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05(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우아한청년들, 라이더 전용 의류 '배민티셔츠' 출시
배달의민족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 김병우)은 라이더만을 위한 배달용품 브랜드 '배민라이더웨어'의 올해 두번째 제품군인 '배민티셔츠'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우아한청년들이 라이더들의 의견과 여름철 배달환경을 고려해 디자인한 고급기능성 의류 '배민티셔츠'는 이날 네이버 배민커넥트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첫 공개된다. 우아한청년들이 자체제작한 '배민라이더웨어'는 현장 의견과 수요를 조사해 라이더 전용 제품으로 개발한 제품군이다. 배민백팩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배민라이더웨어 '배민티셔츠'는 여름철 배달환경에 맞춰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티셔츠는 고급기능성 원단 '에어로쿨(AER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14
㈜한탑, 1분기 당기순이익 달성
㈜한탑(대표이사 하상경, 002680)이 1분기 당기순이익 달성에 성공했다.한탑은 13일 분기보고서 공시를 통해 1분기 별도재무제표 기준 매출액 177.1억원, 영업이익 10.0억원, 당기순이익 10.3억원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전년동기 대비 매출액은 소폭 증가했고 당기순이익은 흑자전환했다.회사 관계자는 "매출증대, 수익 구조 개선 전략과 전사적 원가절감의 노력으로 1분기 당기순이익을 달성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유지 및 증대에 최대한 매진해 나갈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13
쿠팡, 최대 60% 할인 '베이비&키즈쇼' 진행
쿠팡이 각종 육아용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베이비&키즈쇼'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베베앙∙닥터아토∙모윰∙르번 등 유아용 생활용품 브랜드와 요미요미∙푸디버디 등 유아식품 브랜드 등 100곳 이상의 육아 브랜드가 대거 참여했다.쿠팡은 이번 행사를 위해 물티슈∙스킨케어∙식기류 등 생활용품부터 스낵∙주스∙영양제 등 식품까지 다양한 육아용품 6000여개를 특가에 준비했다.대표 상품은 △네이쳐러브메레 친환경 오리지널 유아세제 △모윰 올 실리콘 마카롱 노리개 젖꼭지 △베베앙 시그니처 영유아물티슈 등이다. 특히 와우회원은 '단 하루 특가' 코너에서 정가 70만원대인 '알집매트 유아용 더블제로 매트'를 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13
놀유니버스, 성남시 청소년 진로 개발 지원 나선다
놀유니버스(대표 배보찬·최휘영)는 성남시청소년청년재단(대표 양경석)과 성남시 청소년의 진로 개발과 성장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놀유니버스와 성남시청소년청년재단은 각각의 전문성과 인프라를 결합해 성남시 청소년의 역량개발과 더 나은 성장을 위한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협약의 주요 내용에는 △고교생 대상 '성남미래교육주간' 사업 공식 협력 △양 기관 인프라를 활용한 미래형 청소년 프로그램 공동 개발 △사회적 취약계층 청소년 지원 방안 마련 등이 포함된다. 특히 양 기관은 '성남미래교육주간' 사업 협력의 일환으로 오는 7월 중 놀유니버스 판교 신사옥 10X타워(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13
쿠팡, 가전·디지털 최대 80% 할인 '쿠가세' 진행
쿠팡이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최대 할인 행사인 '쿠팡 가전디지털 세일(이하 쿠가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기존 '파워풀위크'를 확대 개편해 이번에 처음으로 진행되는 쿠가세는 1년에 단 두 번(5월, 11월)만 경험할 수 있다. 이번 5월 행사에는 애플, 삼성전자, LG전자를 포함해 100개 이상의 국내외 브랜드가 참여한다. 쿠팡은 첫 쿠가세를 기념해 최대 80% 할인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쿠가세 상품을 1개 이상 구매한 와우회원 중 2000명을 추첨해 쿠팡이츠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쿠가세의 하이라이트는 행사 기간 매일 오후 2시에 열리는 '선착순 초특가' 코너다. 매일 4~6개의 엄선된 인기 상품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12
태웅로직스, SK이노베이션 ‘2025 ESG 우수협력사’ 선정
종합물류기업 태웅로직스(124560, 대표이사 한재동·조용준)가 SK이노베이션으로부터 '2025년 계열 ESG 우수협력사'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SK이노베이션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우수협력사 선정은 ESG 실천 역량과 지속가능경영 성과가 우수한 협력사를 대상으로 이뤄진다. 태웅로직스는 이번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1.2등급을 획득해 ESG 우수협력사 명단에 이름을 올렸으며, 이에 따라 SK이노베이션으로부터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받게 됐다.태웅로직스는 수출입 통합물류 서비스와 3자물류(3PL) 기반의 스마트 물류 솔루션을 바탕으로 국내외 협력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또한 이번 ESG 우수협력사 선정을 계기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12
