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3(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11번가, 충전 결제하면 최대 5% 적립 'SK페이 머니' 출시
11번가 주식회사(사장 이상호)의 간편결제 서비스 SK페이(SK pay)가 은행계좌와 연동한 선불 충전결제 서비스 ‘SK페이 머니(SK pay money)’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SK페이 머니’는 시중 18개 은행·계좌와 연동해 실시간 계좌이체를 통해 SK페이 머니를 충전해 사용하는 결제 서비스다. 최소 1만원부터 만원 단위로 자유롭게 충전할 수 있으며 최대 충전 금액과 보유한도는 200만원까지, SK페이 앱이나 11번가 앱에서 결제수단 관리를 통해 쉽게 충전할 수 있다. ·SK페이 머니 사용 가능 은행은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NH농협, IBK기업은행, 새마을금고, 대구은행, 부산은행, 우체국, SC은행, 광주은행, 경남은행,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17
위메프, 리퍼 상품 매출 5배↑
위메프는 최근 두 달간(4~5월) 리퍼 상품 거래액이 재작년 동기 대비 5배 가량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리퍼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면서 취급 상품 수도 14배 신장했다. 2018년부터 매년 두 자릿수 이상 성장세를 지속, 현재 판매 중인 리퍼 상품은 약 1만개에 달한다. 리퍼 상품 카테고리는 ▲가구·홈·데코 ▲도서·교육 ▲디지털·가전 ▲뷰티·패션 ▲생활·주방 ▲스포츠·자동차 ▲식품·건강 ▲유아동·출산 등 다양하다.리퍼 상품이 인기를 끄는 이유는 거의 새것과 다름없는 제품을 최대 70%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가격 대비 퀄리티 높은 가성비 상품을 찾는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켜 주는 것.올해 1~5월 위메프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17
롯데백화점 ‘뷰’, 코로나19 극복 위한 50% 세일
롯데백화점의 대표 아이웨어 PB브랜드 ‘뷰(VIEU)’가 코로나19 극복과 고객들의 눈 건강을 지키기 위해 오는 19일부터 7월 19일까지 한 달간 ‘뷰’ 선글라스 50% 메가세일(Mega-Sale)에 들어간다고 17일 밝혔다. 5월부터 8월이 메인 시즌이라 할 수 있는 선글라스의 메가세일은 매우 이례적인 일로, 선글라스의 경우 지난 해 이월 모델을 금년에 할인해서 파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러나, ‘뷰’의 경우 올 들어 출시한 신상품 전 품목까지 50% 할인 판매함에 따라 소비자 문턱이 대폭 낮아졌다.이희진 롯데백화점 뷰 치프바이어는 “여름철 자외선이나 미세먼지 등 외부 위협요인으로부터 눈을 지키는 가장 좋은 방법은 선글라스 착용이다”라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17
BTS, ‘방방콘 The Live’ 무대의상 ‘시스템옴므’ 풀착장
의류브랜드 한섬은 방탄소년단이 지난 14일 전세계 75만 6600여 명이 시청한 온라인 실시간 콘서트 ‘방방콘 The Live’ 무대에서, 시스템옴므(SYSTEM HOMME)와 컬래버레이션한 ‘BTS l SYSTEM 1차 캡슐 컬렉션’을 입고 등장했다고 16일 밝혔다.아름다운 춤 선과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Black Swan’부터 ‘작은 것들의 위한 시’, ‘고민보다 Go’, ‘Anpanman’ 그리고 감미로운 음률의 ‘봄날’ 엔딩 무대까지, ‘BTS l SYSTEM 컬렉션’을 메인으로, 각 곡의 무드를 살린 시스템옴므의 제품과 코디해 방탄소년단만의 스타일을 선보였다. 대표곡 ‘피 땀 눈물’을 모티브로, 시스템의 멋으로 재해석한 이번 컬렉션은 공식 발매 전 커머스 플랫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16
롯데百, 아웃도어 브랜드 '친환경 의류' 판매
롯데백화점이 오는 30일까지 노스페이스, 내셔널지오그래픽, 파타고니아, 나우 등 아웃도어 브랜드의 친환경 소재 의류를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특히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2016년부터 동물 털 대신 친환경 인조 퍼(Fur)를 사용하는 등 대표적인 친환경 기업으로 꼽힌다. 이번에 롯데백화점에서 선보이는 ‘에코 컬렉션’은 페트병을 재활용한 소재로 제작된 제품이다. ‘노스페이스 에코 컬렉션’의 대표 상품인 ‘챌린지 워터 반팔 라운드티’, ‘리커버리 플러스 반팔티’, ‘빅웰 카프리’, ‘에코 고어텍스 마운틴 자켓’ 등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15
현대홈쇼핑, '고고마켓' 프로모션
현대홈쇼핑은 15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고고마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고고마켓'은 '고객이 직접 고르는 마켓'의 줄임말로, 쇼핑 후 제공되는 사은품을 고객이 원하는 품목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통상 홈쇼핑업계는 매달 구매액과 구매 횟수 등 조건을 충족하는 고객을 선정해 사은품을 제공해왔는데, 앞으로는 고객이 원하는 사은품을 직접 고를 수 있도록 프로모션 진행 방식을 바꾼 것이다. 현대홈쇼핑은 '고고마켓'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방송 상품을 2회 이상 구매하고, 총 구매액이 25만원 이상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라면(20개입), 스팸 세트(6개입), 물티슈(12입),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15
