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3(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11번가, 육아 추천용품 13종 담은 '열일맘박스'
‘커머스 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아기와 부모를 위한 추천상품 13종을 담은 ‘베이비센터 열일(11)맘(Mom)박스’를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11번가는 한국 존슨앤드존슨과 육아 전문앱 맘스다이어리 그리고 10여 개 육아용품 제조사와 함께 예비부모는 물론 출산 후 엄마와 아빠 그리고 아기를 위한 전문제조사들의 추천 상품 13종을 엄선했다. 11번가의 임신, 출산, 육아 시기에 필요한 키즈로션, 키즈샴푸, 아기세제부터 유산균, 석류콜라겐젤리, 탈모샴푸, 구강청결제 등 다양한 상품들을 한 상자에 담았다. ‘열일맘박스’에 담긴 13종 제품 구성을 모두 합하면 약 7만원 상당으로 11번가는 14일 오전 11시 타임딜을 통해 1,000박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4
G마켓 옥션, ‘2020 한가위 빅세일’… 최대 70% 할인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14일부터 오는 27일까지 ‘2020 한가위 빅세일’을 진행한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언택트) 쇼핑이 급증할 것을 대비해 상품 구성 및 혜택을 역대급으로 준비했다. 우선, 명절 주요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식품, 패션, 가전, 리빙 포함 총 68개 빅브랜드사가 참여하며, 매일 80여개 데일리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추천 상품으로, 행사 첫 날 G마켓은 ‘종근당건강 홍삼 녹용 프리미엄 30포(3+1세트)’, ‘아모레퍼시픽 생활 선물세트X6개’, ‘바디프렌드 레그넘 안마의자’, ‘한수위 1등급 한우 선물세트’(1.2kg) 등을, 옥션은 ‘하루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4
롯데百, 1:1 맞춤 홈스타일링 서비스 도입
롯데백화점이 오는 18일, 고객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1:1 맞춤 홈스타일링 컨설팅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4일 밝혔다. 가을은 결혼 시즌과 이사철이 겹친 전통적인 인테리어 성수기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집안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집콕족들을 중심으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해, 인테리어 시장이 더욱 성장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어디서부터 인테리어를 시작해야 될지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프라인 매장을 돌며 발품을 팔지 않아도 전문가의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홈스타일링 컨설팅 서비스를 도입했다. 홈스타일링 디자이너로 구성된 전문 컨설팅 업체인 ‘홈라떼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4
현대백화점, 추석 선물세트 키워드는 ‘디어(D·E·A·R)’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전 점포와 온라인몰(더현대닷컴·현대H몰, 현대식품관 투홈)에서의 약 한 달 간(8/14~9/11)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 매출을 분석한 결과, 올해 추석 선물세트 트렌드 키워드로 ‘DEAR(Dining・Easy・Activity・Relief)’를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듯 현대백화점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 매출도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54% 늘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대표 키워드로 선정된 디어(DEAR)는 일반적으로 소중히 여기는 가족(Dear my mother)이나 친구(Dear my friend)를 표현할 때 사용된다”며 “올 초 코로나19 확산 이후 처음 맞는 명절인 올해 한가위에는 귀향이 줄어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3
11번가, ‘추석특선’ 프로모션 시작... 모든 고객에 매일 할인쿠폰
커머스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코로나19 이후 첫 명절을 맞아 ‘추석 특선(특별히 엄선한 특별한 선물)’ 프로모션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올해 JBP 등 긴밀한 협업을 이어온 브랜드, 지자체, 기관을 포함한 총 1524곳의 셀러가 동참해 11번가 MD가 특별히 엄선한 8만3,000여 개에 달하는 물량을 선보인다. 이번 추석은 명절 인사를 선물로 대체하는 ‘언택트 명절’을 보내는 고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더욱 정성들인 선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품질 좋은 상품 수급에 집중했다. 신선식품의 경우 제주농협, 경북농협, 우체국쇼핑, 전라북도 거시기장터, 경기도 주식회사 등과 협력해 지역 농가의 농축산물을 11번가 단독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3
롯데백화점몰, 선물세트 매출 전년 대비 66% 신장
