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3(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새해에 '용기' 전달드려요”…현대백화점면세점, 신년 SNS 이벤트 진행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새해를 맞아 오는 17일까지 ‘용기의 여행’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현대백화점면세점측은 “이번 캠페인은 ‘용기’라는 단어가 가진 ‘씩씩하고 굳센 기운’, ‘그릇’ 등 두 가지 중의적인 의미를 활용해 기획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인해 만나기 어려워진 지인에게 고객을 대신해 ‘용기’를 전달한다는 콘셉트”라고 설명했다.이번 캠페인은 현대백화점면세점 공식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 계정에 업로드된 ‘용기의 여행’ 게시물에 새해를 맞아 용기를 주고 싶은 지인의 계정을 태그하고 다섯 글자의 응원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현대백화점면세점은 추첨을 통해 댓글을 남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10
이베이코리아 G9, 아웃도어 겨울 방한의류 세일…최대 20만원 할인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는 오는 11일부터 18일까지 ‘인기 아웃도어 신년세일전’을 열고 네파, 밀레, 마모트, 블랙야크 등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의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매일 최대 20만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의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5% 할인쿠폰’을, 전체 회원에게는 ‘2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쿠폰을 활용해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ID 당 매일 3회씩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네파, 밀레, 마모트, 블랙야크 등 참여 브랜드 별로 패딩, 구스다운 자켓, 숏자켓 등 겨울 시즌 인기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1월 1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10
11번가, 새해 첫 ‘월간 십일절’ 개그맨 권혁수, 김재우와 라이브방송
’커머스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오는 11일 새해 첫 ‘1월 월간십일절’ 행사를 연다. 길어지는 집콕에 몸과 마음이 지친 고객들에게 쇼핑의 재미와 혜택을 ‘새롭게 보여준다’는 의미의 ‘매직아이’(Magic Eye)를 주제로 쇼핑이 보이는 라이브방송, 매직아이 이벤트부터 새해맞이 가전 교체 수요를 겨냥한 삼성, 다이슨, 발뮤다 등 가전 브랜드 타임딜이 하루 종일 펼쳐진다. 고객들의 실시간채팅과 함께 라이브방송을 진행하는 ‘LIVE11’(라이브11)은 다양한 인플루언서와 함께 이 날 총 8차례 열린다. ▲오전 11시 ‘현대리바트’ ▲오후 1시 ‘헤라’ ▲오후 2시 ‘질레트’ ▲오후 4시 ‘삼성 가전’ ▲오후 5시 ‘홍쓴 쭈꾸미’ ▲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10
세라젬, 2021년 신규 광고 캠페인 온에어... '집과 가족의 건강' 강조
세라젬(CERAGEM)이 코로나 시대를 맞아 ‘집’과 ‘가족의 건강’에 초점을 둔 신규 광고 캠페인을 9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는 기존 전속 모델인 배우 이정재와 신규 모델로 발탁된 배우 전혜진, 정진영, 조이현이 함께한다.이번 광고 캠페인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영향력이 더욱 강해지고 있는 ‘집과 가족’을 집중 조명하며, 각기 다른 일상을 보내고 집으로 돌아온 가족 구성원들이 세라젬 척추 의료가전을 통해 달라진 모습을 효과적으로 보여준다. 세라젬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건강은 집에서부터’라는 세라젬의 핵심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광고 영상은 장년층, 엄마·아빠, 학생 총 3가지 콘셉트로 구성된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08
[사진 뉴스] 현대백화점, "제철 맞은 '여수 새조개' 왔어요~"
현대백화점은 오는 3월까지 압구정본점 등 경인지역 8개 점포 및 충청점 식품관에서 전라남도 여수에서 직송된 '새조개 살'을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새조개'는 수확량이 많지 않아 고가에 판매되는 명품 조개로, 껍질이 새의 부리 모양을 닮아 이름이 붙여졌다. 감칠맛이 특징으로 특히 제철인 1~3월엔 살이 통통하게 올라 도톰한 식감을 느낄수 있다. 일반 가정에서는 껍질을 벗기는 게 까다롭기 때문에 살만 발라서 판매하며, 집에서 바로 샤브샤브 또는 숙회로 즐길 수 있다.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08
인터파크, '북잼콘서트 송영준편' 오픈
