(약 684억 원)를 기록했다고 31일 밝혔다.국내 중소기업을 해외 유통업체와 연결해 주는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는 지난 2016년 시작한 롯데홈쇼핑의 대표적인 상생 프로그램이다. 코로나19로 오프라인 수출 상담회 개최가 어렵게 되면서 수출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지원하는 방안을 모색하다 비대면 방식으로 전환해 개최하게 됐다. 5개국을 온라인으로 동시에 연결해 현지 바이어와 국내 중소기업 담당자가 상담을 진행했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31
G마켓 글로벌샵, '2021 코리아그랜드세일' 온라인 쇼핑 특별전 개최
G마켓 글로벌샵(영문샵∙중문샵)이 ‘2021 코리아그랜드세일’에 이커머스 플랫폼 대표로 참여해 오는 2월 21일까지 ‘온라인 쇼핑 특별전’을 진행한다. ‘코리아그랜드세일(Korea Grand Sale)’은 매년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위원회가 주최하는 외국인 대상 쇼핑문화관광축제로, 국내를 찾은 외국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관광 콘텐츠와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중심으로 진행된다. G마켓 글로벌샵은 대표적인 ‘온라인 K쇼핑 플랫폼’으로서 K뷰티/K패션/K푸드/K팝 등 국내 인기 상품들을 최대 70% 특가로 선보이며, 코로나19 이후 한국을 찾은 관광객들이 사용 가능한 한국 관광 바우처, 면세점 상품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31
농협하나로마트, 설 선물세트 본격 판매 실시
농협(회장 이성희) 하나로유통이 신축년 설 명절을 맞이해 다음달 11일까지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설 선물세트 특별판매’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 농협은 농업인의 정성이 가득 담긴 프리미엄 과일을 비롯해 고품질 한우, 굴비, 특산물 등 국산대표 농축수산물 선물세트와 실속있는 인기 가공식품, 생활용품 선물세트 등 1,600여개 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1만원 이하 실속세트부터 100만원대 최고급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을 마련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을 돕기 위해 우리 농축산물 선물세트 판매에 총력을 기울이고자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29
이전
831
832
833
834
835
836
837
838
839
840
다음
재계뉴스
HS효성첨단소재, 인도 나그푸르 산업단지에 첫 타이어코드 공장 신설
한화생명금융서비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고용증진 업무협약 체결
대한항공, 진에어·에어부산과 日 주요 여행사 대상 '부산 팸투어' 공동 진행
현대제철,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포스코홀딩스, 글로벌 리튬 자원 확보에 1.1조원 투자
HDC현대산업개발, 차세대 창호 기술 녹색기술인증 획득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