추석 선물세트 비대면 구매 고객이 크게 늘어나며, 롯데백화점이 14일부터 25일까지 고객들이 안심하고 집에서 편리하게 선물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추석 특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추석 선물을 비대면으로 구매하는 수요가 많아지며, 롯데백화점은 올 추석 롯데백화점몰의 온라인 선물세트 물량을 30% 이상 늘린 바 있다. 8월 26일부터 9월9일까지 약 2주간 롯데백화점몰 추석 선물세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6% 신장했다. 특히 정육/수산 선물세트는 500%이상의 높은 신장률을 보였으며, 청과는 150%, 건강/주류는 20%의 신장률을 기록하는 등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고객이 대폭 증가했다. 롯데백화점의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3
현대백화점, '디올' 가을·겨울 컬렉션 선봬
현대백화점에서 '디올'의 가을·겨울 컬렉션을 만난다.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 1층과 2층에서 오는 27일까지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디올(Dior)’의 2020-2021 가을-겨울 컬렉션을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디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의 디올 레디-투-웨어(ready-to-wear) 제품과 디올의 시그니처인 오블리크 디자인을 벨벳 자수로 장식한 샌들과 핸드백을 선보이고, '버킷햇', '우븐 브레이슬릿' 등 다양한 디올의 액세서리도 판매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1
롯데홈쇼핑 아이젤, 릴렉스핏 배색 니트 출시
스타일리시 데일리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이젤(izel)이 릴렉스핏 배색니트 3종 세트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일상의 특별함을 즐기는 소비자를 위한 아이템을 소개하고 있는 아이젤은 이번 시즌 초가을부터 한겨울까지 활용도가 높은 니트를 선보였다. 릴렉스핏 배색니트는 촘촘하고 부드러운 비스코스 레이온과 나일론이 혼방되어 매일매일 입고 싶은 최적의 착용감을 선사한다. 누구에게나 편안하게 잘 맞는 실루엣의 넉넉한 핏감으로 체형커버를 돕고, 적당한 높이의 넥라인은 립조직 소재를 변형해 신축성을 높이고 늘어남은 적도록 했다.또 맑고 선명하게 표현된 색감으로 어떤 아우터와도 어울리며, 소매 끝과 밑단에 컬러감 있는 배색 포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1
LF 하프클럽, 13일 ‘가성비 가을 원피스’ 잼라이브 라방 진행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잼라이브와 함께 ‘5만원 이하 가성비 가을 원피스 스타일링 팁’을 주제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라이브 방송은 오는 13일 저녁 7시 45분부터 잼라이브, 캐쉬슬라이드, 오케이캐쉬백 앱에서 볼 수 있다. 앱을 통해 실시간 영상으로 옷을 보면서 제품에 대한 궁금한 점이나 코디 팁 등에 대해 질문하고 답변을 들을 수 있다. 방송을 보면서 구매를 원하는 경우 잼라이브 내 링크를 통해 구매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다. 13일 열리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는 호스트 김해나와 모델이자 인플루언서인 젤라비가 참여해 가을 드레스 코디 팁을 제공한다. 잼라이브 방송을 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1
티몬, 올해 1020 신규 가입자 수 급증…타임커머스 전략 통했다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이 올해 상반기 신규 가입자 중 10~20대가 59%를 차지, 젊은 층으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11일 밝혔다.2020년 상반기 티몬 신규가입자의 30%는 10대(14세 이상)로 가장 많았고, 20대(29%), 40대(16%)와 50대 이상(13%), 30대(12%)가 뒤를 이었다. 또한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안클릭의 ‘2020년 2분기 전자상거래 보고서’에서도 티몬은 모바일 앱 기준 전 연령에서 ‘4주 연속 방문자 비중’이 1분기 대비 모두 상승세를 보였으며, 여기서도 10~20대의 방문 비중이 두드러지게 증가했다. 보고서는 티몬 서비스에 대한 젊은 고객 층의 충성도가 높아진 결과라고 분석했다. 미래 주요 고객이 될 젊은 세대들이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11
이전
921
922
923
924
925
926
927
928
929
930
다음
재계뉴스
롯데케미칼, 파키스탄 PTA 생산 자회사 'LCPL' 매각 완료
현대그룹, 전용서체 '네오현대' 출시
현대자동차, 서울어린이대공원에 '현대자동차 정원' 개장
HD현대 정기선 회장, 인도 석유부 장관과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 논의
우덕재단, '제4회 우덕 미래건축가상' 시상…최근 30일 관심도↑
대한항공, APEX FTE 아시아 엑스포서 'APAC Pioneer Award' 수상
빅데이터 라이프
1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2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3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4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5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