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3(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사진 뉴스] "현대백화점, 이번 크리스마스 장식은 집에서 직접 꾸며보세요"
현대백화점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온라인 문화센터 ‘현대백화점 컬처클래스’에서 '크리스마스 특별 강좌'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특별 강좌는 정지해 플로리스트의 '크리스마스 트래디셔널 생화 리스 만들기', 김준수 플로리스트의 '자연 소재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김지현 작가의 '이니셜 카드케이스 만들기' 등 10여 개다.현대백화점은 이달 초 네이버 강의 플랫폼 ‘엑스퍼트(eXpert)’ 내에 국내 유통업계 최초로 정규 강좌를 운영하는 온라인 문화센터 ‘현대백화점 컬처클래스’를 선보이고,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강사 20명이 필라테스·사진·꽃꽂이·가죽공예 등 100여 개 강좌를 선보이고 있다.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20
쿠팡, 겨울철 피부 건강 지키는 ‘뷰티 드럭스토어’ 이벤트…최대 60% 할인
쿠팡이 연말을 맞아 연인, 가족, 지인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뷰티 및 스킨케어 상품을 최대 60%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뷰티 드럭스토어’ 행사를 연다. 20일까지 진행되는 본 행사에는 시세이도, 마녀공장, 라네즈, 밀크터치, 닥터지, 메디힐 등 인기 브랜드들이 참여하며 2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행사 상품은 더마코스메틱, 스킨케어, 메이크업, 클렌징, 선물세트 등 5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돼 원하는 제품을 한눈에 찾을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은 1만6천원대, 라네즈 크림스킨은 2만5천원대, 하다라보 코쿠쥰 로션밀크세트는 1만4천원대, 닥터지 블레미쉬 수딩토너세트는 1만6천원대,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20
‘집콕 송년회’ 확산…현대백화점 ‘현대식품관 투홈’ 배달 서비스 인기
‘집콕 송년회’ 트렌드 확산으로 현대백화점 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의 식음료(F&B) 배달 서비스가 인기다. 12월 들어 매출과 배달 건수 모두 급증하고 있어서다. 현대백화점은 이달 1일부터 18일까지 ‘현대식품관 투홈’의 식음료(F&B) 배달 서비스 ‘바로투홈’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지난달 같은 기간과 비교해 150.3% 늘어났다고 20일 밝혔다. ‘바로투홈’ 배달 건수도 전달에 비해 85.6% 증가했다.‘바로투홈’은 현대백화점이 전문 식당가나 델리 브랜드 매장에서 즉석 조리한 식품을 주문 1시간 내에 배송지로 직접 배달해주는 서비스로, 현재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천호점 등 백화점 전국 10개 점포와 송도점·동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20
"나만의 홈카페, 홈트 공간 롯데백화점에서 준비하세요"
롯데백화점이 올 연말 나를 위한 선물로 프리미엄 가전을 제안한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며 집콕 라이프를 더 알차게 즐길 수 있게 돕는 가전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격상에 따라 카페 이용이 제한되고 홈카페의 여유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프리미엄 커피머신과 음향 기기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었다. 실제로 롯데백화점의 1월부터 11월까지 가전 매출을 살펴보면 가전 상품군은 전년 대비23% 신장했으며, 유라, 브레빌, 드롱기 등의 100만원 이상을 호가하는 럭셔리 커피머신 매출은 42%, 뱅앤올롭슨, 제네바 등 수입 음향 기기 매출은 16% 증가했다. 이 외에도 쎄라젬, 바디프렌드,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20
현대그린푸드, '홈파티 밀키트 기획전' 진행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오는 31일까지 '홈파티 밀키트 기획전'을 연다고 18일 밝혔다.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외부에서 연말 모임을 하기 보다는 가족 및 연인과 오붓한 홈파티를 계획하는 소비자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레스토랑에 간듯한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과 간편하게 조리 가능한 메뉴들로 기획했다"고 설명했다.이번 기획 상품은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한 '밀키트(meal kit)'방식으로, 레스토랑에서 먹는것과 같은 분위기와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건강한 식재료 사용과 고급스러운 메뉴구성이 특징이다.먼저, 현대그린푸드의 맞춤형 케어푸드 브랜드 '그리팅'은 오는 31일까지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8
쿠팡, '나의쿠팡 이야기' 고객 체험수기 공모전 진행
