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3(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롯데백화점, ‘블랙 위도우’ 테마 팝업스토어 연다
롯데백화점이 16일부터 29일까지 잠실점에서 블랙 위도우 한정판 굿즈를 만날 수 있는 마블(MARVEL)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정식 라이센스 계약을 맺고 국내 마블 스토어를 운영하는 ‘마블컬렉션(시공사)’과 핫토이(피규어) 전문 제작 업체 ‘가이아코퍼레이션’과 함께 진행하며, 잠실점 에비뉴엘 B1F 왕관 광장에서 전개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문구류, 피규어, 생활 용품 등 700종의 다양한 마블 상품을 판매하고, 이색 포토존, 영화 속 명장면을 그대로 연출한 레고존 등 마블 매니아들을 위한 색다른 공간으로 구성 될 예정이다. 특히, 블랙 위도우 포스터/뱃지/핀버튼 각 5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16
현대백화점면세점, 초대형 디지털 사이니지에서 ‘랜선 웨딩’ 이벤트 연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18일까지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외벽에 설치된 농구장 3배 면적의 초대형 ‘디지털 사이니지’를 활용해 결혼식이 취소되거나 연기된 예비부부 3쌍을 대상으로 ‘랜선 웨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랜선 웨딩은 결혼이 연기되거나 취소된 예비부부들의 웨딩 영상을 촬영해 디지털 사이니지에 송출해 주는 이벤트로, 사전에 참여를 희망하는 예비부부들의 사연을 접수 받아 심사를 거쳐 최종 3쌍을 선정했다. 1분 분량의 영상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2시까지 매시간별로 3~4회씩 상영된다. 이번 웨딩 영상은 복합문화공간인 ‘소셜베뉴 라움’에서 무료로 장소를 제공해 촬영됐다.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15
인터파크, 플레이디비 인물 DB 모바일 페이지 개편
인터파크가 운영하는 공연 전문 포털 플레이디비가 인물 DB 모바일 페이지를 개편했다고 15일 밝혔다. 플레이디비 인물 DB는 뮤지컬 배우, 연극배우, 뮤지션, 국악인, 무용인, 예술 단체, 제작스태프에 이르기까지 4만 건이 넘는 국내외 공연 관련 인물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플레이디비에서는 인물의 생년월일, 소속사, SNS 등 기본 정보 외에도 역대 출연작과 작품에 함께 출연한 배우, 출연했던 작품의 영상과 사진, 언론 기사, 제작진 정보까지 제공해 한 인물의 작품 세계, 인맥까지 알 수 있는 입체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개편을 통해 모바일 환경에서도 국내 최대 규모의 공연 인물 DB를 다양한 경로로 검색해 보는 것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15
CJ대한통운, 폐플라스틱 활용 친환경 MOU 체결
CJ대한통운은 지난 14일 서울 중구 서소문동 본사 6층 대회의실에서 UN SDGs협회, 아트임팩트와 함께 지속가능경영 확산과 지구환경보호를 위한 ‘플라스틱 이니셔티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삼자가 상호협력해 인류와 지구환경을 위한 탄소 및 플라스틱 저감을 위해 노력하고, 지속가능한 사회공헌 확산을 통해 유엔 지속가능개발목표(UN SDGs) 달성에 기여한다는 내용을 골자로 하고있다. 특히 CJ대한통운은 이번 협약을 통해 윤리적 소비 및 친환경 패션을 선도하는 사회적기업 아트임팩트와 함께 R&D를 통한 친환경 제품개발에 나선다. 우선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고강도 기능성 섬유 및 업사이클링 소재를 활용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15
티몬, ‘가을 안전여행’ 기획전
국내 최초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이 이달 31일까지 ‘가을 안전여행’ 기획전을 열고 국내 편도 항공권을 초저가에 판매하는 등 다양한 국내 여행·숙박·입장권 특가상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하향 조정됨에 따라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여행업계 활성화에 보탬이 되고자 마련됐다. 하지만 아직은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이기에 티몬 기획전 메인 페이지에 마스크 착용, 소규모 여행, 3밀(밀폐, 밀접, 밀집) 피하기 등 정부의 방역 지침에 따른 여행 안전 수칙 3가지를 강조하고 있다. 티몬은 우선 15일부터 ▲티웨이항공 국내선 편도 항공권을 한정 수량 특가 판매한다. 국내 인기 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15
11번가, 12년 연속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1위 달성
’커머스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0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오픈마켓 부문 12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11번가는 지난 2009년 오픈마켓 부문에서 KCSI 조사를 시작한 이후 한번도 놓치지 않고 확고한 1위 자리를 지켜왔다. KCSI는 국내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 정도를 조사해 수치화한 지수로, 11번가는 ▲오픈마켓 신뢰도 ▲고객 응대 품질 ▲검색 편리성 ▲자세한 상품 정보 제공 ▲상품 및 이벤트 다양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올해 11번가는 지난 7월 ‘2020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도 E커머스 부문 13년 연속 1위를 달성하는 등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15
