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3(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롯데홈쇼핑, 초대형 쇼핑 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초반 흥행 성공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이 지난 16일부터 업계 최초이자 최대 규모로 진행 중인 초대형 쇼핑 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이 5일 만(10/16~20)에 누적 주문 100만 건을 달성하며 초반 흥행에 성공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50% 이상 증가한 수치로, 전체 매출(주문금액 기준)은 70% 이상, 하루 평균 주문건수도 50% 이상 상승했다. TV홈쇼핑 매출은 100% 이상 신장했으며, 모바일 주문고객은 60% 이상 증가했다. 특히 2030 젊은 세대들의 주문이 43%를 차지하며 고객층 확대에도 효과가 있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유료회원제 ‘엘클럽’ 회원에게 일반 고객의 100배인 10% 적립 혜택을 제공한 결과 이들의 주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21
롯데百 창립 41주년 행사 진행, '쇼핑의 모든 것'
롯데백화점은 23일부터 8일까지 17일 동안 ‘쇼핑의 모든 것(All That Shopping)’을 테마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코로나19의 상황을 고려해 많은 인원이 몰리는 집객성 이벤트 대신 올해 초부터 준비한 특별 상품 행사 및 혜택을 강화한 사은 행사에 집중했다. 우선, 41주년 창립 행사를 위해 올해 초부터 준비한 기획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특히, 코로나로 외부 활동이 제한되면서 이슈로 떠오른 집콕 트렌드에 적합한 150억원 규모의 ‘홈퍼니싱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41주년에 걸맞게 사은 행사도 풍성하다. 10월 23일~29일까지 ‘4+1’ 숫자뽑기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41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21
"전세계 단 8점…롯데백화점서 궁극의 화려함 '시계' 만나보세요"
롯데백화점이 오는 27일(화)까지 '해외 럭셔리 워치 & 주얼리 페어'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창립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로저드뷔'가 제작한 17억원대 럭셔리 워치 등 다양한 상품이 공개된다.로저드뷔의 럭셔리 워치인 '벨벳 리본 하이 주얼리' 제품의 가격은 17억원대로, 54캐럿 이상의 다이아몬드 631개를 플래티넘 소재의 시계 전체에 촘촘하게 장식했으며 다양한 다이아몬드 세팅 기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총 8점만 한정 제작됐으며 국내에는 1점만 들어왔다. 또 다른 럭셔리 시계인 '벨벳 하이 주얼리'는 11캐럿의 다이아몬드와 1캐럿 상당의 에메랄드로 장식한 5억원대 상당의 시계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20
인터파크,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 프로모션 진행
인터파크가 본격적인 연말 쇼핑 시즌을 앞두고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 프로모션을 오는 11월 1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 프로모션은 뛰어난 성능과 높은 가성비로 인기가 높은 카시오 대표 모델들로 구성됐으며,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단독으로 카시오 디지털 피아노 신제품 2종을 함께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GP-310과 AP-710으로 세계적인 그랜드 피아노 제조사의 피아노 음색을 내장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 주요 상품으로는 최고의 가성비로 극찬을 받고 있는 CDP-135은 물론 CDP-S350, AP-270, PX-770 등이 있다. 아울러 인터파크는 프로모션을 기념하여 카시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20
LF 보리보리, 키즈 스포츠웨어 클리어런스 세일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25일까지 아디다스, 휠라, 노스페이스 등 인기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의 키즈 라인을 최대 85% 세일한다고 20일 밝혔다. 추워진 날씨에도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어디서나 따뜻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트레이닝복, 아우터, 운동화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노스페이스키즈는 보리보리 신규 입점을 기념해 제품별로 5~15%까지 추가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F/W 시즌에도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플리스 일명 뽀글이 점퍼와 후드, 조끼 등 27종은 5만원대부터 14만원대까지 마련돼 있다. 어린이용 한겨울 패딩 점퍼와 간절기에 유용한 바람막이 등 외투도 4만원대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20
티몬, ‘오늘의컬쳐’ 기획전…인기 공연 할인