'공부는 절대 나를 배신하지 않는다'의 저자 송영준은 학원·과외와 같은 사교육 없이 전교 꼴지에서 2020년 수능만점자가 된 화제의 인물로, 현재 서울대학교에 재학중이다. 이번 북잼 콘서트에서 그는 예비 수험생을 위한 공부법과 멘탈 관리법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우선 2022년 수능에서 주요 과목별로 선택 과목과 평가 등에 변동 사항이 생기지만, 이러한 변화에 대해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이 자신의 역량을 고려한 선택과 집중을 통해 전략적으로 접근해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또한 고3이 되기 전 마지막 겨울방학에는 국어·수학·영어 등 주요 과목을 비롯한 탐구영역 등을 어떻게 대비해야 하는지, 각 과목별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08
동아오츠카, 코로나19 선별진료소 의료진 위해 '오로나민C' 기부
KBL(한국농구연맹) 공식음료 후원사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가 KBL 및 KBL 10개 구단과 함께 코로나19 선별진료소 의료진들을 응원하기 위해 생기발랄 탄산드링크 오로나민C를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기부는 보건복지부 #덕분에캠페인 의 일환으로, 코로나19 현장에서 불철주야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진행됐다.동아오츠카는 KBL 및 KBL 10개 구단과 함께 코로나19 선별진료소 의료진들의 생기를 충전하기 위한 오로나민C 약 6만개를 기부했다.기부된 오로나민C 6만개는 각 구단을 통해 구단 연고지역 코로나19 선별진료소에 전달됐다.이번 기부 취지를 널리 알리기 위해 KBL 10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08
동원산업, '동원 초신선 프리미엄 참치세트' 롯데홈쇼핑 추가 판매 진행
동원산업(대표이사 이명우)이 오는 9일 오후 4시 25분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최고급 참치회로 구성된 ‘동원 초신선 프리미엄 참치세트’의 추가 판매를 진행한다. ‘동원 초신선 프리미엄 참치세트’는 지난달 23일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1시간 만에 완판을기록하며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동원 초신선 프리미엄 참치세트’는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이 직접 어획한 황다랑어와 최고급 참치 어종인 참다랑어로 구성된 고급 참치회 세트다. 참치회 중 최고급 부위로 꼽히는 참다랑어 배꼽살을 비롯해 참다랑어 뱃살(500g)과 황다랑어 속살(500g) 등 다양한 부위로 구성됐으며, 4~5인분으로 온 가족이 넉넉하게 즐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08
롯데칠성음료, 홈술·혼술 트랜드에 750ml 미만 소용량 와인 매출 증가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홈술, 혼술이 늘어나며 소용량 와인(750ml 미만 제품)의 매출이 꾸준히 늘고 있다. 관세청 수출입 무역통계에 따르면 작년 1~11월 와인 총 수입량은 약 3만 9천톤, 수입액은 약 2,600억원을 기록하며 아직 통계에 포함되지 않은 12월 수치를 제외하고도 사상 최고의 수입량과 수입액을 기록했다. 이와 같은 와인 시장의 성장과 함께 롯데칠성음료의 750ml 미만 소용량 와인 매출은 2020년 한 해 동안, 할인점, 편의점 등의 유통 채널을 중심으로 월 평균 12%의 성장세를 보였다. 롯데칠성음료는 2000년대 초부터 소비자들의 음용 편의와 선택의 폭을 늘리려는 목적으로 일반적인 와인 용량인 750ml 제품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08
태광산업-한화섬, 40여년 만에 광고 실시…80년대 피죤텍스 이후 처음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70~80년대를 풍미한 ‘피죤텍스’ CF 이후 처음으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지난 3일 송출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친환경 섬유브랜드 ‘에이스포라-에코(ACEPORA®-ECO)’로 만들어진 유니폼을 기반으로, ‘실’로 놀라운 승리라는 콘셉트를 표현한 제품 광고이다. 해당 섬유는 최근 ‘흥벤저스’로 핫한 인기를 끌고 있는 여자프로배구단 인천 흥국생명 배구단 유니폼에 적용되어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광고 캠페인에서는 ‘에이스포라-에코(ACEPORA®-ECO)’만이 선보일 수 있는 장점을 파워풀한 메시지를 통해 전달한다.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섬유산업 분야의 가장 큰 화두인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08
이전
841
842
843
844
845
846
847
848
849
850
다음
재계뉴스
우덕재단, '제4회 우덕 미래건축가상' 시상…최근 30일 관심도↑
대한항공, APEX FTE 아시아 엑스포서 'APAC Pioneer Award' 수상
빗썸, 생활맥주와 콜라보 진행…최근 30일 관심도↑
업비트, 수험생 대상 퀴즈 이벤트 '수고했UP' 진행…10월 관심도↑
'10·15 부동산 대책'에 수도권 비규제 지역 거래 '껑충'...아파트 매매 22% 증가
HS효성첨단소재, 인도 나그푸르 산업단지에 첫 타이어코드 공장 신설
빅데이터 라이프
1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2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3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4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5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