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3(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롯데마트 청량리점, 패밀리형 신콘셉트 매장 ‘GN SQUARE’ 오픈
롯데마트는 지난 13일 청량리점에 남성, 여성, 아동 의류와 가구, 인테리어 소품, 식물까지 판매하는 패밀리형 신콘셉트 매장인 ‘GN SQUARE’를 165평 규모로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GN SQUARE’는 Good Life, Natural Plus를 지향점으로 삼고 있는 패션 편집샵으로, 남성, 아동, 먹거리, 식물, 가구 등 총 10개의 공간으로 구성했다. 이는 코로나 19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편안한 나의 공간을 위한 가구, 식물 등의 상품을 보강하고 한 공간에서 패션을 포함한 상품의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도록 만든 것이다. 우선, 남성복의 키워드는 ‘가성비’, 여성, 아동복은 ‘트렌드’에 주안점을 두고 매장을 구성했다. 대표적으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16
현대리바트, 가구 디자인 차별화 '가속도'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빨강·파랑 등 원색(原色)을 사용하고 철제·패브릭 등 다양한 소재를 조합해 디자인을 차별화한 ‘위트로(WE-TRO)’ 컬렉션을 1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위트로 컬렉션은 국내 가구업계에서 메인 색상으로는 금기시돼 온 원색을 과감하게 사용한 ‘위트로 레드 에디션(13종)’과 화이트와 블랙 등 무채색과 패션 디자인을 조합한 ‘위트로 블랙 에디션(6종)’, 그리고 단정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강조한 ‘위트로 콤마 에디션(4종)’ 등으로, 침대·소파베드·책상·수납장 등 총 23종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주로 24~33㎡(8~10평) 크기의 원룸에 거주하는 밀레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16
롯데백화점, "세계 최초 롤러블 TV 체험하러 오세요"
롯데백화점이 세계 최초 롤러블 TV 'LG 시그니처 올레드 R'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13일 본점 8층에 프리미엄 팝업 매장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을 찾는 고객분들이 편안한 휴식공간에서 세계 최초의 롤러블 TV를 직접 시연해보고 구매도 할 수 있는 이번 팝업 매장은 26일까지 2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R은 화면을 둥글게 말거나 펼 수 있는 플렉서블 TV로 백라이트가 필요 없어 얇고, 다양한 형태로 만들 수 있는 OLED 디스플레이의 강점을 극대화했다. 65인치에 4K 화질을 갖췄으며 4.2채널 100W 출력 스피커를 탑재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15
현대백화점, 건강 맞춤 쇼핑 정보 제공 ‘투홈 H케어’ 서비스 선봰다
현대백화점은 온라인 식품몰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고객의 건강상태 따라 맞춤 쇼핑정보는 제공하는 ‘투홈 H케어’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현대식품관 투홈 앱에서 본인의 건강검진데이터를 바탕으로 건강정보를 입력하면 신체부위별 건강상태에 따라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 보조 식품을 추천해준다. 예를 들어 고객이 등록한 건강정보가 ‘간’ 건강이 좋지 않은 것으로 나타나면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을 찾아 보여준다. 서비스는 현대식품관 ‘투홈’ 앱에서 이용 가능하다(안드로이드폰만 가능, 아이폰 제외). 또한 일주일에 5일 이상 ‘7,777걸음’을 걸으면 매주 H포인트(500포인트)를 지급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15
[사진 뉴스] 현대백화점, "간편하고 가볍지만 든든하게! '든든 한끼' 어떠세요"
현대백화점은 무역센터점 등 전국 15개 점포 식품관에서 프리미엄 가정 간편식(HMR) ‘원테이블(1 TABLE)’의 신제품 '든든한끼' 3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든든한끼'는 200kcal(칼로리) 내외의 '분말 형태 식사 대용식'으로 열량은 낮고 영양가는 높은 것이 특징이다. 흑미·검정콩·검은깨가 들어간 '블랙'과 '새싹보리', '단호박' 등 3가지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모든 상품에는 '통곡물 가바현미'를 첨가해 오독오독한 식감과 영양을 높였다. 또한 뚜껑 달린 파우치형으로 만들어져 휴대가 간편하고, 물을 넣고 쉽게 흔들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15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배송, 빅스마일데이 기간 거래액 60% 증가…"역대 최대"
