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3(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위메프, 쌀가공식품 판로 확장 나서..한국쌀가공식품협회와 MOU
위메프는 지난 18일 한국쌀가공식품협회와 MOU를 체결하고 ‘2020 쌀가공품 TOP10’으로 선정된 제품의 온라인 시장 진출을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우리 쌀로 만든 ‘쌀가공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온라인 입점 및 판매 활성화를 통해 판로 개척을 지원하고자 진행했다. 협약식에는 위메프 파트너컨텐츠사업실 채희웅 실장, 한국쌀가공식품협회 윤승우 전무이사 등이 참석했다. 위메프는 27일부터 약 5개월간 ‘간편 한끼 쇼핑’ 기획전을 통해 ‘2020 쌀가공품 TOP10’ 선정 제품을 판매한다. ‘쌀가공품 TOP10’은 농림축산식품부 주최, 한국쌀가공식품협회 주관으로 진행된 쌀가공품 품평회에서 전문가 및 소비자 평가를 종합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7
현대백화점면세점, K-뷰티 스타트업 발굴·육성 플랫폼 구축을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MOU) 체결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가톨릭관동대학교, 네오플럭스 등 10개 기관 및 투자자, 마케팅 전문업체와 'K-뷰티 스타트업 발굴·육성 플랫폼 구축을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중소기업 온라인 전용관인 'H 하모니(H.armony)'를 새롭게 오픈해 K-뷰티 스타트업의 판로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에 참여하는 K-뷰티 스타트업은 현대백화점면세점 인터넷면세점에 입점해 상품을 판매하고, 여심서울, 더아랍, RISUS 등 마케팅 전문업체를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마케팅에 대한 자문도 받게 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향후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오프라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6
인터파크, 신학기 맞이 도서 프로모션 ‘풍성’
국내 대형 온라인서점 인터파크가 신학기 준비를 위한 각종 참고서와 사은품 혜택을 준비, 연령대별 맞춤 도서를 추천해주는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해 오는 9월 11일까지 수도권 유치원 및 초·중·고등학교가 전면 원격 수업을 시행함에 따라, 집에서 많은 시간 공부해야 하는 학생들에게는 이번 기획전에서 준비한 여러 도서가 큰 도움이될 것이라고 인터파크 측은 설명했다.▲ 대학생 위한 전공서에 자격증/어학서까지,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은품으로!우선 ‘개강, 2학기 시작한다’ 기획전을 통해 자격/어학/컴퓨터/전공 도서를 추천해준다. 자격/수험·어학·대학교재·공무원·취업·컴퓨터 등 카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6
티몬, ‘가을트렌드’기획전… 신상 의류·제철 음식 등 특가 판매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은 다음 달 13일까지 ‘가을 트렌드’ 기획전을 열고 계절 신상 의류와 제철 음식 등 가을 맞이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기획전은 패션, 인테리어, 뷰티, 식품, 캠핑용품 등 가을 트렌드에 맞는 카테고리 별 특가 제품을 한데 모았다. 모든 상품에는 무료배송 혜택이 적용되며, 31일까지 진행하는 ‘라스트위크’와 다음달 1일 시작하는 ‘퍼스트위크’ 할인 혜택을 활용해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롱 가디건에서 반팔까지 다양한 구성의 ▲여성용 가을 니트 26종은 1만원도 안되는 특가에 선보인다. ▲나이키 대한민국 스트라이크 앤섬 자켓, ▲유세린 더머토 클린 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6
한섬, ‘온라인 사업’ 질주 … “매출・회원수 두 자릿수 증가”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올 상반기(1~6월) 더한섬닷컴・H패션몰・EQL 등 세 개 온라인몰 매출(1,240억원)이 지난해 같은 기간(765억원)과 비교해 62% 신장했다고 26일 밝혔다. 더한섬닷컴과 H패션몰 상반기 매출은 지난해와 비교해 각각 370억원과 105억원 증가한 840억원과 400억원을 기록했다. 같은 기간 세 개 온라인 패션몰 회원수도 26만명 증가했다. 지난해보다 21% 늘어난 수치다. 특히 지난해 29만명이던 더한섬닷컴 누적 회원수는 36만명으로, H패션몰 누적 회원수는 100만명에서 116만명으로 각각 늘었다. 한섬은 이같은 온라인 사업부문 매출 및 회원수 성장에 대해 더한섬닷컴만의 차별화된 ‘우수고객 서비스’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6
롯데홈쇼핑, 'LBL' 가을 신상품 공개 140분 특별 생방송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오는 29일 올 가을 홈쇼핑 패션 경쟁에서 우위를 선점하기 위해 핵심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의 신상품을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패션 자체 브랜드 LBL은 최고급 소재의 대명사로 꼽히는 캐시미어를 특화해 연간 주문액 1000억 원을 돌파하며 홈쇼핑 패션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수준을 끌어올린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연간 실적을 판가름하는 홈쇼핑 최대 성수기인 9~12월 동안 LBL을 중심으로 패션 매출을 주도하며 실적 성장을 견인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지난 2016년 론칭 이후 LBL 구매고객의 연령대, 선호 아이템, 구매 가격대 등 쇼핑 성향을 다각도로 분석해 올해 신상품을 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6
