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3(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현대어린이책미술관, '언택트 교사 대상 미술관 교육 워크숍' 운영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에 위치한 현대어린이책미술관은 '언택트 교사 워크숍'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어린이집·유치원·초등학교 교사가 대상이다. 현대어린이책미술관 관계자는 "지난 2016년부터 매년 6월에 오프라인에서 미술관 교육에 대한 '교사 워크숍'을 개최했었는데,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진행하지 못했다"며 "미술관 교육에 대한 전문적 정보를 얻고자 하는 교사들을 위해 VR 콘텐츠와 교육 자료를 통한 '언택트 워크숍'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참여를 희망하는 교사는 현대어린이책미술관 홈페이지에 있는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edu@hmoka.org)로 보내면 된다. 어린이집과 유치원 교사를 대상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13
안다르, 브랜드콘서트 '안다르 친환경 프로젝트 ECO-CSR 기획' 개최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지난 2일, 한국소비자포럼 대학생 네트워크 ‘팀 화이트’와 함께한 ‘제52회 브랜드콘서트’의 결선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3일 밝혔다.서울 마포구 화이트홀에서 열린 이번 브랜드콘서트의 주제는 ‘안다르의 친환경 프로젝트 제안’이다. 이번 결선에는 브랜드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네트워크, 팀 화이트 21팀 중 13일 예선 프레젠테이션을 거쳐 선정된 17개의 팀이 무대에 올랐다.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온, 오프라인으로 나눠 이원 생중계로 진행했다. 오프라인 행사에서는 참가자 전원 마스크 착용 및 발열체크, 손 소독 등 개인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했다.17팀의 프레젠테이션 이후, 심사위원 심사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13
11번가, '세이브더칠드런'과 어린이 돕는 ‘친환경 숄더백’ 판매
’커머스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과 손잡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어린이들을 지원하는 ‘아트 투 하트(ART to HEART)’ 기부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모델 송경아를 비롯해 김참새, 275c, 아방, 솔정, 9dol Rion 등 트렌디한 아티스트 6인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아이들의 마음을 ‘아트’(Art)로 치유해주자는 의미를 담은 ‘아트 투 하트(Art to Heart) 백’ 6종을 선보인다.친환경 타이백 소재를 활용한 데일리 숄더백에 6인의 아티스트가 본인만의 개성을 살려 직접 그림을 그렸다. 화학물질 없이 열과 압력으로 만들어진 신소재 친환경 소재로 재활용과 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13
G9, 초복 앞두고 ‘신선지구 복날 미식회’ 진행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초복과 중복을 앞두고 오는 26일까지 ‘신선지구 복날 미식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전 상품 무료배송에 맛없으면 무료 반품 서비스도 제공한다.맛과 품질을 검증해 선보이는 프리미엄 식품 코너 ‘신선지구’ 제품들로, 대표적인 보양식인 삼계탕, 장어, 한우, 전복 등 기력 회복 및 면역력에 좋은 신선식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대표 상품으로 ‘하림 IFF 유황먹은영계 530g 4봉’은 최종혜택가, ‘올품 영계 530g 3봉’은 최종혜택가 , ‘하림 참숯 먹은 오골계 700g’은 최종혜택가에 판매한다. 삼계탕 재료 ‘엄나무 백숙용 부재료 42g 5봉’은 최종혜택가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13
롯데백화점몰, 트래블 페어 테마 상품 행사
코로나19로 여름 휴가를 국내에서 보내는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족’이 급증함에 따라, 롯데백화점이 17일부터 21일까지 변화된 휴가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트래블 페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스테이케이션은 머물다는 의미의 ‘stay’와 휴가 ‘vacation’을 합친 신조어로, ‘멀리 떠나지 않고 한 곳에 머무르는 여행 트렌드’를 말한다. 집에만 있는 집콕을 포함해 호텔, 캠핑장과 같은 한적한 공간에서 즐기는 여행이 모두 포함된다. 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올해 여름 휴가 선호도 역시 국내 여행(27%), 호캉스(20%), 집콕(17%) 순인 것으로 나타났다.이에 롯데백화점은 1년에 한 번 있는 여름 휴가를 포기할 수 없는 고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13
쿠팡, 출퇴근 관리, 체온 측정 등 자동화 시스템 도입
