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3(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인터파크, 언택트 시대 ‘온라인’ 북잼 콘서트 개최
인터파크가 저자와 소통하는 ‘북잼 콘서트’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기존에 오프라인에서 진행하던 북잼 콘서트를 9월부터 온라인으로 전환, 오는 8일 오후 8시에 첫 선보이는 온라인 북잼 콘서트는 대통령의 연설문을 써온 글쓰기 전문가로 유명한 강원국 작가가 나선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지난 6월 출간한 ‘나는 말하듯이 쓴다’ 책에 대한 소개를 통해 가정·학교·회사에서 말 잘하고 글 잘 쓰는 법을 알려준다. 이전에도 ‘대통령의 글쓰기’, ‘회장님의 글쓰기’, ‘강원국의 글쓰기’ 등을 저술한 바 있는 강 작가는 김우중 前 대우그룹 회장과 김대중·노무현 前 대통령의 생각을 말의 형태로 쓰는 일을 하는 비서관 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7
한섬, 액세서리 편집 스토어 ‘더 한섬 하우스 콜렉티드’ 론칭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액세서리 전문 편집 스토어 ‘더 한섬 하우스 콜렉티드(THE HANDSOME HAUS COLLECTED)’를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이달 24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첫 쇼룸을 열고, 향후 주요 백화점과 쇼핑몰 등에서 단독매장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더 한섬 하우스 콜렉티드’는 타임·마임·시스템·랑방 컬렉션 등 한섬의 13개 자사 패션 브랜드의 주요 액세서리 제품을 한데 모은 액세서리 편집 매장이다. 한 공간에서 타임 슈즈, 랑방 컬렉션 핸드백, 마인 팔찌 등 각 브랜드별 콘셉트와 디자인 등이 적용된 한섬의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을 판매하게 된다. 회사 관계자는 “국내 패션업계에서 자사 패션 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7
11번가, ‘해외직구 미리추석’ 기획전...아이허브 영양제 등
커머스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추석선물로 해외직구 인기상품들을 미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물 건너온 온갖 추석선물’ 기획전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추석선물 준비는 언택트 구매가 주가 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해외상품을 미리 안심하고 배송 받을 수 있도록 마련했다. 올해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추석 인기선물로도 건강식품이 떠올랐다. 11번가에만 단독으로 입점한 미국 최대 건강보조식품 유통업체인 ‘아이허브’의 종합비타민, 영양제 등 1만5000여개 상품과 함께 해외직구 스테디셀러인 명품 패션잡화, 화장품, 가전 등 500여개 상품도 기획전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기획전 기간 동안 쿠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7
롯데푸드몰, 이.달.먹 (이 달에 뭐 먹지) 구독 런칭
롯데푸드㈜(대표이사 조경수)는 공식 온라인몰 ‘롯데푸드몰’에서 ‘이.달.먹(이 달엔 뭐 먹지)’ 구독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구독 서비스는 매달 정상가 3만원 상당의 롯데푸드 제품들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달마다 택배를 통해 그 달의 신제품과 베스트 제품이 담긴 박스를 받을 수 있다. 매번 번거롭게 제품을 직접 구매할 필요 없이 매월 다르게 구성된 롯데푸드 제품을 집에서 편하게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따로 제품들을 구매할 때 보다 약 7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1차 구독 서비스는 9월부터 11월까지 총 세 달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첫번째 달인 9월에는 ‘추석맞이 건강선물’ 컨셉의 제품이 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7
이베이코리아, 전통시장 온라인장보기 지원 프로모션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30일까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손잡고 전통시장 추석 장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추석을 앞두고 전통시장의 온라인장보기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했다.G마켓과 옥션은 식품, 생필품, 가전 등 다양한 전통시장 소상공인 제품을 판매한다.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발행된 ‘온누리 전자상품권’ 결제도 가능하다. 온누리 전자상품권은 전국 전통시장 및 상점가의 상품권 가맹점과 소상공인진흥공단이 승인한 온라인 전통시장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데, G마켓과 옥션은 지난 3월 업계 최초로 해당 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 오프라인에서 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7
롯데百, 100% 캐시미어 니트 온라인 사전 판매
