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3(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CJ올리브영,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캐릭터 핸디백 선착순 증정
CJ올리브영은 오는 9일부터 ‘블랙프라이데이’에서 착안해 기획한 ‘프라이 핸디백’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앞서 CJ올리브영은 지난 1일부터 오는 15일까지 11월 국내외 쇼핑 축제 분위기에 맞춰 역대 최장 기간의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고객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과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프라이 핸디백’ 증정 행사를 기획했다. ‘프라이 핸디백’은 CJ올리브영이 동음이의어인 ‘프라이’에서 착안해 기획한 계란프라이 캐릭터 디자인의 접이식 장바구니다. 프라이 인형 모양의 키링(Key ring)형 파우치에 넣어 간편하게 보관 및 휴대가 가능하다. 실용적인 디자인뿐만 아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8
현대L&C, 인테리어 트렌드 세미나 열어 트렌드 공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는 지난 6일 화상회의 프로그램(zoom)을 이용해 인테리어 트렌드 세미나 ‘인트렌드(Intrend) 2021·2022’를 열고, 내년 인테리어 트렌드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인트렌드는 현대L&C가 다음해 인테리어 트렌드를 제안하는 세미나로, 올해는 건설·인테리어 관계자(800여 명), 일반 소비자 등 총 1,500여 명이 온라인으로 참여했다. 현대L&C가 제시한 내년 인테리어 트렌드의 핵심 키워드는 ‘스테이홈’으로,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나를 보호하기 위한 공간(Care at home) ▲업무하기 위한 공간(Work at home) ▲지인들을
오중일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8
롯데백화점, 미스터트롯 굿즈 팝업스토어 오픈
롯데백화점이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에 맞춰 ‘미스터트롯 굿즈 팝업스토어’를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10일부터 15일까지는 영등포점에서, 17일부터 22일까지는 건대스타시티점에서 진행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미스터트롯 TOP6 주인공들의 얼굴이 새겨진 포토카드, 머그컵, 소주잔, 향초, 스카프 등 20여 종의 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응원봉과 슬로건도 함께 판매해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릴 서울 콘서트(11/12~15, 11/19~22 총 8회 공연예정)를 앞두고 관람객과 팬들이 몰릴 것으로 기대된다. 매장을 방문한 팬들을 위해 팝업스토어 한켠에는 포토존을 구성했다. 또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도 준비해 5만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8
인터파크, 3분기 매출 8,021억원∙∙∙코로나19 불구 영업 적자폭 감소
인터파크(035080)는 6일 공시를 통해 2020년 3분기 경영 실적을 발표했다. 인터파크의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은 8,021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 감소했고, 영업손실은 61억 원을 기록했다. 별도 기준으로는 매출 791억 원, 영업손실 101억 원을 각각 기록했다. 3분기는 코로나19 영향이 가장 컸던 시기로, 국내 여행∙공연업계 전반의 극심한 업황 침체가 장기화 되면서 투어와 뮤지컬∙공연∙콘서트 사업 비중이 높은 인터파크의 실적 부진이 불가피했다. 그럼에도 비용 절감 노력과 효율적인 마케팅 집행으로, 합병 전 구 인터파크 실적과 비교하면 전 분기보다 25억 원 손실폭을 줄이는데 성공했다. 또한, 코로나19 영향에 따른 비대면∙온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7
롯데쇼핑, 3분기 매출 4조 1,059억원에 순이익 30억원 흑자 전환
롯데쇼핑㈜은 올 3분기 매출액 4조 1,059억 원(▲6.8% YoY), 영업이익은 1,111억 원(+26.8% YoY)의 실적을 기록했으며, 당기순이익은 30억 원으로 흑자전환 했다고 7일 밝혔다. 재택 근무 등 실내 생활 증가로 인해 식료품 수요가 늘어나면서 할인점 기존점 매출이 신장하였고, 가전 및 건강 상품에 대한 수요 늘어나며 전자제품전문점과 홈쇼핑이 롯데쇼핑 전체 실적을 견인했다. 백화점과 컬처웍스는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조치 강화로 집객에 어려움을 겪으며 매출 부진이 지속되었다.또한, 영업이익은 국내 기존점 매출 증가와 판관비 절감 효과로 할인점과 하이마트, 슈퍼, 홈쇼핑의 영업이익이 증가하였으며, 해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7
11번가, 3분기 영업이익 흑자 달성