이베이코리아의 연중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에서 ‘스마일배송’의 배송 경쟁력이 빛을 발하며 역대급 흥행을 견인했다. 빅스마일데이가 진행된 지난 11월 1일부터 12일까지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옥션 스마일배송의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60% 증가했다. 빅스마일데이가 첫 개최된 2017년 이래 가장 좋은 실적으로, 평소 스마일배송의 일 평균 거래액과 비교하면 약 110% 높은 수치다. 스마일배송은 연중 가장 많은 주문량이 몰리는 빅스마일데이 기간에도 안정적인 배송 시스템으로 스마일배송 판매 고객들의 매출 증대에 크게 기여했다. 평일 저녁 8시까지 주문하면 다음 날 주문한 여러가지 상품을 한 박스에 합배송 받을 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15
옥션, 산지 직송 통영 ‘생굴’ 특가 판매…스마일클럽 회원 추가 혜택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이 16일부터 22일까지 ‘옥션 별미’ 프로모션을 열고, 제철 맞아 알이 굵고 싱싱한 굴을 특가에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옥션 별미는 평균 고객만족도 4점 이상의 검증된 신선식품을 모아 소개하는 옥션의 대표 신선식품 프로모션이다. 품질 불만족 시 무료 반품이 가능하고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무료로 추가 제공하는 ‘덤’ 혜택도 있다. 먼저 전용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옥션 전회원에게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중복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중복 할인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쿠폰은 행사기간 중 매일 3장씩 다운받을 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15
롯데백화점, 방탄소년단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SPACE OF BTS’ 전국 4곳 오픈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팝업스토어 ‘SPACE OF BTS’가 전국 4개 지역에 찾아간다. 롯데백화점이 빅히트아이피와 파트너십을 맺고 오는 21일부터 서울, 부산, 대구, 광주 지역에 글로벌 보이그룹 방탄소년단 공식 팝업스토어 ‘BTS POP-UP : SPACE OF BTS’를 오픈한다. ‘BTS POP-UP : SPACE OF BTS’에서는 현재 온라인과 쇼케이스로 운영되고 있는 ‘BTS POP-UP : MAP OF THE SOUL’ 등 기존 팝업스토어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신상품들을 대규모로 선보일 예정이다. 최초로 공개되는 BASIC 테마 상품은 누구나 어울릴만한 맨투맨, 티셔츠, 재킷 등 데일리 패션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방탄소년단 대표 곡인 ‘DNA’, ‘MIC Drop’ , ‘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15
[포토 뉴스] 롯데백화점, '서리맞은 부사사과' 산지 직송전 29일까지 개최
롯데백화점이 11월 제철과일로 '서리맞은 부사사과'를 선정, 산지직송을 통한 한정수량으로 1박스(8~9과)에 1만원대 중반에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11월 월간 과일로 선정된 '서리맞은 부사사과'는 11월 29일까지 롯데백화점 수도권 전점에서 판매되며, 경북 구미 선산읍에서 산지직송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사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서리맞은 부사사과'는 밤낮의 기온차가 큰 11월에 첫서리를 맞은 뒤 수확, 조직이 치밀하고 당도가 높아 아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14
인터파크, 장수돌침대와 ‘마드레토’ 돌소파 출시
인터파크는 건강침대∙소파 브랜드 장수돌침대와 공동 개발한 ‘마드레토’ 돌소파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제품은 첫 번째 협업제품 ‘안젤레토’ 돌소파가 지난해 하반기 출시 이래 누적 거래액 50억 원을 달성하는 등 소비자에게 좋은 받응을 얻은 데 힘입어 선보인 것이다.‘마드레토’ 돌소파는 인터파크와 장수돌침대가 공동 개발한 두 번째 제품으로, 온∙오프라인 구매 데이터와 소비자 선호도, 거실에서 주로 생활하는 고객의 트렌드를 반영해 탄생했다. 제품명인 마드레토는 어머니(Madre)와 침대(Letto)의 합성어로, 평생 가족을 위해 헌신하신 어머니에게 선물을 드리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마드레토 돌소파는 모듈형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13
이전
891
892
893
894
895
896
897
898
899
900
다음
재계뉴스
우덕재단, '제4회 우덕 미래건축가상' 시상…최근 30일 관심도↑
대한항공, APEX FTE 아시아 엑스포서 'APAC Pioneer Award' 수상
빗썸, 생활맥주와 콜라보 진행…최근 30일 관심도↑
업비트, 수험생 대상 퀴즈 이벤트 '수고했UP' 진행…10월 관심도↑
'10·15 부동산 대책'에 수도권 비규제 지역 거래 '껑충'...아파트 매매 22% 증가
HS효성첨단소재, 인도 나그푸르 산업단지에 첫 타이어코드 공장 신설
빅데이터 라이프
1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2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3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4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5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