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3(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인터파크, 특가 프로모션 ‘인생날’ 진행
인터파크는 9월 17일 단 하루 쇼핑·여행·티켓·도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특가 상품을 판매하는 ‘인생날 9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인생날(인터파크로 생활하는 날)’은 인터파크가 매월 17일 진행하는 월간 대표 통합 프로모션이다. 주요 코너로 인생 타임딜, 인생 럭키딜, 인생 브랜드, 차이나는 딜 등이 마련됐으며, 인생 지원금 코너를 통해서는 최대 19,5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인터파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매 시각 정각에 진행하는 ▲인생 타임딜 코너에서 인기 상품을 최대 57%의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오전 11시 농심 백산수 2L 12병 △오후 12시 쿠진아트 와플메이커 △오후 3시 초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7
롯데홈쇼핑, 동료 칭찬 프로그램 '벨리굿' 도입…언택트 소통 강화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조직 분위기를 활성화하고, 상호 칭찬을 통한 긍정적인 사내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동료 칭찬 프로그램 ‘벨리굿(BellyGood)’을 도입했다고 17일 밝혔다.‘벨리굿’은 사내 포털에 칭찬, 감사하고 싶은 동료의 이름, 이유를 작성해 등록하면 회사가 해당 직원에게 쿠키(포인트)를 지급하는 언택트 소통 프로그램이다. 쿠키는 롯데홈쇼핑 인터넷 쇼핑몰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단순히 ‘동료가 주는 보너스’라는 의미를 넘어 자발적인 소통과 공감을 기반으로 상호 존중, 협력하는 조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도입했다. 코로나19로 재택근무가 시행되며 직원 간 소통 기회가 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7
야놀자, ‘야놀자 코인’ 포인트 전환으로 고객 혜택 강화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신규 리워드 시스템 ‘야놀자 코인’의 포인트 전환 기능을 오픈했다. 야놀자는 고객 혜택 극대화를 위해 코인의 사용성과 활용 범위를 확대키로 했다. 밀크 코인과 상호 교환되던 야놀자 코인을 야놀자 포인트로까지 전환시켜, 야놀자 앱 내 모든 상품 구매 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1코인은 1포인트로 환산되며, 최소 100코인부터 교환 가능하다. 한도는 1일 최대 5회, 총 10만원이다.지난 5월 출시된 야놀자 코인은 블록체인 기반의 여행∙여가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의 코인으로 교환해 밀크파트너스 제휴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야놀자는 밀크 코인에 이은 야놀자 포인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7
위메프 배달앱 위메프오, 18일부터 ‘중개수수료 0%’ 시행
위메프의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는 18일부터 ‘공정배달 중개수수료 0%’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위메프오에 입점한 자영업 점주가 서버비용(주 8800원, VAT 10% 포함)만 부담하면 중개수수료를 전혀 받지 않는 파격 정책이다. 별도의 광고비 등 추가 비용도 없다. 또 외부 결제수수료를 제외한 주차별 정산 금액(매출)이 3만원 이하면 서버비용 조차도 부과하지 않는다. 특히 점주가 언제든 본인에게 유리한 과금체계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현재 위메프오는 결제금액의 5%를 중개수수료로 부과하는 ‘중개수수료 5%’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앞으로 위메프오 입점 점주는 언제든 주 8800원(월 3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7
G마켓∙옥션, ‘SUPER 렌탈대전’…LG전자·쿠쿠 렌탈가전 할인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3일까지 ‘SUPER 렌탈대전’ 기획전을 열고, 인기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렌탈 서비스 상위 브랜드인 LG전자와 쿠쿠의 대결 구도로 기획해, 단독 할인 혜택도 풍성하게 선보인다.먼저, LG전자의 경우 상품에 따라 최대 10개월 렌탈료 면제, 스마일캐시 최대 7만원 제공, 상품권 최대 35만원 증정 등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된다. 2개 이상의 제품을 결합해 가입할 경우 렌탈료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쿠쿠의 경우 상품에 따라 렌탈료 최대 10개월 무료 혜택, 스마일캐시 최대 13만원 제공, 최대 22만원 상품권 증정, 배스킨라빈스 기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7
롯데百, 추석 선물세트 특별 배송 시작