11번가, 통합 장보기 전문관 '마트플러스' 오픈…이마트몰 입점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는 SSG닷컴의 '이마트몰', 11번가 '신선밥상'(신선식품 전문 버티컬), '슈팅배송'(생필품 빠른 배송 서비스) 상품을 한 곳에서 탐색∙구매할 수 있는 통합 장보기 전문관 '마트플러스'를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마트플러스 오픈에 가장 큰 변화는 '이마트몰'의 입점이다. '피코크', '노브랜드' 등 이마트 자체 브랜드(PB) 상품을 포함해 과일·정육·수산물 등 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가전, 패션 등 '이마트몰'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상품군을 11번가에서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또한 SSG닷컴의 빠른 배송 서비스도 11번가 '마트플러스'에서 이용할 수 있다. '쓱 새벽배송'(밤 10~12시까지 주문 시 다음날 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12
놀유니버스, 공연·스포츠 티켓 이벤트 진행
놀유니버스(대표 배보찬·최휘영)가 'NOL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파격 혜택을 담은 공연·스포츠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NOL은 이날부터 일주일 동안 매일 오전 10시마다 두산 베어스 홈경기 중앙VIP석 티켓(1인 2매)을 추첨해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20일일부터 22일 SSG랜더스와의 경기를 시작으로 7월 1일부터 3일 삼성라이온즈 경기까지 21개 두산 베어스 홈경기를 대상으로 총 42명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NOL 티켓은 오는 18일까지 인기 뮤지컬 공연을 엄선해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당일 밤 11시 59분까지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알라딘', '태양의서커스 쿠자 - 부산', '매디슨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12
SSG닷컴, 패션·스포츠 쇼핑 위크 진행
SSG닷컴은 오는 18일까지 일주일간 여름 시즌 인기 패션·스포츠 상품을 할인하는 'COOL 패션·스포츠 쇼핑 위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 상품 브랜드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헬렌카민스키, 분크 등 럭셔리·패션잡화부터 배럴, 아이더 등 스포츠·아웃도어까지 쓱닷컴 입점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기능성 소재, 스포츠 용품 테마 행사도 마련했다. 대표적으로 언더아머 반바지를 균일가에 선보인다. 아식스 젤카야노 이번 시즌 신상품 단독 물량을 확보했으며, 테일러메이드, 미즈노, 핑 등 골프 브랜드 용품과 의류도 할인 판매한다. 이월 상품 특가전에서는 튜디오톰보이, 보브, 지컷 등의 여름 옷과 수영복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12
롯데홈쇼핑, 카이스트 탈모샴푸 '그래비티' 해외수출 독점 계약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프랑스 파리 포르트 드 베르사유 전시장에서 ㈜폴리페놀팩토리(대표 이해신)와 기능성 탈모샴푸 '그래비티'의 해외수출 독점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이날 체결식 현장은 롯데홈쇼핑이 '그래비티'를 비롯한 중소기업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로, 김재겸 롯데홈쇼핑 대표, 이해신 ㈜폴리페놀팩토리 대표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롯데홈쇼핑은 프랑스, 이탈리아 등 5개국을 시작으로 연간 1만 병의 '그래비티' 샴푸를 독점 수출 예정이다. 국가별 현지화 전략과 파트너사 발굴을 통해 10개 이상 국가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양사는 '그래비티'의 국내 성공사례를 바탕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5-12
이전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다음
재계뉴스
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 2599억원…전년比 1.8%↓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시연 성공
우리은행, 큐뱅과 손잡고 전세계 QR결제 서비스 추진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빅데이터 라이프
1
스타벅스, 10월 커피 전문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메가커피·투썸 순
2
사계절 맞춤 보험 출시 '삼성화재' 손보사 인지도 1위…현대해상·DB손보 순
3
현대건설, 올 3분기 건설업계 '환경' 관심도 1위…HDC현산·GS건설 순
4
'패키지여행' 진출 여기어때, 국내 여행 플랫폼 중 관심도 1위…놀유니버스 뒤이어
5
케데헌 협업 제품 출시 '농심' 소비자 관심도 1위…오뚜기·풀무원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