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3(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LF 하프클럽, 28일까지 '런닝위크' 여름 패션 세일 진행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오는 28일까지 일주일간 여름 패션 아이템을 최대 90% 세일하는 런닝위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런닝위크는 하프클럽이 매달 1회 일주일간 매일 다른 카테고리의 패션 아이템을 특가로 구성하는 할인 이벤트다. 이번 6월 행사는 △23일 등산/아웃도어 △24일 골프/스포츠 △25일 여성커리어/여성캐릭터 △26일 여성영캐주얼/트렌드패션 △27일 잡화/주얼리/패션슈즈 △28일 남성정장/셔츠/남성캐주얼 순으로 열린다.행사기간 동안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카테고리의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5%와 7% 쿠폰 각 1장씩을 지급한다. 요일별 특가 외에도 해당 카테고리의 인기 아이템을 할인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3
안다르, 휴가지 시선집중 바캉스 패밀리룩 선보여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대표 신애련)가 올 여름 엄마와 아이가 커플로 입는 바캉스룩 아이템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우수한 신축성과 빠른 건조기능, 완벽한 자외선 차단율을 자랑하는 안다르 래쉬가드 시리즈, 데이앤워터 레깅스 시리즈를 키즈라인으로 선보여 힙한 바캉스 패밀리룩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어뮤즈 프레쉬 루아 래쉬가드’는 안다르의 로맨틱한 감성이 담긴 디자인으로 화제를 모은 ‘어뮤즈 롱슬리브 래쉬가드’의 리틀 버전이다. 프린세스 라인 실루엣과 라글란 슬리브 라인 절개로 인해 착용감 역시 편안한 것이 특징으로, 화사한 컬러감의 플라워 패턴이 러블리한 매력을 배가시켜 로맨틱한 바캉스 패밀리룩을 원한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3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서비스 강화...여름 세일 역대 최고 매출
2알리익스프레스는 일주일간 진행된 ‘618 여름 세일’이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하며 막을 내렸다고 23일밝혔다. 행사가 시작된 15일부터 종료된 22일까지 국내에서 발생한 총거래액(GMV)은 전년 동기 대비 70% 증가했다.알리익스프레스는 행사 첫 날 시작 5시간 만에 지난해 행사 첫날의 총거래액을 돌파했다. 특히 계절가전, 주방가전, 게임 굿즈 등 품목이 인기를 끈 것으로 나타났다.알리익스프레스는 행사 기간 동안 가전, 패션, 라이프스타일, 육아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특가에 선보였다.가전제품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400% 증가했으며 라이프스타일 제품, 인테리어 소품, 컴퓨터 등 사무용품 판매량은 모두 전년 동기 대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3
신라면세점, 25일부터 면세 재고상품 판매개시
신라면세점은 수입 명품 브랜드를 포함하여 매스티지 브랜드, 컨템포러리 브랜드 등 총 40여개 브랜드의 패션잡화 면세 재고상품을 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신라트립’에서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오는 25일 100억원 규모의 재고 면세품 판매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상품을 추가하여 판매할 예정이다.지방시와 펜디, 프라다 등을 비롯한 20여개 브랜드가 25일 1차로 판매를 시작하며, 발렌시아가, 발렌티노, 발리 브랜드는 추후 2차 판매에 포함된다. 통관 절차 및 가격 책정에 따라 시일이 소요되어 상품은 추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지방시 '크로스3 바디백', 롱샴 '르 플리아주 백', 토리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3
롯데온, 롯데면세점 명품 재고 물량 판매 시작
롯데온에서는 23일 오전 10시부터 롯데면세점의 해외 명품 50여 개 브랜드의 재고 물량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마음방역명품세일’이라는 테마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면세 상품을 시중가 대비 최대 60%가량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또한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며 명품을 해외직구 사이트를 이용해 구입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이럴 경우 정품 여부를 확인하기 어렵고, 통관 절차도 본인이 직접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하지만 이번에 롯데온에서 판매하는 롯데면세점의 명품 재고의 경우 롯데면세점이 직접 수입한 정품을 판매하고, 통관 절차까지 롯데면세점이 맡아 진행한 후 배송해주기 때문에 상품에 대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3
롯데백화점, 백화점 3사 최대 규모 '코리아 패션 마켓' 진행