CJ올리브영, 영(Young)탈모 시장 공략
CJ올리브영은 지난 1월 1일부터 10월 14일까지 매출을 분석한 결과, 탈모 및 두피 관리 샴푸 매출이 지난해 대비 46%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같은 기간 전체 샴푸 매출 증가세인 13%를 크게 뛰어넘는 수치다. 샴푸 기능별로도 손상모(毛) 관리와 일반 세정 샴푸 매출이 각각 한 자릿수 증가한 것과 대비된다. 탈모 관리 상품 매출 비중은 20대 여성이 31%로 가장 높았고, 30대와 40대 여성이 각각 29%와 15%를 기록하며 뒤를 이어 20대 여성을 중심으로 탈모 시장이 확대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헤어 세정류 전체 매출로 살펴보면 올해 탈모·두피 관리 상품은 인기 상품 50위권 내 15개 상품이 포진하며, 10개 상품이 포함됐던 지난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15
롯데홈쇼핑, 초대형 쇼핑 행사 ‘대한민국 광클절’ 개최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이달 16일(금)부터 25일(일)까지 10일간 119억 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고, 총 3,000억 원의 물량을 할인 판매하는 초대형 쇼핑 축제 ‘대한민국 광클절’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업계 최초이자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쇼핑 행사로, TV, 온라인, 모바일 등 전 채널에 걸쳐 총 2,20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국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국내 경기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 홍보 모델로는 국민영웅이자 골프스타 박세리를 선정했다. 행사에 앞서 지난 12일 공개한 광클절 홍보 영상은 공개 이틀 만에 200만 뷰를 넘어섰으며, 응원 댓글 달기, 나만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15
롯데온, 명품 매출 중 2030세대 구성비 52.1%
온라인 명품 시장이 2030세대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롯데온(ON)이 5월부터 9월까지의 명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20대와 30대의 매출 비중이 절반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롯데온의 20대와 30대의 명품 매출 비중은 각각 18.9%, 33.2%로 3위와 1위를 기록했으며, 이 같은 수치는 젊은 세대가 추구하는 가심비 소비 트렌드가 명품 시장에서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이에 롯데온은 매주 일요일을 ‘명품 데이’로 정해 정기 행사를 진행하거나 자체 명품 행사를 개최하는 등 온라인 명품 시장에서 2030세대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다가오는 주말에는 면세점 재고 명품을 포함해 프리미엄 패딩, 컨템포러리 상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15
티몬, 업계최초 초 단위 특가매장 '100초어택' 성과 공개
국내 최초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은 업계 최초로 운영중인 초단위 특가매장 ‘100초어택’이 약 1년간 다양한 성과를 보이며 타임커머스 대표 매장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고 14일 밝혔다. 티몬은 지난해 12월, 업계 최초로 분 단위의 ‘10분어택’을 선보인데 이어 초 단위 매장인 ‘100초어택’을 런칭했다. 100초어택은 초특가 상품을 단 100초 동안만 판매하는 매장으로, 매일 월~금 오전 9시마다 두가지의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신선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한정된 시간동안 특별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 약 1년간 100초어택이 낳은 기록도 다양하다. 티몬에 따르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10-14
이전
901
902
903
904
905
906
907
908
909
910
다음
재계뉴스
우덕재단, '제4회 우덕 미래건축가상' 시상…최근 30일 관심도↑
대한항공, APEX FTE 아시아 엑스포서 'APAC Pioneer Award' 수상
빗썸, 생활맥주와 콜라보 진행…최근 30일 관심도↑
업비트, 수험생 대상 퀴즈 이벤트 '수고했UP' 진행…10월 관심도↑
'10·15 부동산 대책'에 수도권 비규제 지역 거래 '껑충'...아파트 매매 22% 증가
HS효성첨단소재, 인도 나그푸르 산업단지에 첫 타이어코드 공장 신설
빅데이터 라이프
1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2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3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4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5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