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1.13(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현대아울렛 가산점, 의류매장 직원 코로나19 확진…2일 임시 휴점
현대아울렛 가산점은 의류매장 직원 1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2일 임시 휴점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확진자는 지하1층 의류매장 직원으로, 8월 31일까지 근무했으며 이날 오전 확진 판정을 받았다. 현대아울렛 가산점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고객 및 직원 안전을 위해 정부의 방역 지침에 따라 방역과 위생관리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며 “보건 당국과 협의 후 영업 재개 시기 등을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2
G9, ‘레트로상점’ 프로모션…턴테이블즉〮석카메라 등 500여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올해(1-8월) 레트로 관련 용품 판매량을 전년 동기와 비교 분석한 결과, 전체 150%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일 밝혔다.품목별로 살펴보면, LP플레이어 턴테이블이 168%, 오디오는 167% 증가했다. 고전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기(42%), 게임컨트롤러(129%), 게임기케이스(68%) 등 관련 용품이 상승세를 보였다. 레트로 디자인의 주방가전/용품도 판매량이 크게 늘었다. 드립커피커신(60%), 믹서기(45%) 등을 비롯해 컵(16%), 팝콘제조기 같은 간식메이커도 2배 이상(173%) 크게 늘었다.연령별로 볼 때 30대가 레트로 감성에 가장 열광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기준, 연령별 레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2
LF 트라이씨클 보리보리, 추석 맞이 유아동 한복 기획전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추석 명절을 한 달 여 앞두고 9월 한달간 어린이들을 위한 한복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10여 개의 유아동 한복 전문 브랜드와 인기 아동복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75% 세일한다. 1~3만원대부터 10만원대 프리미엄 제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기획전을 통해 옷감에 대한 소개와 함께 사이즈 및 스타일을 고르는 팁도 제공한다. 한복은 다른 옷과 달리 품이 큰 편이고, 사이즈별 길이 차이는 크지 않아 나이보다 키에 맞춰 고르면 된다. 여아용 치마는 어깨끈으로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치마보다는 저고리에 맞추는 것을 추천한다. 대표 행사상품으로는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2
미래에셋생명 변액보험 MVP펀드, 코로나 뚫고 2조 돌파
국내 일임형 자산배분형 펀드의 원조인 미래에셋생명 변액보험 MVP펀드가 1일, 순자산 2조 원을 돌파했다. 2014년 4월 출시된 MVP펀드는 업계 최단기간 내 2조를 적립하며 저금리 시대 안정적 장기 수익률 확보를 위한 최적의 대안으로 각광받고 있다. 누적 수익률은 52.7%로 괄목할만한 성과를 기록하며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연일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MVP펀드는 국내 최초의 일임형 자산배분 펀드다. 변액보험은 환경 변화에 대응해 주식형, 채권형, 혼합형 또는 투자처를 넘나들며 적극적으로 운용해야 수익이 높아진다. 주가 하락이 예상되면 주식 투입 비중이 낮은 펀드나 채권형 펀드로 변경하고, 주가 상승이 예상되면 주식 투입 비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2
롯데온, KT와 제휴 프로모션 진행
롯데온(ON)이 KT와 업무 제휴를 맺고 신규 회원 확보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롯데온은 이번 달부터 KT 멤버십 회원들에게 롯데온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프로모션 론칭 기념으로 엘포인트(L.Point)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온은 KT와 제휴를 통해 1000만 명의 KT 회원들에게 롯데온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으며, 또한 KT 회원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해 신규 고객 창출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롯데온은 이번 달부터 KT 일반 회원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4천 원 할인 쿠폰을, VIP 회원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 할인 쿠폰을 매달 1장씩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롯데온에서 KT 멤버십 인증 후 다운로드 및 사용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2
