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3(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데상트, 무관중 경기시대 "잠실 야구장으로 응원의 함성을 보내다"
지난 5일, 코로나19의 여파로 무관중 속에서 2020시즌 프로야구가 개막했다.새로운 시즌 개막과 현장의 열기를 애타게 기다렸던 야구 팬들은 아쉬움을 감출 수 없었다.LG트윈스의 후원 브랜드 데상트는 지난 5월12일 진행된 LG트윈스와 SK와이번스 경기가 진행된 잠실야구장으로 팬들의 응원 영상을 송출하는 ‘응원의 빛(BIT)’ 이벤트를 진행하였다고 15일 밝혔다.SNS를 통해 참여 받은 응원의 빛 이벤트는 경기장은 가지 못하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LG트윈스를 응원하는 팬들이 올려준 컨텐츠들을 영상으로 만들어 홈구장인 잠실야구장에 송출하였으며 이날 LG트윈스는 SK와이번스를 9:5로 승리를 거두며 팬들의 응원에 보답했다.또한 올해로 3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5
젠틀몬스터, '블핑 제니'와 협업...'젠틀 홈(JENTLE HOME)' 팝업 공간
지난 12일, 젠틀몬스터와 블랙핑크 제니가 함께 꿈꾼 판타지 세계를 구현한 ‘젠틀 홈(JENTLE HOME)’ 콜라보레이션 팝업 공간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젠틀 홈'은 어릴 적 향수를 느끼게 하는 인형의 집을 모티브로 완성된 공간으로, 인형 가족의 일상적인 순간을 위트 있게 재현한 사랑스러운 외부 파사드를 통해 2층 내부로 들어서면, 2D와 3D의 결합으로 이루어진 파스텔톤의 동화 같은 입체 공간이 펼쳐진다. 2층 내부는 드레스룸, 키친, 리빙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드레스룸의 한 쪽 옷장 문은 제니의 상상 속 판타지가 담긴 핑크 파운틴 룸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공간은 몽환적인 배경과 함께 테디베어 분수대가 눈길을 사로잡는 공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5
쿠팡 마켓플레이스, 영세·중소 판매자 위한 지원 확대
쿠팡은 KB국민은행과 함께 쿠팡 마켓플레이스에 입점한 영세·중소 판매자의 금융지원을 위해 ‘즉시 정산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즉시 정산 서비스’는 온라인 판매자들의 가장 큰 애로사항 중 하나인 결제 대금을 정산일 까지 기다리지 않고 미리 지급 받는 서비스다. 늘어난 고객 주문에 상품 재고를 급하게 준비해야 하는 판매자, 비즈니스 확장을 위해 여유자금이 필요한 판매자, 직원 월급날과 거래처 대금 지급일이 맞물려 급작스럽게 현금이 필요한 판매자 등 쿠팡 마켓플레이스에 입점한 판매자의 원활한 현금흐름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판매자들이 불편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이용 범위는 넓히고 지급 절차는 간소화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5
지미추, 'PF20 WOMEN-MEN' 신제품 출시
영국 럭셔리 액세서리 브랜드 지미추가 PF20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PF 20 시즌 여성 컬렉션의 테마는 ‘보헤미안 글래머’로 열린 마음으로 자유롭게 생각하는 ‘보헤미안’의 마인드와 지미추가 추구하는 ‘화려한 엘레강스’를 자연스럽게 결합하였다.지미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산드라 초이(Sandra Choi)는 이번 컬렉션에 대해 “저는 뭔가 자유로우면서도 우아한 무언가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보헤미안과 시크한 요소를 한가지 컬렉션에 녹여냈습니다. 이 컬렉션에는 여행, 유목민, 무브먼트, 열려있는 환경에 관한 아이디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 자유롭게 스스로의 힘으로 세상을 여행하는 여성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5
G마켓·옥션·G9, 최대 할인행사 ‘빅스마일데이’ 티저 오픈
국내 1위 전자상거래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 G9는 15일부터 18일까지 ‘빅스마일데이 티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행사에 앞서 쿠폰 스펙 등을 미리 공개하고, 최대 30만원 쿠폰 등을 미리 증정한다.‘빅스마일데이’는 연중 최대 규모 쇼핑 축제로, 매년 5월과 11월 두 차례 진행된다. 이번 상반기 행사는 19일부터 27일까지 총 9일 동안 열릴 예정이다.티저 프로모션에서는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G마켓과 옥션에서는 쿠폰 증정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3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20% 할인쿠폰부터 최대 10만원 할인의 50% 쿠폰 등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5
