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3(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11번가, 대규모 경력개발자 공개 채용
11번가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연말까지 100여 명의 개발자를 채용할 계획이다. 프론트엔드(Front-end), 백엔드(Back-end), 앱(App) 개발, 데이타베이스(DB) 개발, 인프라 등 개발 전 영역에 걸쳐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상세 채용 분야는 11번가 채용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 링크드인, 블라인드, 로켓펀치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8월 13일까지 11번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지원서 접수 후 온라인 코딩테스트, 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11번가는 이번 공개 채용을 위해 채용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11번가의 개발문화 소개와 각 채용 분야에 대해 개발자들이 궁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02
롯데百 본점, 잠실점 등 4개 토박스 매장에서 ‘마이크로 킥보드’ 선보여
여름방학과 바캉스를 맞이해 놀이 완구의 수요에 맞춰 롯데백화점은 8월 3일부터 롯데백화점 4개 점포(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김포공항점)의 토박스 매장에서 킥보드계의 명품 ‘마이크로 킥보드’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코로나19로 비교적 사회적 거리두기가 용이한 야외 활동이 늘면서, 어른은 자전거, 전동 킥보드가, 어린이의 경우는 전동 자동차와 킥보드의 수요가 눈에 띄게 증가했다. 실제로 롯데백화점에서 판매하는 아동 승용완구 매출을 분석해보니 5월부터 7월까지 3개월간 전년 동기간 대비 26%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부산본점에 입점된 ‘마이크로 킥보드’의 매출은 동기간 39% 증가하기도 했다. 마이크로 킥보드는 정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8-02
이상호 11번가 대표 코로나19 적극 대처…박은상 위메프 대표 감염병 관심 최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가 한국을 강타한지 7개월째 접어들고 있는 최근 감염병 확산에 가장 많은 관심을 보인 오픈마켓 대표는 이상호 11번가 대표인 것으로 나타났다.31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1개 채널을 대상으로 100일간 (4월 21일부터 7월 29) 5대 오픈마켓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블로그 채널은 홍보성 글들이 많은 관계로 제외했다.분석 대상 업체는 '정보량 순'으로 11번가 '이상호 대표' 티몬 '이진원 대표', 쿠팡 '김범석 대표', 인터파크 '이기형 대표', 위메프 '박은상 대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31
G마켓, 광고모델로 ‘BK 김병현’ 깜짝 발탁
1등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프로야구 예매 서비스 모델로 야구선수 출신 방송인 김병현을 발탁하고, 위트 있고 중독성 있는 광고 영상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코로나19 확산세에도 2020 KBO 리그에 뜨거운 관심과 지지를 보내는 프로야구 팬들을 위해 최근 동네형처럼 친근한 이미지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야구선수 출신 김병현을 G마켓 ‘프로야구 예매 서비스’ 모델로 선정했다. 김병현이 촬영한 첫 상업 광고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톡톡 튀는 색다른 매력을 광고에 담았다.광고 영상은 야구장, 티켓 부스, 자동차 등 예상치 못한 장소에서 김병현이 수시로 등장해 ‘G마켓 프로야구’를 외치는 모습 등이 담겨 광고가 끝나도 뇌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31
롯데쇼핑, 러블리 썸머 파우치로 MZ세대 취향 저격
롯데의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LOHB’s)는 7월 31일부터 8월 9일까지 ‘키르시블렌딩’과 협업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최근 MZ세대는 재미와 소장가치가 있는 브랜드 굿즈에 망설임 없이 지갑을 열고, SNS를 통해 공유하며 즐거움을 느끼고 있다. 이에 롭스는 전체 구매 고객 중 41%를 차지하는 1020세대를 위해 인기 브랜드 ‘키르시 블렌딩’과의 협업한 굿즈를 선보인다.‘키르시 블렌딩’은 체리 심볼로 유명한 의류 브랜드 ‘키르시’에서 새롭게 런칭한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유롭고 생기 넘치는 감성으로 최근 MZ세대의 관심을 받고 있다.‘키르시 블렌딩’과 협업한 ‘러블리 썸머 파우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31
JW중외제약, 희귀질환 환우들을 위한 ‘브라보 캠페인’ 진행