올 추석 롯데백화점의 선물세트 배송 키워드는 '안전'과 '바로배송'이다. 코로나19로 택배에 대한 불안감이 커진 상황에서 보다 안전한 배송에 만전을 기하고, 명절 연휴 전 미처 선물을 구매하지 못한 사람들에게 유용한 바로배송 서비스 도입에 포커스를 맞춘 것이다. 롯데백화점 선물세트 배송은 오는 18일 본격적으로 시작해 29일까지 진행된다. 우선, 롯데백화점은 정성이 담긴 선물이 안전하게 배송될 수 있도록 방역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비상 상황에 대비해 예비 물류 센터 2곳을 추가 확보했다. 올 추석은 고향 방문 대신 선물을 준비하는 수요가 늘어 배송 물량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될 뿐만 아니라 코로나 19로 물류센터가 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7
쿠팡, 로켓프레시 프리미엄 식품 전문관 ‘파인 테이블’ 론칭
쿠팡은 프리미엄 식품 200여개 상품을 한 곳에 모은 로켓프레시 프리미엄 식품 전문관인 ‘FINE TABLE (파인 테이블)’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로켓와우 회원이라면 수도권, 지방 상관없이 프리미엄 식품을 새벽배송으로 받아보고, 고급 레스토랑 못지않은 메뉴로 식구들과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파인 테이블’은 좋은 품질만을 엄선해 선보인다는 의미다. ▲정육 ▲과일 ▲수산 ▲베이커리 ▲선물세트 등 5가지 카테고리로 상품을 구성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좀 더 쉽고 편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FINE 정육 코너에서는 미쉐린 가이드와 아시아 TOP100 레스토랑에 이름을 올린 프리미엄 한우 전문 브랜드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6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명절 음식 가정간편식 6종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추석을 앞두고 자사 케어푸드 브랜드 '그리팅'의 신제품 6종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가정간편식 형태로 만든 나물·전 등 대표적인 명절 음식 6종으로, '명절 3색 나물(고사리·도라지·시금치)', '참나물무침', '육원전(동그랑땡)', '녹두부침개(2장)', '동태전(6~7개)', '3가지 모둠전' 등이다.특히, 육원전과 녹두부침개에는 제주산 흑돼지를 사용하고, 명절 3색 나물에는 제주 고사리를 사용하는 등 명절 상에 올려도 손색없는 국내산 식재료를 대거 사용했다. 또한 육원전, 동태전 등 '전' 제품은 조리 후 바로 급속 냉동해 영양소 파괴가 적고, 조리했을 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6
티몬 티비온, 국내 최초 라이브 커머스 기반 신차 론칭쇼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은 오는 17일 오전 티비온 방송을 통해 쎄미시스코의 2인승 경형전기차 ‘EV-Z’를 선보이는 신차 발표회(론칭쇼)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날 방송은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라이브 커머스 기반의 신차 공개 행사다. 쎄미시스코와 티몬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고객들과 직접 만날 수 없는 제약을 극복하기 위해 비대면 쌍방형 소통 방식의 론칭쇼를 공동 기획했다. 고객들에게 실시간으로 차량을 소개하는 동시에 채팅을 통해 고객들의 피드백에 답할 수 있고, 즉시 구매예약까지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이 이번 론칭쇼의 특징이다. 17일 오전 10시 30분에 시작하는 론칭쇼의 진행은 그룹 ‘태사자’ 출신의 김형준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6
오피스플러스, ‘The건강한 추석선물’ 추석 프로모션 진행
인터파크큐브릿지(대표이사 이상민)의 국내 최대 사무용품 전문몰 ‘오피스플러스(OFFICEPLUS)’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The건강한 추석선물’ 프로모션을 24일까지 진행한다. 오피스플러스는 ‘The건강한 추석선물’ 프로모션을 통해 사무 용품은 물론 추석 시즌 수요가 높은 정육, 과일, 가공식품 등 1000여 종이 넘는 상품들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생활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마스크, 소독제 등의 위생 상품도 선물세트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전홍식 오피스플러스 사업부장은 “이번 추석 프로모션을 통해 사무용품 전문몰의 이미지를 넘어서 저렴하고 편리한 종합몰의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6
이전
861
862
863
864
865
866
867
868
869
870
다음
재계뉴스
'10·15 부동산 대책'에 수도권 비규제 지역 거래 '껑충'...아파트 매매 22% 증가
HS효성첨단소재, 인도 나그푸르 산업단지에 첫 타이어코드 공장 신설
한화생명금융서비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고용증진 업무협약 체결
대한항공, 진에어·에어부산과 日 주요 여행사 대상 '부산 팸투어' 공동 진행
현대제철,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포스코홀딩스, 글로벌 리튬 자원 확보에 1.1조원 투자
빅데이터 라이프
1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2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3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4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5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