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5(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SSG닷컴 '소문난 장보기' 이벤트 실시
SSG닷컴은 여름 먹거리 특가 행사 '소문난 장보기'를 주변에 소문내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쓱닷컴 회원이 카카오톡으로 지인에게 행사 링크를 공유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SSG머니 1만원을 증정한다. 행사 링크를 눌러 쓱닷컴에 방문한 지인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7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소문난 장보기' 행사에서는 국내산 수박·참외·활전복 등 신선식품과 피코크 평양냉면·호밍스 녹두삼계탕 등 가정간편식을 중심으로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재은 SSG닷컴 영업마케팅팀장은 "이번 행사는 고객의 지인에게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26
G마켓, 직구 명품 부티크 '어도어럭스' 입점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해외직구 명품 부티크 '어도어럭스'를 입점시킨다고 26일 밝혔다. 어도어럭스는 유럽 등 글로벌 현지 부티크 및 최신 트렌드의 명품 브랜드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G마켓과 옥션은 어도어럭스 입점을 통해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스토우런던 △스카로쏘 △마이테레사 등 어도어럭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브랜드와, △이세이미야케 바오바오 △더로우 △버버리 △스톤아일랜드 △펜디 △셀린느 △미우미우 등 명품 브랜드의 제품을 확인 가능하다.또한 G마켓은 어도어럭스 입점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G마켓과 옥션 고객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26
HMM, 북중국-인도네시아 신규 서비스 개설
HMM(대표이사 사장 최원혁)은 6월부터 북중국~인도네시아 구간에서 신규 컨테이너 서비스를 개설한다고 26일 밝혔다.HMM은 인도네시아를 연결하는 기존 ICN(Intra-Asia Cross Network) 서비스 외에 이번에 NIS(North-China Indonesia Service) 서비스 추가 개설함으로써 인도네시아 노선경쟁력을 강화하고, 북미, 유럽 등 원양 항로와 연계해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싱가포르 선사 PIL, X-PRESS FEEDER와 공동 운항하는 이번 서비스는 6월 19일 중국 천진에서 첫 출항한다. 4~5,000TEU급 컨테이너선 5척을 투입하며, 왕복 총 35일이 소요된다.기항지는 톈진(중국) - 칭다오 - 샤먼 - 싱가포르 - 자카르타(인도네시아) - 수라바야 - 싱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26
쿠팡, 국내 중소기업 대만 진출 지원 확대 나선다
쿠팡이 중기부, 상생협력재단과 함께 국내 중소기업의 대만 진출 확대를 지원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쿠팡이 수행기업으로 참여하는 '동반진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중소기업의 해외 판로 개척을 실질적으로 돕기 위해 마련됐다. 중소기업은 대만 쿠팡 입점과 함께,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5월 26일부터 6월 1일까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 운영하는 '상생누리' 플랫폼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접수 후 평가를 거쳐 총 30개사가 최종 선정된다. 쿠팡의 지원 사항은 △대만 쿠팡 내 상품 등록 및 노출 △운송, 통관, CS 등 국내-대만 간 전 물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25
GS25 '아이스브륄레' 일 매출 1억 2000만원..."역대 최고 기록"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디저트 전문 브랜드 로로멜로와 업계 최초로 선보인 '아이스브륄레 바닐라'가 하루 최대 매출 1억 2000만 원을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아이스브륄레는 프리미엄 디저트 크림브륄레를 시원한 아이스크림 형태로 개발해낸 상품이다. 국내엔 일본 여행 필수템으로 처음 소개됐는데, 최근 유명 연예인을 통해 다시 한번 조명 받으며 사회관계망 서비스(SNS)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GS25는 SNS를 검색 플랫폼을 활용하고, 여기에서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상품을 소비하는 트렌드가 확산되자, SNS 인기템을 업계 선도적으로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아이스브륄레는 월드콘 등을 제치고 전체 아이스크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25