위메프, '입짧은햇님’과 라이브 커머스 진행...소상공인 상품 홍보 나서
위메프는 입짧은햇님과 소상공인협동조합 우수 제품을 시식하는 라이브 방송 ‘어디까지 팔아봤니 시즌 2’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방송은 8월 26일부터 10월 28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추석 연휴 제외)에 진행된다. 총 7회에 걸쳐 18개 소상공인협동조합 상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남원김부각협동조합 김부각 △밥애반찬협동조합 현미누룽지 △남쪽창고농수산물협동조합 활전복 △강경젓갈협동조합 젓갈 △삼막골유가공협동조합 수제요거트 △쿡솜씨협동조합 알고니탕 등 위메프와 소상공인협동조합이 엄선한 우수 식품을 선보인다. 위메프는 매 회차 라이브 방송 시간 중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6
CJ올리브영, UN 글로벌 지속가능 브랜드 선정…'필(必)환경' 경영 높이 평가
CJ올리브영은 유엔(UN) 경제사회이사회 국제비정부기구인 UN SDGs 협회가 발표한 ‘2020 글로벌 지속가능 기업·브랜드 100’에서 ‘소비자에게 추천하는 글로벌 지속가능 브랜드’ 부문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이번 ‘2020 글로벌 지속가능 기업·브랜드 100’은 지난해 9월부터 주요 글로벌 리더 2,000명과 글로벌 기업 3,000 곳을 대상으로 10개 기준, 43개 지표에 따라 지속가능성을 분석해 선정됐다. 올해에는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가 확산하는 가운데 지속가능경영과 필(必)환경이 주요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며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기업과 브랜드가 크게 주목받고 있다.CJ올리브영은 소비자 추천 글로벌 지속가능 브랜드로 선정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6
이베이코리아, G마켓∙옥션으로 음식배달 주문하면 매일 3천원 할인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자사 모바일 앱을 통해 음식배달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매일 3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 서비스로, ID당 매일 1회 할인 받을 수 있으며, 1만5000원 이상 음식배달 주문 시에 적용할 수 있다.이베이코리아는 지난 2017년부터 요기요의 음식배달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G마켓과 옥션 모바일 어플에서 배달 탭을 클릭한 후 위치 정보를 설정하면 주문 가능한 매장 확인 및 배달 주문이 가능하다. 인기 브랜드 전용 할인쿠폰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멕시카나 전메뉴 3천원 할인쿠폰 및 배스킨라빈스 4천원 할인쿠폰이 각각 매일 제공된다. 던킨도너츠 4천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6
스타필드 코엑스몰, 디지털 사이니지로 새로운 예술의 장 연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이 국내 최고 수준의 디지털 사이니지를 설치하고 새로운 공간 연출로 문화예술 랜드마크 입지를 굳힌다고 26일 밝혔다.스타필드 코엑스몰은 내부에 설치된 기둥 광고의 효율성을 높이는 동시에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큐브 형태의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 를 도입했다고 밝혔다.정문과 라이브 플라자 내 총 18개 기둥에 설치되는 디지털 사이니지는 실내용으로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1.9mm 픽셀피치(Pixel Pitch: 픽셀과 픽셀 사이의 간격)의 LED 디스플레이가 적용됐다. 높이 약 2.8미터의 거대한 기둥 전체를 감싸는 초고화질 LED 화면이 보는 이에게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한다.스타필드 코엑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26
이전
881
882
883
884
885
886
887
888
889
890
다음
재계뉴스
우덕재단, '제4회 우덕 미래건축가상' 시상…최근 30일 관심도↑
대한항공, APEX FTE 아시아 엑스포서 'APAC Pioneer Award' 수상
빗썸, 생활맥주와 콜라보 진행…최근 30일 관심도↑
업비트, 수험생 대상 퀴즈 이벤트 '수고했UP' 진행…10월 관심도↑
'10·15 부동산 대책'에 수도권 비규제 지역 거래 '껑충'...아파트 매매 22% 증가
HS효성첨단소재, 인도 나그푸르 산업단지에 첫 타이어코드 공장 신설
빅데이터 라이프
1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2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3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4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5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