JW중외제약은 혈우병을 비롯한 희귀질환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환우들의 질환 극복을 위해 기획된 '브라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브라보 캠페인'은 환우들에게 치료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활동 등을 펼치는 언택트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JW중외제약은 이달부터 혈우병 예방요법제 헴리브라를 처방받은 환자들을 위해 질환 교육과 약물 복용 안내를 지원하는 ‘브라보APP’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했다. 환자들은 '브라보APP'을 통해 질환정보, 투약 관련 제품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고, 투약·주사일지 알람을 설정할 수 있다.또 JW중외제약은 지난해 8월부터는 중증 혈우병A 항체를 보유한 소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30
위메프, 날마다 다른 기획전 매일 진행..‘카테고리데이 특가’ 신설
위메프는 내달 1일부터 ‘카테고리데이 특가’ 정책을 신설, 매일 ‘ㅇㅇ데이’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카테고리데이 특가는 고객이 자주 찾고 인기 있는 카테고리를 그 날의 기획전 주제로 선정해 그 카테고리 상품을 특가에 제공하는 방식이다.예를 들어 ‘캠핑데이’에는 ‘캠핑·낚시’ 세부 카테고리에 포함된 캠핑용품을 위메프 메인 기획전 페이지에 소개하고, 이 상품을 특가 및 최저가에 판매한다.기획전은 ▲1일 캠핑데이 ▲2일 취미데이 ▲3일 명품데이 ▲4일 생필품데이 ▲5일 간편식데이 ▲6일 육아데이 ▲7일 고기데이 등의 순서로 8월 한 달간 매일 진행한다.이를 기념해 ‘100원 응모 이벤트’, ‘골라담기 이벤트’ 등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30
CJ대한통운, UAE에서 레고처럼 조립해 옮기는 ‘초중량물 모듈 운송’
CJ대한통운은 아부다비의 국영석유건설공사 NPCC(National Petroleum Construction Company) 모듈 가공공장(Fabrication Shop)에서 제작한 약 2만8천톤의 초중량물 기자재 66개를 성공적으로 운송 및 선적했다고 30일 밝혔다.CJ대한통운 UAE 법인은 지난 2019년 11월부터 NPCC와 계약체결을 통해 모듈 가공공장 내 초중량물 운송 및 선적을 담당하고 있다. 전세계에서 조달된 물자를 하역해 운송하는 작업은 물론, 새롭게 조립된 초중량물 기자재를 모듈 가공공장에서 바지선까지 안전하게 운송 및 선적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지금까지 66개 이상의 기자재를 성공적으로 옮겼으며, 총 무게만 2만7,597톤으로 아프리카코끼리 4600마리와 맞먹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30
인터파크, 농식품부와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진행
인터파크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기 위해 정부와 손잡고 ‘대한민국 농할(농산물, 외식, 농촌여행 할인 캠페인)갑시다’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농림축산식품부 주관 하에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내수를 촉진하고 국산 농축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해 전국적인 온∙오프라인 캠페인으로 기획됐다. 이에 인터파크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우리 농축산풀 할인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먼저 인터파크는 오는 8월 9일까지 1차 기획전을 열고, 신선 농축산물 상품 할인과 동시에 기획전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ID당 1회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최대 1만 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30
롯데호텔, 마음방역 프로젝트 ‘스테이 웜(Stay Warm)’ 진행
롯데호텔은 지난 28일과 29일, 양일에 걸쳐 서울시 소재의 체인호텔 두 곳(롯데호텔 서울, 롯데호텔 월드)에서 코로나 블루 극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스테이 웜(Stay Warm): 마음방역 다육식물 만들기’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6월, 강원도청과의 연계로 이뤄진 토마토 재배 농가 상생 프로젝트 ‘스테이 헬시(Stay Healthy)’에 이은 두 번째 스테이 프로젝트이다.이번 스테이 프로젝트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 활동 제약과 격리에서 유래되는 우울감을 일컫는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고, 심리적 건강 증진을 위한 '마음방역'을 실시하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 방역 전문가들에 따르면 개인 방역의 경우 심리적 안정도 큰 부분을 차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30
이전
891
892
893
894
895
896
897
898
899
900
다음
재계뉴스
우덕재단, '제4회 우덕 미래건축가상' 시상…최근 30일 관심도↑
대한항공, APEX FTE 아시아 엑스포서 'APAC Pioneer Award' 수상
빗썸, 생활맥주와 콜라보 진행…최근 30일 관심도↑
업비트, 수험생 대상 퀴즈 이벤트 '수고했UP' 진행…10월 관심도↑
'10·15 부동산 대책'에 수도권 비규제 지역 거래 '껑충'...아파트 매매 22% 증가
HS효성첨단소재, 인도 나그푸르 산업단지에 첫 타이어코드 공장 신설
빅데이터 라이프
1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2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3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4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5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