현대L&C, 세계 최대 기자재 전시회 '인터줌' 참가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는 최근 독일 쾰른에서 열린 '인터줌(Interzum) 2025'에 참가했다고 25일 밝혔다. 인터줌은 2년마다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구 기자재 전시회로, 올해는 전세계 건자재 및 가구·인테리어 업체 1600여 곳이 참여했다. 현대L&C는 이번 전시회에서 자체 개발한 성형용 PET(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 필름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필름은 가구 등을 감쌀 때 굴곡진 표면까지 밀착시킬 수 있도록 열을 가하는 '성형' 가공에 특화된 제품이다. 이외에 가구용 필름 신제품인 △메탈(Metal) △엠보스(Emboss) △펄(Pearl) 등을 선보였으며 지문이 잘 묻지 않고 스크래치에 강한 기능성 제품과 친환경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25
CU, 닭가슴살 매출 33% 상승…득템 시리즈 인기
CU는 지난 4월1일부터 5월22일까지 닭가슴살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33.7%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 CU가 최근 5개년간 닭가슴살 카테고리의 2분기 매출 비중을 분석한 결과 2020년 22.6%에서 △2021년 23.4% △2022년 23.8% △2023년 25.2%로 해마다 그 비중이 늘어났다. 작년의 경우 4월부터 이른 더위가 시작되면서 2분기 매출 비중은 27.0%까지 높아졌다. 반면, 3분기 매출은 이른 더위와 길어진 여름의 영향으로 2분기와 4분기로 수요가 옮겨가면서 2020년 32.7%에서 2021△년 32.1% △2022년 31.8% △2023년 30.7%로 매년 그 비중이 감소해 2024년에는 29.5%를 기록했다. 올해 닭가슴살 매출 역시 전년 동월과 비교했을 때 4월 40.5% △5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25
세븐일레븐, 소용량 가성비 마스크팩·수분패드 출시
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소용량 가성비 화장품을 시리즈로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9일 초가성비 '무기자차선크림50㎖'을 단독 선보인 것을 시작으로, 21일 메디필 1회용 스틱형 파우치 선크림 2종(각4입)과 모공리프팅샷세럼(4입)을 선보였다. 이어 세븐일레븐은 화장품 연구개발 전문업체 한국콜마그룹 계열사 HK.inno.N의 뷰티 브랜드 '비원츠'와 함께 가성비 기초화장품 4종을 오는 28일 단독 차별화 상품으로 추가 출시한다. 세븐일레븐이 비원츠와 선보이는 상품은 'PDRN 필오프마스크팩(4입)', '글루타치온 미세자극 세럼(6입)', '시카 콜라겐 리프팅 크림(6입)', 그리고 '시카 콜라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25
메딜런스, 중부건어물시장서 고령층 대상 '바른몸 스트레칭' 프로그램 시범 운영
AI 헬스케어 기업 메딜런스(Medilance)가 전통시장 고령 상인을 위한 건강 케어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지난 22일 서울 중부건어물시장에서 열린 이번 프로그램은 60세 이상 상인 20명을 대상으로 AI 기반 자세 분석과 맞춤형 스트레칭을 결합한 '바른몸 스트레칭 케어' 방식으로 진행됐다.중부건어물시장은 지난 1959년 문을 연 국내 최대 규모의 건어물 도소매 시장으로 고령 상인이 다수 종사하는 대표적인 전통 상권이다. 장시간 서서 일하는 환경과 반복된 육체 노동으로 근골격계 질환, 만성 피로 등 건강 문제가 꾸준히 제기돼 왔다.메딜런스는 AI 자세측정 기술로 참가자 체형을 실시간 분석한 뒤, 각자에 맞는 스트레칭 동작을 안내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24
쿠팡, 최대 50% 할인 웨딩&이사 프로모션 진행
쿠팡이 본격적인 웨딩 및 이사 시즌을 맞아 '웨딩&이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오는 28일까지 열리는 이번 기획전은 '집꾸미기', '여름준비', '집들이선물' 등 총 3가지 테마관을 통해 약 4만개 이상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일부 가전 제품의 경우 추가 다운로드 쿠폰도 제공한다.'집꾸미기' 테마관에서는 홈인테리어, 주방용품부터 유아동 가구, 반려동물 가구, 데스크테리어 용품 등 다양한 상품들을 할인가로 선보인다.'여름준비' 테마관에서는 에어컨, 선풍기 등 필수 여름 가전과 시원한 여름 침구류 등을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집들이선물' 테마관에서는 집들이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23
이전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