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3(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롯데ON, GRS와 손잡고 옴니 서비스 시작
롯데ON이 오는 7일부터 잠실지역에서 ‘한시간배송 잠실’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롯데ON의 ‘한시간배송 잠실’ 서비스는 롯데리아의 배달을 활용해 상품을 배송한다. 먼저 잠실역 주변 2km 반경 범위에서 롯데GRS의 상품을 대상으로 시범적으로 운영한 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롭스의 상품까지 확대할 예정이다.‘한시간배송 잠실’ 서비스는 롯데 유통사와 식품사가 협업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통합 배송 서비스다. 단순히 식품사의 상품을 롯데ON에서 판매하는 단계를 넘어 배송 서비스를 공유하는데 의미가 있다.롯데ON은 이번 잠실지역 시범 운영을 통해 식품 계열사의 매장을 롯데ON 배송 거점센터로 활용할 수 있는 지 여부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5
이베이코리아, 할인행사 효자는 ‘명품직구’
이베이코리가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패션뷰티 빅세일’ 프로모션 첫 날인 7월 1일, 명품 명품 직구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 대비 최대 5배 이상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해당 기간 G마켓 명품 해외직구 매출 신장률은 429%,, 옥션은 3배 가까운 161% 신장세를 보였다. 코로나19로 일명 ‘보복소비’가 확대되는 가운데 G마켓과 옥션이 패션뷰티 단일 프로모션으로는 연중 최대규모의 행사를 열자 수요가 몰린 것으로 분석된다. 실제로 해당 기간 G마켓 실시간 인기 검색어 TOP10에 ‘명품 직구’가 상단 노출되는 등 명품을 구입하기 위해 사이트에 접속한 ‘목적형 구매’ 수요가 많았다.파격적인 할인 쿠폰도 모객에 큰 역할을 했다. 오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5
현대홈쇼핑, 온라인 전용 홈케어 브랜드 ‘에버블루’
현대홈쇼핑은 오는 6일 온라인 전용 홈케어 전문 브랜드 ‘에버블루’를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에버블루는 20~30대 젊은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을 빠르게 기획해 선보이는 전문 브랜드로, 기존 현대홈쇼핑 방송이나 현대H몰에서 판매하지 않고, 전용 온라인몰에서만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젊은 고객들을 공략하기 위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을 별도로 만들 예정이며, 에버블루 상품과 관련한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도 제작해 선보일 계획이다.현대홈쇼핑은 에버블루의 콘셉트를 ‘자연주의’로 정하고, 다목적 클리너를 첫 번째 제품으로 내놓는다. 새 제품은 천연 성분인 베이킹소다와 구연산 등이 함유돼 찌든 때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5
인터파크, 우수 소상공인 기획전 진행…‘동행세일’ 이어가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코로나19로 위축된 경제를 되살리기 위해 전국적으로 시행 중인 대규모 할인행사다. 인터파크는 지난 달 도서 프로모션으로 세일 행렬에 동참한데 이어 이번에는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과 상생을 도모하고자 쇼핑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이달 12일까지 진행되는 ‘인터파크 쇼핑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지역 특산품 및 가공∙건강식품, 생활용품, 패션, 뷰티 등 우수 중소상공인이 판매하는 다양한 제품을 특가에 소개한다.이와 함께 할인혜택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인터파크는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1만 명에게 기획전 상품 3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최대 4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현대카드로 1만원 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3
쿠팡, ‘2020 패션 마켓’ 오픈
쿠팡은 패션 카테고리 신규 판매자의 상품을 한 곳에 모아놓은 '2020 패션 마켓’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의 일환으로 9일까지 지속된다.쿠팡은 최근 패션 업계 판매자들의 이커머스 진입장벽 부담감을 덜어주기 위한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쿠팡 마켓플레이스 패션 카테고리에 신규 입점했거나 6월 이후 첫 상품을 등록한 판매자에게는 월 매출액 최대 500만 원까지 판매수수료 0%(단, 판매수수료 0% 적용 시 운영료 3.5% 부과)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판매자들의 상품이 더 잘 노출되고 판매될 수 있도록 마케팅, 광고 활동을 지원한다.패션 카테고리에 새로 입점한 셀러들을 모아 진행하는 이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3
라코스테X아트모스, 컬레버레이션 '스트릿 테니스' 컬렉션 출시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스니커즈 편집샵 아트모스(ATMOS)와의 협업으로 프랑스 테니스 헤리티지와 스트릿 패션이 만난 스트릿 테니스(Street Tennis)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테니스 헤리티지와 스포츠 DNA를 지니고 있는 라코스테와 2000년 도쿄의 작은 가게로 시작해 전세계 힙스터들의 사랑을 받는 편집샵이 된 아트모스 두 아이콘의 만남은 다이나믹한 스토리텔링과 디테일의 스트릿 스포츠웨어인 스트릿 테니스(Street Tennis) 컬렉션을 탄생시켰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주력 제품인 발사(Balsa)는 1988년에 출시된 라코스테의 클래식한 온코트 테니스화를 재해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3