신세계인터내셔날, '맨온더분(MAN ON THE BOON)' 가먼트 다잉 치노·데님 팬츠 선보여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남성 편집숍 맨온더분(MAN ON THE BOON)에서 더욱 다양해진 가먼트 다잉 치노 팬츠와 데님 팬츠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완성된 옷에 컬러를 입히는 염색 기법인 ‘가먼트 다잉’ 방식을 적용한 맨온더분의 가먼트 다잉 치노 팬츠가 새롭게 출시됐다. 적당한 중량감과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인 가먼트 다잉 치노 팬츠는 백 버튼 포켓 디테일로 실용성과 포인트를 동시에 더했다. 가먼트 다잉 치노 팬츠와 함께 출시된 워시드 데님 팬츠는 트렌디한 무드의 워싱 디테일이 특징이다. 백 로고 패치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했을 뿐만 아니라, 신축성 있는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가먼트 다잉 치노 팬츠와 워시드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5
11번가·세이브더칠드런, ‘세이브위드스토리’ 기부 캠페인
’커머스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과 손잡고 고객들의 착한소비를 돕는 ‘세이브위드스토리’ 기부 행사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세이브위드스토리’란 코로나19로 오랜 시간 집안에만 머무는 아이들의 답답한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인기 셀럽들이 동화책을 읽어주는 캠페인이다. 캠페인에 동참한 셀럽들이 인스타그램 계정에 동화를 읽는 영상을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는 방식이다.지난 3월 ‘세이브더칠드런 미국’이 처음 시작해 크리스 에반스, 나탈리 포트만 등 해외 인기스타부터 영국의 왕자비 매건 마클 등 현재까지 240여 명이 참여했고 국내에서는 지난 4월부터 시작됐다.‘세이브위드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5
레드페이스, 올 여름 무더위 날려줄 흡습·속건 ‘냉감 티셔츠’ 선봬
최근 서울은 낮 최고 기온이 7월 평년 기온 범위(24.0~25.0도)를 넘어 27도까지 올랐다. 이른 더위가 찾아오면서, 아웃도어 업계는 평년보다 빠르게 냉감 의류를 선보이며 여름 채비에 나섰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기능성 소재로 쿨링 기능을 극대화하고, 스타일을 강화한 냉감 티셔츠 ‘델타 쿨 하프 짚 티셔츠’를 출시한다.레드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델타 쿨 하프 짚 티셔츠’는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나 한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델타 쿨 하프 짚 티셔츠’는 베이직 핏에 깔끔한 디자인을 적용해 감각적인 멋을 더했으며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4
K2, 수지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렉스’ 2차 리오더 돌입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수지 하이킹화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는 ‘플라이하이크 렉스’의 2차 추가 주문 재생산(리오더)에 돌입했다고 14일 밝혔다.‘플라이하이크 렉스’는 3월 중순 출시 후 초기 폭발적인 반응으로 4월에 1차 리오더를 진행한 데 이어 지난 주 2차 리오더에 들어갔다. 1차 리오더는 6월에 2차 리오더 제품은 7월 중 매장에 입고 될 예정이다.K2는 ‘플라이하이크 렉스’의 판매 호조 이유로 최근 야외 활동 및 혼산(혼자하는 산행)족을 비롯한 등산객 증가와 함께 TV 광고를 포함한 전방위적이고 공격적인 마케팅 전개가 주효한 것으로 분석했다.K2는 4월부터 신발부문 매출이 전년대비 50% 이상 신장했으며, 주력 제품인 ‘플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4
롯데백화점, 톰브라운·메종마르지엘라·골든구스 등 시즌오프
롯데백화점은 지난 4월 세일 기간(4/3~19) 전체 매출 신장률이 15.8% 감소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외명품 상품군은 8%대 신장률을 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18년에는 18.5% 신장했으며, 2019년에는 28.0% 신장을 기록했다. 비록 코로나 여파로 인해 올해 1~4월 명품 소비가 주춤했지만 그간 소비를 참아온 고객들의 구매가 1일부터 10일까지 전년 동기간(5/1~10) 대비 30% 신장하며 다시 살아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해외명품 시즌오프 시작일을 지난해보다 앞당겨 15일부터 순차적으로 돌입할 예정이다.이번 시즌오프 행사에는 톰브라운, 메종마르지엘라, 로로피아나, 겐조, 코치, MSGM, 골든구스 등 지난해보다 10여개 늘어난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5-14
이전
921
922
923
924
925
926
927
928
929
930
다음
재계뉴스
롯데케미칼, 파키스탄 PTA 생산 자회사 'LCPL' 매각 완료
현대그룹, 전용서체 '네오현대' 출시
현대자동차, 서울어린이대공원에 '현대자동차 정원' 개장
HD현대 정기선 회장, 인도 석유부 장관과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 논의
우덕재단, '제4회 우덕 미래건축가상' 시상…최근 30일 관심도↑
대한항공, APEX FTE 아시아 엑스포서 'APAC Pioneer Award' 수상
빅데이터 라이프
1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2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3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4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5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