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3(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메가박스, '2021 라이프 다이어리' 출시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역대급 쿠폰 혜택을 자랑하는 ‘2021 라이프 다이어리’ 출시 및 ‘다이어리 콤보’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다이어리는 메가박스가 ‘1년을 기록하는 한 권의 책’이라는 콘셉트로 출시하는 ‘라이프 다이어리’의 세 번째 시리즈다. ‘굿즈 맛집’ 메가박스의 라이프 다이어리는 매년 퀄리티 높은 디자인은 물론 풍성한 쿠폰 혜택으로 고객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는 더욱 확대된 혜택과 DIY 아이템 구성으로 ‘다꾸족’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을 예정이다. 2021 라이프 다이어리는 많은 이들이 힘들었던 지난해의 일은 잊어버리고, 새해를 희망으로 가득 채우기를 바라는 의미에서 긍정과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05
삼성물산, 삼성전자 공동 마케팅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삼성전자가 1월 한달 간 진행하는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는 올 한 해 어려운 시기를 함께 견뎌낸 국민 모두가 새해를 희망차게 시작하길 바라는 취지의 행사다.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TV·가전 등 삼성전자의 주요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에 참가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이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 별도로 마련된 ‘멘스웨어(Men’s Wear)’ 기획전에서 갤럭시·갤럭시라이프스타일·로가디스·란스미어 등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05
현대백화점면세점, '2020년 일자리창출 유공'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 수상
현대백화점면세점이 고용노동부로부터 '2020년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의 일자리창출지원 부문에서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고용노동부 주관의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 포상은 일자리를 일자리를 늘리거나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공로가 큰 개인 및 단체를 선정해 포상하는 제도로, 2009년부터 시행 중이다.현대백화점면세점은 지난 2018년 6월 159명이었던 임직원 수를 지난해 6월 기준 388명으로 155% 늘리는 등 일자리창출에 기여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현대백화점면세점의 여성 근로자 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노력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월 1회 유급 보건휴가·난임직원 시술비 지원·여직원 안심 귀가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05
롯데홈쇼핑, '신축년' 맞아 소프라이즈 새해 이벤트 진행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다음달 14일까지 신축년 '소의 해'를 맞아 황금소(375g, 100돈 상당), 순금 골드바(18.75g, 5돈 상당) 등을 증정하는 새해 경품 이벤트 ‘소프라이즈’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새해 힘찬 시작을 응원하고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또한 지난해 초대형 쇼핑행사 '광클절' 등 업계 선도적인 마케팅으로 매출과 화제성에서 동시에 성공한 경험을 기반으로 올해도 고객 니즈,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마케팅 전개를 통해 고객을 선점하기 위한 전략이기도 하다. 행사 기간 동안 TV, 티커머스, 모바일 등 롯데홈쇼핑 전 채널에서 누적 구매금액 3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05
‘배달특급’ 돌풍 지속…출시 한 달 만에 거래액 30억 회원 11만 명 돌파
지난해 12월 출시된 ‘배달특급’이 성공적인 첫 달을 보내며 시장의 긍정적인 질적 성장을 이끄는 ‘메기’로 확고히 자리 잡았다. 경기도주식회사는 ‘배달특급’이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총 가입 회원 11만 명, 거래액 30억여 원을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1일 첫 발걸음을 내디딘 ‘배달특급’은 하루 만에 약 4만 명이 신규 가입하면서 출시 당일,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무료 앱 인기차트 3위를 기록했고, 앱스토어의 음식 및 음료 카테고리에서는 1위를 기록했다(2020년 12월 1일 오후 10시 30분 기준). 이후 첫 주말인 5일과 6일 각각 1억4,000만 원, 1억3,000만 원의 거래액을 기록하며 서비스 9일 만에 총 거래액 10억 원을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05
강승수 한샘 회장 "디지털기반 리모델링 사업 집중... 세계화 준비"
