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3(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CJ올리브영, 계산대 앞 '발자국 스티커' 전국 매장 확대…'거리두기' 실천 강화
CJ올리브영은 고객 간 건강거리 확보를 위한 ‘발자국 스티커’를 전국 매장에 부착했다고 14일 밝혔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에 따라 매장 안전 수칙을 더욱 강화하기 위함이다. ‘발자국 스티커’는 매장 내 결제를 대기하고 있는 고객 간 일정 간격을 확보하기 위한 방안으로, CJ올리브영은 이를 명동과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30개 매장에 지난 3월 선제적으로 도입한 바 있다. CJ올리브영은 고객들이 건강거리에 주의를 기울이며 코로나19 감염을 예방할 수 있도록 이달 초부터 ‘발자국 스티커’를 전국 매장에 확대해 운영한다. 유동 인구가 많은 상권 대표 매장뿐 아니라 근거리에 위치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4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전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5,225억 조기 지급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1만 8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5,225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5~20일 앞당겨 지급한다고 14일 밝혔다. 현대백화점그룹은 현대백화점·현대홈쇼핑·현대그린푸드·한섬·현대리바트·현대백화점면세점 등 6개 계열사와 거래하는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3,866억원을 당초 지급일(매달 30일)보다 앞당겨 오는 25일 지급한다. 이번에 혜택을 받게되는 중소 협력사는 현대백화점과 거래하는 3,400여곳을 비롯해 모두 1만여 중소 협력업체다. 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자금 운영에 도움을 주기 위해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하기로 했다”며 “대다수 협력사들이 급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4
인터파크,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 오픈
인터파크가 신세계사이먼과의 제휴를 통해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을 사이트 내에 공식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 오픈은 최근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기획된 것으로, 인터파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판매하는 국내∙외 브랜드 200여 종을 선보인다. 특히 영캐주얼 브랜드, 스포츠 브랜드 등은 물론 해외 명품 브랜드를 아울렛 동일한 가격으로 상시 판매하여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인터파크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전문관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20일까지 인기 상품들을 최대 30% 추가 할인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4
11번가, 육아 추천용품 13종 담은 '열일맘박스'
‘커머스 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아기와 부모를 위한 추천상품 13종을 담은 ‘베이비센터 열일(11)맘(Mom)박스’를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11번가는 한국 존슨앤드존슨과 육아 전문앱 맘스다이어리 그리고 10여 개 육아용품 제조사와 함께 예비부모는 물론 출산 후 엄마와 아빠 그리고 아기를 위한 전문제조사들의 추천 상품 13종을 엄선했다. 11번가의 임신, 출산, 육아 시기에 필요한 키즈로션, 키즈샴푸, 아기세제부터 유산균, 석류콜라겐젤리, 탈모샴푸, 구강청결제 등 다양한 상품들을 한 상자에 담았다. ‘열일맘박스’에 담긴 13종 제품 구성을 모두 합하면 약 7만원 상당으로 11번가는 14일 오전 11시 타임딜을 통해 1,000박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4
G마켓 옥션, ‘2020 한가위 빅세일’… 최대 70% 할인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14일부터 오는 27일까지 ‘2020 한가위 빅세일’을 진행한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언택트) 쇼핑이 급증할 것을 대비해 상품 구성 및 혜택을 역대급으로 준비했다. 우선, 명절 주요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식품, 패션, 가전, 리빙 포함 총 68개 빅브랜드사가 참여하며, 매일 80여개 데일리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추천 상품으로, 행사 첫 날 G마켓은 ‘종근당건강 홍삼 녹용 프리미엄 30포(3+1세트)’, ‘아모레퍼시픽 생활 선물세트X6개’, ‘바디프렌드 레그넘 안마의자’, ‘한수위 1등급 한우 선물세트’(1.2kg) 등을, 옥션은 ‘하루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4
롯데百, 1:1 맞춤 홈스타일링 서비스 도입