현대홈쇼핑,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특별 방송
현대홈쇼핑은 오는 5일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방송을 3회 특집 편성해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 날 방송은 오전 10시, 오후 4시 10분, 오후 7시 25분에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시즌2' 제품으로 기존 제품 보다 실질 소음을 반으로 줄여, 조용한 주택의 거실 수준인 41데시벨(db) 내외로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에너지효율 1등급으로, 초절전 인버터 타입을 적용해 전력 소모량도 30% 줄였다.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 제공되는 일시불 할인 프로모션 혜택을 적용하면 4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파세코 에어컨'은 지난해 현대홈쇼핑에서 첫 론칭 이후 판매량 1만8,000여 대, 누적 주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3
트렉스타, 친환경 고기능성 트레킹화 ‘코브라 960 GTX ‘ 한정판 출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친환경 제품 라인업인 ‘Treksta 752 라인’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코브라 960 GTX’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트렉스타 ‘코브라 시리즈’는 지난 2004년 첫 출시된 이후 매 시즌 업그레이드 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 업계 최초 단일 시리즈 누적 판매 200만 켤레의 판매 신화를 기록한 트렉스타의 대표적 스테디셀러이다. ‘코브라 시리즈’는 트레킹 및 하이킹까지 가능한 시리즈로 개발되었으며, 다른 다이얼 제품들과 다르게 발 뒤꿈치까지 와이어가 돌아가서 발목까지 잡아주는 것이 핵심인 제품이다. 2003년 미국 보아사와 공동 개발한 아웃도어 슈즈 첫 다이얼 장착한 트렉스타 코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3
티몬 티비온, ‘동행세일’ 라이브커머스 특별행사 업계 단독 참여
대한민국 대표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은 1일부터 3일까지 올림픽공원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비대면 라이브커머스 방식으로 진행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 가치삽시다’의 특별행사에 국내 유통 기업으로서는 유일한 플랫폼으로 참여했다고 3일 밝혔다.이번 특별행사는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비대면·디지털 소비문화로 떠오르는 라이브커머스를 주제로 하여 정부 주도 행사로 진행됐다. 특히 2일날은 문재인 대통령이 김정숙 여사와 함께 행사장을 찾았는데, 이날 처음 라이브커머스 현장을 지켜본 문 대통령은 “비대면 산업이 미래성장동력이 될 시대를 맞아 한국이 비대면 산업까지도 선도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이 생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3
G마켓 옥션, 신상 ‘펭수 빙하크래들 선풍기’ 출시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를 활용한 ‘펭수 빙하크래들 선풍기’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펭수 빙하크래들 선풍기’는 여름을 맞아 캐릭터 및 브랜드 지적재산권(IP) 라이선스기업 ㈜더블유아이가 제작한 신상품으로, G마켓과 옥션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판매는 오는 7월 6일 오전 10시부터 시작해 12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자이언트 펭tv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상품으로,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 된다. 빙하크래들을 기본 제공하며 탈부착이 가능한 펭수 피규어와 함께 핸디 스트랩이 추가 제공된다. 5엽 날개를 통한 4단계 풍속 조절과 최대 1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7-03
이전
901
902
903
904
905
906
907
908
909
910
다음
재계뉴스
우덕재단, '제4회 우덕 미래건축가상' 시상…최근 30일 관심도↑
대한항공, APEX FTE 아시아 엑스포서 'APAC Pioneer Award' 수상
빗썸, 생활맥주와 콜라보 진행…최근 30일 관심도↑
업비트, 수험생 대상 퀴즈 이벤트 '수고했UP' 진행…10월 관심도↑
'10·15 부동산 대책'에 수도권 비규제 지역 거래 '껑충'...아파트 매매 22% 증가
HS효성첨단소재, 인도 나그푸르 산업단지에 첫 타이어코드 공장 신설
빅데이터 라이프
1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2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3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4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5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