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3(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신성통상, 남성복 통합 캠페인 진행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남성 패션 브랜드 지오지아, 올젠, 앤드지, 에디션 센서빌리티가 통합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WE KEEP YOU WARM, 36.7℃’의 슬로건과 함께 공개된 통합 광고캠페인은 지오지아 모델 박서준, 올젠 모델 원빈, 앤드지 모델 정해인, 에디션 센서빌리티 모델 이진욱 등 신성통상의 남성복 브랜드를 대표하는 톱 배우들을 한자리에 만나볼 수 있으며 브랜드별 겨울 시그니처 아우터와 함께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한다.사전 공개된 광고캠페인 속 메시지에는 ‘그냥, 무조건 응원할게요’ ‘이제까지 충분히 잘했어요’ ‘잘생기면 역시 훈훈하죠?’ 등의 따뜻하고 위트있는 글로 코로나19로 지친 모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3
티몬, 이커머스 최초 개인정보보호 국제표준 획득
국내 최초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이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개인정보보호 국제표준 인증 ISO27701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ISO277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 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에서 개인정보 관리 절차와 암호화, 비식별화 등과 관련해 인증하는 최고 수준의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다. 2019년 8월 제정된 이래 지금까지 국내에서 인증을 획득한 기업과 단체는 7곳에 불과하며, 해외에서도 인증을 받은 곳은 200여개에 불과하다. 티몬은 ISO27701 인증을 위해 사내와 IDC(인터넷데이터센터) 전체를 대상으로 관리적, 기술적 보호 조치 관련한 모든 범위에서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체계를 갖추고 심사를 통과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3
현대백화점, 경기 남양주 다산신도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4일 오픈
현대백화점은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신도시에 프리미엄아울렛 4호점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SPACE1, 이하 스페이스원)’을 3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4일과 5일 이틀간의 프리오픈에 이어 6일 공식 오픈할 예정이다. 수도권 동북부 상권의 첫 프리미엄아울렛인 스페이스원은 기존 교외형 아울렛에 미술관·공원 등 문화·예술적 요소를 결합한 국내 첫 ‘갤러리형 아울렛’이기도 하다. 스페이스원은 ‘쇼핑(Shopping)과 놀이(Play), 예술(Art), 문화(Culture) 그리고 경험(Experience)’와 ‘최초·단 하나’의 의미를 담은 ‘원(One)’의 앞 글자를 따 조합한 것으로, 고객들에게 쇼핑·문화·예술 등 수준 높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3
11번가, 쇼핑축제 ‘2020 십일절 페스티벌’ 셋째날 최대 72% 파격 할인
‘커머스 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연중 최대 쇼핑축제 ‘2020 십일절 페스티벌’의 셋째날을 맞아 총 32개 인기 상품 타임딜, 예약구매 상품 최대 72% 할인, 에뛰드 단독기획 상품 특가 판매 등의 풍성한 혜택을 하루 종일 선보인다. 지난 2일 오후 11시에 오픈한 타임딜은 새벽 시간까지 고객들의 관심을 모으며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아이패드 에어 3세대(256GB)’ 제품 등 인기 가전 제품이 완판됐다. 또 ‘애플 아이패드 7세대’(Wi-fi, 128GB), ‘LG전자 울트라 HD TV’ 등 디지털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들도 예약 구매 완료됐다. 이날은 ▲LG전자 ▲노스페이스 ▲필립스 ▲해즈브로 ▲LG생활건강 ▲농심 ▲클럽클리오 ▲에잇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3
위메프 ‘신규파트너사 지원프로그램’, 소상공인 온라인 등용문
위메프는 ‘신규파트너사 지원프로그램(이하 지원프로그램)’ 시행 이후 1년간 신규 입점한 파트너사가 4만7000곳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시간당(주5일, 40시간 근무 기준) 약 24곳, 하루 약 192곳이 입점한 셈이다. 이 가운데 월 매출 1000만원 이상을 달성한 업체는 무려 1700곳. 월 1억원 이상을 달성한 업체는 200곳에 달한다. 위메프는 지난해 11월부터 지원프로그램을 통해 △판매수수료 0%(결제실비 VAT 포함 4%) △1주 정산 △서버비 면제 등의 혜택을 지원해왔다. 특히 낮은 수수료와 빠른 정산 혜택은 중소 파트너사들이 원활하게 사업을 유지하고 상품을 공급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위메프는 입점/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3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삼성전자’ 메가스폰서십 프로모션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가 오는 12일까지 진행하는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에서 한정판 디자인의 ‘비스포크 냉장고’를 단독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삼성전자의 다양한 스테디셀러도 특가에 선보인다.삼성비스포크 냉장고는 도어 패널의 색상, 재질 등을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의 취향과 주거공간에 어울리는 연출이 가능하다.이번에 특별 구성된 삼성비스포크 냉장고는 G마켓과 옥션의 브랜드 컬러를 접목해 제작됐다. G마켓에는 글램딥그린, 글램네이비, 새틴베이지, 글램화이트, 글램올리브 등 그린계열 색상을, 옥션에서는 글램핑크, 글램버건디, 새틴베이지 등 레드계열 컬러로 디자인한 제품을 선보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3