5일 SK텔레콤의 영업실적 공시를 통해 공개된 11번가 주식회사(사장 이상호)의 2020년 3분기 실적은 매출액 1,357억원, 영업이익 14억원을 기록하며 영업손익의 흑자전환에 성공했다고 6일 밝혔다. 11번가는 3분기로 들어서며 매출액과 거래액 모두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11번가의 3분기 매출액은 직전 분기 대비 5.8%(+74억) 늘어났고, 전년 동기 대비 7.7%(+97억) 증가했다. 11번가는 라이브 커머스 도입과 추석 명절 프로모션 그리고 오늘장보기, 오늘발송 등 신규 서비스의 거래액 증대를 바탕으로,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에 따른 비용 개선효과가 더해지면서 거래액과 매출액 모두 성장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11번가는 본격적으로 라이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6
롯데온, '롯데온세상' 이벤트 성료
롯데온이 지난 달 23일부터 이번 달 1일까지 열흘 간 진행했던 롯데온세상 기간 매출이 전년 대비 63%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6일 밝혔다. 행사 기간 내내 일 평균 매출은 평소 대비 50% 이상을 기록했다. 방문자 수도 전년대비 40.7% 늘었으며, 행사에 참여한 고객은 평균 20만 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은 것으로 분석했다. 또한 행사 기간 처음으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17만 명에 달할 정도로 신규 고객 유입에도 성공했다. 롯데온은 이번 행사를 준비하며 온라인 광고 및 바이럴 활동에 집중한 것이 주요 성공 요인으로 분석했다. 20대와 30대를 타깃으로 드라마 ‘추노’를 패러디한 광고 영상을 제작해 온라인에 노출했다. 해당 영상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6
중고나라, 지식재산권 침해 상품 특별 모니터링 강화
2,300만명이 선택한 대한민국 No.1 중고거래 플랫폼 중고나라(대표 이승우)는 중고나라 플랫폼 내 거래 환경 개선을 위해 11월 3일부터 ‘지식재산권 침해 상품 특별 모니터링’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중고나라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중고거래 플랫폼으로 통합 회원 2,300만, 일일 상품등록 건수는 약 39만건이다. 중고나라는 먼저 한달간 플랫폼 내 거래 모니터링을 강화한다. 중고나라에 등록된 상품 중 지식재산권 침해 상품이 많이 등록되는 명품, 의류, 신발, 시계 분야를 집중 단속할 예정이다. 중고나라는 이번 단속을 위해 전문 모니터링 인력을 추가 배치하고 거래를 제한하기 위해 적발 이용자에 대해서는 별도 경고 없이 즉시 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6
롯데, 루이비통과 첫 번째 협업 프로젝트
롯데백화점이 해외 패션 브랜드 ‘루이 비통’과 첫 번째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6일부터 19일까지 2주 간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1층, 1층, 4층 총 3개 층에 걸쳐 루이 비통의 카테고리별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잠실점 에비뉴엘은 올해 1월에 루이 비통 남성 전문 매장을 4층에 신규 오픈했으며, 7월에는 1층 여성 매장을 리뉴얼해 운영 중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남성, 여성 매장을 분리해 보다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서 더 나아가, 3개 층에 걸쳐 여성٠남성 컬렉션을 비롯해 향수, 주얼리 등 루이 비통의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컬렉션별 신제품을 효과적으로 소개하기 위해 총 3개 층에 마련됐다. 특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6
스타필드 코엑스몰, ‘패션&푸드 상생 페스티벌’ 전개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6일(금)부터 12월 3일(목)까지 약 한 달간 입점 매장 총 180여 개가 참여하는 ‘패션&푸드 상생 페스티벌’ 행사를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입점 매장들의 매출 활성화를 돕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맛있는 식사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해 잠시나마 지친 마음을 잊고 즐거움을 되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입점 패션, 잡화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F&B(식음료) 1만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해당 행사 참여 F&B 매장에서는 식음료 이용권 사용 고객에게 일부 품목 추가 할인, 음료 무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6
이전
891
892
893
894
895
896
897
898
899
900
다음
재계뉴스
우덕재단, '제4회 우덕 미래건축가상' 시상…최근 30일 관심도↑
대한항공, APEX FTE 아시아 엑스포서 'APAC Pioneer Award' 수상
빗썸, 생활맥주와 콜라보 진행…최근 30일 관심도↑
업비트, 수험생 대상 퀴즈 이벤트 '수고했UP' 진행…10월 관심도↑
'10·15 부동산 대책'에 수도권 비규제 지역 거래 '껑충'...아파트 매매 22% 증가
HS효성첨단소재, 인도 나그푸르 산업단지에 첫 타이어코드 공장 신설
빅데이터 라이프
1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2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3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4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5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