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 전용 브랜드 브플먼트(VPPLEMENT)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언택트 소비 증가로 온라인 의류 판매가 늘자 MZ세대를 겨냥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를 새롭게 기획했다고 1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9월 1일, 여성복 브랜드 ‘브플먼트(VPPLEMENT)’를 자사몰 S.I.VILLAGE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정식 론칭했다. ‘브플먼트’는 시각적 효과를 뜻하는 비주얼(Visual)과 보충, 추가를 의미하는 서플리먼트(Supplement)의 합성어로 ‘나를 위한 비주얼 보충제’라는 뜻을 담고 있다. 자신만의 개성을 중시하면서 동시에 실용적인 패션을 추구하는 20대를 겨냥해 여러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여성복 브랜드 대비 상품 가격도 50~60% 낮게 책정해 가격 부담을 대폭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1
효성티앤씨, 세계 1위 '아웃도어 백팩' 브랜드 '친환경 소재' 공급
효성티앤씨가 세계 1위 아웃도어 백팩 브랜드인 ‘오스프리(OSPREY)’에 친환경 섬유소재를 공급하며 글로벌 친환경 섬유시장 공략을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효성티앤씨가 개발한 ‘마이판 리젠 로빅(MIPAN®regen robic)’은 세계 최초의 친환경 나일론 고강력사 브랜드로 섬유 제품 생산단계에서 발생하는 부산물을 재활용 해 만든 친환경 소재다. 가벼운데다 인열강도(천을 찢을 때 저항하는 힘)와 내마모성이 뛰어나 배낭·작업복·수영복 등의 아웃도어 제품에 적합하다. 재생 나일론 섬유는 1kg 생산할 때마다 6~7kg CO2 상당량의 온실가스 절감효과가 있어 대표적인 친환경 섬유로 꼽힌다.효성티앤씨는 지난 1분기부터 미국 오스프리社에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1
쿠팡, 올 상반기 직원수 삼성전자, 현대차, LG전자 이어 4번째
쿠팡이 고용시장 빅4로 떠올랐다고 1일 밝혔다.국민연금공단의 국민연금 가입자 수에 따르면, 쿠팡과 물류센터를 운영하는 쿠팡풀필먼트서비스는 2020년 6월 현재 3만7584명을 고용하고 있으며, 이는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엘지전자에 이어 4번째다. 상반기 고용 증가 규모로는 압도적인 1위다. 기업평가사이트 CEO스코어가 지난 7월 말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국민연금 가입자 기준 올 2월부터 6월까지 국내 500대 기업이 1만 1,880명의 직원을 줄인 반면, 쿠팡은 올 상반기 1만 2,277명의 일자리를 추가로 창출했다. 또 국내 유통기업 44개사에서 같은 기간 2,519명의 일자리가 사라진 반면 쿠팡은 올해 들어 유통업계 전체 감소 수의 약 5배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1
티몬, 코로나 19상황 ‘추석 맞이’ 특별 기획전 개최
국내 최초 타임커머스 티몬이 고객 1,500명을 대상으로 추석 관련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직계가족단위 ▲비대면 선물 ▲휴식 등 3가지가 코로나19로 변화한 주요 명절 트렌드로 조사됐다고 1일 밝혔다.27일부터 나흘간 티몬 고객 15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조사에서 추석 연휴를 ‘직계 가족끼리 보낼 것’이라는 응답이 47%로 가장 높았다. 주요 이유로 ‘코로나 19가 확산되며 조심할 필요가 있어서’(79%)를 가장 많이 꼽았다. 이전과 같이 가족/친척들과 추석을 보낼 것이라는 응답은 11%에 불과했다.비대면 트렌드도 나타났다. 추석 선물을 ‘티몬 등 온라인몰에서 주문하거나 선물하기 활용하겠다’란 답변이 25%로 가장 높았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1
현대백화점, 2020년 추석에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하세요~
현대백화점이 2020년 추석을 앞두고 이 달 30일까지 전국 15개 점포에서 추석 상품권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해당 기간 동안 30만 원 이상 상품권 구매 시에 신사임당 고서화를 그려 넣은 고급 봉투(3종 중 택 1)를 증정하고, 50만원 이상 상품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코로나 응원 기프트 세트(덴탈 마스크·손 세정제 등 5종)', '타올세트'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서울 경기 및 현대백화점이 있는 광역시 지역내에서 100만원 이상 상품권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 전화로 주문 시 2시간 이내에 상품권을 배송해주는 '투 아워 익스프레스 서비스(Two Hour Express Service)'도 시행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0-09-01
이전
931
932
933
934
935
936
937
938
939
940
다음
재계뉴스
롯데케미칼, 파키스탄 PTA 생산 자회사 'LCPL' 매각 완료
현대그룹, 전용서체 '네오현대' 출시
현대자동차, 서울어린이대공원에 '현대자동차 정원' 개장
HD현대 정기선 회장, 인도 석유부 장관과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 논의
우덕재단, '제4회 우덕 미래건축가상' 시상…최근 30일 관심도↑
대한항공, APEX FTE 아시아 엑스포서 'APAC Pioneer Award' 수상
빅데이터 라이프
1
빗썸, 미래 성장 동력 '인공지능' 관심도 10월 1위…업비트·코인원 순
2
롯데 빼빼로, 막대형 과자 중 소비자 관심도 압도적 1위…통크·포키 순
3
'하나은행' 10월 1금융권 주요은행중 정보량 1위…KB국민·우리은행 순
4
빙그레, 3분기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hy 뒤이어
5
피부 안전성 평가에 AI 접목 '아모레퍼시픽' 3분기 관심도 1위…LG생활건강 2위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