쿠팡이 QR코드를 통한 자동 체온측정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방역 관련 프로세스를 자동화했다고 12일 밝혔다. QR코드를 통한 출퇴근 관리는 물론이고 모바일앱과 연동한 블루투스 체온계를 통해 직원들의 체온까지 QR코드로 자동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수기작업 없이도 하루 3만 명 이상에 달하는 작업자들의 건강 상태를 체크할 수 있으며 주의가 필요한 작업자들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의심 환자 발생 시 접촉자 파악 등 빠른 대처가 가능하다. QR코드 관리는 직원은 물론이고 방문자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또한 쿠팡은 앱을 활용해 작업자들의 생활 방역 준수를 유도함으로써 안심하고 일할 수 있는 작업환경을 조성하고 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12
코스트코, 실큰 ‘페디프로 플러스’ 온라인몰 단독 할인 프로모션 실시
글로벌 넘버원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이 6일부터 코스트코에서 ‘페디프로 플러스’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코스트코 할인 행사는 7월 6일부터 7월 19일까지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정상 가격에서 1만 8천원 할인된 가격에 ‘페디프로 플러스’를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페디프로 플러스’는 손톱 관리와 발 각질 관리를 한번에 할 수 있는 핸드&풋 관리기로 총 3가지 타입의 헤드가 있어 집에서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손톱과 발톱의 광택을 내는데 사용하는 ‘샤이닝 헤드’와 손톱, 발톱의 큐티클을 정리하는데 사용하는 ‘버퍼 헤드’ 그리고 발뒤꿈치 등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10
스타필드,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 오픈으로 고객의 눈 높여
신세계프라퍼티가 최근 스타필드에 에그슬럿, 볼보, 데카트론 등 세계적인 인기 브랜드들이 잇달아 입점, 고객들에게 한 층 더 높은 수준의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10일 밝혔다.스타필드는 그동안 글로벌 전기자동차 기업 테슬라의 리테일 스토어 1호점을 비롯해 쉐이크쉑, 이스라엘 뷰티브랜드 사봉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들을 유치하며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왔다.이번 에그슬럿 등 유명 브랜드들의 매장 오픈으로 고객 선택의 폭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먼저, 10일 스타필드 코엑스몰 밀레니엄 광장에서 미국 캘리포니아의 명물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슬럿(Eggslut)’이 첫 선을 보인다.SPC그룹의 계열사 SPC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10
LF 보리보리, '육아 꿀템 추천' 인스타그램 라이브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을 통해 ‘MD가 추천하는 육아 꿀템’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3일에는 오전 11시부터 보리보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즐거운 목욕시간을 위한 필수 아이템들을 선보인다.관련 상품은 라이브 특가로 판매하고, 7월 신규 회원들에게는 11시 30분부터 선착순으로 50% 중복쿠폰을 지급한다. 방송 중 소통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촉촉이모래 세트 및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소개되는 클렌저와 물놀이 장난감, 신생아 욕조 등은 이날 하루 최대 55% 세일해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방송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10
티몬 설문조사, 복날 10명중 9명은 보양식 챙겨 먹어
국내 최초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이 초복을 앞두고 티몬 고객 500여명을 대상으로 ‘복날 보양식’관련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복날을 챙겨 보양식을 먹는다’는 답변을 한 응답자가 86%로 조사됐다고 10일 밝혔다.이처럼 대다수의 사람들은 아직도 복날에 맞춰 보양식을 챙겨 먹어야 한다는 생각이 여전한 것으로 나타났다. 응답자의 절반에 가까운 40%가 초, 중, 말복 모두 중요하다고 답했으며, 초복(30%), 중복(10%), 말복(6%) 순으로 각각 중요하다고 말했다. 중요하지 않다고 응답한 사람은 14%에 불과했다.또, 보양식을 먹는 방법으로 코로나19로 비대면 트렌드가 확산되며 집에서 보양식을 먹겠다는 응답이 51%의 높은 비중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10
이전
901
902
903
904
905
906
907
908
909
910
다음
재계뉴스
우덕재단, '제4회 우덕 미래건축가상' 시상…최근 30일 관심도↑
대한항공, APEX FTE 아시아 엑스포서 'APAC Pioneer Award' 수상
빗썸, 생활맥주와 콜라보 진행…최근 30일 관심도↑
업비트, 수험생 대상 퀴즈 이벤트 '수고했UP' 진행…10월 관심도↑
'10·15 부동산 대책'에 수도권 비규제 지역 거래 '껑충'...아파트 매매 22% 증가
HS효성첨단소재, 인도 나그푸르 산업단지에 첫 타이어코드 공장 신설
빅데이터 라이프
1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2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3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4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5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