G9, ‘썸머 뷰티 핫세일’ 프로모션 진행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오는 17일까지 단 3일간 ‘썸머 뷰티 핫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기초화장품, 선케어, 네일, 헤어용품 등 여름 관련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10만여개에 달하는 G9 뷰티 상품 전체에 활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을, 일반 회원에게는 ‘12%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해당쿠폰은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며,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ID당 1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이번 행사는 총 13개의 뷰티 브랜드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메가 브랜드’ 코너를 통해 브랜드 별 최대 30% 전용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15
티몬, 6월 셋째주 ‘쿠폰위크’, 매일 특정 품목 15% 추가 할인
국내 최초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이 6월 셋째 주에 새로운 특가 주간 행사인 ‘쿠폰위크’를 선보인다. 티몬은 쿠폰위크 기간 동안 1인당 최대 25%의 할인 혜택과 날마다 다른 카테고리의 15% 할인 쿠폰 증정 등 고객에게 차별화된 특가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티몬은 6월 셋째 주인 15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새로운 특가 주간 행사인 ‘쿠폰위크’를 연다. 매월 첫째 주 및 둘째 주에 ‘퍼스트위크’와 ‘특가위크’, 마지막 주에 ‘라스트위크’를 진행하는 티몬은 쿠폰위크 추가로 6월 내내 특가 주간을 이어가게 됐다.새롭게 열리는 ‘쿠폰위크’에는 날짜별로 다르게 제공되는 ‘아이템 쿠폰’과 ‘카테고리 쿠폰’으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14
현대백화점, 더현대닷컴에 '밀라노 패션위크 인 현대' 스페셜관 오픈
현대백화점은 '이탈리아국립패션협회(Camera Nazionale della Moda Italiana)'와 손잡고 공식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에 '밀라노 패션위크 인 현대(MILANO FASHION WEEK IN HYUNDAI)' 스페셜관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이탈리아국립패션협회'는 구찌·보테가베네타·펜디·프라다 등 총 200여 개 브랜드를 회원사로 두고 있는 비영리단체로, 세계 4대 패션쇼 중 하나로 꼽히는 '밀라노 패션위크'를 주관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밀라노 패션위크 인 현대' 스페셜관에는 라르디니·액트넘버원·꼬떼·에딧마르셀·드로메·아이스버그 등 11개 이탈리아 디자이너 브랜드가 입점해 이들 브랜드의 2020년 S/S(봄·여름) 컬렉션 상품을 선보인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14
롯데쇼핑, 방구석 건강생활 꿀팁 라이브
무더운 더위와 장마가 시작되는 6월, 집안 생활이 길어지면서 답답한 마음이 가득한 시즌이다. 롯데백화점은 인기 인플루언서와 함께 집안에서 건강한 생활을 위한 팁을 롯데백화점 쇼핑앱(롯데백화점몰, 엘롯데)의 모바일 라이브 쇼핑 채널 ‘100LIVE’를 통해서 공개한다.이곳에서는 단순히 쇼핑만을 하는 것이 아닌 SNS 인플루언서가 직접 참여하여 건강한 생활의 팁을 전수 하며, 방송 중 상품 구매도 가능하고 방송 종료 후에는 롯데백화점몰(엘롯데) 기획전 페이지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인플루언서로는 개그우먼 홍윤화, 필라테스 여신 콩필라테스, 올블랑 TV, 정호영 쉐프,. 스트레칭 전문가 강하나, 스타일 가이드 최겨울이 참여하며, 막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6-14
이전
911
912
913
914
915
916
917
918
919
920
다음
재계뉴스
롯데케미칼, 파키스탄 PTA 생산 자회사 'LCPL' 매각 완료
현대그룹, 전용서체 '네오현대' 출시
현대자동차, 서울어린이대공원에 '현대자동차 정원' 개장
HD현대 정기선 회장, 인도 석유부 장관과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 논의
우덕재단, '제4회 우덕 미래건축가상' 시상…최근 30일 관심도↑
대한항공, APEX FTE 아시아 엑스포서 'APAC Pioneer Award' 수상
빅데이터 라이프
1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2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3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4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5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