쿠팡은 연말을 맞아 고객들과 함께한 소중한 추억을 나누기 위해 ‘나의쿠팡 이야기’ 고객 체험수기 공모전를 진행한다고1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27일까지 진행되며 쿠팡과 관련된 추억과이야기를 간직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쿠팡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에 수기를 작성하고 제출버튼을 누르면 응모가 완료된다. 쿠팡과 함께한 행복했던 추억이나 사연이면 주제에 상관없이 응모 가능하다. 깜빡잊어버린 부모님의 생신상을 로켓프레시 새벽배송으로 해결했던 기억, 로켓배송 덕분에 재택근무와 육아를 수월하게 해냈던 일 등 예상치 못한 절실한 순간을 해결했던 경험부터 누군가에게따뜻한 마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8
애경, 동남아 플랫폼 '쇼피'와 MOU 체결... 공식 판매 강화 예정
애경산업은 동남아시아 최대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인 ‘쇼피(Shopee)’와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애경산업은 이번 쇼피와의 협약을 통해 애경산업 제품의 공식 판매를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공동 마케팅 활동 등을 함께 진행하며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또한 애경산업은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 등 애경산업 제품의 국내외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쇼피와 협력을 통해 동남아 소비자에게 알맞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이날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애경산업 임재영 대표이사, 쇼피코리아 권윤아 지사장, 관련 실무자 등이 참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8
11번가, '선물하기 서비스' 거래 분석... 마스크 인기 급증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고 있는 올겨울, 많은 고객들이 지인들에게 마스크를 선물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1번가가 최근(12월 1~16일) ‘선물하기’ 서비스의 거래현황을 분석한 결과 ‘크리스마스 케이크 e쿠폰’에 이어 ‘마스크’의 판매 수량이 많았다. 생활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마스크를 크리스마스와 연말 선물로 전달하는 이들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 이어 집콕 생활에 필요한 ‘커피/생수 등 음료’와 ‘간편식’의 인기가 높았다. 11번가의 ‘선물하기’는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휴대폰 문자메시지나 카카오톡으로 선물을 전달할 수 있는 서비스로, 11번가에서 판매되고 있는 1억개 이상의 제품들이 대상이다. 안전하고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8
위메프, 집콕생활 위한 '마트 선착순 할인' 행사 진행
위메프는 19일부터 22일 17시까지 마트당일배송관에서 ‘마트 선착순 할인’ 행사를 열고 식재료 및 생필품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행사 기간 매일 밤 0시부터 할인쿠폰 2종(10%, 15%)을 각 1000장씩 오픈한다. 이 쿠폰을 적용하면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5000원까지, 1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마트당일배송관 모든 상품에 적용할 수 있다. 주요 상품은 △하림 시카고피자 △마린하베스트 노르웨이 생연어 200g △우월한우 1+등급 우둔 장조림 300g △굽네 닭가슴살 슬라이스 레드크림커리 120g △동원 수라 왕갈비탕 460g△딸기 500g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8
농협하나로유통, 협력회사와 함께 '행복나눔 사회공헌 캠페인' 통해 5억원 기부
농협하나로유통은 17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을 위해 16개 협력회사와 함께 '행복나눔 사회공헌 캠페인'을 통해 조성한 5억원을 농협재단에 기부했다고 밝혔다.올해로 7년째인 '행복나눔 사회공헌 캠페인'은 협력회사와 농협하나로유통이 일부 상품을 지정해 판매금액 일부를 적립해 기금을 조성하는 것으로, 조성된 기금은 농촌발전과 소외된 이웃을 위해 기부한다. 농협하나로유통과 협력회사는 지정상품 매출확대를 위해 상호 협력하고, 하나로마트를 찾는 소비자는 사회공헌 상품을 구입하며 착한 소비에 참여할 수 있다.농협하나로유통 김병수 대표이사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은 이제 선택이 아닌 소명”이라면서, “
이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2-17
이전
861
862
863
864
865
866
867
868
869
870
다음
재계뉴스
'10·15 부동산 대책'에 수도권 비규제 지역 거래 '껑충'...아파트 매매 22% 증가
HS효성첨단소재, 인도 나그푸르 산업단지에 첫 타이어코드 공장 신설
한화생명금융서비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고용증진 업무협약 체결
대한항공, 진에어·에어부산과 日 주요 여행사 대상 '부산 팸투어' 공동 진행
현대제철,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포스코홀딩스, 글로벌 리튬 자원 확보에 1.1조원 투자
빅데이터 라이프
1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2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3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4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5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