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3(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라코스테, SS20 ‘시즌 오프’ 진행… 최대 30% 할인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봄, 여름 시즌 의류와 가방, 액세서리 등 토탈 컬렉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SS20 시즌 오프를 진행한다.이번 시즌 오프는 오는 7월 31일까지 전국 라코스테 매장(아울렛 제외) 및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라코스테와 라코스테 라이브를 비롯하여 스포츠, 레더굳, 풋웨어 컬렉션 등 2020년 봄, 여름 시즌 제품(일부 품목 제외) 구입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면세점은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시즌 오프 해당 제품으로는 브랜드 아이코닉 아이템인 폴로 셔츠와 폴로 원피스를 포함한 ‘폴로 컬렉션’과 여름철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리넨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19
옥션, 침구류·잠옷 등 숙면템 최대 5배 판매 증가
최고 30도를 넘나드는 초여름 날씨가 계속되면서 벌써부터 열대야 극복을 위한 숙면 도우미 상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최근 한 달(5/18~6/17) 기준으로 전월 동기 대비 숙면을 도와주는 상품 판매데이터를 조사한 결과, 품목별로 최대 5배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먼저 수면의 질을 좌우하는 침구용품 수요가 큰 폭으로 증가했다. 죽부인 판매량은 325%, 대나무자리 판매는 5배(388%) 가까이 늘어났다. 쿨매트와 쿨방석은 각각 286%, 175% 증가했다. 같은 기간 토퍼세트 판매량은 65% 신장했고, 이불베개세트와 침대커버세트도 각각 118%, 22% 더 팔렸다. 숙면에 중요한 베개도 판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19
지미추, 미니 파리스 (MINI PARIS) 백 출시
영국 럭셔리 브랜드 지미추(JIMMY CHOO)가 미니 파리스(MINI PARIS)백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핸드백 자체를 보석 사이즈로 줄이고 체인 스트랩을 더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미니 파리스백(MINI PARIS)은 미니멀한 사이즈로 우아한 지미추 스타일을 세련되게 표현하였다.크로스 바디 체인으로 가볍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중앙에 위치한 C자형 메탈 버클이 스타일의 중심을 잡아준다.미니멀한 사이즈에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데일리와 이브닝 백 모두 활용할 수 있다. 지미추 미니 파리스백은 6월 중순 전국 지미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19
롯데百, 온∙오프라인 통합 슈즈 페어 개최
롯데백화점이 온∙오프라인 통합 슈즈 페어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보통 슈즈 페어는 신발이라는 상품 특성상 오프라인에서 대규모로 진행하는 것이 일반적이었다. 하지만 최근 고객들이 온라인 쇼핑 환경에 익숙해진 점을 고려해 이번 행사는 이례적으로 오프라인 행사에 앞서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몰인 엘롯데에서 2주 가량 먼저 개최한다.롯데백화점은 온·오프라인 통합 기획전을 처음으로 진행하며 온∙오프라인 경계를 넘어 고객이 새로운 쇼핑 환경을 경험하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예를 들어 온라인 고객이 온라인몰에서 구매하지 않더라도 점포를 찾아 상품을 직접 착용하거나 구매할 수도 있고, 반대로 점포에서는 방문 고객에게 온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19
야놀자 계열 여행대학, ‘시니어 꿈꾸는 여행자 과정’ 수강생 모집
야놀자 계열사 여행대학(대표 유덕수)이 오는 29일(월)까지 ‘시니어 꿈꾸는 여행자 과정’의 서울∙원주∙군산지역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한국관광협회중앙회 주관의 시니어 꿈꾸는 여행자 과정은 60세 이상 액티브 시니어들을 대상으로 한 국내 최초의 여행문화 교육 프로그램이다. 고령사회로 빠르게 진입하는 한국의 인구 추세에 따라, 시니어들의 주도적이고 자유로운 여행 경험을 지원하고자 기획됐다.이번 과정은 7주에 걸쳐 여행전문가의 실시간 멘토링과 수강생 단체 토의 등으로 진행된다. 수강생들은 자신만의 맞춤형 국내 여행 계획을 수립하고, 직접 여행을 다녀온 후 결과도 공유한다. 또한, 임택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19
알리바바닷컴, 韓 중소기업 해외 진출 지원
알리바바그룹 산하 글로벌 B2B 플랫폼 알리바바닷컴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타격을 입은 중소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돕기 위해 한국 내 중소기업의 해외 시장 진출을 지원하는 ‘스프라우트 업(Sprout Up)’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90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의 주요 내용은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통합관리를 위한 디지털 툴 제공, 우수 판매자 육성 프로그램과 맞춤형 서비스 제공 등이다. 알리바바닷컴은 신규 및 기존 입점 기업을 대상으로 다음달부터 ▲신규 판매자 가입, ▲온라인 스토어 및 상품 리스트 구축, ▲키워드 광고 집행 등 과정에 대한 지원을 무료로 제공한다.알리바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18