롯데온, 'AI' 협업한 프로젝트 브랜드 ‘데몬즈’ 출시
롯데온은 3일 신규 프로젝트 브랜드 ‘de MonZ(이하 데몬즈)’를 론칭한다. 데몬즈는 AI를 활용해 의류를 기획 및 제작, 유통하는 브랜드로 롯데온은 이를 통해 국내에서 새로운 패션 유통 방식을 실험한다고 밝혔다. 데몬즈는 ‘MZ세대 사이에서 디자인에 새로운 감성을 입힌다(M + ON + Z)’는 의미를 담고 있다 롯데온은 데몬즈 론칭을 위해 AI 기술과 생산 능력을 가진 스타트업들과 힘을 합쳤다. 가장 중요한 디자인은 AI 활용 디자인 전문 스타트업인 ‘디자이노블’이 맡았으며, 생산은 스타트업 ‘콤마’, 유통은 ‘롯데온’이 책임진다. 특히, 디자이노블이 개발한 AI는 인터넷을 통해 전 세계 의류 상품의 패턴과 색상, 소재 등을 분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3
현대백화점면세점, 中 ‘징동닷컴’과 광군절 라이브…210만뷰 돌파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오픈 2주년을 맞아 중국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인 ‘징동(京东)닷컴’과 함께 지난 1일 진행한 ‘징동 솽스이(双11, 광군절) 라이브 토크쇼’의 4시간 동안 누적 조회수가 210만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징동닷컴은 중국 2위 온라인 상거래 업체다. 11월 11일 전후로 열리는 중국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솽스이(双11, 광군절)기간에 맞춰 진행된 이번 행사는 지난 1일 낮 12시(중국시간 오전 11시)에 무역센터점 9층 화장품 매장에서 약 4시간 동안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됐다. 방송에서는 설화수·후 등 국내 K-뷰티 화장품을 선보이고,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에스티로더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제품을 시연하기도 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2
위메프오, 'CU'와 전략적 제휴…‘퀵커머스’ 시장 강화
위메프오는 업계 최다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한 CU를 입점시키고 편의점 즉시 배달 서비스를 본격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1차 입점은 4400여 점으로, 전국 5700여 점까지 순차 입점할 예정이다. 위메프오는 지난해 7월부터 '나우픽'과 편의점 배달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올해 들어 배달시장이 급격히 커지면서 전국 유통망을 보유한 CU와 협업하기로 결정한 것. 이로써 위메프오는 음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를 배달하면서 편의점과 상생을 도모하게 됐다. 위메프오는 CU 배달 서비스 이용 활성화를 위해 6일 오전 11시 ‘위메프오 CU 배달이용권 1만원권’을 위메프에서 특가 판매한다. 이용권은 위메프오 주문 건당 1개만 적용할 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2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키즈 놀이터로 차별화
현대백화점이 오는 6일 경기도 남양주 다산신도시에 오픈하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SPACE 1)’에 아이와 함께 방문한 가족 단위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키즈 콘텐츠를 대거 선보여 눈길을 끈다. 현대백화점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이하 스페이스원)’ A관 인도어몰 3층과 4층에 유·아동 대상 특화 콘텐츠로 꾸며진 키즈 체험관을 4,958㎡(1,500평) 규모로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키즈 체험관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이 함께 머물며 즐길 수 있는 ‘체험 및 휴식 공간’으로, 스페이스원에 입점하는 전체 키즈 브랜드(30개)의 매장 면적을 합친 것(3,295㎡, 986평)보다 50% 큰 규모로 조성된다. 키즈 브랜드 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1-02
이전
891
892
893
894
895
896
897
898
899
900
다음
재계뉴스
우덕재단, '제4회 우덕 미래건축가상' 시상…최근 30일 관심도↑
대한항공, APEX FTE 아시아 엑스포서 'APAC Pioneer Award' 수상
빗썸, 생활맥주와 콜라보 진행…최근 30일 관심도↑
업비트, 수험생 대상 퀴즈 이벤트 '수고했UP' 진행…10월 관심도↑
'10·15 부동산 대책'에 수도권 비규제 지역 거래 '껑충'...아파트 매매 22% 증가
HS효성첨단소재, 인도 나그푸르 산업단지에 첫 타이어코드 공장 신설
빅데이터 라이프
1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2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3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4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5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