종합 홈 인테리어 ㈜한샘 대표이사 강승수 회장은 4일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 시무식에서 임직원들에게 2021년 신년사를 발표했다. 강승수 회장은 21년 경영방침으로 ▲사업본부 핵심역량 확보와 ▲전략기획실 강화, ▲세계화 도전 기반 확립 등 3가지를 제시했다. 다음은 강승수 한샘 회장의 신년사 전문이다.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한샘 가족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희망과 행복이 함께하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작년에 회사는 연초부터 예상치 못했던 코로나라는 외부변수가 있었지만, 본부장, 팀장 중심으로 흔들리지 않고 매진한 결과 과거 2년간의 부진에서 탈피해서 다시 성장추세로 반등할 수 있었습니다. 이는 각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04
티몬, '새해선물' 프로모션... 신축년 첫 쇼핑 위한 쿠폰·적립 혜택 제공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이 신축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을 위한 ‘새해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몬은 1월 한달 간 ‘복주머니 카드뽑기’, ‘전국민 세뱃돈’등 새해맞이 이벤트와 매일 1,500명의 당첨자를 뽑는 경품 증정 행사를 포함 총 10가지가 넘는 쇼핑 혜택을 선보인다. 티몬은 신년을 테마로 새해 첫 쇼핑에 나선 고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전국민 세뱃돈’ 이벤트에서는 지인에게 SNS로 이벤트를 공유할 경우 1000원 적립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복주머니 카드뽑기’를 통해 신년 쇼핑을 위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한해를 대비한 다양한 상품 구매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서는 1월 중 사용 가능한 최대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04
코카콜라, 새해 캠페인 모델로 최우식 발탁
코카콜라가 2021년 새해를 맞아 최우식과 함께 도시 속 짜릿한 일상을 위한 희망 메시지를 전한다. 코카-콜라사는 2021년 1월부터 시작하는 코-크 시티 캠페인(City Campaign) 모델로 배우 최우식을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코카-콜라의 새해 캠페인과 함께하는 최우식은 유쾌하고 밝은 이미지와 함께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대세 배우. 특히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친근하고 천진난만한 ‘현실 친구’ 이미지까지 더하며 전천후 매력을 발산 중이다. 매년 새해가 되면 행복한 한 해의 시작을 위한 짜릿하고 특별한 응원을 전해 온 코카-콜라. 올해는 반복되는 일상 속 소소한 순간들의 소중함을 발견하고 다시 찾아올 짜릿한 즐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04
현대백화점그룹 "사회와 공동 성장 통해 2030년 매출 40조 시대 열것"
현대백화점그룹이 창립 50주년인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해를 맞아 미래 청사진이 담긴 ‘비전 2030’을 발표했다. ‘고객에게 가장 신뢰받는 기업’이란 그룹 비전을 바탕으로 사회와 선순환하며 공동의 이익과 가치 창출을 통해 오는 2030년 매출 40조 시대를 열겠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현대백화점그룹은 유통, 패션, 리빙·인테리어 등 3대 핵심 사업 포트폴리오에 대한 맞춤형 성장전략을 수립해 추진하는 한편, 기존 사업과 시너지 창출이 가능하면서도 성장 가능성이 높은 미래 신수종(新樹種) 사업에도 적극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양적 성장뿐 아니라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하는 ‘환경·사회·지배구조 (ESG) 역량을 강화해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04
애경산업, '위생 소비' 트렌드 반영한 위생 선물세트 출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삶의 변화가 지속되는 가운데 위생제품은 코로나 시대 필수품으로 부각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개인위생에 대한 중요성에 커지고 손소독제, 마스크 등의 사용이 일상화되면서 생긴 변화이다.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위생 제품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세정·항균제품 및 위생제품을 한 데 모은 ‘랩신 위생세트’를 선보였다. 랩신 위생세트는 손소독제, 손세정제 등이 포함된 기본적인 손 위생 관리 제품들과 비말차단용 마스크(KF-AD) 등을 포함한 2만원대의 가격 부담 없는 실속형 세트부터 황사방역마스크(KF94) 제품을 포함한 풍부한 제품 구성의 4만원대 고급형 세트까지 다양한 가격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1-01-04
이전
851
852
853
854
855
856
857
858
859
860
다음
재계뉴스
HS효성첨단소재, 인도 나그푸르 산업단지에 첫 타이어코드 공장 신설
한화생명금융서비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고용증진 업무협약 체결
대한항공, 진에어·에어부산과 日 주요 여행사 대상 '부산 팸투어' 공동 진행
현대제철,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포스코홀딩스, 글로벌 리튬 자원 확보에 1.1조원 투자
HDC현대산업개발, 차세대 창호 기술 녹색기술인증 획득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