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3(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풀무원다논 그릭, 비대면 소비 트렌드 확산…대형마트 온라인 매출 54% 성장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의 ‘풀무원다논 그릭’이 차별화된 제품력과 최근 비대면 소비 트렌드 확산에 힘입어 대형마트 온라인 채널에서 전년 대비 54%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풀무원다논은 6년 연속 그릭요거트 국내 판매 1위 ‘풀무원다논 그릭’이 최근 비대면 트렌드 확산으로 인해 온라인 및 근린상권 판매가 증가하면서 해당 채널의 매출이 큰 폭으로 상승했다고 22일 밝혔다.그릭은 지난 해 1월부터 11월까지 대형마트 온라인 채널의 월평균 판매율이 2020년 기준 전년 대비 54% 성장했다. 여기에 코로나19 팬데믹의 장기화로 인해 생활권 내 소비가 늘면서 집 근처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근린상권 채널 매출도 2020년 기준 전년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22
아워홈, 안전보건경영시스템 ISO45001 인증 획득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한국품질재단(KFQ)으로부터 안전보건경영시스템(ISO45001)인증을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ISO45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와 국제노동기구(ILO)가 2018년 정식 채택한 국제표준으로, 사업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다양한 위험과 산업재해에 대한 안전보건시스템이 효과적으로 운영되고 있는지에 대해 평가하는 안전보건 분야 최고 수준의 국제표준 인증 제도다. 아워홈은 지난 2017년 단체급식업계 최초로 본사단위의 표준화된 안전경영시스템 OHSAS18001을 취득한 데 이어 이번 ISO45001 인증까지 획득함으로써 최고 수준의 안전보건경영 시스템을 인정받았다.아워홈은 전국 850여개에 달하는 광범위한 단체급식점포 현장을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21
농협하나로마트, '농산물 할인 갑시다' 행사 실시
농협(회장 이성희) 하나로마트가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주관하는 ‘농할(농산물 할인)갑시다’ 행사에 동참하여 오는 27일까지 전국 2,300여개 하나로마트 매장에서 계란, 무, 배추 등 3개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조류독감(AI)으로 갑작스레 오른 계란가격 안정화를 위해 농협하나로마트에서 판매되는 계란 전품목(훈제란, 구운란, 메추리알, 오리알 제외)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출하량 감소로 가격이 크게 오른 무와 코로나19로 인해 소비량이 대폭 감소한 배추를 20% 할인하여 판매한다. 할인은 하나로마트 회원 누구나 행사기간 내 회원당 1만원 한도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일부 계란에 한해서는 1월 21일부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21
한진, 2021년 사업구조 혁신 위한 투자 지속... CSV·신사업 강화
한진은 2021년 경영목표를 사업구조 혁신과 내실 강화를 통한 포스트 코로나19 시대 선제적 대응기반 마련으로 삼았다고 21일 밝혔다.이를 위한 중점 추진 과제는 ▲이커머스 관련 역량 강화와 CSV 활동 및 신사업 강화, ▲인프라 및 자동화 투자 지속, ▲IT시스템 업그레이드를 통한 스마트 비즈니스 환경 구축, ▲기업문화 개선이다.한진은 2020년 경영실적을 잠정 집계한 결과,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1,110억원으로 전년 동기 907억원 대비 22.4% 증가했고 매출액 역시 7.5% 증가한 2조 2,160억원을 달성했다.이러한 성장세를 발판으로 매출액은 2조 3,575억원, 영업이익은 지난해와 비슷한 1,115억원 달성을 위한 사업계획을 수립했다.이는 지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21
티몬, 새해 첫 슈퍼세이브데이 진행
티몬(대표 이진원)은 내일 22일 새해 첫 슈퍼세이브데이를 진행하며 이날 1년권 가입 고객에게는 굽네치킨을 45% 저렴하게 판매하는 등 올해에도 지속적으로 회원 전용 혜택을 늘려간다고 21일 밝혔다. 티몬은 매월 22일에 진행하는 슈퍼세이브데이를 통해 회원들만 구매 가능한 전용 특가 상품을 공개하고 있다. 이번 슈퍼세이브데이에는 ‘행운 룰렛 이벤트’도 새롭게 선보인다. 22일 하루만 열리는 행운 룰렛 이벤트는 슈퍼세이브 회원이면 누구나 ID당 1회씩 모바일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룰렛을 돌려 적립금 2,200원, 투썸플레이스 딸기 생크림 케이크 교환권 등에 당첨될 수 있다. 100원으로 최대 5천원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행운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21
쿠팡, '글로벌 리쿠르팅 부문 리더십 프로그램' 시작