롯데백화점이 오는 18일, 고객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1:1 맞춤 홈스타일링 컨설팅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4일 밝혔다. 가을은 결혼 시즌과 이사철이 겹친 전통적인 인테리어 성수기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집안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집콕족들을 중심으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해, 인테리어 시장이 더욱 성장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어디서부터 인테리어를 시작해야 될지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프라인 매장을 돌며 발품을 팔지 않아도 전문가의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홈스타일링 컨설팅 서비스를 도입했다. 홈스타일링 디자이너로 구성된 전문 컨설팅 업체인 ‘홈라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4
현대백화점, 추석 선물세트 키워드는 ‘디어(D·E·A·R)’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전 점포와 온라인몰(더현대닷컴·현대H몰, 현대식품관 투홈)에서의 약 한 달 간(8/14~9/11)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 매출을 분석한 결과, 올해 추석 선물세트 트렌드 키워드로 ‘DEAR(Dining・Easy・Activity・Relief)’를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듯 현대백화점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 매출도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54% 늘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대표 키워드로 선정된 디어(DEAR)는 일반적으로 소중히 여기는 가족(Dear my mother)이나 친구(Dear my friend)를 표현할 때 사용된다”며 “올 초 코로나19 확산 이후 처음 맞는 명절인 올해 한가위에는 귀향이 줄어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3
11번가, ‘추석특선’ 프로모션 시작... 모든 고객에 매일 할인쿠폰
커머스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코로나19 이후 첫 명절을 맞아 ‘추석 특선(특별히 엄선한 특별한 선물)’ 프로모션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올해 JBP 등 긴밀한 협업을 이어온 브랜드, 지자체, 기관을 포함한 총 1524곳의 셀러가 동참해 11번가 MD가 특별히 엄선한 8만3,000여 개에 달하는 물량을 선보인다. 이번 추석은 명절 인사를 선물로 대체하는 ‘언택트 명절’을 보내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더욱 정성들인 선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품질 좋은 상품 수급에 집중했다. 신선식품의 경우 제주농협, 경북농협, 우체국쇼핑, 전라북도 거시기장터, 경기도 주식회사 등과 협력해 지역 농가의 농축산물을 11번가 단독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3
롯데백화점몰, 선물세트 매출 전년 대비 66% 신장
추석 선물세트 비대면 구매 고객이 크게 늘어나며, 롯데백화점이 14일부터 25일까지 고객들이 안심하고 집에서 편리하게 선물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추석 특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추석 선물을 비대면으로 구매하는 수요가 많아지며, 롯데백화점은 올 추석 롯데백화점몰의 온라인 선물세트 물량을 30% 이상 늘린 바 있다. 8월 26일부터 9월9일까지 약 2주간 롯데백화점몰 추석 선물세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6% 신장했다. 특히 정육/수산 선물세트는 500%이상의 높은 신장률을 보였으며, 청과는 150%, 건강/주류는 20%의 신장률을 기록하는 등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고객이 대폭 증가했다. 롯데백화점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3
현대백화점, '디올' 가을·겨울 컬렉션 선봬
현대백화점에서 '디올'의 가을·겨울 컬렉션을 만난다.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 1층과 2층에서 오는 27일까지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디올(Dior)’의 2020-2021 가을-겨울 컬렉션을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디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의 디올 레디-투-웨어(ready-to-wear) 제품과 디올의 시그니처인 오블리크 디자인을 벨벳 자수로 장식한 샌들과 핸드백을 선보이고, '버킷햇', '우븐 브레이슬릿' 등 다양한 디올의 액세서리도 판매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1
이전
871
872
873
874
875
876
877
878
879
880
다음
재계뉴스
빗썸, 생활맥주와 콜라보 진행…최근 30일 관심도↑
업비트, 수험생 대상 퀴즈 이벤트 '수고했UP' 진행…10월 관심도↑
'10·15 부동산 대책'에 수도권 비규제 지역 거래 '껑충'...아파트 매매 22% 증가
HS효성첨단소재, 인도 나그푸르 산업단지에 첫 타이어코드 공장 신설
한화생명금융서비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고용증진 업무협약 체결
대한항공, 진에어·에어부산과 日 주요 여행사 대상 '부산 팸투어' 공동 진행
빅데이터 라이프
1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2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3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4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5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