국내 최초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이 인기 문화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오늘의컬쳐’ 기획전을 개최하고, 티몬 고객들만 예매 가능한 ‘티몬스테이지’ 공연 티켓을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로 방역 대응 체계가 완화되면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문화공연 상품의 활성화에 작지만 힘을 싣기 위함으로, 모든 공연 및 전시 상품들은 정부의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운영될 예정이다. 다양한 공연, 전시, 키즈, 체험 등의 문화상품을 엄선한 티몬의 ‘오늘의컬쳐’는 구매 당일 바로 사용할 수 있어 고객이 원할 때 언제든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티몬 고객들만 예매 및 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20
현대百, 스페이스원 B관 3층 옥상 400평 규모 펫파크 ‘흰디 하우스’ 오픈
현대백화점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SPACE1) 내 B관 3층 옥상정원에 1,322㎡(400평) 규모의 펫파크 ‘흰디 하우스(Heendy House)’를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흰디(Heendy)’는 지난해 3월 현대백화점이 자체 개발한 익살스러운 표정의 강아지 캐릭터다. 흰디 하우스의 면적은 국내 유통업계가 운영하는 펫파크 가운데 가장 규모가 크다. 여기에는 중형견과 소형견으로 구분해 입장 가능한 놀이터를 비롯해 반려동물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테이블과 포토존, 음수대 등 편의 시설이 들어선다. 또한 오픈을 기념해 반려동물 전문가 설채현 수의사의 펫티켓 원데이 클래스, 전문 펫시터(반려동물 관리사)의 어질리티(agility) 시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20
현대렌탈케어, ‘매트리스 케어 멤버십’ 론칭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는 ‘매트리스 케어 멤버십 서비스’를 론칭하고, 자사 고객에게만 제공되던 매트리스 전문 관리 서비스를 타사 매트리스 이용 고객에게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현대렌탈케어는 현재 현대큐밍 매트리스를 렌탈한 고객에게 탑퍼·매트리스 커버 등의 교체(2~3년 주기)와 함께 6개월 주기로 매트리스 전문 위생 관리 서비스인 ‘9단계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새 멤버십 서비스는 약정 기간(2년) 동안 4개월 주기로 고객에게 9단계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멤버십 월 이용료는 매트리스 사이즈에 따라 각각 1만500원(싱글~슈퍼싱글), 1만1,800원(더블~퀸), 1만3,100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20
롯데百, 블랙야크와 협업…백화점 최초 BAC 100대 명산 팝업 행사
롯데백화점이 아웃도어 대표 브랜드 블랙야크와 함께 백화점 최초로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lackyak Alpine Club, 이하 BAC 블랙야크 운영 앱 기반 산행 커뮤니티) 100대 명산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10월 23일부터 11월 5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코스모너지 광장에서 전개 되며,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실내 스포츠보다 아웃도어 활동이 선호되는 가운데 청명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면서 등산 트레킹의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386세대로 불리는 4050세대의 취미 생활로만 여겨졌던 산행 문화가 코로나19 스트레스를 해소할 방법을 찾던 20~30대 젊은 층으로 그 폭이 넓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20
하프클럽, 19일 ‘갓성비 코트 스타일링’ 잼라이브 방송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19일 저녁 6시 45분부터 잼라이브와 함께 6만원 이하의 가성비 좋은 F/W 코트를 주제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쇼호스트 김해나와 김소현의 진행으로 가을, 겨울 시즌에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코트를 트렌디하게 코디할 수 있는 스타일링 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은 잼라이브, 블라인드, 오케이캐쉬백(오라방) 앱에서 시청할 수 있다. 실시간으로 실착 모습을 보고, 제품에 대한 궁금한 점이나 코디 팁도 질문하고 답변을 들을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방송을 보면서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앱 내 링크를 통해 구매 페이지로 바로 접속할 수 있다. 잼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19
이전
851
852
853
854
855
856
857
858
859
860
다음
재계뉴스
HS효성첨단소재, 인도 나그푸르 산업단지에 첫 타이어코드 공장 신설
한화생명금융서비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고용증진 업무협약 체결
대한항공, 진에어·에어부산과 日 주요 여행사 대상 '부산 팸투어' 공동 진행
현대제철,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포스코홀딩스, 글로벌 리튬 자원 확보에 1.1조원 투자
HDC현대산업개발, 차세대 창호 기술 녹색기술인증 획득
빅데이터 라이프
1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2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3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4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5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