쿠팡은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갖춘 채용 부문 전문가 양성을 위해 ‘쿠팡 글로벌 리쿠르팅 리더십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쿠팡 리더십 프로그램’은 경력직 대상의 인재 양성 코스로 채용과 직무교육이 결합된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지원자의 경력보다 잠재력을 중요시 여기고, 역량과 리더십을 개발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번 쿠팡 리쿠르팅 부문 리더십 프로그램은 입사자들에게 집중적인 온보딩 프로그램을 비롯해 인사 조직 리더들과 함께하는 멘토링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리쿠르팅 전문가로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한다. 인사 부문 경력자가 아니라도 글로벌 리쿠르팅 리더십 프로그램에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21
현대홈쇼핑, 중소기업 제품 호주 판로 개척 지원 나서
현대홈쇼핑이 국내 중소기업의 호주 시장 진출과 판로 개척 돕기에 나선다.현대홈쇼핑은 코트라(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와 손잡고 국내 중소기업 제품을 대상으로 ‘호주 판로 개척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이에 따라 현대홈쇼핑은 지난 2019년부터 호주 현지에서 ‘오픈샵’이란 이름으로 운영 중인 TV홈쇼핑 채널과 온라인몰을 통해 현지 마케팅을 지원한다. 코트라는 수출과 통관에 대한 부분을 지원하게 된다. 현대홈쇼핑은 코트라와 상품 경쟁력 및 현지 시장 판매 적합성 등을 평가해 주방·생활·뷰티·홈오피스 부문의 5개 중소기업을 선정했으며, 이달 말부터 이들 기업의 14개 제품을 현지 온라인몰에서 판매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21
위메프오, 배달·픽업 중개수수료 0%... 자영업자 상생 확대
위메프오가 ‘배달 중개수수료 0%’에 이어 또 한 번 파격 정책을 선보인다. 위메프오는 고객이 ‘픽업 주문’시에 점주(파트너사)가 부담하는 중개수수료를 0%로 인하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로써 위메프오 파트너사는 배달과 픽업 주문에 따른 비용 부담을 덜었다. 이는 코로나로 비대면 픽업 주문이 증가하면서 자영업자들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 혜택을 강화하기 위한 결정이다. 배달 없이 픽업 주문만 받는 파트너사는 정률제 수수료 모델을 선택하면 실제 중개수수료와 서버 이용료를 모두 내지 않아도 된다. 입점 및 광고 수수료 등 별도 추가 비용도 없다. 위메프오 관계자는 “지난해 배달 중개수수료 0% 정책 이후 한 달간 제휴·문의가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21
11번가, 농림부 '농할갑시다' 동참 농산물 최대 28% 할인
11번가가 코로나19, 한파, AI 등 잇따른 악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수산업계를 지원하는 행사에 나선다. 농림축산식품부 주관으로 진행하는 ‘대한민국 농할(농산물 할인)갑시다’ 행사에 동참해 오는 2월 말까지 기획전을 열고 계란, 무, 배추 등을 할인판매해 농가를 돕고 식탁물가 안정에도 기여한다. ▲조류독감(AI)로 가격이 급증한 ‘계란’ ▲겨울 한파와 폭설로 가격이 오른 ‘무’ ▲소비량이 대폭 감소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배추’ 3가지 품목 대상 150여개 상품이다. 기획전에 적용할 수 있는 20% 할인(최대 1만원) 쿠폰을 적용한 금액에 추가 10% 할인(최대 1만원)쿠폰을 중복으로 발급받으면 최대 28%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21
사조대림, 2021 사조 설 선물세트 출시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이 신축년 설 명절을 맞아 ‘2021 사조 설 선물세트’ 70여종을 선보인다. 이번 ‘2021사조 설 선물세트’는 코로나19로 변화된 우리 일상과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실용/실속’, ‘비대면/온라인’, ‘안심’의 키워드를 주제로 기획됐다. 코로나19로 외식대신 집밥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참치와 캔햄 등의 간편제품 구성을 확대했으며,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을 추가로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어려워진 가계경제 여건 및 직접 선물을 전할 수 없는 비대면 상황 등을 고려해 온라인 판매를 강화하는 한편,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의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21
이전
831
832
833
834
835
836
837
838
839
840
다음
재계뉴스
HS효성첨단소재, 인도 나그푸르 산업단지에 첫 타이어코드 공장 신설
한화생명금융서비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고용증진 업무협약 체결
대한항공, 진에어·에어부산과 日 주요 여행사 대상 '부산 팸투어' 공동 진행
현대제철,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포스코홀딩스, 글로벌 리튬 자원 확보에 1.1조원 투자
HDC현대산업개발, 차세대 창호 기술 녹색기술인증 획득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