티몬, 모바일 선물하기 확대…업계 최초 지역상품 적용
국내 최초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이 주요 커머스 플랫폼 중 처음으로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를 지역 맛집 식사권과 뷰티 이용권 등이 포함된 지역 상품 영역으로 확대한다고 18일 밝혔다. 티몬은 지역 소상공인의 상품 소비를 촉진할 수 있는 이번 서비스 확장이 침체된 지역경제 회복에 이바지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티몬은 이번 달부터 선물하기 기능을 지역·컬쳐 카테고리로까지 확대 적용했다. 주요 커머스 플랫폼 중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에 지역 상품을 도입한 첫 사례다. 이로써 티몬 고객은 먹거리, 생활용품, 뷰티 용품 외에도 지역 내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식사권과 뷰티샵 이용권 등을 티몬에서 직접 가족과 지인에게 선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18
스타필드 코엑스몰, 패션업계와 상생 행보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코엑스몰이 오는 22일(월)까지 이랜드 월드와 함께 ‘코로나19 극복 상생 특별전 2탄’을 연다고 17일 밝혔다.스타필드 코엑스몰은 지난 5월 신성통상과 공동기획한 ‘코로나19 극복 상생 특별전 1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참여 브랜드와 소비자의 호응에 힘입어 이번 특별전 2탄을 연속 진행한다.성공적인 행사를 위해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메인 공간인 ‘라이브 플라자’를 행사 장소로 제공하고, 이랜드 월드는 대표 브랜드인 스파오, 후아유, 로엠, 미쏘, W9(더블유나인) 등 총 5개 브랜드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먼저, 이랜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와 후아유는 티셔츠, 맨투맨, 데님 등 캐쥬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17
여기어때, 티웨이항공과 ‘숙박·항공’ 국내여행 할인
여기어때가 티웨이항공과 함께 국내여행객을 위한 숙박시설과 항공권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국내 대표 숙박·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최문석)는 티웨이항공의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여기어때 고객을 대상으로 3만원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선착순 200명 대상인 이번 행사는 오는 7월 5일까지 진행한다. 또 15% 숙박 할인 쿠폰도 추가로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숙소를 예약하도록 했다. 두 쿠폰의 사용기간은 올 8월 말까지로, 여행객은 각자 여름 바캉스 계획에 맞춰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강원도 여행객들은 티웨이항공이 양양 노선을 신규 취항하면서, 항공과 숙소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게 됐다.행사는 오는 24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17
쿠팡, 美 CNBC 선정 ‘혁신기업 50’ 중 2위
쿠팡은 미국 경제 전문방송 CNBC가 발표하는 ‘혁신기업 50’(CNBC Disruptor 50) 중 2위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CNBC는 매년 세계 비상장사 가운데 산업과 시장을 크게 뒤흔든 기업들을 뽑아 ‘혁신기업 50’으로 발표하고 있다. 트위터, 샤오미, 스페이스X, 스포티파이 등이 지난 7년 간 혁신기업 50에 선정된 바 있다. 한국 기업으로는 쿠팡이 처음 선정됐으며 아시아 기업 가운데에서도 역대 최고 순위에 올랐다.CNBC는 쿠팡을 2위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최근 수개월 동안 쿠팡은 코로나19 위기 속에서 수많은 도전에 직면해야 했다. 외출 자제 권고를 받은 한국인들은 필수품이 되어버린 마스크와 손소독제 등을 주문하기 위해 이전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17
이전
911
912
913
914
915
916
917
918
919
920
다음
재계뉴스
롯데케미칼, 파키스탄 PTA 생산 자회사 'LCPL' 매각 완료
현대그룹, 전용서체 '네오현대' 출시
현대자동차, 서울어린이대공원에 '현대자동차 정원' 개장
HD현대 정기선 회장, 인도 석유부 장관과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 논의
우덕재단, '제4회 우덕 미래건축가상' 시상…최근 30일 관심도↑
대한항공, APEX FTE 아시아 엑스포서 'APAC Pioneer Award' 수상
빅데이터 라이프
1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2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3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4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5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