지난 5월 상생 나눔 박람회를 통해 의미있는 성과를 거둔 롯데백화점이 코로나 경제 위기 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해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한국패션산업협회 주관으로 ‘코리아 패션 마켓’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본점, 잠실점, 노원점, 인천터미널점 총 4개 점포의 행사장에서 인기 패션 브랜드 의류를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또한, 행사 기간 중 행사 상품 구매시 금액대별 10% 상품권을 증정하고, L.Pay 결제시 5% LPOINT를 적립해주는 행사도 함께 진행, 최대 15%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롯데백화점은 코로나19로 위축된 경제를 활성화하는데 기여하고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계획 초기 단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3
티몬, ‘슈퍼세이브데이’ 멤버십 혜택 강화
국내 최초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은 매월 22일을 ‘슈퍼세이브데이’로 지정하여 티몬 멤버십 ‘슈퍼세이브’ 혜택을 2배로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지난 5월 처음 선보인 ‘슈퍼세이브데이’는 티몬 멤버십 슈퍼세이브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적립금, 구매 적립금, 배송비 지원 쿠폰, 당일 가입 고객 특별 선물 등 압도적인 혜택을 모두 ‘두배’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슈퍼세이브 회원이라면 22일 하루 동안 적립금을 2배로 가져갈 수 있다. 빨리 구매할수록 더 많은 적립금이 지급되는 ‘도전 더블 적립금’ 이벤트는 구매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금을 결제하면 선착순으로 결제 금액의 2배 적립금을 지급한다.‘더블 구매 적립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2
쿠팡, '힘내요 대한민국' 2차…대구 지역 업체 지원
쿠팡이 최근 경기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는 대구 지역 업체를 돕기 위해 대구시와 협력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4월 '힘내요 대한민국' 1차 기획전에서 대구 지역 업체의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평균 112% 늘었다. 쿠팡은 이 성과에 힘입어 연말까지 2차 기획전을 이어간다고 밝혔다.이번 기획전에서는 1차 기획전보다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할인 혜택도 더했다. 믹스앤매치 에이프릴 리플 누비이불 패드세트, 부케가르니 나드 샴푸 1L + 트리트먼트 1L 선물세트, 맘으로 바삭 김말이 튀김 (냉동) 등 대구 지역 기업들의 인기 상품을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즉시 할인 혜택은 대구시의 지원으로 제공된다.‘힘내요 대한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2
신라면세점, '후다 뷰티' 전세계 면세점 최초 입점
신라면세점은 최근 ‘뷰티 매니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후다 뷰티(HUDA BEAUTY)’가 전세계 면세점 최초로 입점한다고 22일 밝혔다. 북미와 중동 시장에 주력해 온 후다 뷰티가 아시아 시장 확대를 위해 뷰티 카테고리에 강점을 가진 신라면세점을 파트너로 선택한 것.신라면세점은 6월 26일부터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후다 뷰티 제품을 면세점 중 단독으로 판매한다.국내 소비자들에게 후다 뷰티는 해외 직구나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귀한 몸이었으나 앞으로는 아이 섀도우 팔레트, 립스틱 등 후다 뷰티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신라면세점에서 면세 가격으로 만나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2
11번가, 판매자 교육 온라인 전환 교육 참가자 11배 증가
‘커머스 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의 무료 판매자 교육 지원센터 ‘11번가 셀러존(Seller Zone)’이 ‘코로나19’에 대응하기 위해 모든 교육 과정을 온라인으로 전환해 판매자 교육 참가자 수가 4개월 간 전년 동기대비 11배 이상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11번가는 올해 초 코로나19의 전국적인 확산으로 집합형태의 오프라인 교육을 진행할 수 없게 되자, 2월 둘째주부터 셀러존의 오프라인 교육을 중단하고 곧바로 11번가 전문강사가 진행하는 강의를 실시간 생방송으로 송출하고 있다. 11번가 셀러존 홈페이지에서 ‘Live 교육(라이브 교육)’ 메뉴에서 교육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고, 어디서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이용해 손쉽게 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22
이전
911
912
913
914
915
916
917
918
919
920
다음
재계뉴스
롯데케미칼, 파키스탄 PTA 생산 자회사 'LCPL' 매각 완료
현대그룹, 전용서체 '네오현대' 출시
현대자동차, 서울어린이대공원에 '현대자동차 정원' 개장
HD현대 정기선 회장, 인도 석유부 장관과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 논의
우덕재단, '제4회 우덕 미래건축가상' 시상…최근 30일 관심도↑
대한항공, APEX FTE 아시아 엑스포서 'APAC Pioneer Award' 수상
빅데이터 라이프
1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2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3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4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5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