롯데백화점이 7일부터 24일까지 롯데 온라인몰인 롯데온에서 ‘2020년 롯데 캐시미어 페어’ 온라인 선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캐시미어는 고산지역에 서식하는 ‘캐시미어 염소 털의 안쪽부분에 나는 고운 털’을 말한다.양모보다 가볍지만 보온성은 6~8배에 달하고 캐시미어 염소의 털갈이 시기에 맞춰 빗으로 조심스럽게 빗어서 자연스럽게 얻게 되는 특성 상 생산량이 많지 않아 ‘섬유의 보석’이라 불리며 그만큼 비싸다.롯데백화점은 지난 해 1년여 간의 사전 기획을 통해 중국 내몽골 지역의 캐시미어 원사를 대량으로 매입하고, 국내 최대 규모의 니트 전문 제조사인 ‘마하니트’와의 협업으로 시중 유명 브랜드 캐시미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7
CJ올리브영, '소녀교육 서포터즈' 출범... 국내 보호종료아동 지원 사업 본격화
CJ올리브영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이사장 이훈규)과 함께 국내 보호종료아동 지원을 위한 '올리브영 소녀교육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보호종료아동은 아동복지법상 만 18세가 되어 보육시설에서 퇴소해야 하는 청소년으로, 갓 사회에 나온 이들에 대한 편견을 해소할 뿐만 아니라 자립을 지원해야 한다는 필요성이 사회적 이슈로 제기돼 왔다. CJ올리브영은 지난 6월 아이들과미래재단에 기금 4천만원을 전달하고 오는 7일부터 서울·경기지역 아동복지시설에서 생활 중인 고등학교 3학년 청소년 약 200여 명에게 교육 물품을 지원한다. 또 대학생 서포터즈를 통해 국내 보호종료아동 지원에 본격적으로 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6
현대그린푸드, 집콕족 증가에 ‘그리팅’ 정기구독 주문↑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정기구독형 서비스 ‘그리팅 케어식단’의 8월 주문량이 전달인 7월과 비교해 25.9% 늘었다고 6일 밝혔다. 특히,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시작된 8월16일 전후로 판매량 증가가 두드러졌다. 8월16일부터 31일까지 그리팅 케어식단의 일평균 주문량은 8월1일부터 15일까지와 비교해 35.7% 증가했다. 현대그린푸드 측은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재택근무와 원격 수업 등이 늘면서 끼니를 모두 집에서 해결하게 되는 등 소비자들의 식생활 변화가 그리팅 케어식단 정기구독 고객 수 증가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고 있다. 그리팅 케어식단은 식사 목적에 맞춰 영양이 설계된 케어푸드 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6
롭스 온라인몰, ‘선물하기’ 서비스…주소 몰라도 추석 선물 가능
롯데의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LOHB’s)가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간편하게 추석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를 제안하고, 관련 이벤트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롭스는 지난 5월 롭스 온라인몰에 ‘선물하기’ 서비스를 선보였다. ‘선물하기’는 상대방 주소를 몰라도 연락처만 알면 모바일로 롭스 온라인몰의 전 상품을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롭스 온라인몰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으로, 무료 배송 조건이 낮아 저가 상품을 선물할 경우에도 유용하다. 서비스 론칭 이후 이용 고객이 매달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8월 한달 간 선물하기 주문 건수는 첫 달 대비 35% 증가했다.올 추석 비대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6
형지엘리트, 中 초·중·고 개학에 프리미엄 교복 시장 ‘정조준'
㈜형지엘리트(대표이사 최병오)의 중국 합자법인 상해엘리트가 중국 전역 29개성의 초·중·고등학교 등교 개학에 발맞춰 현지 교복시장 확대에 본격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상해엘리트는 올해 상반기 상해, 북경, 광둥 등 중점 지역의 직영점과 별도로 대리상을 동시에 운영하는 투트랙 전략 실시로 영업 역량 확장과 더불어, 중국 메신저 위쳇(wechat)의 온라인 마켓 플랫폼을 통한 B2C 판매 채널 강화에 나서는 등 적극적인 현지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현재 약 20조원의 규모로 추정되고 있는 중국 교복 시장은 상해엘리트를 포함한 이튼키즈, 챠오즈바이 등 메이저 브랜드와 약 4,000여개의 지역별 소규모 교복 업체가 진출해 있는 상황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4
이전
871
872
873
874
875
876
877
878
879
880
다음
재계뉴스
빗썸, 생활맥주와 콜라보 진행…최근 30일 관심도↑
업비트, 수험생 대상 퀴즈 이벤트 '수고했UP' 진행…10월 관심도↑
'10·15 부동산 대책'에 수도권 비규제 지역 거래 '껑충'...아파트 매매 22% 증가
HS효성첨단소재, 인도 나그푸르 산업단지에 첫 타이어코드 공장 신설
한화생명금융서비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고용증진 업무협약 체결
대한항공, 진에어·에어부산과 日 주요 여행사 대상 '부산 팸투어' 공동 진행
빅데이터 라이프
1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2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3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4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5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